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our 는 80 년대 프랑스에서 태어났고,' Parkour' 라는 단어는 프랑스어' parcour' 에서 유래한 것으로,' 장애훈련장을 뛰어넘는다' 는 뜻을 가지고 있다.
자유달리기는 거리를 질주하는 극한 운동으로, Free-running 의 의미가 좀 있고, 원숭이와 같은 유연한 등반에 맞춰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달리기, 자유달리기, 자유달리기, 자유달리기, 자유달리기, 자유달리기) 그러나 이 운동의 열렬자들은 오히려 그것을 청년 아문화가 제창하는 생활방식으로 보는 것을 선호한다. 그것은 자신의 힘으로 어떤 장애물도 통과하거나 목적지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된다. (존 F. 케네디, 힘명언) 자유달리기는 문 운동의 예술일 뿐만 아니라 일종의 생활 방식이기도 하다. 뛰어다니며 기어오르는 자유영혼이 운동에서 무한히 뻗어나가는 것은 확실히 예술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중국어 이름: 자유롭게 달리기
게임 유형: ACT 액션 게임
출시일: 2009 년
제작 출시: 코어 디자인 ltd ubisoft
지역: 미국
언어: 영어 운영 시스템-windows XP only
Computer-Intel Pentium 4,2.4ghz and above or amd athlon 200and above
Memory-512mb ram under XP 또는 1gb ram with vista
Hard Disc Space-1.2 GB
Cd-rom 드라이브
Video-hardware accelerated (DirectX compatible) NVIDIA geforce series 7, 8 and 9 video cards or ATI radeon video card with 128mb of ram
Sound-16 비트 사운드 카드 (DirectX 호환)
컨트롤-키보드, 마우스, 감마
Directx 버전-DirectX 9 amp : Copy;; Vista 용 XP/DirectX 10 (and above) 작업 1
비교적 간단합니다. 지시에 따라 조작합니다. 조이스틱 컨트롤 방향, 사각형 키는 가속입니다. 화살표를 따라 쭉 내려가시면 됩니다.
작업 2 점프 연습
임무 3 연습 텀블 버퍼, 버퍼가 필요합니다. 높은 곳에서 떨어지면 버퍼링을 하지 않으면 HP 가 손실되고, HP 가 다 떨어지면 임무 도전이 실패했다고 생각합니다. 이 임무는 첫 번째 녹색 마크를 받은 후 점프를 한 다음 다시 착륙하는 순간 네모난 버튼을 눌러 뒹굴면 된다.
임무 4 는 안마 앞에서 포크를 눌러서 뛰어가면 통과할 수 있다.
임무 5 는 높은 무대를 건너뛰면 된다.
임무 6 균형을 잡고 이런 좁은 곳을 걷다가 몸에 오프셋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다른 방향으로 조이스틱을 밀기만 하면 된다. 균형은 더 연습해야 하고, 앞으로의 도전에서 균형을 잡아야 할 곳이 많다.
임무 7 은 벽 앞에서 포크를 누르면 벽을 따라 위로 올라가고, 최고점에 오를 때 포크를 다시 누르면 뒤로 뒤집는 동작을 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처음 두 개의 표시를 추가할 수 있고, 세 번째는 최고점에 오르는 곳에서 원을 눌러 뒤로 뛰는 동작을 할 수 있다.
임무 8 난이도도 높지 않다. 벽에 가로대가 있어 잡을 수 있고, 포크를 눌러 벽에 오르면 잡을 수 있다. 그런 다음 벽을 따라 캐릭터를 움직이고, 원을 누르면 좌우로 점프하여 다른 쪽의 가로대를 잡을 수 있다. 상하의 짧은 거리는 위아래로 조이스틱을 위아래로 밀기만 하면 된다. 벽의 마지막을 추가할 때, 이 가로대가 옆 선반과 연결되어 있는 것을 발견하고, 왼쪽까지 벽에서 선반 위로 이동한 다음 선반 꼭대기로 뛰어내려 임무를 완수할 수 있다. (이 임무는 처음에는 나를 난처하게 했다.). 나는 레버를 잡을 때 당신과 마주친 벽에 평행하게 90 도 직선
으로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했다.작업 1
비교적 간단합니다. 벽을 따라 가다가 부러진 곳에서 포크 캐릭터를 누르면 페르시아 왕자처럼 공중에서 벽을 따라 걸어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걸을 때는 벽을 마주하지 마라, 그러면 벽으로 올라갈 것이다.
