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73 세의 체조와 아름다움은 일본의 유명한 사진사이다. 그는 40 여 년 동안 감동적인 표정과 매혹적인 자태를 카메라로 포착해 왔으며, 그의 협력자는 코너리, 케이스 리처드, 정상양수, 병역 광사, 추명성, 키타노 타케시, 삼국연타로, 삼포우, 와타나베 등 각계의 유명 인사들을 포함한다.
체조와 미국은 일찍이 텔레비전 광고와 음악 PV 를 찍었고,' 필름의 사랑' 은 그가 연출한 첫 영화였다. 사실, 20 년 전, 체조에서 영화 가이드를 장악하려고 의도적으로 시도했다. 하지만 당시 그는 자신이 아직 성숙하지 못하여 촬영에 집중하면서 영화를 병행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누군가 그를 영화 기획에 끌어들이는 것을 만났을 때, 그는 항상' 사진 한 장도 제대로 찍지 못했는데 어떻게 영화를 찍을 수 있을까' 로 상대를 거절했다. 인생의 모든 일에는 시기가 필요하다. 체조에 있어서는 수년간의 연마 끝에 영화를 찍을 때가 왔다. 그는 자신이 이미 다른 예술 형식을 통제할 능력이 있다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자기인식의 완성은 행동의 촉진을 의미하며,' 필름의 사랑' 은 매우 사적인 연유로 탄생했다. 체조에서 영화의 주제가 시대와 같은 큰 문제에 맞는지 아닌지는 고려하지 않고, 그는 단지 자신이 그것을 찍고 싶다고 느꼈을 뿐, 스스로 그것을 찍을 수 있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체조는 사진과의 비교를 통해 영화를 파악한다. 사진의 관건은 최고의 순간을 포착하는 데 있다. 반사적으로 빠르게 셔터를 눌러야 하는 반면, 영화는 시간의 연속성이 있다. "배우들에게 어떤 공기를 만들어 내는지 알려주고, 그런 공기로 장면을 지배하게 하면, 나는 장면을 가로막는다. 바로 영화다." 이런 인식으로 감독으로서 체조는 배우에게 세부적인 요구를 하는 것이 아니라, 캐릭터에 대해 스스로 생각하도록 하고, 자신의 생각에 따라 연기를 하도록 유도함으로써 미묘하고 재미있는 것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출, 연출, 연출, 연출, 연출) 다년간 촬영한 경험으로 체조에 영상언어에 대한 독특한 이해가 형성됐다. 섹시한 캐릭터는 말을 하지 않고 동작만 하지 않고 서서 섹시한 배우를 발산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체조의 영화 화면은 모델화된 표현 수법을 버리고 배우 자신의 기질을 집요하게 포착하는 한편, 화면 속에서는 인물뿐만 아니라 빛과 그림자까지 정욕을 느낄 수 있는 온도를 선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필름지애' 의 영감은 사막 벌레의 생활습관에서 비롯된다. 안개 딱정벌레는 아프리카 사막에 사는 검은 곤충이다. 무더운 낮에는 보통 모래 속으로 들어가 햇빛을 피한다. 밤이 올 때까지 번식활동과 물을 길어 살아남는다. 그들은 물구나무서기를 기다리며 이슬이 몸에 떨어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입구로 굴러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약 30 년 전, 체조와 미국은 안개 딱정벌레의 기이한 생존 방식에 대해 들었고, 그 낭만과 장렬함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벌레를 성인으로 교체하고 생물의 타고난 성적 충동과 본능을 드러내는 것은 재미있을 것이다. 이런 생각은 계속 체조의 머릿속에 남아 있어' 필름의 사랑' 이 생기게 된다. 영화 속 남자 주인의 첫 번째 일은 감시에 불과했지만, 24 시간 동안 지켜보던 중, 그는 흰 삶은 계란을 먹는 여자가 점점 심혼을 섭취하고 녹이 슬어 파멸로 향하는 것 속에서 성적인 충동과 본능이 그를 아름답게 만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 속 신비하고 섹시한 여성 킬러는 궁택리혜가 연기한다. 궁택은 열여섯 살 때 한 광고 행사에서 체조와 아름다움을 알게 되었는데, 그녀는 체조를 매우 존경하며, 두 사람은 20 년 동안 줄곧 연락을 유지해 왔다. 이번에 궁택은 체조에서 보내온 영화 약속을 받자마자 고개를 끄덕이며 출연을 약속했고, 대본도 한 번도 보지 못했다.
여주인공이 요염한 생활 장면을 발산하는 것은 영화의 큰 볼거리이며, 영화에는 그녀가 천천히 흰 삶은 달걀을 먹는 장면이 여러 차례 등장한다. 체조 감독은 궁택에게 정색감을 먹어야 한다고 요구하며, 이를 위해 궁택은 혼자 밤새 계란 먹는 연습을 했다. 또한, 여성 킬러는 임무를 수행할 때마다 화장을 해야 하며 궁택리혜의 변화무쌍한 스타일링도 눈에 띈다.
여주인공을 감시하는 남자 주인공은 연기파 영세정민이 출연한다. 영세는 처음으로 체조와 합작한 것으로 전설의 사진작가 * * * 와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게다가, 모두가 잘 아는 병역소 광사와 아마미 유키 역시 영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체조 감독은 이 네 가지 주요 캐릭터인 의상을 정성껏 배치해 색채적인 예술적 조화를 이루며 미스터리한 긴장과 유혹이 어우러진 이 영화에 그림 같은 아름다움을 선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