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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교판 초등학교 6 학년 국어 습작 7-내 주변의 고향 유명인 (반드시 수녕이어야 함)

1. 해중 개국

해중 개국' 은 16 개의 역사 유명 인사 기둥의 첫 번째 기둥이다. 왜' 해중 개국' 을 제 1 기둥으로 확정한 것은 주로 해중이 수녕의 개읍자이고, 해중이 이주한 후, 지금의 수녕지에는 글이 기재된 역사가 있기 때문이다.

고증에 따르면 수녕은 신석기 시대에는 이미 사람이 거주했지만, 글이 시험할 수 있는 역사가 있어 이르면 하대 초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수녕의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면 해종이라는 사람을 언급해야 한다.

해중은 헌원황제의 6 세손이다. 임성이다. 그는 지금으로부터 4160 년 전의 과학자, 정치가, 전설의 차의 발명자이며, 하대의 차정 () 이다.

사이 종 () 은 하우 () 의 창시자이자 하우 () 의 첫 번째 통치자로, 그는 수녕 () 본토 선민 * * * 과 함께 하우 () 의 번영 발전을 위한 든든한 기초를 다지고, 수녕 () 의 발전사에서 문명의 선례를 펼쳤다. 첫 번째 기둥으로서' 해중 개국' 도 수녕의 문명사를 상징한다.

2. 송향축성

송양공은 풍운의 춘추 오패 중 하나로, 그는 기원전 641 년 군대를 거느리고 벌치를 잡았을 때 하경 경내에 성을 쌓았는데, 역사상 처음으로 하우건성의 기록이 있었다.

송향공은 춘추시대 송국의 국군으로, 기원전 650 년부터 기원전 637 년까지 재위했으며, 송환공의 아들, 명자즈보, 제환공, 진문공, 진무공, 추장왕은 춘추오패라고 불린다.

송양공이 성을 쌓은 것은 역사상 처음으로 성을 건립한 기록이 있는 것으로, 이것은 하우건성의 시작이다. 송향축성' 은 수녕의 발전사에 두터운 획을 남겼다.

3. 계찰에 칼을 걸다

계찰, 춘추시대 오국의 아들, 오왕수몽의 넷째 아들, 오왕제판의 동생, 현의의, 왕과 그의 형, 오국 국민이 모두 그를 왕으로 삼으려 했지만, 계찰은 양보하지 않았다.

계찰은 연릉 (오늘 상주시) 에 봉되어 있어 연릉계자라고 일컫는다. 계찰이 봉봉된 후 기원전 544 년에 북방 여러 나라를 출사했다. 계찰이 수지를 통과할 때 (당시 수녕지는 서국에 속함), 평소가 서군의 인의를 들었기 때문에 방문하러 갔다. 서연의 왕계, 서국군이 계찰을 만났을 때, 계찰이 쓴 보검을 매우 좋아했고, 서군은 명언하기 불편했다. 계찰은 그 뜻을 알고 있었지만, 어쩔 수 없이 방금 출사했다. 보검은 신분의 상징 중 하나로 증여할 수 없었다. 사기오태백세가에는 "계찰의 초사, 북이 서군을 지나간다" 는 내용이 실려 있다. 쑤 6 월 좋은 계찰검, 입버가 감히 말한다. 계찰은 중국을 만들기 위해 바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

수닝 카운티

지 삿포로 루, 제나라, 청, 웨이, 진 및 기타 국가 후, 또 서국 후, 그는 서군에게 보검을 증정하려 했지만 서군은 이미 죽었다. 계찰은 서군묘 앞에 와서 제사를 지냈다. "그 보검계의 서군총나무를 풀어라." " 지찰과 동행한 사람이 그에게 물었다. 서군은 이미 죽었는데, 너는 왜 보검을 그에게 주었느냐? 계찰이 대답했다. "나는 마음속으로 이미 보검을 그에게 주었는데, 어떻게 그가 죽었기 때문에 내 초심을 어길 수 있단 말인가?" 후세 사람들은 이 일을 기념하기 위해 계찰에 검을 걸어' 계절자 펜던트' 를 지었다. 수녕구 지재에 따르면 검대는 수녕북서 50 리 (이 쌍골, 수당 일대) 에 걸려 있는 고황하안에 있다.