작업 2
그 선반을 오르면 됩니다. 먼저 이쪽을 포크로 위로 올라간 다음 최고점으로 올라갈 때 원을 누르면 캐릭터가 뒤로 뛸 수 있고, 캐릭터가 다른 쪽 벽에 막 닿은 순간에 원을 누르면 됩니다. (캐릭터가 다른 쪽 벽에 부딪히는 순간 꼭 눌러야합니다.) 이렇게 하면 반복적인 동작을 하면 임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작업 3
가속도를 유연하게 활용하고 건너뛰면 된다. 이 조약은 거리가 멀기 때문에 가속도를 익히고, 사각 버튼을 누르는 것을 가속화하고, 캐릭터 가속이 한 번 느려지면 다음 가속을 시작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가속이 고속일 때 쉽게 건너뛸 수 있다. 임무가 시작될 때 그 반짝이는 것은 발력에 응답하는 소품으로, 앞으로의 관문에서 매우 중요한 소품 중 하나이다. 가속력이 부족해서 점프를 하지 않았지만, 하마터면 맞은편 고대의 가장자리를 포크로 잡을 수 있다. (이것은 완충이 있는 잡기, 가장자리를 잡을 때, 네모난 버튼을 누르는 것은 손을 놓고 바닥으로 뛰어내리는 것이다. 이러한 기교들은 모두 유연하게 파악하고 운용해야 하며, 앞으로의 도전에 매우 필요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그리고 맞은편 높은 계단으로 뛰어내릴 수 있습니다.
작업 4
높은 무대에서 뛰어내려 강관을 따라 미끄러져 내려가면 된다. 균형을 잘 잡으세요.
작업 5
고저평행봉과 마찬가지로, 먼저 한 철봉으로 뛰어내린 다음 최고점을 누른 다음 원을 누르면 다른 위로 뛰어올라 임무를 완성할 수 있다. 바에는 머무를 수 있고, 다른 방향으로 돌아서는 동작을 할 수 있다. 앞에 있는 그 안장마에 대해서는 L 을 누르고 화려한 동작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tricks 에서 배운 것입니다.
작업 6
한 막대기에서 다른 막대기로 뛰어내리는 임무는 비교적 간단하여 더 말할 필요가 없다. 막대기에서 조이스틱으로 조종한 후 점프하는 방향
작업 7
첫 번째 마커를 추가할 때 원을 눌러 뛰어올라 떨어질 때 포크를 눌러 난간 위에 서서 완충하여 서 있다가 다시 아래로 뛰어내리면 됩니다.
작업 8
포크를 눌러 위로 오르고, 최고점까지 올라갈 때 다시 포크를 누르면 캐릭터가 몸을 가로로 받치고 위로 올라갑니다.
Tricks 교육 임무 관문
작업 1 flick flack
달리기에서 R, L 삼각형을 눌러 체조 동작을 한 다음 포크를 눌러 동작을 한 번 반복할 수 있습니다.
작업 2 low chaining
포크로 안마를 건너 뛰고 L, L, 삼각형을 누릅니다. 동작이 거의 완료되면 네모난 버퍼를 누릅니다. Flow chaining 을 할 때의 방향을 주의해라.
임무 3 double heelerR, R 원, 뛰어가면 됩니다.
임무 4 Pharaoh climb 는 포크를 눌러 위로 올라가고, 최고점까지 올라갈 때 다시 포크를 누르고, 캐릭터는 몸을 받치고 위로 올라간다.
작업 5 horizontal TIC tac
포크를 눌러 벽에서 뛰고, 캐릭터가 내려가기 시작하는 순서대로 L-링 캐릭터를 눌러 다른 쪽으로 점프를 시작한 다음 캐릭터가 벽에 부딪히는 순간 원을 눌러 다른 방향으로 점프하면 됩니다. 앞뒤로 뛸 때는 L 을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작업 6 slingshot 90
포크를 눌러 벽에서 뛰고, 벽 가장자리에 도달하면 포크를 누르면 캐릭터가 벽 가장자리의 파이프를 잡고 몸을 돌려 플랫폼으로 점프합니다. 가장자리를 잡을 때 어떤 키도 누르지 않아도 캐릭터는 스스로 방향을 찾게 되고, 앞으로도 마찬가지다.
작업 7 180 vault
레일링에서 포크를 누르고 있으면 캐릭터는 레일링을 잡고 다른 쪽으로 점프한 다음 원을 눌러 뒤로 점프합니다.
