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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비아 플라스 상세정보

실비아 플라스(1932~1963)는 에밀리 디킨슨, 엘리자베스 비숍에 이어 미국의 가장 중요한 여성 시인이다. 1963년 그녀가 마지막으로 자살했을 때 그녀의 나이는 고작 31세였습니다. 이 논란의 여지가 있는 여성 시인은 열정과 창의성이 넘치는 중요한 시로 유명하며, 또 다른 영국 시인 휴즈와 불륜을 저지르고 자살하는 드라마틱한 삶으로 인해 영국과 미국 문학계에서도 유명한 인물이 되었습니다. 용어 주제. 기본 소개 중국 이름 : Sylvia Plath 외국 이름 : Sylvia Plath 국적 : 미국 생년월일 : 1932.10.27 사망일 : 1963.02.11 직업 : 시인 대표 작품 : "거인 및 기타시" 서문, 생애, 작품, 기질, 쇠퇴 , 성장 과정, 유년기, 대학, 영국 유학, 트로피, Plath의 시집, 타인의 코멘트, Sylvia Plath 소개(Sylvia Plath, 1932.10.27 - 1963.02.11) Sylvia Ya Plath(우리에게 친숙한, 첫 번째) 모두 미국 고백시인의 대표주자로서 1980년대에 소개되어 국내 시 창작에 중요한 영향을 끼쳤다. 그녀와 그녀의 남동생은 1955년에 유명한 Smith College for Women을 우등으로 졸업하고 나중에 영국에서 Fulbright 장학금을 받았으며 그곳에서 Ted를 만났습니다. 이후 계관시인이 된 휴즈(1930~1998)는 1956년 6월 결혼했다. 이후 아들과 딸을 낳았으나 1962년 9월 별거했다. 플라스는 홀로 두 자녀를 키웠다. 1963년 2월 11일 그녀는 런던 아파트에서 자살했습니다. 평생 동안 Plath는 시집 "The Colossus and Other Poems"와 자서전 소설 "The Bell Jar"를 포함하여 단 두 권의 책을 출판했습니다. ) 중국어 번역본은 올해 Yilin Press에서 출판되었으며, 전자 버전은 Yilin Press에서 출판되었습니다(2013년 12월 26일 Project Gutenberg에서 출판). Ted Hughes는 Plath의 시 모음집을 편집했습니다. 플라스의 위상을 중요한 시인으로 확립한 시들. 『아리엘(Ariel)』, 『물 건너기(Crossing Waters)』, 『겨울 나무들(Winter Trees)』, 『플라스의 전집(The Complete Poems of Plath)』은 번역 부문에서 1982년 퓰리처상을 수상한 작품이다. 1977년에 출판되고 Hughes가 편집한 Johnny Panic and the Bible of Dreams는 Plath의 단편 소설, 에세이 및 메모를 모아 놓은 것으로 매우 두드러진 자서전적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거의 ​​모든 기사가 작가 자신의 인생 경험에서 추적될 수 있습니다. 플라스 역시 시인으로서 회화 공부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엄선된 단편들 가운데 감정이 꼼꼼하고, 표현이 정확하며, 풍경 묘사가 다채롭다는 특징이 이번 시집에 고스란히 반영되어 있다. , 따라서 그녀의 소설은 독특한 독서를 제공합니다 *** "그린 스톤"은 어린 시절의 추억을 흥미진진하게 반영하며, "슈퍼맨과 폴라 브라운의 새 겨울 코트"는 작가의 성장 경험을 바탕으로 합니다. 그녀의 남다른 관찰력이 반영된 스페인에서의 휴가 경험, 글쓰기에 전념한 부부의 삶과 아내의 미묘한 심리 활동을 기록한 『성공적인 하루』는 플라스 자신을 생각하면 감동적이다. 그녀의 유명한 시로는 11월의 편지, The Postman, The Light of Penitent Fantasy; ; 거상; 뮌헨 여성 모델; 기질 예술가는 항상 특이합니다. 그들은 멀리서 볼 때 자신의 작품을 눈부시게 하고 다채롭게 만드는 신비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그들의 작품의 특별한 품질에 기여합니다. 그러나 그들의 작업에 이상한 영적 요소를 부여하는 것은 또한 그들의 영적 모호함을 알리는 것이기도 합니다. 예술가가 탄생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정신에는 평범한 사람들이 갖지 못한 특성(어떤 단어를 선택해야 합니까)이 있기 때문입니다: 광기, 환각, 극도의 우울 또는 고통, 통제할 수 없는 성욕, 자기 집중, 밀실 공포증 또는 광증 등 기다려요. 미술사를 돌이켜보면, 일류 작가들과 예술가들은 모두 정신 쇠약의 위기에 처해 있다고 느끼고, 일부는 정신 쇠약의 나락으로 직행하는 것을 보면 안타깝습니다. 