계찰은 친구에게 다시 약속하고 성실을 지키며 세인의 존경을 받았다. "계찰보 서군, 총나무에 검봉이 걸려 있다. 지금까지 수남 () 은 고대 () 가 방적을 남겼다. " 이것은 명대 양우신이' 영수녕' 에서 계찰성실에 대한 칭송입니다. 지금까지' 계찰이 칼을 걸다' 라는 전고는 널리 퍼졌을 뿐만 아니라, 계찰이 검을 걸어도 성실의 상징으로 사용되었으며, 계찰도 여전히 사람들이 성실을 배우는 모범이다.

4. 조기봉읍

역사 에 따르면, Zou 지 슬림, 잘 생긴 외모, bocai 더 많은 학습, 좋은 언변, 지혜 뛰어난, 풍자 왕 나간언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때문에, 제나라 도 guangna 간언, 정치적 계몽 및 강성으로 인해. 조기의 풍자는 제나라의 강성을 위해 개세공훈을 세우고, 제위왕 22 년 (기원전 335 년) 은 조기를 성후로 봉하여 하우로 삼았고, 그가 세상을 위해 남긴' 조기풍자왕 나간언' 의 이야기는 봉건 사회가 최고 통치자에게 풍자하는 선례를 세웠다.

제국의 공신으로서 하우에 봉하여 당시 번영과 구위 우세가 보통이 아님을 설명하였다. 조기가 하우에 봉한 후, 정사는 고경을' 하우' 라고 불렀고,' 하우' 도 조기의 명성을 널리 떨쳤다.

5. 장량은 숨김없이

당대의 대시인 이백은 "하교 () 를 거쳐 장자방 () 을 품고 있다" 며 "자방 () 은 호랑이가 울부짖지 않고 파산은 집이 아니다" 고 말했다. 창해는 장사, 추진 박랑사. 신문 진 () 은 비록 안 되지만, 천지는 모두 진동한다. 숨어 잠재 수영 xiaping, 제나라 는 비 Zhiyong 말했다? 나는 다리, huaigu qinying 바람 에 왔다. 다만 푸른 물이 흐르는 것을 보니, 일찍이 황석공이 없었다. 이 사람이 가는 것을 탄식하고, 불황 서사공이 텅 비었다. " 이 시는 감회 진 () 시 장량 () 이 진시황 () 을 습격하여 지명 수배를 당하여 하우 () 에 숨어 있는 일을 쓴 것이다.

장량자방은 성부 (현재 안후이보현 동남) 로 전해졌으며, 하남 보풍현 () 사람으로, 한국의 대귀족 후예로, 그의 할아버지와 아버지는 연이어 한국의 다섯 왕을 위해 상국을 임했다. 진멸한 후, 장량은 한국을 위해 복수하기로 결심했고, 동생은 죽지 않고 장례를 치르지 않았다. 가산으로 손님을 찾아 진나라를 찌르고, 중금으로 힘장사 한 명을 초빙하여 120 근의 대장철추를 만들었다. 기원전 218 년, 장량과 힘장사는 보랑사 (하남 원양현) 에서 진시황을 습격했지만, 힘장사의 철추가 진시황의 부차를 잘못 맞았다. 진시황 분노, 장량은 전국 수배를 당했고, 그는 이름을 바꾸어 허공을 감추었다. 숨겨진 xiaping 기간 동안, 장 리앙 (Zhang Liang) 은 노인 황 시 공 (Huang shigong) 을 만났고, 역사상 유명한 다리 진루 이야기가 발생했다. \ "긴 칼 쑤 열사, 인치 마음 신문 친구. 죽은 자는 어찌 알 수 있겠는가, 내 마음은 죽지 않는다. 평생 국심에 보답하고, 마음에 두고 여기에 있다. " 명대 시인 이동양의 감개무량한 계찰이 죽은 친구에게 신용을 지키는' 검곡 걸기' 다.

