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사경 어디 사람이에요
< /p>
채사경 < /p>
채사경, 남자, 강서간 주 상유인. 중국 풍수가 협회 부회장 국제 등록 풍수 부문; 이학 전문가. 중국 국제역학연맹 부회장 < /p>
은 이학 풍수 연구에 다년간 종사하여 팔택파, 용호파, 현공풍수의 이론과 실천을 결합하고 유연하게 운용하였다. 중국 전통문화를 전승하기 위해 이학 풍수 문화를 발양하고 대중에게 더 잘 봉사한다. 지리풍수' 이학 풍수 강좌를 실시하다. < /p>
는 현재 중국 풍수가협회 전문가단 멤버, 중국 풍수가협회 강서분회 부회장, 중국 전통문화국제연구원이학 전문가, 국가고급건축인문환경기획자입니다. 베이징 건원국학문화연구원 연구원 < /p>
중문명: 채사경 < /p>
국적: 중국 < /p>
민족: 한족 < /p>
출생지 1970 년 양공 풍수의 발원지인 감주에서 태어났다. < /p>
국제 등록 풍수, 이학 전문가. 중국 주역발전연구원 풍수, 기문전문위원회 주임위원 (CBD:1311155519). 2014 년 4 월 중국 인적자원 사회보장부 국가고위 공무원 센터에서 수여하는 고급 건축 인문 환경 기획자 자격증을 받았다. < /p>
이학 풍수 연구에 다년간 종사하여 팔택파, 용호파, 현공풍수의 이론과 실천을 결합하여 유연하게 운용하였다. < /p>
전통문화관점: 전통문화의 척수는 무엇입니까? 어떻게 부흥할 것인가? 주류는 무엇입니까? 국학의 대가인 채사경은 그 정수를 높이고 찌꺼기를 버려야 한다고 생각한다. 옛날에는 지금을 위해 쓰고, 서양은 중용이다. 그렇다면 중국 전통문화의 정수를 어떻게 인식할 것인가, 요약하면, 의리염치가 국학의 정수다. < /p>
첫째, 선물이 우선이고 선물이 규범이다. 중국인들은 예의를 숭상하고 규범을 중시한다. 규범예절은 문명법도이고, 예의바르게 해야 효도가 있다. 감사할 줄 알고 존중할 줄 안다. 노소 사랑, 예현 상병. 어른을 예우하고 아랫사람을 아끼다. 겸양을 알고 예제를 배우다. 예의를 지키지 말고, 예의를 지키지 마라. < /p>
둘째, 의리, 절조. 의리가 박박하여 도의를 중시하다. 의자가 앞장서서, 친구의 옆구리에 칼을 꽂는 것이 아니라, 시비를 가리지 않고 시비를 가리지 않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철어깨는 도의를 짊어지고, 감히 국민을 위해 책임지며, 마음속에는 백성들과 국익이 담겨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셋째, 청렴하다. 두 소매의 맑은 바람, 청렴결백한 봉공. 사리사욕을 위해 국익과 민중의 이익을 해치지 않는다. 공적인 비리를 손상시키지 않다. 관직을 맡고, 한 쪽에 복을 주다. 땅이 벗겨지지 말고 초유록식의 좋은 간부가 되어야 한다. < /p>
4, 멈추는 것을 알기 위해, 귀는 다른 소리, 특히 귀에 거슬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어야 한다. 권력은 제멋대로 하지 않고, 돈은 근본을 잊지 않는다. 부패를 수치로 삼고, 신중하고 독선적이다. 가족과 친척과 친구들을 잘 단속하고, 손을 뻗지 마라, 손을 뻗으면 반드시 잡힐 것이다. < /p>
전통문화 부흥, 교육부터 시작해 인형부터 시작해야 한다. 전통 문화의 정수, 의리 염치를 인심 깊이 파고들다.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사리를 이해하고 역사를 알게 하다. 물욕이 횡포하는 사회, 사상이 혼란스러운 세계, 돈에 파고드는 사람들, 우리는 반성하고 반성해야 한다. < /p>
연구이학, 풍수 20 여 년, 학술논문' 지리와 풍수' 가 중화주역망에 발표됐다.