정신분석가들은 연구해야 할 사례가 풍부하며, 심리적 이상이 그들의 연구의 비범한 성격의 원천이라고 주장하는 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그러나 놀라운 점은 선택하는 것이 당신에게 달려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평범한 삶을 살고 싶습니까, 아니면 예술 분야에서 특별해지고 싶습니까? 시들어가는 런던. 1963년 2월 11일의 겨울은 유난히 추웠다. 실비아는 작은 집에 숨어 있고, 아이들은 울고 있고, 벽난로는 축축하고, 창 밖에는 눈이 내리고, 시들이 탁자와 땅바닥에 어지럽게 흩어져 있고, 머리카락이 휘날리고, 표정이 초조해하고 있는데… 나야 영화 실비아의 상상 속 한 장면. 그해 그녀의 나이는 고작 서른한 살이었습니다. 생명의 꽃이 아름답게 피었다가 갑자기 시들어 버렸다. "검은 구름이 거울을 내리쳐 자신을 비춰 천천히/바람의 자비로 사라지는 것과 같습니다." 그녀는 시에서 이것을 암시했습니다. 죽음, 더 정확하게는 자살은 그녀의 영혼 깊은 곳에서 우아한 춤, 자아의 펄럭임, 성스러운 눈송이가 피어난 후 빠르게 녹아내리는 모습으로 아름다워졌습니다. 성장과정 어린시절 미국의 고백시인 실비아 플라스(Sylvia Plath) 실비아 플라스(1932-1963)는 미국의 유명한 고백시인이자 소설가이다. 그녀의 부모는 모두 교사였으며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가 여덟 살 때 돌아가셨습니다. 이것이 그녀에게 죽음과의 첫 만남이자 인생의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가 그녀에게 아버지의 죽음에 대해 말했을 때, 그녀는 "나는 더 이상 하느님과 이야기하지 않습니다."라고 단호하게 말했습니다. 그 후에도 그녀는 시에서 죽음에 대해 계속 노래했고, "죽음은 예술이다/다른 것과 마찬가지로/나는 그것을 특히 잘한다"고 여러 번 자살을 시도했다. “나는 그것을 다시 한다/10년마다/나는 이것을 주선한다.” "봐, 폭발 속에서 어둠이 새어나와/이건 참을 수 없어, 내 목숨은 참을 수 없어." “재 속에서/나는 붉은 머리로 일어선다/공기처럼 사람을 잡아먹는다”, “아홉 번 죽는 고양이처럼”. "이 여자는 완벽에 도달했습니다/그녀의 시체/성취의 미소를 지으며." 대학 대학 시절 그녀는 학문적으로 탁월했고 모든 과목에서 탁월했으며 여러 장학금을 받았습니다. 대학 2학년 때 뛰어난 글쓰기 실력으로 뉴욕 패션잡지 '미스(Miss)'에 발탁되어 객원 편집자로 섭외되기도 했다. 호화로운 연회와 아름다운 패션, 그리고 존경하는 작가 ***와의 공동 창작으로 뉴욕에서의 한 달 생활은 마치 꿈 같았습니다. 그러나 좋은 시절은 오래가지 못했고, 그녀는 곧 정신분열증의 시련에 빠졌고, 이후 맥클린 정신병원에 입원하여 전기치료를 받았습니다. 그녀의 자서전 소설 "The Bell Jar"는 이러한 경험을 묘사합니다. 이 소설은 그녀의 시와 마찬가지로 그녀의 정신적 자서전이다. 소설 속에는 뚜렷한 장면이 거의 없고, 주로 그녀의 내면 독백의 플래시백 장면처럼 그녀가 자신의 눈을 통해 보는 꿈과 현실의 변화하고 단편적이며 얽혀 있는 장면들이 많다. 소설은 청소년기의 고민, 열정적이고 설명할 수 없는 그리움, 노력하려는 열망, 남자의 유혹에 빠지고 싶은 욕망, 미래에 대한 끊임없는 그리움과 머뭇거리는 선택, 모든 것을 시도하고 도피하려는 정신 등 풍부한 자기감정으로 둘러싸여 있다. 모든 것, 광기 위험을 감수하고 최대한 억제하는 것... 빠른 렌즈로 마음의 구석구석을 훑어보는 것과 같고, 취하게 만드는 환상을 유리잔에 붓고 현실과 섞는 것과 같은 다양한 모순이 있습니다. 변화무쌍한 장면을 활용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면서도 마음속의 혼란스러운 생각을 엄밀한 문장으로 써내려갔다. 정말 걸작이에요! 그녀의 극도의 민감성은 그녀를 쉽게 좌절하게 만들고, 그녀의 과도한 야망은 그녀를 피곤하고 약하게 만듭니다. 영혼의 흥분, 삶의 진지함은 그녀를 삶의 공허함으로 밀어 넣었습니다. 시의 깊이를 추구하는 것은 그녀의 마음을 고통으로 가득 채웠습니다. 이 모든 것이 차례로 인증될 수 있습니다. 그녀의 마음 속에는 원인과 결과가 하나였습니다. 현기증과 순수함, 환상과 명료함, 두려움과 기쁨, 어둠과 고요함, 분노와 연민, 친절과 겸손, 죽음과 환생 등이 그녀의 시 속에 얽혀 <벨자>의 이미지와 분위기 요소의 원천이 되었다. 마치 빗방울이 책의 구두점을 적시는 것과 같습니다.

