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영화 및 TV 뉴스 - 피니건의 수호령의 밤 작품 감상.

피니건의 수호령의 밤 작품 감상.

피니건의 영야' 주제 사상: 수수께끼 같은 언어와 신성하고 심오한 역사 미로에서 성전을 해석하고 인간의 운명의 신비를 드러낸다.

그리스 신화 에 따르면 아테네 는 9 년 마다 크레테 에게 7 명의 동남 과 7 명의 동녀 를 공물 했 다. 조이스는 이 신화' 피니건의 영야' 와 연계해 작품에 적어도 이런 의미가 담겨 있음을 시사했다. 하나는' 피니건의 영야' 가 미노스 미로와 같은 미로라는 것이다. 둘째, 이 미로는 조이스가 자신의 규칙으로 독창한 것으로, 이' 자신의 방식으로' 하는 게임에서 조이스는 더 이상 다른 사람의 법칙을 지키지 않아도 되고, 다른 사람의 인정과 참여에도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 셋째, 미노스 미로에 아이들의 운명이 숨어 있는 것처럼,' 피니건의 영야' 라는 미로에도 인간의 운명에 대한 예언이 담겨 있다. 다른 사람들은 이 수수께끼를 풀 수 있지만 운명은 예언처럼 일어날 것이다. 이러한 관점에서 볼 때,' 피니건의 수호야' 는 조이스 자신이 만든 미노스 미로, 에덴동산, 인류의 운명에 대한 예언이다.

사실 조이스의 마음속에서' 피니건의 영야' 는 성서나 다른 인간 경전과 비슷한 작품으로, 한 독자는 경외심과 부끄러움을 안고 읽어야 하는' 양가죽 책' 이다. 피니겐의 영야' 에서는 암탉이 끊임없이 파내는 편지에 대해 언급했다. 이 암탉은 "종소리가 12 시를 울릴 때 꼬불꼬불한 세계를 두루 돌아다니며 매우 큰 편지지 한 장을 찾는다" 며 조이스가 쌍관문을 만드는 방식에 따라 읽는다면 이 암탉이 "종소리가 12 시를 울릴 때 모든 복잡한 다의적인 단어를 샅이 뒤진다" 고 해석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피니겐의 영야' 에서 조이스는 이 작품을 직접 편지라고 불렀다.

이 글에서 조이스는 아일랜드 6 세기나 9 세기의 성서' 게일서' 를 반복해서 언급했고,' 피니건의 수호령야' 에서 그 암탉이 파낸 편지는 스타일상으로는' 게일서' 에 대한 연극이었다. 역사적으로,' 게일서' 도 암탉이 파낸 편지처럼 지하에 묻혀 침입한 덴마크인들의 파괴를 막기 위해 몇 세기 후에 발굴되어 이미 편지처럼 파괴되었다. 조이스의 마음속에서 편지,' 게일서' 와' 피니건의 파수꾼 밤' 은 같은 것이다. 만약 암탉이 구불구불한 세상에서 그 편지를 찾는다면, 독자들은 조이스가 설정한' 복잡한 다의어' 의 미로에서' 파수꾼 밤' 의 단서를 찾는 것이다. 헝클어진' 게일서' 가 후대의 사람들이 숭상과 인내심을 가지고 해독해야 한다면,' 피니건의 영야' 도 독자들에게 한 당대 작가가 쓴 책에 평생의 정력을 바칠 것을 요구한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조이스가 실제로 그의' 피니건의 영야' 를' 게일서' 와 같은 성서로 보고 있다는 점이다. 그 자신의 말로' 이 원초적이고 변화무쌍한 원고는 그 자체로 다양한 이족 성경이다' 고 말했다. 그 내용은' 게일서' 처럼 신성하고 심오한 의미로 가득 차 있으며, 그것을 읽는 과정도 사람들이' 게일서' 를 해석하는 것처럼 성전을 해석하는 과정이다. 이렇게 독자들은 조이스가 왜' 피니건의 영야' 에서 이렇게 난해한 언어를 사용했는지,' 피니건의 영야' 는 조이스가 수수께끼와 같은 언어와 내용으로' 게일서' 처럼 인간의 운명의 신비를 밝혀냈는지 한 가지 방식으로 이해했다.

