금수가 그녀를 데려온 것은 그녀가 지난 일을 똑똑히 보고 수선을 고치기로 결심한 것이었지만, 결국 홍응은 여전히 사람을 선택했고, 금수를 잡아당겼는데, 모두 제 3 세에 발생했고, 천정은 홍응고 제 3 세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낙화절과 봉군' 은 오버 헤드 장르를 가로지르는 소설이다. 이 소설의 저자는 촉객으로 문화예술출판사에서 출판된다. 소설 속 인물은 홍응고, 금수, 백릉, 단필, 양분 등이다.
낙화철에는 또 군이 당나라 시인 두보의 시' 강남은 이거북년' 에서 나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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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 년 전, 그녀는 단지 다화 요괴일 뿐, 그는 중천을 관장하는 중천왕이었다!
백년에 한 번 꽃조회가 있었는데, 그녀는 대중 앞에서 그에게 사랑을 표현하여 무수한 비웃음을 자아냈다. 그녀는 화가 났다. "나는 단지 신이 되고 싶다." 그는 웃었다. "그럼 수선하자." 그 이후로, 그녀는 연습에 전념했다.
500 년 후에 요지회가 다시 물었다. "언제 내가 너의 신이 될 수 있을까?" " 그는 잠시 침묵하며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당신이 선적을 적재하고 나서 다시 이야기하자." "
그의 신후의 여자 요괴가 되고 싶은데 천만이 넘는다? 그녀는 마침내 그의 침묵의 원인을 이해했고, 그녀는 의연히 몸을 돌려 붉은 먼지 속의 그' 솔선수범' 의 인연을 선택해 선도를 버리고 영원히 환생을 했다. 그녀는 더 이상 수선을 원하지 않는다, 그녀는 단지 그를 잊고 싶어한다!
지금 그는 천년의 죄책감으로 목숨을 바꿔 환생한 그녀를 전생에 데리고 가서 다시 신선을 고치려고 애썼고, 당초의 빚을 메우려 했다. 낙화시기에 두 사람은 다시 만났다.
그 날, 눈초리, 동백꽃, 누구의 눈을 미혹시킬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본래 너를 데리고 신선이 되고 싶었지만, 결국 너에게 인도되어 사람이 되었다.
책 제목은 성당 두보의' 강남에서 이거북년을 만나다' 에서 나왔다.
Qiwang 하우스 일반 보기, 쿠이 구당 몇 도 전에 들었다.
바로 강남의 좋은 풍경인데, 낙화철에 또 왕을 만나다.
시는 감상적인 세태가 서늘하다. 이거북년은 당현종 초년의 유명한 가수로, 늘 귀족 호문에서 노래를 부른다. 두보는 소년 시절 재능이 뛰어나 왕이융범과 중서감 최세탁의 문정에 자주 드나들며 이거북년의 노래 예술을 감상할 수 있었다.
시의 첫 두 번째 문장은 옛 이거북년과의 접촉을 회상하고, 개원 초년의 전성기에 대한 시인의 마음을 기리는 것이다. 마지막 두 문장은 국사에 대한 시들음에 대한 연예인들의 전향에 대한 감개무량이다. 단 네 마디만 해도 개원 시기 (참고: 개원 시기는 713 년-741 년) 의 시대변천, 인생 변화를 요약했다. 말은 매우 평범하지만, 내포는 오히려 무한히 풍만하다.
꿈 같은 추억은 결국 눈앞의 현실을 바꿀 수 없다. \ "그것은 강남 좋은 풍경, 낙화 시즌 또 모든 군주 입니다. 클릭합니다 풍경이 수려한 강남, 승평 시대에는 시인들이 동경하는 즐거운 여행이 있던 곳이었다. 시인이 진정으로 그 사이에 있게 된 것은 결국 눈이 시든' 낙화계절' 과 반짝이는 백수의 유랑연예인에 직면했다.
낙화철' 은 마치 즉시서일 같고, 또 다른 유탁이 있는 것처럼, 의도적인 무의식 사이에 흥을 불어넣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네 글자는 세운의 쇠퇴, 사회의 혼란, 시인의 쇠퇴, 떠돌아다니는 것을 비유하지만, 시인은 전혀 의도적으로 비유를 세우지 않았다. 이런 표기법은 특히 흐리멍덩해 보인다.
두 문장 중' 바로' 와' 또' 라는 두 가지 허사가 한 번 넘어져, 더욱더 행간 사이에 무한한 감개무량함이 감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강남의 좋은 풍경은 마침 난리시대와 침몰 신세의 유력한 역조가 되었다. 한 늙은 가수와 한 늙은 시인이 떠돌아다니는 가운데 다시 만났고, 낙화유수의 풍경은 초췌한 노인 두 명을 장식하여 시대의 변천을 묘사한 전형적인 그림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은' 개원 전성일' 이 이미 역사의 진적이 되었다는 것을 무자비하게 증명했다. 천지개벽의 대란으로 두보와 이거북년 등 성세를 겪은 사람들이 불행한 지경에 이르렀다.
감개무량은 깊었지만 시인은' 낙화철과 군왕' 이라고 썼지만, 암울하게 거두어 무언중에 깊은 개탄을 품고, 가슴 아픈 슬픔을 억누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처음엔 또 끝이 났다" 는 말은 한 마디도 하지 않고, 매우 그럴듯해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청대 심덕잠은 이 시를 논평했다. "의미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고, 사건이 끊이지 않았다." 시인의 이런' 미신' 의 뜻은 비슷한 경험을 가진 당사자 이거북년에 대해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후세에 지인론을 잘하는 독자에 대해서도 파악하기가 어렵지 않다.
4 개의 시, qiwang 집, Cui jiutang 전에 "냄새" 노래에서, 낙화 강남의 무거운 "모든", "냄새", "모든" 사이, 40 년 시대의 변천, 인생의 큰 변화를 연결 합니다.
시인의 추억감을 통해 당대의 사회적 물질적 부와 문화적 번영에 큰 재앙을 가져온 그 대란의 그늘과 그것이 사람들에게 초래한 엄청난 재난과 트라우마를 보여줬지만, 시인의 추억을 통해, 시인은 당대의 사회적 물질적 부와 문화적 번영에 큰 혼란을 가져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운의 치란, 화년의 성쇠, 서로의 처량한 처량한 유랑, 모두 그 안에 있다고 할 수 있다.
낡은 연극 무대에서 풍경을 쓰지 않는 것처럼 관객들은 배우의 노래 공연을 통해 매우 넓은 공간 배경과 사건 과정을 상상할 수 있다. 또 소설에서 종종 한 사람의 운명을 통해 한 시대를 반영하는 것과 같다.
이 시의 성공적인 창작은 고도의 예술적 요약력과 풍부한 생활체험을 가진 대시인들에게는 이런 짧은 장르가 큰 용량을 가질 수 있고, 이렇게 풍부한 내용을 표현할 때 역도가 가볍고 전혀 없는 예술적 경지에 이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위 내용은 바이두 백과사전을 참고한다-낙화철에 또 왕을 만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