임무 8 butterfly kick 은 안마 앞에서 거리를 두고 L, R 을 눌러 삼각형을 더했다.
이제 기본 동작이 이미 파악되었으므로 공식적인 도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수준 1 의 임무
Free flow tricks 작업
이제 당신이 배운 tricks 를 시전 할 수 있습니다. 점수 요구 사항을 달성하면 통과할 수 있습니다.
Target hit 작업은 화살표 방향으로 빨간색 마커를 추가하여 통과할 수 있습니다. 레일링 가장자리에 있는 마커는 포크를 누른 채 난간을 잡으면 됩니다. 난이도가 없다.
작업 time attack
화살표를 따라 녹색 고리를 통과하면 되고, 또 하나의 수관입니다.
작업 groundzero
이런 임무는 발이 지면에 닿지 않고 점프를 완전히 시험하는 등 기본적인 동작이다. 일반적인 방법은 앞에 세워진 줄기에 먼저 올라간 다음 조이스틱이 왼쪽으로 돌아서 왼쪽으로 뛰어내리는 것입니다. 캐릭터가 높은 계단 가장자리에 다다르면 뛰어내려 가장자리를 자동으로 잡은 다음 원을 이용해 뒤로 뛰어오르면 다른 쪽 대 가장자리를 잡을 수 있어 올라갈 수 있다. 방법 2 는 시작할 때 왼쪽 배기구 테이블로 점프할 수도 있습니다.
수준 1 freestyle
벽 표시에서 동그라미를 이용해 반복 점프를 하면 지붕에 도달할 수 있어 첫 번째 작업 (파란색 표시)
수준 2 time attack 이것은 지형을 잘 아는 관문입니다. 그 거리는 멀리 벽을 걸어갈 수 있습니다. (on the wall run) 그리고 다시 한 번 on the wall run, 플랫폼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앞에 선택할 수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표시 된 굴뚝에서 Pharaoh climb 이 올라가고, 2 는 계단을 직접 앞으로 나아가고, 그 뒤에는 더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준 3 target hit 이 화살표를 따라 출발하면 됩니다. 어렵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검문소가 처음 점프한 그 창문은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옥상까지 올라갈 수 있다.
수준 4 crash test 각 stage 에 있는 수준은 더 이상 소개할 필요가 없고, 로봇이 폭탄을 만지는 것을 통제하고, 더 많이 부딪힐수록, 만점으로 통과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 임무를 이용하여 지형에 익숙해질 수 있다.
수준 5 flow challenge 는 작업 2 와 동일한 경로 ...
관문 6 chase“n” race 는 또 같은 노선이지만 이번에는 NPC 를 상대로서 처음 두 번의 훈련을 통해 지형에 익숙해졌다고 믿으며 사각 가속을 통해 상대의 얽힘에서 쉽게 벗어날 수 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수준 7 free racenpc 를 상대로서 자유롭게 노선을 선택할 수 있는 임무다. 오른쪽부터 두 번째 불이 켜진 창문을 세어 올라가면 NPC 의 노선에 따라 NPC 를 따라 달리거나 옥상 가장자리에 오르지 말고, 향과 점프를 선택하고, 옥상 울타리를 넘어갈 때까지 기다렸다가 옥상 위로 뛰어내릴 수 있다.
수준 8 mentor challenge (잠시 boss 전쟁이라고 불림) 뒤의 이러한 임무는 처음에는 열리지 않고 잠겨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는 순서대로 계속 적어 두겠습니다. 나중에 열 때 돌아와서 도전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처음 시작한 그 코치가 도전했는데, 노선은 그리 어렵지 않았지만, 그와 시합하는 것은 속도와 힘에 신경을 많이 썼고, 지름길이 있어서 갈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다섯 번째 녹색 후광을 통과한 후 집 위로 올라갈 수 있어 여섯 번째 7 번째 후광은 통과하기 쉽고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8 번째 후광을 통과한 후, 계단을 올라간 후 바로 담을 오르자! 또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이야 ... 향후 경기에서 NPC 와 경기를 할 때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천천히 알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당분간 이곳의 NPC 는 아직 강력하지 않아 기본적으로 무시할 수 있다. 자신의 길로 달리면 된다.