조이스는 줄곧 그의 작품을 인간의 운명의 예언으로 여겼다. 조이스는 자신의 작품에 대한 비범한 통찰력에 대한 신념은 자신의 선지자에 대한 그의 지혜와 분리될 수 없다. 피니건의 수비야' 에서 조이스는 보통 일반인의 육안으로 볼 수 있는 현상은 태양광이 프리즘에 의해 차단된 후 나오는 굴절의 색채와 같다고 제안했다. 지구상의 광물, 식물, 동물, 일반인은 모든 햇빛을 느낄 수 없다. 그러나 진정한 선지자는 지혜의 7 층에 살지만 현실의 내면의 영혼, 즉 모든 사물의 본질을 알고 있다.

선지자에게 모든 물체는 그 안에 있는 원래의 빛의 영광을 빛낸다. 선지자에게 전 세계는 하나의 현형이다.

조이스는 줄곧 자신을 이런 선지자로 여겼으며, 자신의 작품이 선지자서와 같은 신성한 계시작용을 가지고 있다고 믿었다. 그는 자신의 창작은 그의 영혼의 제련실에서 그의 민족이 아직 창조되지 않은 양심을 단련한 것이라고 말했다. 피니건의 영야' 에서 그는 이 작품을' 인류를 구하는 책' 이라고 불렀다. 조이스의 소설은 항상 일상에서 현실 이외의 것을 보는 것을 추구한다. 물체' 내부의 원초의 빛' 에 속하는 이러한 요소들은 현실주의 소설처럼 자연스럽게 현실 묘사에 포함되지 않고, 종종 예술가는 선지자와 같은 깨달음을 통해 어떤 평범한 순간에 빛의 번쩍임을 파악한다.

피니건의 영야' 텍스트에서 조이스는 현실주의 표현 유한한 환경의 유한한 개인의 한계를 완전히 포기하고' 피니건의 영야' 소설에 인류의 역사를 직접 쓰며 소설을 모든 사람의 모든 이야기가 되게 했다. 시간과 장소가 없는 절대적인 존재가 구조된 역사의 미로에서 조이스는 예언자의 지혜로 본 인간을 독자에게 알렸다.

조이스는' 피니건의 영야' 라는 작품을 미로로 쓰려고 하는데, 이 미로의 게임 규칙은 그가 확정한 것이다. 독자들은 반드시 그의 규칙을 준수하고 그의 의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미로라는 독립된 세계를 창조함으로써 조이스는 작가 창조자로서의 지위를 확립할 수 있었다.

피니건의 영야' 에서 독자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조이스가 독자에게 남겨준 단서를 찾아 저자를 해석함으로써 글을 해석해야 한다. "조이스는 세상을 만들었다. 이 세상은 독자들이 작가의 뜻을 겸손하게 따르는 방법을 알고 있을 때만 들어갈 수 있는 길이다." 이 작품에서 작가의 주재지위는 경시할 수 없다.' 피니건의 영야' 라는 말로 독자들은' 작가의 저자 지위와 신성한 권위에 대해 쓸데없는 의심을 품지 말아야 한다' 고 말했다. 작문 수법

피니건의 수비야' 에서 조이스는 책의 환경을' 그들의 유사성과 그들의 위선으로 구성된 그와 나로 구성된 미로' 라고 불렀다. 실제로' 피니건의 영야' 는 소설의 전통미학 원칙을 바꿔 작품 전체가 불확실한 요인으로 가득 차 있어 독자들을 놀라게 하고, 일부 평론가들은 분노하여' 문학 오락자의 미친 춤' 이라고 불렀다.

피니건의 수호령야' 의 미로 특징은 먼저 소설 속 인물명과 신분의 끊임없는 변화에서 비롯된다. 전반적으로 소설을 보면 아버지, 어머니, 딸, 두 아들로 구성된 가족, 하녀 한 명, 남자 고용인 한 명, 손님 12 명, 여자 28 명 등 시종일관 관통하는 인물들이 있는 것 같지만, 이 인물들의 이름은 작품 끝까지 고정되지 않아 그들의 신분과 그들 사이의 관계는 더욱 만화통처럼 변화무쌍하다.