6. 치희는 유

와 결혼했다

척희는 천원광장 16 개의 역사 유명인 기둥에 오른 유일한 여성이다. 치희가 유와 결혼한다' 는 칼럼에는 상투가 우뚝 솟아 있고, 몸매가 가늘고, 얼굴이 아름다운 치희가 동그란 옥벽을 들고, 머리 위에 거대한 봉황이 맴돌고, 옆에 여의관을 쓴 어린 소년이 어수룩한 모습을 하고 있다. 그것은 그녀와 유방이 낳은 후 조왕의 유여로 봉직됐다. 기원전 205 년 음력 4 월, 항우율은 펑성을 기습하고, 한군은 궤멸했고, 초군은 영벽동수 () 를 쫓아갔다. "한군 () 을 크게 깨고 병사를 많이 죽이고, 물을 많이 흘려 흐르지 않았다." 리우 팡 은 혼자 수이 물 북동쪽 을 따라 도망, 지금까지 liangji 영토 로 도망, 죽은 우물 에 숨어 인근 마을의 친척 과 딸 에 의해 구조되었다. 추 습격 을 피하기 위해, 제나라 아버지 리우 는 3 일 동안 유지 하고, 친척과 여성 을 약속했다. 다음 해, 친척과 여학생의 다음 아들. 3 년 후, 리우 팡 은 dingtao 황제, 치 아버지와 딸 을 인식 하는 돌진 했다. 유방은 친녀를 희로 하여 아들에게 여의치 () 라는 이름을 지어 조왕 () 으로 지었고, 여의와 닮아 유방 () 이 치희 () 에게 각별히 총애를 받았다. 유방은 폐태자 유영을 고려해 여의히 태자로 바뀌었지만 여후와 대신들의 반대에 의해 뜻대로 되지 못했다. 유방이 죽은 후, 여후전권, 그녀는 죄수복을 입고 영골목으로 가서 쌀을 핥았다. 치희는 원망으로 가득 차서 "아들은 왕이고, 어머니는 크룹이고, 하루 종일 저녁이 되고, 늘 죽음과 한패가 된다!" 라고 노래했다. 3 천 리 떨어져 있는데 누가 너를 고소할 것인가! " 나중에, 조 여의히 여후가 논주로 독살되었다. 치희는 손발을 자르고, 눈을 파고, 귀를 훈제하고, 벙어리약을 마시고, 변소에 던져졌다. 호는' 인주' 로 고문해 죽었다. 유방의 장남 혜제 유영은 치희가 피해를 입었다는 소식을 듣고, 그의 어머니 여후가 너무 악랄하다는 것을 분개하며 여후에게 "이 일은 비인간적인 일인데, 신하가 태후의 아들이니, 정말 무면치천하다!" 라고 말했다. 이때부터 정사를 묻지 않고 결국 우울하여 죽었다. 여후주정 8 년, 그녀가 죽은 후 대신이 제루를 죽이고 유항이를 문제로 부립하였다. 한문제는 고조의 은혜를 구하기 위해 척희 구주지에' 치희원' 을 지어 향불로 제사를 지냈다.

수녕은 치희의 비참한 처지를 안타까워했고, 더욱 그녀의 용감함, 위트, 선량함에 자부심을 느꼈고, 연세 연년 제사를 멈추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황하가 수라바야를 빼앗은 후, 치희원은 여러 차례 파괴되었지만, 향민들은 자금을 기부하여 여러 차례 파괴되어, 지금까지도 치희원의 유적이 남아 있다.

7. 불교 번역경

동한 말, xiayong 상 융융융숭신 불교, 불교 사원 건설, xiayong 불교 전파 지역 중 하나가 될 수 있도록, 낙양은 더 많은 불교 번역 경중진, 엄불조는 이런 환경에서 불교와 불가분의 인연을 맺는다. 사재그는 "기년 영우, 민하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신혜는 자연히 출가하여 수도를 한다" 고 말했다.

불교동전 낙양사재 번역경의 시작은 한환제에서 시작되었다. 낙양에 처음 도착한 사람은 안세고, 안식국 왕자, 고승, 한은' 안후' 라고 불렀다. 그의 후계자도 안식인의 이름은 안현이다. "2 안" 은 산스크리트어에 능통하고 낙양에서 경전을 번역하는 데 상당한 영향을 끼쳤는데, 당시 한인 엄불조, 열성적으로 부처를 배우고 출가하여 스님이 되었다.

안현, 안식국인, 불교거사, 법을 준수하고, 엄격한 자율을 지키며, 많은 경전을 읽고 읽으며 이해할 수 있다. 한영제 말년에 동도는 장사를 하고 낙양에 정착했다. 그는 한나라의 경제무역 방면에 공헌했기 때문에' 승도위' 로 봉쇄되었다. 낙양에서는 안현이 겸손하고 신중하며 온순하고 공경하며 평소 불법을 발양하는 것을 자신의 사업으로 삼았다. 안현이는 또 공부를 잘하는 사람이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중국어에 통달하여 자신감이 충만하여 불경을 선포하기로 결심했다. 평소 그와 승려들은 불교의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고견이 많으며, 사람들의 칭찬을 받아 모두 그를' 두위현' 이라고 불렀다. 안현은 불경 번역에 열심이지만, 개인의 능력은 결국 한계가 있기 때문에 엄불조와 합역한다.