수준 9 mentor challenge 이번에 이 녀석은 분명히 강해졌다! 대처하기 어렵다! 특히 그의 속도! 가장 중요한 것은 이 녹색 표시와 녹색 고리가 동시에 나타나고, 고리는 직접 통과할 수 있고, 녹색 표시는 그곳에서 tricks 동작을 해야 하는 것으로, 적지 않은 난이도를 증가시킨다고 할 수 있다. 세 번째 마크에서 포크를 클릭하면 바로 뛰어넘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요! Tricks 는 지상 동작과 공중 동작으로 나뉜다. 다른 옥상에 도착했을 때 마주치는 것은 두 개의 지상 동작 (R+ 삼각형 권장) 이다. 벽 밖에 있는 사람은 포크를 누르고 추가할 수 있다. NPC 는 먼 곳에서 대 밖으로 뛰어내려 움직이기 시작한다. 우리는 그를 배우지 말고 녹색 마크에서 포크를 누르고 있으면 된다. 그는 그렇게 시간을 낭비한다. 비스듬한 줄기를 미끄러져 내린 후 포크를 눌러서 안정을 유지해야 그 마크에 추가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그것은 팔걸이로 뛰어 오르고 팔걸이에 fly dragon 과 같은 공중 tricks 를 만들 수 있습니다.
먼저 NPC 를 따라 한 번 달려가서 관문 방법을 익히고 익히고 나서 관문을 가속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도전과제에서 NPC 가 최고의 공략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수준 10 mentor challenge 절대 최종 boss 종료! 완료 후 게임 통관! 마지막까지 이곳에 와서 도전할 수 있습니다. 먼저 마지막 stage 에서 도전하고 끝내야 이 임무를 열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그 사람도 예사로운 사람이 아니다. 주로 NPC 의 발길을 따라가고 지형을 익히고 속도를 높입니다! 몇 번 더 치는 것은 흔한 일이다. 사람의 의지와 정신을 시험한다.
수준 1 의 임무:
작업 대상
플랫폼에 도착하면 왼쪽 줄기에서 바로 위층으로 뛰어내리거나 앞집 오른쪽에서 horizontar wall run 을 사용하여 떨어지기 시작할 때 원을 눌러 뛰어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임무의 요구는 바로 크로스바에서 위층으로 뛰어내리는 것이다.
Ground zero 의 발볼에 착지할 수 없는 임무는 먼저 차 앞의 낮은 난간으로 뛰어내린 다음 차를 발판으로 삼아 화단으로 뛰어내린 다음 세워진 줄기에 올라 다른 차로 뛰어내려 낮은 울타리로 뛰어내려 균형을 유지하고 마지막으로 쓰레기통으로 가서 관문을 통과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작업 time attack 은 앞의 기초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는 간단해야 합니다. horizontar wall run
임무 landmark hit 여기서 달성해야 할 위치는 비교적 높아서 찾기가 쉽지 않다. 계단을 걸어서 지면에 도착한 후 곧장 앞으로 가서 계단 위치에 도달하여 여기에서 올라가세요. 여기에 도착하면 노란색 목표가 바로 눈앞에 있으니 좌우 어느 한쪽을 지나갈 수 있습니다.
수준 1 freestyle 은 위 표
를 참조하십시오수준 2 free race 여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NPC 의 발걸음을 따라 걷기 경로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가속을 이용하면 쉽게 NPC 를 제거할 수 있다.
수준 3 ground zero 는 균형을 시험할 때가 됐다. 착지할 때는 포크를 눌러 균형을 유지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쉽게 땅에 떨어질 수 있다. 하지만 정말 어려운 곳이 있을 때는 먼저 땅에 떨어지는 것도 상관없다. 각 빨간색 마커가 chect point 가 되고, 더하면 착지해도 마지막으로 추가한 빨간색 마크에서 다시 시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크로스 키를 사용하여 각도를 전환하여 지도를 보고, 최적의 노선을 연구하자
수준 4 chase "n"
Race
Race 제품군! 더 말할 필요 없어! Npc 의 발길을 따라가세요! Npc 는 쉽게 속도를 내지 않는
입니다수준 5 flow challenge 는 여기서 어렵지 않습니다. 유일한 것은 왼쪽 줄기를 이용하여 벽의 바운스를 이용하여 뛰어올라갈 수도 있고, 직접 뛰어올라 삼각형으로 몸을 돌려 벽을 향해 뛰어가서 벽의 가장자리를 잡고 왼쪽으로 움직이면 된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관문 6 challenge bam 이 bam 이라는 놈이 바로 이 게임이 PSP 에서 아이콘을 달리고 있는 그 녀석입니다. video 에도 그에 대한 동영상이 많이 있습니다. 좀 웃기고 현실이 있습니다. 능력은 매우 강하지만, 이 경기 지도는 분명 우리가 잘 알고 있을 것이다. 그를 능가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정말 안 돼요. 그를 따라 먼저 한 번 뛰어가서 익히고
수준 7 crash test 수준 1 작업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습니다.