남자 주인공은 주로 더블린에 있는 작은 호텔의 사장으로, H C. 일귀미유, 줄여서 HCE 라고 한다. 하지만 그의 줄임말' 바로 사람' 이 밝히는 바와 같이 주인공의 신분은 볼륨, 장, 단락마다 다르다. 때때로 그는 아일랜드에 기독교를 전파한 성 패트릭이었고, 앵글로 노먼족을 이끌고 아일랜드를 정복한' 철권' 과 청교 혁명에서 아일랜드 보왕당원들을 피비린내 나는 크롬웰이었다.

또한 HCE 는 아일랜드 전설에서 벽에서 떨어져 죽었지만 술 한 잔으로 부활한 진흙 와공 피니건, 트리스탄과 이서의 이야기에서 녹색 모자를 쓴 왕 마크, 잠든 아일랜드 거인 요은 외족의 침략에 저항하는 아일랜드 영웅 핀 맥이다. 피니건의 영야' 의 작은 이야기에서 그는 민요에서 못된장난 여왕에게 아이를 빼앗긴 야흐 봉 후트, 농담에서 크리미아 전쟁에서 총에 맞아 죽은 러시아 장군이기도 하다. 단편적인 서술문에서 그는 아담, 프로메테우스, 오시리스, 그리스도, 부처님 등이다.

그는 모든 사람이자 모든 사람의 아버지 (hav th childels everywhere) 입니다. 그 자신이자 모든 사람이다. 그의 이름은 또한 그가 사람의 귀에 파고드는 보잘것없는 작은 곤충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HCE 의 두 아들도 작품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들의 이름과 신분도 HCE 만큼 복잡하고 변화무쌍하다. 그들은 종종' 셈' 과' 쇼' 로 등장한다. 이 책에서 그들은 제리와 케빈, 마트와 주트, 도르프와 크프, 글라그와 카프, 바트, 토프도 불렀고, 작은 이야기에서도 여우와 포도, 개미, 메뚜기, 쇼, 존 교수, 쇼, 존 교수였다.

이 책에는 유명한 해안 세탁부의 장과 같은 한두 명의 여성 이미지도 자주 등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때로는 문맥을 통해 이 두 여성이 HCE 의 아내와 딸, 특히 ALP 라는 이름이 HCE 의 아내를 가리킨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물론, HCE 와 마찬가지로 ALP 도 모든 여성, 특히 아내 신분의 여성, 이브, 이시스 등이다. 하지만 더 많은 경우, 책에서 출관한 여성이 딸인지 아내인지, 아니면 다른 여자인지는 쉽게 판단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예를 들어 웰링턴 기념관의 문지기 케이트 부인, 마지막 장 단독 서술자, 강변의 세탁부까지 독자들이 구별할 수 있는 명확한 단서가 없다. 처음부터 끝까지 책 전체의 인물은 수수께끼처럼 모호하다. 조이스가 책에서 말했듯이, "이 1,001 밤의 익살스러운 플래터에서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사실의 칼은 영원히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

피니건의 영야' 에서 신분이 다른 인물 사이에는 통일된 연락이 없어 모든 인물이 수시로 나타나 수시로 사라진다. 피니건의 영야' 는 단지 흩어진 구슬일 뿐, 이 선은 독자가 직접 짜야 한다고 할 수 있다. 조이스는 단지 이름의 반복으로 독자들에게 이 이름들 사이에 어떤 신비로운 연관이 있다는 것을 암시했을 뿐, 독자들이 그것들을 함부로 쌓은 난석으로 보지 말고 정성스럽게 짜여진 미로로 여겨야 한다는 것을 암시했다.

인물의 미로와 함께 오는 것은 이야기의 미로이다. 좋은 이야기를 하는 것이 전통소설의 기본 요구라면,' 피니건의 수호야' 는 이야기가 없는 이야기다.'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지만 아무 이야기도 하지 않는다'. 독자들이 제 1 권에서 받은 인상은 이 책이 예르웨이크의 범죄를 다룬다는 것이다. 이 범죄는 아담이 에덴동산에서 쫓겨나고 피니건이 벽에서 떨어지는 것처럼 인간 타락의 상징이 될 것이다. 제 1 권에서 서술은 때때로 이 범죄에서 미끄러져 나오지만, 결국 이 실밥을 잡고 내려갈 수 있다.