영국에서 공부하기 Sylvia Plath와 Ted Hughes 1956년 2월, Sylvia Plath는 장학금을 받고 영국 케임브리지에서 공부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영국의 잘생긴 시인 테드 휴즈(1930~1998)를 만났고, 두 사람은 곧바로 사랑에 빠져 순식간에 결혼했다. 당시 Plath는 Hughes를 "세상에서 나와 맞먹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그들의 결혼 생활에는 균열이 생겼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휴즈의 바람둥이를 비난했고, 아마도 더 미묘한 이유는 플라스의 통제할 수 없는 광기 때문이었을 것입니다. Plath와 Hughes는 1962년에 별거했으며 그녀는 아이들과 함께 런던에서 혼자 살았습니다. 같은 해 Hughes는 Assia Wevill과 함께 이사했습니다. 몇 달 만에 플라스가 직면한 극적인 삶의 변화와 재정적 제약으로 인한 압박감이 막 출간된 지 얼마 안 되었지만, 휴즈와의 이혼 절차에서 그녀가 견뎌야 했던 엄청난 정신적 고통은 평범한 것이었다. , 그녀에게 다시 자살을 촉구합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하나님께서 그녀를 도우셨습니다. 그녀가 영국에 도착한 후 사망하기까지 정확히 6년이 걸렸습니다. 세상의 눈으로 볼 때, 그녀의 자살을 초래한 것은 바로 이 결혼이었습니다. 휴즈는 피할 수 없는 죄인이 되었습니다. 그녀의 소설과 시 역시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Hughes가 Plath에게 쓴 시집인 Birthday Letters를 출판한 것은 그녀가 죽은 지 20년이 지나서였습니다. 시집의 출판은 즉시 관심을 끌었고 Plath에 대한 사람들의 열광을 다시 불러일으켰습니다. 동시에 휴즈를 죄인으로 보는 세상의 관점도 다양하게 바뀌었습니다. 이에 영국과 미국은 플라스 사망 40주기를 기념하는 전기 영화 촬영을 막 마쳤다. 트로피 플라스(Trophy Plath)의 뛰어난 업적은 흉내낼 수 없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작품의 깊이에 직접적으로 도달하기 위해 풍부한 자기적, 감정적 요소를 활용하고 그녀의 마음 속에 환상이 나타날 때까지 모든 생명력을 사용했습니다. 비범한 작품을 탄생시킨 것이 광기 때문인지, 아니면 창조물의 광기 때문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또 다른 고백시인 로웰(Lowell)도 플라스를 따라 맥클린 정신병원에 입원했다. 첼리스트 듀프리(Dupree)는 광기 때문에 쓰러졌다. 결국 울프는 마음속의 우울함을 참지 못하고 주머니에 돌멩이를 가득 담아 강으로 걸어 들어가는데... 둘 다 내면의 환상을 버리지 못하는 지나치게 예민한 사람들이다. 영적인 직관을 바탕으로 합니다. 아아, 인생은 찬송가이자 비가입니다. Plath가 The Bell Jar에서 말했듯이 "트로피의 날짜는 묘비의 날짜와 같습니다." 플라스 선정시 『7월의 양귀비』(팽위 옮김) 작은 양귀비, 작은 지옥의 불,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습니까? 네가 깜박거려, 난 너를 만질 수 없어,

불 속에 손을 넣었는데, 아무것도 타지 않았어, 네가 깜박이는 걸 보면 나약하고, 주름지고, 새빨간 느낌이 든다.

인간의 입술, 방금 피를 흘린 입술.