태스크 time attack 은 앞 벽에 표시된 horizontar wall run 에 현혹되지 말고, 여기까지 평행으로 이동하고, 과거 건물의 반대편으로 이동한다. 이 쪽에는 손이 많지만 일부는 부러졌기 때문에 자주 위아래로 움직여서 지나갈 수 있는 곳을 찾아야 한다. 이 면의 맨 오른쪽 높은 곳에서 원을 누르면 강 건너편 위층으로 점프할 수 있다. 녹색 고리의 방향을 따라 움직인 다음, 다시 앞뒤로 상하 운동을 반복하면 된다. 그런 다음 경사면을 따라 미끄러져 내려와 세워진 줄기로 뛰어내려 방향을 돌리고 플랫폼으로 뛰어내리면 종점을 볼 수 있다. 종점 앞에 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그 가지를 이용하여 중간 지점을 만들 수 있고, 건너뛰면 임무를 완수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임무 landmark hit 는 기본적으로 원래의 길로 되돌아가서 처음 출발했던 곳으로 돌아가는 곳이고, 강변 위층에서 비교적 높은 곳을 찾아 뛰어내려라. 손을 잡지 않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네가 저쪽에서 올 수 있다고 믿는다. 그러면 돌아가면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강 건너편으로 가는 것이 더 쉬워요. 그 horizontar wall run 마크를 이용하면 경사면으로 뛰어올라 강을 바로 건너갈 수 있어요.
임무 freeflow tricks 는 마음대로 꽃동작을 하세요. 동작 연속 점수는 두 배로 늘릴 수 있고, 1500 점을 받으면 통과할 수 있어요. 그러나 중도에 실수가 있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를 포기하게 된다임무 target hit 마당에 있는 그 노란 다락방 창문은 바로 올라갈 수 있고, 다른 모든 경사진 삼각형 지붕은 올라갈 수 없다. Target hit 임무를 맡다.
점프를 할 때 포크를 눌러 균형을 유지하고 균형을 잡은 후 계속 뛸 수 있다. 빠르게 다시 점프하여 연속 점프를 유지할 수도 있지만, 마지막 삼각형 지붕까지 균형을 잡고 멈추고 앞 지붕으로 뛰어내리면 나머지는 매우 쉽다.
Ground zero 임무는 먼저 벽으로 뛰어올라 균형을 잡은 다음 왼쪽 지붕으로 가서 위로 올라가서 오른쪽으로 이동하며, 언제 종점이 뒤에 있을 때 원을 눌러 뒤로 뛰어요. 다른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뒤에 숫자가 있으면 중간 지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종점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수준 1 은 위 표
를 참조하십시오수준 2 ground zero 는 이 고비를 넘기려면 매우 세심해야 하고, 관찰에 주의해야 하며, 절대 조급해해서는 안 된다. 앞의 관문 훈련을 통해 지도 상황을 잘 알고 있을 것이다. 어려움에 부딪히면 이전의 관문 방법을 이용하여 chect point 의 방법을 이용하여 관문을 통과할 수 있다.
지상에서 올라갈 수 없는 벽을 만나는 것은 정상입니다. 길을 바꾸세요! 지붕으로 가!
관문 3 target hit 여기서 강 양안에서 앞뒤로 뛰는 능력을 시험할 것이다. 강 위의 집으로 이동할 수 있는 것은 비교적 안전한 방법이며, 물론 왕복 점프만 해도 완전히 표기할 수 있다. 일곱 번째 표시는 네모난 손으로 손을 풀고 밧줄 위로 미끄러져 내려가야 한다. 그런 다음 벽에 horizontar wall run 을 표시하고 벽 구석에 포크를 눌러 다른 빨간색 표시를 계속 추가할 수 있습니다.
수준 4crash test 더 말할 필요 없음
수준 5 flow challenge 여기서 깜찍한 새끼 원숭이 한 마리가 뛰어다니자. 난이도가 크지 않다. 수준 1 작업:
Target hit 작업 지세에 익숙한 간단한 작업
Ground zero 임무도 어렵지 않고 곳곳에 좋은 발판이 있다.