하지만 제 2 권이 되자 조이스는 이야기를 잊어버린 것 같았습니다. 어떤 침구도 없이 독자들은 예르웨이크의 아이들에게 끌려갔고,' 셈' 과' 쇼' 가 무대의 중심을 차지했습니다. 플래시' 와' 쇼' 의 이야기는 거의 일귀미와 아무런 연관이 없다. 두 형제는 때때로 함께 어머니의 비밀을 탐구하고, 때로는 여동생 에스를 축으로 하여 서로 경쟁한다.' 쇼' 의 승리와' 플래시' 의 망명이 또' 플래시' 를 초점등 밖으로 밀어낸다. 그런 다음 예르웨이크 일가의 잠자는 장면으로 돌아가 부부의 금슬과 아이의 꿈에서 놀라 독자를 현실로 데려온 것 같지만, 서술이 점점 더 분명해지면 이야기는 꿈에서 끝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책의 끝까지 독자는 도대체 누가 이야기의 주인공인지, 예르웨이크의 죄를 물어야 할지, 아니면' 셈' 과' 쇼' 의 싸움을 물어야 할지 모르겠다.

게다가, 일귀의 범죄가 비교적 명확한 줄거리라도 추궁하면 여전히' 구불구불한 정원' 이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디가 고장이 났는지 알고 있지만 독자들이 볼 수 있는 것은 모순된 소문일 뿐이다. 독자들은 이 범죄가 한 귀뚜라미와 한 젊은 여성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독자들은 두 명의 군인이 이 사건에 휘말렸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강간인지 훔쳐보는지, HCE 와 ALP 가 공원에서 섹스를 하고 있는지, 아니면 쇼, 플래시, 아이스 사이에 근친상간이 발생했는지 독자들은 모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독자들은 이' 루머' 가 어떻게 한 번에 퍼졌는지 보고 결국 HCE 가 재판을 받게 되었다. 그러나, 그것은 법정에서의 공식적인 기소였는가, 아니면 술꾼이 한 귀뚜라미 가게에서 술에 취해 다투는 것과 마찬가지로 어두컴컴한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동시에, 범죄는 여러 소문의 결과이기 때문에, 이 범죄가 실제로 존재하는지 여부도 모호한 문제이다.

책에는 또 하나의 중요한 줄거리가 있는데, 바로 암탉이 파낸 편지이다. 책에서 말했듯이, 이 편지는 이미 닭에 의해 산산조각이 났기 때문에, 이 편지의 내용, 심지어 이 편지가 발견한 시간, 장소, 암탉의 신분 등은 모두 수수께끼가 되었다. 이 책에서 조이스는 범죄 문제, 편지 문제,' 쇼',' 셈' 과 같은 문제들에 대해 많은 지면을 할애했다. 그러나 매번 토론하는 것은 수수께끼를 해명하는 것이 아니라, 수수께끼 외에 또 하나의 수수께끼를 짜는 것이 낫다. 사람들의 의견은 각기 다르고, 제공된 증거는 서로 모순되며, 더 많은 경우 토론은 적어도 표면적으로는 문제와 무관하다. 이런 무관한 토론은 사람을 잘못된 길로 끌어들이는 것이 아니라, 또 하나의 담장을 설치하여 독자들이 수수께끼를 푸는 어려움을 심화시키고, 평론가의 말로' 독자의 뒷다리를 끌다' 는 것이다.

조이스가' 피니건의 수호야' 에서 짜는 가장 큰 미로는 언어의 미로다. "전체 언어의 이성과 논리의 구조가 무너진 것 같다." 조이스가 채택한 불규칙적인 문법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고, 한 문장에서 각 단어 사이의 관계는 종종 전통적인 주위빈의 패턴을 어지럽히고, 조이스의 가장 대담한 시도는 영어 단어를 개조하고, 원래의 글자를 늘리거나 재배열하고, 몇 단어의 일부 글자를 조합하고, 심지어 새로운 단어를 만드는 것이다. 이런 단어의 개조는 특정 단락이나 장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전서를 통관하는 것이기 때문에 가독성을 완전히 한쪽으로 내던지고 독자의 독서에 대해 매우 높은 요구를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이 책은 한가하게 훑어보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상상력에 도전한다. 그것을 읽는 사람은 자제력과 불요불굴의 자질을 가져야 한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