엄불조와 안현합이 불경을 번역하는 방법은' 두위 구진, 엄조필용' 을 채택하는 방법이다. 안현이 경전을 원래 후어로 읽고, 엄불호출한문을 직접 써놓은 다음, 두 사람이 글귀를 헤아려 다듬으면 의미가 더욱 완전하고 활달하며 읽기가 쉽다. 엄불조와 안현이 함께 불경을 번역하는 것은 중국 불교번역경사에서 파천황한 창작이라고 할 수 있다. 한과 서역 문화 교류로 볼 때, 이런 보조번역 합역 형식은 좋은 효과를 거두었다.

엄안 두 사람이 불경을 합역한 이후 서역 동도 스님은 중국어에 아직 능숙하지 못한 상황에서 통역합역을 통해 한호어의 표현능력을 빠르게 향상시켰을 뿐만 아니라 불경의 한역을 위해 광활한 길을 개척했다.

엄불조화안현합역의 첫 불교 경전은' 법경경' 으로 중국 불교사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엄불조는 불학 연구와 보조번역에서 불교 경전에 대한 이해와 체득을 부단히 높였으며, 그 깨달음의 정도는 상당히 깊었기 때문에 자신의 사상을 문자 저술을 통해 표현하고자 하였다. 이것이 엄불조가 지은' 사미 십혜장문' 한 권으로, 개한승이 불경을 전하는 선강이다.

부처는 번역경의 고수로 전근하고, 불경을 열어 통역의 시작을 돕는다. 부처는 부처를 배우고 통역을 돕는 과정에서 마음이 신의 깨달음을 얻고, 스승이 보내지 않고, 경중 깊은 무지를 깨달으며, 손으로 글을 쓰고, 한한인불학자의 저서를 개설하는 시작은 후세 스님의 저술에 큰 영향을 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엄불조는 중국 불교사에서 상당히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8. 유비툰군

동한 말년에 서주목 (당시 주치하우) 도겸이 죽은 후 유비는 서주 목축을 이끌고 주하역에 입주하고, 하우툰에 주둔하며, 아래와 같은 벼슬을 창업의 기초로 삼았다.

\ "삼국지 촉선주전 \" 에 따르면, 초평 4 년 (기원 193 년) 조조가 서주 도겸을 공격했고, 청주도사 전해서체 유비 () 가 함께 구조하러 갔고, 조조 퇴병 후, 도겸표 유비 () 는 예주 도사 (), 둔주샤오페이 () 였다. 흥평 원년 (기원 194 년) 서주 목도겸병이 중하여 임종 전에 유비를 맞이하러 가지 말라고 당부했다. "비 유비는 이 주를 안주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유비, 유비, 유비, 유비, 유비, 유비, 유비, 유비, 유비, 유비, 유비, 유비, 유비, 유비, 유비, 유비, 유비, 유비, 유비

쉬 저우 음과 푸, 계정 백만, 유 숨어 shijun 푸 Linzhou 일, 그래서 6 월 이 재산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체 연설? 유비 양보, 원도로 (원술) 와 서주 () 를 동시에 이끌고, 진던 () 이 대답했다. "도로교만호호 () 는 혼란을 헤매고 있지 않다. 이제 사군을 위해 십만 () 을 타고, 주제민 () 으로 올라가 패업을 창출하고, 영토를 할양하고, 수경 (), 서공 죽보 () ..." 유비

유비 () 가 하우 () 에 거주한 후, 여러 차례 원술 () 과 여포 격전 () 으로 서로 공격하여 각각 승패가 있었다.

유비 () 이하의 기치로 비밀리에 세력을 발전시키고 부단히 성장한 후 제갈량 연손거부조의 주장을 채택한 후 건안 13 년 (기원 208 년) 연합 손권이 조조를 적벽에서 대패하여 경주를 점령했다. 이후 익주와 한중을 탈취했다. 서기 221 년 유비 () 는 제제 () 를 칭칭, 청두 (), 국호한 (), 사 () 는 촉한 () 이라고 불렀다.