빌어먹을 작은 치마! 냄새가 나지 않는 연기,

아편과 역겨운 용기는 어디에 있습니까? 피를 흘리거나 잠을 잘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입술도 그런 트라우마와 결혼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혹은 당신의 과즙이 나에게 스며드는 이 유리용기 속에,

보는 사람을 칙칙하고 차분하게 만드는데 무색무색이다. "지원자" (조이헝 옮김) 일단, 당신도 우리와 똑같나요?

유리 눈을 착용하시나요? 틀니? 버팀목?

스트랩? 후크 앤 루프?

지우개 ***? 고무 가랑이? 아니면 빠진 부분을 채우지 않고 그냥 봉합하는 건가요? 아니요? 아니요?

그럼 하나 구해드릴까요?

울지 말고,

손을 뻗어보세요.

비어 있나요? 비어 있는. 이것은 손입니다.

그냥 보상해 주세요. 그것은 기꺼이

차 한 잔을 가져오고 두통을 씻어내며,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결혼할 의향이 있나요?

보증 당신이 죽을 때 눈꺼풀을 열어주고,

당신의 슬픔을 풀어줄 것입니다.

우리는 소금으로 새로운 제품을 만듭니다.

벌거벗은 걸 봤어요

이 옷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검정색이고 약간 뻣뻣하지만 잘 맞네요

결혼하시겠습니까? ?

불침투성, 깨지지 않음,

지붕을 관통하는 방화, 폭탄 방지,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은 묻혔습니다. 이제 머리를보세요. 실례합니다. 비어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티켓이 있습니다.

어서, 자기야, 캐비닛에서 나오세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아무것도 아닌 종이에서 시작하여

25년 만에 은이 되었고,

50년 만에 금이 되었습니다.

살아있는 인형, 마음대로 보세요.

바느질도 할 수 있고, 요리도 할 수 있고,

말도 할 수 있고, 말할 수도 있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편리하고 실수하지 않습니다.

상처가 있는 것이 드레싱이고, 눈이 있는 것이 이미지이다.

얘야, 이게 최후의 수단이다.

결혼할 의향이 있나요? 결혼하세요. 결혼하세요. '엣지' (조경, 도자 옮김) 이 여자는 완벽하다,

그녀의 시체에는 완벽한 미소가 있다,

그녀의 장수에 대한 그리스식 비극의 결말 환상 스커트 주름 위에 나타났어요

그녀의 *** 발이 말해주는 것 같았어요

우리는 멀리서 왔고 이제 우리는 도착했습니다. 죽은 아이들은 모두 웅크리고 있습니다. 흰 뱀의 둥지

각각은 이미 비어 있는 작은 우유 주전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장미처럼 팔에 쥐고 있습니다.

꽃잎을 닫고 얼어붙습니다 정원에는 죽음의 빛이 감미롭고 깊은 목구멍에서 향기로 넘쳐 흐르고 있습니다. 달은 더 이상 슬프지 않다,

그녀의 뼈 사이로 시선이 뿜어져 나온다. 이런 일에는 익숙합니다.

검은색 긴 스커트가 천천히 끌려가며 바스락거리는 소리를 냈다. "The Colossus"(Zhang Fenling 및 Chen Li 번역) 더 이상 완전히 조립할 수 없으며

패치, 접착 및 적당한 관절이 있습니다.

당나귀 울음소리, 돼지 울음소리, 그리고 음란한 딱딱 소리가 당신의 거대한 입술에서 흘러나옵니다.

헛간 옆 공터보다 이게 더 나쁩니다. 어쩌면 당신은 자신을 비유,

죽은 자, 신 또는 누군가의 대변인으로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30년 동안 나는

목구멍의 진흙을 제거하기 위해 수고했습니다.

나는 그다지 똑똑하지 않다. 글루통과 소독약을 들고 계단을 올라갔다

애도하는 개미처럼 기어올랐다

너의 잡티가 많은 눈썹 위로

고쳤어 거대한 금속 머리 , 깨끗하다

당신의 눈은 고대 무덤처럼 맨살이고 하얗습니다. 오레티아에서 파생된 푸른 하늘

이 우리 머리 위로 솟아오른다. 아, 아버지, 당신은 혼자이십니다.

로마 아고라만큼 풍부하고 오래되었습니다.

검은 편백산 정상에서 점심을 열었습니다.

수평선을 향한 홈이 있는 뼈와 아칸서스 털이 고대의 무성 상태로 흩어져 있습니다.

이런 폐허를 만들려면 번개보다 강한 타격이 필요할 것이다

.

나는 여러 밤 동안 바람을 피해 당신의 왼쪽 귀 구석에 쪼그려 앉아 있었습니다.

주홍색 별과 짙은 보라색 별을 세어보세요.