대량의 신조어의 출현으로' 피니건의 수호야' 는 컴퓨터의 난잡한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피니건의 영야' 라는 새로운 단어들은 조이스가 마음대로 지어낸 것이 아니다. 이 글의 모든 단어는 조이스가 심사숙고한 것이다. 조이스 자신의 말에 따르면, 당시 작가 작품 중 한 단락의 모호한 장을 가지고 작가 본인에게 물어보면, 그들은 자신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없지만, 작가는 작가 책의 모든 행이 의미가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많은 경우 조이스는 쌍관과 다의효과를 얻기 위해 새로운 단어를 만들었는데, 전형적인 조이스가 피니겐의 장례식 (funeral) 이라는 단어를 개조하여 fun-for-all 이나 funferal 로 썼는데, 이 단어는 장례식의 의미와' 모든 사람의 즐거움' 을 모두 가지고 있다 민요 속 피니건은 장례식에 참석한 사람이 술에 취해 엎질러진 술을 마시고 부활한 것이기 때문에 이번 장례식은 사실상' 즐거운 통음' 이었다. (joydrinks,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또한 조이스는' 피니건의 수호야' 를' 모든 즐거움' 과' 사랑 게임' 을 모두 갖춘 해피건의 수호야를' 모든 즐거움' 과' 사랑 게임' 으로 쓰려고 의도했기 때문에 이 단어를 만들었다. 피니건의 영야' 라는 제목에도 몇 가지 이중관계가 담겨 있다. 와크라는 단어에는 수비 밤의 의미도 있고 수싱 의미도 있다. 그래서 그 아일랜드 민요도 포함되어 있고,' 피니건의 영야' 는 인간의 재생과 순환을 담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Finnegans 라는 단어는 겉으로는 이름이지만 조이스도 책에서 어휘의 개조를 통해 여러 가지 의미를 부여했다. 첫째, 피니건이라는 이름과 문자' S' 사이에 조이스는 모든 격식을 나타내는 부호를 붙이지 않았기 때문에 독자들은 이 제목을 아일랜드의 민요' 피니건의 영야' 나' 피니건들의 영야' 나' 피니건들이 깨어난다' 로 읽을 수 있다.

이렇게 해서 피니겐이라는 이름은 책 속의 HCE 에 해당하는데, 한 사람이자 모든 사람이다. 둘째, 책에서 조이스는 이 단어를 바탕으로 많은 변형을 했고, 이 단어에 더 많은 의미를 부여했다. 이를테면' 악행을 바로잡다',' 건강 회복',' 불피닉스의 재생' 등이 있다.

피니건의 수호령야' 는 쌍관을 구성하는' 퍼즐 게임' 으로 가득 차 있으며, 대부분의 단어들은 모호하고 암시를 담고 있다. 이 단어들의 의미는 종종 서너 개에 달하기 때문에, 그 효과는 주제의 수수께끼처럼 독자들을 무수한 분기로 끌어들이고 조이스는' 쌍관과 수수께끼' 로' 피니겐의 영야' 를' 미로' 로 엮었다.

서사미학

"피니건의 수비야" 작품에는 폐허의 이미지가 가득하다. 단어, 구문, 장의 세 가지 텍스트 수준에서 소설 형식도 산산조각, 우연성 등 폐허의 미적 특징을 드러낸다. 폐허의 이미지는 줄곧 시인, 소설가, 예술가들을 매료시켰다. 폐허의 아름다움은 심지어' 별종 존재' 또는' 제 3 종 아름다움' 이라고 불린다.

폐허, 서사의 주선과 핵심 이미지로서,' 피니건의 수비야' 전체의 소설 본문을 관통해 왔다. 니산 지역의' 삼자교회' 소재지인' 아일랜드의 눈' 은 아일랜드에서 가장 오래된 폐허 중 하나인