9. 조조 탈포

서기 196 년 6 월, 원술이 서주에 침입했고, 유비는 장비 () 를 명하고, 자율 관우 () 등이 원술 () 과 싸우도록 명령했다. 여포 (WHO) 는 어려서부터 군대를 이끌고 하우 () 를 점령하고 서주 도사 () 라고 자처하며 하우 () 를 다스렸다.

건안 3 년 (기원 198 년) 여포 파병 공격 페성 유비, 유비 무적, 조조 망명, 조조 친군 동정 여포.

조조 포위 공격 xiayong, 긴 공격 후 곽가의 계책으로 Yishui, sishui 관개 도시, 도시 내 황혹, 상하 원심 분리, 조조 생포된 여포.

여포 탈진 후,' 자치통감' 에서 이렇게 기술했다. 천은 체조를 보고 말했다. "오늘은 이미 지나갔으니, 천하가 정해졌다." " 푸는 말했다: "왜 말? 클릭합니다 천은 말했다: "명나라 공 (조조를 가리킴) 의 고통은 천에 지나지 않아, 지금은 이미 복종했다. 만약 천이 탈 수 있다면, 명공이 걸음을 내딛을 것이고, 천하가 부족해도 정해질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유비 () 가 말했다. "현덕 (), 경 () 은 좌상객 () 이고, 나는 죄수 () 를 낮추고, 밧줄은 나를 초조하게 묶고, 한 마디도 할 수 없다." 조소하며 말했다: "호랑이를 묶는 것은 어쩔 수 없이 급하다." 목숨을 걸고 천박함을 늦추다. 유비는 말했다: "안돼. 명나라 대중은 ding Jianyang, dong taishi 거의 여포 일을 보지 못했다! 클릭합니다 조호하다. 여포 백문루에서 조조조에 의해 살해되었다.

에 따르면, xiashang 시 무거운 문, 외부 도시 주 12 마일 반, 중앙 도시 목요일, 여포 을 위해 지어진, 외부 도시의 남문으로 그의 백문루 를 교수형. 백문루는 금고진 북쪽 2km 에 위치해 있으며, 원성루는 이미 옛 도시와 함께 침몰하여, 현재 본지 남쪽 10m 밖에 백문루 수문이 건설되어 있다.

조조 탈포' 로 하옥의 백문루도 세상에 알려졌으며 역대 문인들이 읊조리고 있다.

10. 관우 3 약

건안 4 년 (기원 199 년), 유비는 허두에서 서주로 돌아와 조조가 마련한 서주도사 차주를 죽이고 관우 () 를 관우 () 로 지키며 현사 () 를 지키도록 명령했다. 유비툰 () 은 샤오페이 () 에 주둔했다. 헌제 밀령 동 쳉 주홍 운동 후, 유비 는 비밀 동맹 에 참여, 일 기계 누출. 건안 5 년 (기원 200 년), 조조조병 점수로 유비 토벌, 유비 () 는 원소 () 로 도망갔고, 조군은 하우 () 를 포위하고 관우 () 는 토산 () 에 갇혔다. 조조는 불로 관우를 위협하고, 관우의 옛 친구 장요를 파견하여 강강하를 권하고, 관우는 유비의 아내 간을 보호하고, 수이부인을 보호하고, 하우가 타는 것을 피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조조와' 삼약' 을 맺었다. 일약, 강한은 조조를 내리지 않는다. 둘째 약, 유비 두 부인을 봉양하다. 삼약, 일단 유비의 행방을 알게 되면, 추종해야 한다. 조조는 관우의 재능을 아끼고 그의 조건을 승낙했다.

11. 손권생지

손권의 아버지 손견 () 은 동한 빛과 연간에 승승 () 을 맡았고, 빛과 5 년 (기원 182 년) 손권은 하경 () 에서 태어났다. 손권의 수태, 강생, 학보 모두 손견의 관아 안에 있다. 손권이 태어날 때 손모젖이 충분하게 하기 위해 매일 수녕두부를 먹는다고 한다.

12. 융융사불

초평 4 년 (기원 193 년), 융융은 거액을 들여 부도사를 건설하였다. 부도사는 하성남에 지어졌고, 사에는 탑이 있고, 위에는 금판이 있고, 아래에는 중루가 있고, 탑은 9 층 팔각이고, 각 층마다 처마가 있고, 각 면에는 구리가 박혀 있고, 탑 꼭대기에는 구리거울이 하늘을 향하고 있어,' 구경탑' 이라고 불린다. 당각 주변에는 3000 여 명이 그 안에서 불경을 공부하고 불상 바깥쪽에 금을 칠하고 금채색의 가마를 걸칠 수 있다고 한다.