혀 아래에서 해가 뜬다.

내 세월은 그림자에 바쳐졌다.

부두의 빈 돌 위에서 용골이 굴러가는 소리에 더 이상 귀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아리엘" (1) (Dai Jue 번역) 여전히 어둠 속에 있습니다.

그리고 품질이 떨어지는 파란색이 있습니다

언덕과 거리의 흐름.

신의 암사자,

우리는 하나가 됩니다,

발뒤꿈치와 무릎의 지렛대! ──고랑이 갈라지고 지나간다, 움켜쥘 수 없는 목의 갈색 호 모양

, 검은 노예의 눈

던져진 열매 어둠

훅─한 입 가득 검고 달콤한 피,

그림자 조각.

또 다른 것이 나를 공중으로 끌고 갔다─

한 쌍의 머리카락

발뒤꿈치의 피부 조각. 하얀

고디바(2), 피부를 벗겨내니─

죽은 손, 죽은 듯한 거칠음. 그리고 이제 나는

파도의 반짝임인 밀밭에 거품을 냅니다.

아이의 울음소리가 벽에 녹아든다.

그리고 나는

튀고 자멸하는

이슬

빨간색으로 날아가는 것과 같은 추진력을 가진 화살입니다. 눈, 새벽의 가마솥. 참고:

(1) Ariel은 저자가 자주 타는 말을 지칭할 수 있습니다. 셰익스피어의 『템페스트』에는 마술사에게 구출되어 그의 노예가 된 엘프 아리엘이 등장하는데, 그녀는 마술사가 맡은 일련의 임무를 완수하고 마침내 자유를 얻게 된다. 또한, 히브리어로 아리엘은 '하나님의 사자'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 이 단어가 성경의 이사야서처럼 예루살렘을 상징할 수도 있다고 보는 학자들도 있습니다.

(2) 고디바는 11세기 영국의 귀족 여성을 가리킨다. 전설에 따르면, 그녀는 남편인 머시아 백작이 부과한 무거운 세금을 코벤트리 사람들에게 구제하기 위해 알몸으로 코번트리 거리를 달렸다고 합니다. "The Elms"

Ruth Finlett에게 (1) 나는 밑바닥을 알고 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나는 두꺼운 뿌리로 그것을 이해합니다:

그것이 당신이 두려워하는 것입니다.

나는 두렵지 않다. 나는 거기에 가본 적이 있다. 내 깊은 곳에서 들리는 것은 바다,

그리고 그 불만?

아니면 공허의 목소리가 당신의 광기인가요? 사랑은 그림자입니다.

당신은 거짓말하고 울면서 나를 쫓아다닙니다.

들어보세요: 발굽 소리입니다. 그것은 말처럼 도망갔습니다. 이렇게 밤새도록 격렬하게 달려보겠습니다

머리가 돌로 변하고 베개가 작은 경마장이 될 때까지

메아리, 메아리. 아니면 독의 소리를 들려드릴까요?

지금은 비, 이 엄청난 침묵.

비소처럼 주석백색의 열매입니다. 나는 일몰 잔학 행위를 상당히 많이 겪었습니다.

내 빨간 철사

뿌리까지 타서 불타고, 철사 손이 솟아 올랐다. 이제 나는 조각조각 부서져 막대기처럼 흩어졌습니다.

이렇게 격렬한 바람

관중을 용납하지 않을 것입니다. 비명을 지르고 싶습니다. 달도 자비롭지 않습니다. 달은 불임이기 때문에 잔인하게도 나를 제지할 것입니다.

그녀의 방사선이 나를 태웠다. 아마도 내가 그녀를 놓아주지 않을 것이기 때문일 것이다. 나는 그녀를 놓아주었다. 나는 그녀를 놓아주었다.

그녀는 마치 수술을 받은 것처럼 오그라들고 오그라들었다.

당신의 악몽은 나를 사로잡고 나에게 선물을 줍니다. 나는 비명에 사로잡혔다.

매일 밤 펄쩍펄쩍 뛰며

발톱을 이용해 사랑받을 만한 것을 찾아 나선다. 이 어두운 것이 내 안에 잠자고 있어

내 마음을 놀라게 합니다.

하루 종일 나는 그것이 부드러운 깃털처럼 변하는 것을 느낍니다. 구름이 지나가고 구름이 흩어졌습니다.

돌아오지 않는 저 창백한 얼굴은 사랑의 얼굴일까요?

이 모든 것 때문에 불안한 걸까요? 나는 더 많은 지식을 가질 여유가 없습니다.