토호금건축-중국인민일보 신빌딩의 환경풍수론'' 주역' 과 중국의 지혜와 양생의 길',' 건괘의 의미 사례 차별화', "동제대학교 강의실에서 물과 자연환경: 천정승인부터 승천과 인화의 변화에 이르기까지", "마항 370 실련은 자연재해는 인재가 아니다", "새집에 사는 낡은 아궁이의 영향", "토호금 건축-중국 인민일보빌딩의 환경풍수 얕은 토론", "풍수유파 중 음양의 차이", "지명행운인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 생심 결정상'' 명명한 학문과 기교'' 풍수사인 인선주의'' 청낭경' 은' 신기한 선택일 비가 지나도 맑을 때'' 캄유의 일부 하위 문제 해독'' 음양택선 문제 폭로'' 유제점 용혈'' 천정승인 "이계 백태학이 반드시 정류해야 한다" 는 중국 주역신문망에 발표되었다. 평론가 문장' 이계 백태이학 정류' 가 중국 이학망에 발표돼 여러 이학 사이트와 뉴스 사이트에 전재됐다. * * * 30 여 편의 이학 문장, 중국 전통 <역경> 문화 전파 교류망, 중국 천기망, 가치 중국망 등에 게재됐다. 중국 전통문화를 전파하고 주역 풍수 지식을 보급하는 데 자신의 미약한 힘을 기여하기를 희망합니다. < /p>
이학 논문' 청낭경' 은' 양택 사례: 순궁 반활기론' 등 문장 등이 중국 이경연구학회 홈페이지에 게재됐다. < /p>
2013 년 제 3 회 중국 풍수 문화제는' * * * 와 국우수 건설자',' 중국 10 대 풍수 명가' 등의 영예로운 칭호를 받았다. < /p>
논문' 토호금건축풍수' 가 제 3 회 중국 풍수문화제 1 등상을 수상했다. < /p>
2014 년 제 1 회' 중화문명컵' 주역 문화 분야 논문 사례 선정' 안후이청칸고촌 건축문화 탐원' 이 중화이문화응용모범상을 수상했다. 고금의 건축 스타일 차이와 지리 환경의 착안점' 이 중화이문화학술공헌상을 수상했다.
gt; 텐센트 신화망 < /p>
' 안휘청칸구 마을 건축문화의 탐원' 은 시나닷컴 호남 < /p>
' 이계 백태이학 필요 정류' 에 게재돼 중국 신문망 < /p>
' 지명행운은 자신의 운명을 파악한다 학교 측이 부인하다! 신화망
< P > < P > 는 2014 년 4 월 중국 인적자원 사회보장부 국가 고위 공무원 센터에서 수여하는 고급 건축 인문 환경 기획자 자격증을 받았다. < /p>그 전략은' 중국 풍수가 사전',' 중국 이학 사전' (고점전 편집장) 에 수록됐다. < /p>
출판 저작 < /p>
' 이해픽업' < /p>
' 가정실용 풍수 조절' < /p>
사회활동직
< /p>중국 풍수가협회 전문가단 회원 < /p>
중국 풍수가협회 강서분회 부회장 < /p>
중국 이경 연구회 회원 < /p>
중국 주역개발연구원 전문위원회는 풍수, 기문주임으로 초빙됐다. < /p>
중국 이학 4 열 풍수 응용연구원 이사회 회원, 이학 전문가 < /p>
중국 전통문화국제연구원 전문가위원회 위원 < /p>
국가 고위 건축 인문 환경 기획자. < /p>
간 저우 이복원 명가 풍수 기획원장 < /p>
인물 평가 < /p>
중국 전통문화를 전승하고 조화로운 사회에 봉사한다. 복주의 이익을 위해 풍수 조절 발자국은 산둥 광동 절강 복건 등 성까지 호평을 받았다. 장애인과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무료로 봉사한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