목욕 불회마다 길가에 수십 리를 설치하여 술과 밥을 사서 음식을 대접한다. 참관하러 온 사람들은 만 명에 이른다. 그 당시 늘어선 럭셔리, 장면의 광활함, 기세의 웅장함이 세상에 보이지 않았음을 알 수 있다. Xiayong 이 xiayong 에서 한 모든 불교 사건은 우연히 중국 불교 발전의 역사에서 빛나는 업적이되었습니다. 그가 지은 불사, 불탑은' 상피곤 금판, 하층 중층' 의 구조로 우리나라 초기 불탑의 기본 탑형이 되었으며, 이 불사 배치의 형식은 기본적으로 당초까지 이어졌다. 사내에서 만든 금조신의 불상도 우리나라 문헌에서 불상 주조에 관한 최초의 기록이다. 또한 경내에서 불교를 받는 사람을 융융하여 불교 신도의 부역 세금을 면제하고, 이후 역대 공식적으로 불교를 지지하는 조치 중 하나가 되었다. 한편, 융융의 이러한 활동으로 서주와 하경은 이후 오랜 역사 기간 동안 우리나라 불교의 중진 중 하나였다.

13. 왕상효행

왕상은 진 시 랑야린이 사람 (지금은 산둥), 단어 휴 휘장이다. 한말, 왕상이 여강 () 에 은거한 지 20 여 년이 되었다. 위, 그는 온현 현령에서 대사농, 평사, 치우로 피곤 이사를 가서 수릉후로 봉쇄되었다. 진 왕조 웨이, 공식 타이 포, 재즈 suiling 공개 에 들어갔다. 수녕은 왕상의 봉읍지였다.

왕상은 부모에게 매우 효도하고, 부모가 병에 걸렸고, 그는 옷을 풀지 못하고 병상 앞에서 시중들었다. 한 번, 계모는 살아있는 잉어를 먹고 싶어, 날씨가 추워질 때, 왕상이 옷을 풀고 강에 누워, 얼음이 갑자기 스스로 녹아 잉어 두 마리를 뛰어넘고, 왕상이 가지고 돌아오는데, 이것이 바로 여자와 아이들이 모두 알고 있는 왕상와빙구잉어의 이야기다.

왕상이 영릉에서 벼슬을 할 때 청정염명, 효치현에 심히 인심을 얻었다. 그가 현야 로비에서 쓴 대련은 매우 특별하다. 위의 문장은 "만물친본" 이라고 말했다. 다음 문장은 "백행효가 우선이다", "현을 다스리고 효도를 하다" 라고 말한다. 불효자나 부모, 노인을 모욕하는 옥사에 대해 그는 모두 엄하게 추궁하였다.

듣자하니 도시 내 쌍정란에는 시어머니를 학대하는 억척꾸러기가 있고, 툭하면 욕설을 퍼붓고, 시모성야에서 도망친다고 한다. 부녀자가 시모를 되찾은 후, 그녀를 집 안에 가두고, 옷을 벗기고, 왁스 매로 때리며, 시모가 무릎을 꿇고 용서를 빌었고, 시모는 결국 굴욕을 당하고 벽에 부딪쳐 죽었다. 왕상이 알고 몹시 화가 나서, 그는 친히 쌍정란 일대를 방문하여 백성들의 입에서 시어머니의 학대를 하소연하는 말을 듣고, 즉시 억척녀를 체포하여 재판에 회부했다. 여섯 질문 의 세 가지 재판 후, 말괄량이 하나 하나 고백, 말괄량이 사형수 에 침입 한 후, 그들은 컷 을 물었다. 목을 베기 전에 억척스러운' 나귀 타기' 가 네 문을 헤엄쳐 대중에게 보여 주자, 관람객들은 모두 박수를 치며 쾌재를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억척녀가 참수된 후, 왕상은 또 현 관아 앞에서 무고한 살해당한 시모에게 빈소를 세우고, 친률 전야 관리들이 울며 경의를 표하도록 명령했다. 백성들은 만나기만 하면 얼굴을 가리고 눈물을 흘린다. 그 후, 그 참을 수없는 아동 학대 노인, 카운티 마을 회관 에 와서 불의 를 외치고, 왕 시앙 열한 인터뷰 뿐만 아니라, 열한 캐치, 이 관행은 카운티 전체를 흔들었다. 부모를 학대했던 사람들은 모두 현청에 가서 왕상에게 죄를 고백하고 벌을 구했다. 왕상은 현효로 유명한 사람들에게 그들의 사적에 따라 각각 표창했다. 그 이후로, suiling 큰 규칙, xiaoqin 성풍.

