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무적의 각 세대의 작품을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
1 세대: 초년생
영웅 무적 시리즈의 기본 게임 모델인 회합제 전략 모델을 확립했다. 1 세대이기 때문에 게임은 비교적 간단하고 병종은 업그레이드가 없다. 권장 별: 별 3 개
2 세대: 고전작
영웅 사방 외에 8 가지 2 기능 개념이 도입되어 게임 내용이 크게 풍부해졌고, 병종도 업그레이드될 수 있었고, 게임이 나오자마자 유럽과 러시아를 풍미했고, 중국 시장은 비교적 늦게 들어왔기 때문에 대부분의 중국인들은 3 세대부터 놀기 시작했기 때문에 나처럼 2 세대부터 놀기 시작한 소수의 사람들만이 2 세대의 고전성을 알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웅명언) 권장 별: 별 5 개
3 세대: 완벽한 클래식
2 세대를 바탕으로 동맹시스템과 대기시스템을 보완했다. 대부분의 중국인들은 3 세대부터 놀기 시작했기 때문에 중국에서 가장 고전적인 세대로 널리 알려져 있다. 권장 별: 별 5 개
4 세대: 대체 작품
전작의 전통을 거의 완전히 뒤엎었고, 영웅은 전쟁터에 나갈 수 있다는 이 특색은 대부분의 영웅 무적 플레이어의 인정을 받지 못했다. 권장 별: 별 2 개
5 세대: 주류 작품
4 세대의 실패 교훈으로 인해 5 세대는 전통적인 모델을 택했고, 3D 화면과 같은 다른 차세대 게임의 몇 가지 특징을 습득했지만, 화면이 높아지면서 컴퓨터 구성에 대한 요구도 높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전반적으로 괜찮은 세대지만, 큰 지도 시간이 길어진 뒤 기다림이 길다는 점이 불쾌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권장 별: 별 4 개 반
6 세대: 새로운 작품
최신세대, 5 세대를 기초로 신세대 게임의 원소를 더 많이 도입했고, 구성 요구도 높아졌다. 게임이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았고 정품에는 30 위안의 활성화 코드가 필요하고 컴퓨터 구성에 대한 요구도 높기 때문에 현재 노는 사람이 많지 않다. 권장 별: 별 3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