"상파울루 대성당의 폐허"; 더블린의 북부 핀글라스에는 오래된 교회 폐허와 남아 있는 아일랜드 십자가가 있다. H.C.Earwicker (H.C. Earwicker) 의 집도 폐허 속에 잠겨 있다. "일비크의 집 옥상 폐허를 통해 종달새가 날아다니는 것을 볼 수 있다." 더욱이, 일빅 본인의 몸은 때로는 폐허로 변형되기도 합니다. "머뭇거리는 몸의 폐허 위에 사람들이 악의적으로 그를 중상하는 저주가 뒤덮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피니건 수호령야' 의 수많은 폐허 이미지 중 가장 대표적이고 주제적인 것은 들꽃이 흔들리는 고대 제국의 폐허였다. 이 서사 파편은 소설에서 패러디 형식으로 반복적으로 나타난다. "오늘날, 플리니와 그루멜라 시대에 히아신스가 갈리아에서 흔들리고, 장춘화가 일리리아 고국에 만연하고, 데이지가 누만티아의 폐허 사이에서 장난치고 있는 것처럼, 그리고 그들 주위에, 그 도시 국가들은 더 많은 이름을 가지고 있고, 그 주 () 를 셀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도시들은 이미 잿더미로 날아가고 문명과 문명이 서로 충돌하여 서로 파멸했다. 그러나, 이 들꽃들은 대대로 오늘날까지 번식하고 있다. 오늘날, 그것들은 여전히 우리 눈앞에 속속 피어나고, 신선하고 매혹적이며, 마치 그 해에 옛 전쟁터에서 피었던 것처럼 피어나고 있다. "

그에 더해 카르타고의 고대 폐허에는 들데이지, 수선화, 히아신스 등과 같은 식물 이미지가 소설 본문에 뿌려졌다. 고대 제국의 쇠퇴, 예를 들면 아서 왕의 최종 실패, 디달레스의 바다 추락, 혹은 켈트음유 시인이 선경으로 돌아가는 도중에 전복하는 것은 모두 시간의 화살, 운명의 화살 불가항력적인 은유이기 때문에 조이스는 "자, 마을, 원형 고분, 동굴 석총, 중의 폐허를 찾아라" 고 썼다.

아일랜드는 폐허가 가득한 작은 섬이다. 그곳의 성지, 성, 탑은 중국 남송산수화의 잔산 잔류물과 같이 쇠퇴의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으며, 켈트족 특유의 유세 독립의 숨결은' 아일랜드인의 천국 같은 폐허와 복지' 이다. 그러나, 이 폐허들은 공허하고 허무하지 않다. 오히려, 그들은 때때로 영적인 신성함으로 가득 차 있다. 이 오래된 폐허에는 여전히 켈트 문명의 발자취와 정신이 묻혀 있어 몽롱한 신화 빛과 날카로운 현실 색채에 물들어 있기 때문이다. 폐허는 세계의 갈라진 틈으로, 한 사람이 줄곧 지식인들의 상상력을 끈질기게 얽매고 있다. 그리고' 다른 사람' 의 폐허는 사람들의 시야에서 소위' 공허함' 을 구성합니다. 이 "빈 공간" 은 무한히 뻗어 있습니다. 텅 빈 폐허화의 세계는 바로 조이스가 있는 20 세기에 전쟁의 재난을 겪은 서구 현대사회의 은유이다.

피니겐의 수비야' 에서 폐허는 테마 이미지로도 이 작품의 심미 성향, 즉 산산조각을 반영한다. 파쇄성은 바로 그 폐허미학의 핵심 특징이다.

피니겐의 영야' 도 바로크 스타일의 우화로, 인류가 폐허에서 살아남는 상황에 대한 우화, 피니건, 일귀마이크로초 (HCE), 안나 (ALP) 가 어떻게 타락에서 부활로 타락했는지에 대한 우화이다.

폐허의 이미지가 심미적인 가치를 지닌 이유는 폐허라는 말이 현기를 뚫고 20 세기 특유의 쇠퇴 광경, 즉 세계의 붕괴, 의미와 이미지의 분열, 손가락과 손가락의 자유, 그리고 사람들에게 주는 정신적 우울을 표현했기 때문이다. 전통 철학의 가치관이 전복되었을 때, 작품은 폐허가 되었다. 폐허' 라는 단어는 의심할 여지 없이' 피니건의 수비야' 의 서사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한 새로운 열쇠를 제공한다.

피니건의 영야' 의 심미적 특징은' * * * 시성' 사건의 조각화, 즉' 폐허화' 에 있다. 폐허미학의 핵심은 우연성과 파쇄성에 있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