왕 시앙 은 여전히 ​​suiling 카이 강 배수, 가뭄 치료 침수, 재해 를 만나 사람들을 위해 목숨을 청하고, 재해 보고, 돈과 곡식을 감면하기 위해 깊은 인심을 얻었다. 한번은 왕상이 거리에서 아내를 파는 한 사람을 보고 그 이유를 묻자, 아내를 파는 사람이 "서민의 집이 가난해서 가족을 부양하기가 어렵다" 고 대답했다. 왕상은 동정적으로 눈물을 흘리며 즉시 도움을 주었다. 이 부부가 울면서 무릎을 꿇고 감사할 수 없을 때, 왕상은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 "하관이 무능하여 너희를 고생시켰다."

3 년 만료, 왕 시앙 승진, suiling 사람들은 유지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돼지 도살 양, 향 사건 의 전체 를 넣어, 10 마일 긴 파빌리온 까지 보냈습니다. 왕상은 몇 년 동안 수릉에서 관직을 맡았지만, 몸에 긴 물건이 없어, 부츠 한 켤레를 벗어서 마을 노인에게 기념으로 주고 맨발로 승용차를 타고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왕상이 떠난 후, 백성들은 자동으로 오백 냥의 은을 기부하여 성남 옥황각 앞에서 왕공묘를 짓기 시작하여 4 시에 제물을 즐길 수 있게 하였다. 왕 xiangwen 즉시 교토에서 편지를 보내 말했다: "suiling 불모의 가난한 사람들, xiaguan 거꾸로 매달려 사람들 을 해결 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무효, 그리고 연 이있다. 만약 다시 사찰을 짓는다면, 하관은 부지불용이다. 감히 내 뜻을 어기면, xiaguan 은 지방 엄수 명령을 내릴 것이다! 클릭합니다 사찰을 짓는 것은 그친다.

서기 269 년, 왕상병 사망 소식이 수릉에 전해졌고, 온 도시 사람들이 울며, 잇달아 돈과 곡식을 기부하고, 왕상이 남긴 부츠 한 켤레를 성동남 2 리쑤 (현 동남서사하북 여장동) 에 묻고, 묘비 () 를 쌓고, 묘전 비문은 "왕상루 무덤" 이라고 말했다.

왕상은 부모에게 효도하여 양육의 은혜에 보답하고, 관청정 () 과 교민 () 을 위해 효도를 하며 후세 사람들의 추앙을 받았고, 해방 후 왕상루 () 의 묘지 유적은 여전히 남아 있다.

14. 갈홍연단

갈홍은 우리나라의 유명한 도교 이론가, 의약학자, 연단술가이다. 단어 친 천, 번호 바오 박자, 단양 주롱 (이 전장 주롱) 사람. 그는 많은 책을 읽고 경서, 사서, 의서 등에 대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으며, 평생 저술이 많았으며,' 포박자' 내외편,' 김궁약',' 팔꿈치 예비비상방',' 서경 잡기' 등이 있었다. 진함강 4 년 (기원 338 년), 진건흥 원년 (기원 313 년), 갈홍이 하현양산 (거산) 채약연금단 (거산) 에 와서 산반여름 가뭄성을 감정하여' 반여름' 이라고 불렀다. 산양산은 갈현산이라고도 하는데, 갈선의 도착으로 붙여진 이름인지 고증할 수는 없지만, 지금도 고옹거산에는 여전히 갈홍정, 갈홍동 유적이 있다. 전설에 따르면, ge hongdong 은 ge hong 거주 장소, ge hongjing 은 ge hong 취수 연금단 에 사용됩니다. 산이 높지 않고 선명이 있다는 말이 딱 맞아떨어졌다. 고준거산에는 황산의 험준한 우뚝 솟은 태산에 딩동하는 샘물이 없지만, 그는 갈선의 도래로 운율을 더했다.