임무 landmark hit 의 오른쪽에 있는 녹색 파이프는 올라갈 것을 두려워하고, 지지점으로 올라간 후 Pharaoh climb 으로 올라간 다음, 여기서부터 파이프의 꼭대기까지 올라갈 수 있다. 맨 위에 도착하면 벽의 빨간색 지시대로 상자 위에 서서 wall walk 로 뛰어갈 수 있지만 반대 방향으로 뛰어야 합니다. 비교적 타당한 방법은 상자로부터 창문을 오르고, 목표물을 등지고 있을 때까지 오른쪽으로 계속 움직이는 것이다. 원을 눌러 몸을 돌려 뛰어내리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희망명언)
수준 1 freestyle 은 위 표
를 참조하십시오수준 2 target hit 두 번째 빨간색 표시를 추가한 후 점프하지 말고 삼각형으로 돌아온 다음 다시 점프합니다. 여섯 번째는 바로 고공에서 정사각형을 눌러 손을 놓기만 하면 된다. 아홉 번째를 더하고 돌아서서 계단을 오르고, 세워질 11 번째 기둥을 더하고, 이것으로 한 층 위로 뛰어내린 다음, 12 번째 마크를 더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단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17 번째 추가도 몸을 돌려 뛰어야 한다. 눈에 잘 띄지 않는 길이 있고 계단이 있는 벽이 있는데, 벽의 맨 왼쪽은 사다리이고 오른쪽에는 녹색 화살표가 그려져 있다. 지형을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한다.
수준 3 free race 는 NPC 를 따라가면 됩니다. 우리가 NPC 를 이길 수 있는 유일한 장소는 가속 달리기, 연속 점프입니다.
수준 4 chase “n” race 는 동일한 경로를 시험하지만 free race 경로 자유도보다 떨어지기 때문에 NPC 의 보행 경로
를 잘 살펴야 한다수준 5 landmark hit 목표가 맨 위에 있습니다. 5 층까지 올라갈 때 계속 올라가지 마세요. 옆으로 가면 철사다리가 있어요. 여기서
수준 6 flow challenge90000 점을 통과해야 통과할 수 있습니다. 각 tricks 사이의 연속성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수준 7 crash text 수준 1 Freestyle
을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임무 freeflow tricks 이곳의 지형은 비교적 복잡하니 점수를 많이 받으려고 노력하세요. 지형을 많이 활용해서 tricks 를 이용하거나 상대적으로 완만한 곳을 찾아 다양한 점프 기술로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임무 ground zero 는 아무 것도 신경쓰지 않고 뒤로 돌며 가장 높은 곳으로 뛰어올라 돌아서 머리 위의 막대기를 이용해 가로대에서 세로 막대로 뛰어내린 후 오른쪽으로 뛰어내리고, 3 개 후에 정사각형을 눌러 높이를 낮춘다. 그런 다음 상자로 뛰어 올라 가속 점프를 이용하여 임무를 완수할 수 있다.
Target hit 임무는 어렵지 않다. 먼저 팔걸이로 뛰어내려 미끄러져 내려간 다음, 처마가 벽을 걷는 주특기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수준 1 Freestyle 은 위 표
를 참조하십시오수준 2 ground zero 는 조금 더 어렵고, 먼저 돌아서서 상자로 뛰어내린다. 가로대와 세로 막대 사이를 점프하고 벽이 확장되는 계단참으로 점프해야 합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세로 막대에 상자를 눌러 높이를 낮춰야 목적지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수준 3 flow challenge 의 어려움은 네 번째 고리가 수직봉에서 맨 왼쪽, 벽이 확장된 플랫폼으로 점프한 다음 벽을 가로질러 가다가 L 키를 누른 채 다시 뛰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관문을 통과할 수 있다.
수준 4 target hit 어려움 루트 이전 수준은 기본적으로 네 번째 빨간색 마커에서 동일합니다. 많이 뛰지 않도록 조심하고 떨어질 수 있으니 보통 4 회 정도 뛰면 됩니다. 그런 다음 벽을 두 번 걸어 7 번째 빨간색 표시를 한 후 방금 이륙한 위치로 뛰어내려 8 번째를 더 쉽게 추가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나머지는 모두 잘 해결되었다.
수준 5 time attack 수준 5 time attack
수준 6 crash text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