이게 뭐야, 살의가 가득한 이 얼굴

나뭇가지에 찔린 이 얼굴은 뭐야? ─ 독사의 산으로 쉿쉿거리는 소리.

의지가 얼어붙는다.

이러한 고립되고 느린 결함은

죽이고, 죽이고, 죽일 수 있습니다. 참고:

(1) Ruth Finlett(1931~)은 미국에서 태어나 주로 영국에 거주하는 여성 시인이자 번역가입니다. 그녀는 Plath가 사망하기 1년 이상 동안 Plath의 가장 친한 친구였던 영국 소설가 Alan Slitto의 아내였습니다. 플라스 시의 죽음 주제 탐구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논평 - 저자/Liu Yan, Chen Leiyi, 페미니즘과 플라스 개요 페미니즘은 가부장제에 저항하고 정치, 정치, 경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을 위해 노력하는 20세기에 널리 확산되고 있습니다. 문학과 예술, 여성의 자유를 위한 운동. 장기적인 억압으로 인해 대다수의 여성은 이 운동에서 자신의 목소리와 정체성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되었고, 점차 성별이 약해지는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이 운동의 발흥은 여성문학의 발흥과 번영을 동반했다. 수많은 문학 거물들이 차례로 등장한 한편, 보부아르와 프리당과 같은 문학 이론가들은 언제나 문학사에서 빛을 발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수많은 여성 작가들과 그들의 문학 작품들도 빛을 발했습니다. 사람들에게 문학 작품에 대한 더 깊은 이해와 이해를 제공합니다. 여성의 생활 조건을 이해하고 심지어 변화시킵니다. 플라스의 시는 1950년대와 1960년대에 등장한 포스트모던 시 장르인 고백시의 범주에 속한다. Plath가 1960년에 첫 번째 시집인 The Colossus and Others를 출판했을 때 독자와 비평가의 반응은 그리 열성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자살한 지 3년 뒤인 1965년이 되어서야 그녀는 시집 아리엘(Ariel)을 출판하여 명성을 얻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그녀의 남편이자 영국계 계관시인인 테드 휴즈(Ted Hughes)는 그녀의 시집 『호수 건너기』와 『겨울 나무』 두 권을 편찬, 출판했는데, 이 작품은 플라스의 고백 시인으로서의 명성을 최고조에 이르게 했다. 특히 1998년 휴즈의 사후 작품인 "생일 편지"가 다시 한번 플라스에 대한 사람들의 깊은 향수를 불러일으켰을 때 그녀의 명성은 오늘날까지도 그대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그녀의시는 그녀의 삶의 비극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플라스는 포스트모더니즘 고백주의의 대표자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여성 작가로서의 창작적 노력과 가부장적 사회에 대한 반항적인 시적 정신으로 인해 페미니즘 문학의 기념비가 되었다. 2. 저항으로서의 죽음 실비아 플라스(Sylvia Plath)는 시 형식 측면에서 휘트먼의 전통을 계승했다. 간결하고 관대하며 자유롭고, 조각의 흔적이 없이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것처럼 보이지만, 내용은 독특하고 드물게 스크러플, 절단된 사지, 더러운 모서리, 그리고 무서운 병동은 모두 인간의 시에서 빌려온 것입니다. 그리고 시인이 여성이기 때문에 그녀의 관점은 더 독특하고 그녀가 선택한 이미지는 더 예리합니다. 특히 플라스는 남편과 헤어진 후 '빛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상실감을 느꼈고, 그녀가 쓴 시는 점점 더 심오하고 심오해졌다. 플라스의 평생에 걸친 수많은 악몽 속에서 아버지는 거대한 조각상처럼 무거운 그림자를 드리워 그녀를 평생 죄책감과 비참함으로 만들었다. 외로움에서 벗어나기 위해 플라스는 한때 아버지를 자신의 우상으로 여겼으나, 나중에 이 우상은 개인 생활에 가장 큰 위협이 되었고, 그녀의 모든 삶의 신념은 무너졌다. 페미니즘은 가부장적 사회 메커니즘이 여성 억압의 근원이라고 믿습니다. 따라서 가부장제나 남성 권력에 맞서 싸우는 것이 페미니즘의 끊임없는 동기이자 목표가 되었습니다. 많은 여성 작가들의 글에서는 말할 권리를 되찾고, 여성의식을 되찾고, 상실된 정체성을 재설정하는 것이 모두 저항의 수단이다. 플라스는 그녀의 격렬한 마음에 이끌려 죽음의 이미지를 담은 수많은 시를 썼습니다. 비평가들은 한편으로는 그녀의 흑화를 설명하는 이유로 그녀의 개인적인 삶의 경험을 한 목소리로 지적하지만, 다른 한편으로 여성 시인의 관점에서 보면 가부장적 사회에 대한 저항을 부정할 수는 없다. 그녀는 시 '아빠'를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너는 검은 가죽 구두야/나는 이곳에서 30년 동안 발처럼 살아왔어/가난과 비참함/감히 숨을 쉬고 흐느낄 뿐이야." 그녀의 아버지는 파시스트, 악마 등에 비유되었지만 시인 자신은 자신을 유대인에 비유하여 성장 환경의 억압적인 상태를 깊이 드러냈습니다. 페미니스트들은 인간이 가부장제 사회에 진입한 이후 여성은 항상 사회와 가족관계에서 남성보다 낮은 젠더 권력을 가지고 종속적인 위치에 있었으며 오랫동안 가부장제 사회에 묶여 있었다고 믿는다. 플라스의 시에서는 이러한 억압과 속박의 상태가 출산, 정체성 변화에 대한 두려움과 불안, 신생아에 대한 친밀감과 거부감, 남편과의 애증 관계 등 여성 특유의 경험을 통해 표현된다. 등. 그러나 시에 담긴 엄숙한 우울감 외에도 독자들은 아버지에 대한 시인의 사랑과 애착을 여전히 감상할 수 있다.