15. 유우 무료 임대

유우 (기원 363 년-기원 422 년), 자덕유, 별명 부노, 본적 펑성 (오늘 장쑤 서주). 한고조 유방 이복동생 초원왕 유교 21 세손. 유유는 어릴 때 가정 형편이 가난해서 농사를 짓고, 고기잡이를 하고, 장작을 치고, 신발을 파는 행상인을 한 적이 있다. 이후 동진북부군에 참가한 것은 펑성인 유옥의 장군의 부하였다. 그는 용감하고, 규율이 엄격하고, 공훈을 거듭하여 건무 장군으로 봉쇄되어 하현 (기원 401 년) 으로 승진하여 하경 일대의 군정 대권을 전면적으로 관장하였다. 유유는 하우의 교통구위 우세, 쌀이 풍족한 우세, 박부경주, 광납한사, 청렴검소, 군마 강련에 의지하여 점차 실력파 인물이 되었다. 서기 405 년에 유우는 찬탈한 환현을 물리치고 시중에 임명되어 군사를 통관하고 동진 국정권을 장악하였다. 서기 409 년, 유우 군대 북벌, 한 경로 수라바, 관영 참수 장, 산둥 린이를 점령하고 광고를 점령하고 남연, 서채바촉, 출병 관관, 후진 제거, 송왕 봉송, 관직 상국. 원희 2 년 (기원 420 년) 대 진제, 국호 송, 수도건강, 사칭 유송. 이때부터 남조는 북방의 북위 남북과 대치하고 있다. 유우가 황제를 칭송한 후, 자신이 일찍이 하우현 () 을 읽었기 때문에, 이하 () 를 기초로 패업을 세웠기 때문에, 칙령은 30 년 동안 조세를 면제했다.

16. 미탄사소

쌀은 북송 시대의 유명한 대서화가, 감장가, 글자 문장, 호양양만사, 사슴문거사, 해악외사이다. 수시, 황정견, 채향과 함께 북송 4 대 서예가로 불린다.

미탄과 수녕의 인연은 1107 년 (송대관의 해) 예부 원외랑이 화이양군 (송개여주는 화이양군) 을 알고 있다. 듣자하니 그는 점잖은 것을 통치로 하고, 상례교로, "백성을 족하게 하고, 측도 알고 있다" 고 한다. 후세는 "대국의 땅" 이라고 불린다. 미 () 는 벼슬을 아는 동안 관청정 () 으로, 성황묘 () 를 동쪽 관외 () 에 건설하여 비문과 전당 () 연련을 직접 썼다. 그러나 공사가 완공된 후 쌀이 갑자기 병으로 거처에서 죽었다. 송 Huizong 듣고 후, 차오 펭 Pizhou 성황 \ "zhongyou 왕 \", 그리고 Xiangtan 새로운 조각 이미지, longpao, 왕관 착용, 마치 미탄 부활. 민담은 그 이후로 성황이라 하여, 이 묘를 성황행대라고 부른다. "송사. 문원전" 구름: 미진 "화양군 ...... 문기험으로, 이전 선인의 궤를 답습하지 않고 한묵보다 뛰어나다 ... 산수 인물을 그리고, 자기 명가를 그리는 것은 ... 감독 (감) 재단에 능하고, 고대기물과 서화를 만나다. 벼슬이 벼랑에 있는데, 수녕서화계에 미치는 영향은 말할 필요도 없다.

480 여 년 후, 명대 대서화가, 관부터 난징 예부 상서까지, 서기 1600 년 특별히 여주에 가서 미진 진적을 찾아다녔는데, 마침' 통화궁' 이 완공된 것과 맞먹는다. (이 현판 문혁에서 파괴됨) 청시 수녕 () 의 만인장 () 은 서성 훈도 () 를 위해 93 세가 여전히 묵을 끼얹어 쌀산수를 만들 수 있었다. 원대, 고운 동은임 여량 역관 (펑성 동남, 수녕 서북) 역관 때, 수라위 (고황하) 의 중요한 수리시설 여량홍건관 위묘, 거석, 특히 한림학사승지, 위국공, 대서화가, 인감가 조맹을 청하다 역대 서화 거장 잉크의 보존은 수녕서 화가를 배출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1953 년, 옛 도시 촌인 위나무선 (명악년) 이 화동 5 성 1 시 서예 선정에서 2 위를 차지했다. 쌀은 그림 한 점 없이 전해졌지만, 후세 사람들에게 시각적 충격을 준 서예 작품에서 그가 개성을 추구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글자는 그 사람처럼, 우리가 그로부터 체득한 것은 일종의 혁신적인 의식과 일종의 호연한 기백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오늘 널리 알릴 것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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