플라스는 자신의 아버지를 파시스트에 비유하면서도 "모든 여자는 파시스트를 숭배한다", "그 남자(아버지를 가리킨다)가 내 사랑스러운 붉은 심장을 반으로 물어 내가 열 살 때 너를 묻어주었다. 내가 스무 살 때 죽고, 돌아가고, 돌아오겠다, 비록 뼈가 되어도.” 시인은 심지어 아버지와 합체하여 “내가 누군가를 죽이면 두 사람을 죽이는 것과 같다.” 이 대사를 보면 Plath의 아버지에 대한 애착이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비평가들은 시인의 경험과 결합하여 아버지에 대한 이러한 복잡한 감정이 자신을 배신한 남편에 대한 감정을 반영한다고 믿습니다. 이 사랑과 미움, 의존과 불평의 감정이 시인을 정신적으로 더욱 고통스럽고 괴로워하게 만들었고, 마침내 그녀는 "아빠, 나 당신을 죽이고 싶어요/나 당신이 아무것도 하기 전에 당신이 죽을 거예요"라고 가슴 아프게 부르짖게 만든 것입니다. -/대리석만큼 무거운 끔찍한 조각상." 시에서 그녀는 또한 자신의 아버지를 악마, 파시즘, 히틀러에 비유하며 조롱, 혐오, 연민의 복잡한 감정을 드러냈다. 시 『아빠』에서는 일종의 희망에 대한 환멸을 표현하는 것 외에도 단순히 문자 그대로의 아버지로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추상적으로는 실망, 소외, 악, 신비, 원망, 원망 등의 상징으로 확장되어 있다. 남성과 여성 사이의 성별 반대 및 기타 의미. Plath는 이 시에서 "검은색"이라는 단어를 여러 번 사용했습니다. "당신은 칠판 앞에 서 있습니다....당신은 검은 신발입니다/...검은 옷을 입은 남자,/...검은 전화기 기계는 뿌리째 뽑혔습니다. /...당신의 뚱뚱하고 검은 마음에는 말뚝이 걸려 있으니/그래서 마을 사람들은 당신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 검은 말은 확실히 그녀가 평소에 예술의 배경으로 검은색을 사용한 것과 관련이 있다. 그녀가 플라스를 보았을 때. 그녀의 절망과 그녀의 희망이 산산이 부서진 후 억제할 수 없는 증오심은 또한 그녀가 숭고함과 남성적 아름다움을 완전히 거부하는 것을 드러냅니다. 결국 시인은 죽고 싶다는 소망으로 이 정신적 고문을 끝냈다. “아빠, 아빠, 이 새끼야, 내가 끝내줄게.” 시인이 억압과 가부장제에 맞서 싸우려는 노력을 보여주기 위해 죽음과 싸웠음을 알 수 있다. 3. 절충으로서의 죽음 플라스의 시에는 광기의 상태와 유사한 광적인 기질이 있음이 분명하다. 그 시에는 갑작스럽고 예상치 못한 빛나는 이미지와 의미, 무진장한 상징과 은유가 많이 담겨 있을 뿐만 아니라, 시의 언어는 종종 시의 질서를 깨뜨린다. 논리와 시공간을 넘나들며 전혀 다른 두 세계를 의식으로 자유롭게 질주하며 합리성의 제약과 심리적 장벽을 뛰어넘는 영적 운반자가 된다. 그녀의 의식은 이성의 한계에서 벗어나 광기 직전에 있을 때 종종 삶의 핵심을 직접적으로 꿰뚫는 경우가 많으며, 그녀의 무의미함은 『나사렛 여인』에 나오는 것처럼 가장 찬란하고 눈부신 시가 된다. ", 천재성과 광기의 비극이 성적으로 통일되어 있다는 것은 놀랍고도 안타까운 일이다. "아빠"에 비해 시 "여성 나사렛"은 죽음을 더 직설적으로 이야기합니다. "죽음은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예술이다." "나는 붉은 머리로 잿더미에서 일어나, 공기를 마시듯 사람을 먹는다"라는 시의 마지막 연에서 볼 때 강한 저항의식을 표현하고 있다. 시인은 가부장제의 억압을 겪은 후, 죽음을 통해 이 고통을 없애기를 염원하고, '사람을 숨 쉬는 공기처럼 잡아먹는다'는 가장 강력한 저항을 펼쳤다. 시인의 이전 서사와 결합될 때, 시인의 욕망은 그의 궁극적인 환상일 수밖에 없다. 독자에게 가장 먼저 나타나는 것은 죽음에 대한 시인의 애착이다. “다시 시도했다. / 10년에 한 번 시도했다.”는 시인의 이전 자살 시도를 읽는다. 그러면 "나는 웃는 여자다. / 나는 고작 서른 살이다. / 나에게는 고양이 같은 목숨이 9개 있다. 이것이 세 번째다. / 나는 10년마다 한 번씩 낭비를 없앨 것이다!" 삶이 싫다. 나중에 Plath는 이전 자살 경험을 다시 한 번 언급했습니다. "첫 번째는 열 살 때 일어났습니다. 사고였습니다. / 두 번째는 밝은 미래를 만들겠다는 의지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 전혀 뒤돌아보고 싶지 않았습니다." 죽음의 이미지는 "나치 갓", "문진", "고급 유대인 리넨", "저 냅킨" 등 어디에나 있습니다. 그런데 이 대사에서 '나는 죽음이 지옥이라는 느낌을 주기 위해 이 일을 한다/나는 나 자신이 정말로 죽은 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 이 일을 한다/당신은 나에게 어떤 사명이 있다고 말할 것 같다'고 느낀다. 어떤 종류의 힘에 희미하게 감동받았습니다. 시인 자신도 죽음이 두렵고 현실적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자신의 죽음을 알면서 세상에 대해 여전히 추측하고 있다는 점에서 그녀는 '어떤 사명을 갖고 있다'는 일종의 만족감을 느끼는 듯하다. 시를 찬찬히 읽어보면, 시인을 설득한 이 힘은 시 『적씨』에 언급된 '나의 적'에서 나온다. 『나의 적』은 시인으로 하여금 삶의 희망을 포기하고 『어떤 사명』으로 달려가게 만든다.

시인 자신의 삶의 경험과 결합하여 Plath는 아버지에 대한 애증 감정을 없애기 위해 여러 차례 자살 시도를했습니다. 남편이 새로운 사랑으로 바람을 피운 뒤, 플라스는 마지막으로 또다시 자살을 시도하다가 결국 세상을 떠났다. 시인은 가부장제의 억압을 해소하고 죽음과의 싸움을 시도했지만 결국에는 <미스터 적>과 타협하는 방식이 됐다. 시인의 타협을 보기 위해. 4. 죽음의 끝, 끝없는 추측 Plath의 시는 "고백, 자아, 자살" 사이를 오가며 로버트 로웰(Robert Lowell)이 창조한 시적 스타일을 최고조에 이르게 하며 소위 20세기 시가 오랜 염원이 될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영혼의 외침'이다. 그녀는 삶으로 시를 쓰고, 죽음으로 흑인 예술을 만들어가는 '폭력적인 마음을 지닌 시인'이다. 어떤 의미에서 그녀는 남성들이 결혼과 가정, 사회에서 여성에게 끼친 해악을 시라는 형식으로 총체적으로 고발하고자 한다. 플라스의 이해에 따르면 여성은 남성의 억압으로 인해 점차 왜곡되고, 본래 온전했던 인격도 파편화된다. 플라스는 두 시 <아빠>와 <여성 나사렛 사람>에 나타난 죽음의 주제에 대한 탐구를 통해 그가 죽음을 가부장제 사회에 맞서 싸우기 위한 무기로 활용하는지, 아니면 죽음을 이용해 가부장제 사회와 타협하는지 분석할 것이다. 결국 시인은 자살로 젊은 인생을 마감했고, 이로 인해 시인의 죽음이 투쟁인지 타협인지 끊임없이 추측하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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