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영화 및 TV 뉴스 -

모차르트의 프로필

모차르트의 프로필

< /p>

음악가 모차르트 < /p>

볼프강 아마디우스 모차르트 (Wolfgang Amadeus Mozart, 1756.1.27-1791.; 1762 년, 겨우 여섯 살 된' 신동' 은 비엔나의 미천궁으로 끌려가 마리아 테레시아 여왕을 위해 피아노를 연주했다. 모차르트의 어린 나이에 아버지와 함께 유럽을 두루 돌아다녔다. 나중에 모차르트는 잘츠부르크 주교 밑에서 악사로 일하면서 이탈리아를 여러 차례 방문했다. 이탈리아 여행은 그의 창작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1781 년에 모차르트와 주교는 결별하여 비엔나에 홀로 와서 자유예술가의 생활을 시작했다. 모차르트는 짧은 생애 동안 수백 편의 작품을 남겼는데, 그중에는 41 편의 교향곡,' 피가로의 결혼식',' 마적 피리' 등 인기 있는 오페라와 수많은 세레나데, 실내곡, 교회곡, 피아노, 바이올린 협주곡이 있었다. 비엔나에서의 모차르트의 생활은 모순으로 가득 차 있고, 한편으로는 휘황찬란한 성취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실망과 난잡함이다. 1791 년에 모차르트는 갑자기 병으로 죽었고, 생전에 그 이름을 모르는 사람을 위한 레퀴엠곡도 남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퀴엠, 레퀴엠, 레퀴엠, 레퀴엠, 레퀴엠) 그의 시신은 산 막스 묘지의 이름 모를 묘혈에 묻혔다. 신비로 가득 찬 전설이 이 천재 예술가의 이야기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었다. 어린 시절 모차르트가 살던 잘츠부르크 식량 골목은 현재 잘 보존되어 있는 것 외에도 비엔나 사람들은 그가' 피가로 결혼식' 을 창작한 옛집을 피가로 건물이라고 부르며 찾아온 팬들을 위해 한 세대의 악산 모차르트의 생활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 /p>

음악가 모차르트 방문 < /p>

볼프강 아마디우스 모차르트의 어린 시절과 청년생활은 잘츠부르크에서 보냈기 때문에 잘츠부르크는 모차르트의 출생지와 옛집을 보존하고 모차르트를 위해 모차르트 조각상을 지었고 잘츠부르크의 음악학원도 이 음악대사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잘츠부르크의 소개를 자세히 읽어 주세요. 모차르트가 비엔나로 이주한 후에도 여러 차례 주소를 바꾼 적이 있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피가로 건물이다. 이 전형적인 비엔나 구식 < /p>

건물에서 모짜르트와 그의 처자는 일생 중 가장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1784 년부터 1787 년까지). 이곳에서 그는 젊은 베토벤을 가르친' 피가로의 결혼식' 을 창작했다. 여기서 그는 왕실 실내악 작곡가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 /p>

주소: Mozart-Gedenkst te, Figaro-Haus, domgasse 5,1010 Wien

모차르트가 죽은 후 주소: St. Marx Friedhof, Leberstra 는 6-1110 Wien 입니다. < /p>

그의 묘비는 1891 년 세인트 마르크스 묘지에서 중앙묘지 명인묘지 32A 의 제 55 호 묘혈로 옮겨졌고, 모차르트의 대리석 기념상은 1896 년에 창작되었고, 현재 이 동상은 성가든에 자리잡고 있어 관광객들이 관광을 즐기는 곳이다. 주소: Burggarten, 1010 Wien

= = = = = = = = = = = = =

오스트리아 작곡가 볼프강 아마타이우스 모차르트, 예 1756 년 1 월 27 일 잘츠부르크의 한 궁중 악사 가정에서 태어나 1791 년 12 월 5 일 비엔나에서 사망했다. 모차르트는 세 살 때부터 음악적 재능을 드러내고, 네 살 때 아버지를 따라 피아노를 배우고, 다섯 살 작곡을 하고, 여섯 살 때 아버지와 바이올린을 배우고, 여덟 살 때 소나타와 교향곡을 만들었고, 열한 살 때 첫 오페라를 썼다. 그는 겨우 36 세를 살았다. 과중한 창작, 공연, 빈곤한 생활이 그의 건강을 해치고, 그로 하여금 너무 일찍 세상을 떠나게 하고, 그의 음악 작품은 세계 음악 보고의 귀중한 유산이 되었다. < /p>

1762 년, 여섯 살 된 모차르트는 아버지의 지도 아래 뮌헨 비엔나 프레스부르크로 가서 시도적인 순회공연을 하며 성공을 거두었다.

1763 년 6 월 -1773 년 3 월, 그들은 독일, 프랑스, 영국, 네덜란드, 이탈리아 등을 10 년간의 여행공연으로 잇따라 성공을 거두었다. 이 여행 공연들은 모차르트의 예술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그는 유럽의 당시 가장 선진적인 음악예술인 이탈리아 오페라, 프랑스 오페라, 독일의 기악을 접할 기회가 있어 앞으로 그 시대 창작에서 가장 다양한 스타일의 작곡가가 될 수 있게 되었다. < /p>

1774 년부터 그의 창작은 성숙기에 접어들기 시작했다. 1777 년 그가 또 다른 여행 공연을 할 때, 사회 각계각층과의 광범위한 접촉, 특히 마하임 시민 예술가들과의 평등하고 조화로운 교제에서 모차르트는 전통관념과는 거리가 먼 계몽과 격려를 받았다. 이것은 예술 감상력의 향상일 뿐만 아니라, 우선 불합리한 봉건 제도에 대한 깊은 체감이다. 그는 한 사람의 가치가 출신이 아니라 재능과 도덕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을 점점 더 깨달았다. 이때 이미 성인이 된 모차르트는 자신의 종 지위에 불만을 느꼈다. 인신과 창작의 자유를 쟁취하기 위해 1781 년에 그는 그를 고용한 대주교와 철저히 결별하여 의연하게 사직했다. 오스트리아 역사상 처음으로 궁정과 교회에 반항하고 개인의 존엄성을 지키기로 결심한 자유 작곡가가 되었다. 같은 해 그는 비엔나에 도착하여 유명한 오페라' 후궁 유혹' 을 썼다. < /p>

1782 년 7 월 초연 성공. 1782 년, 아버지의 동의 없이 같은 맨하임 뮤지션의 딸 콘탄스 웹이 결혼했다. 그동안 모짜르트는 당시 비엔나에 있던 하이튼과 깊은 우정을 맺어 하이든으로부터 사중주와 교향곡의 창작 경험을 배웠다. 그가 자유작곡가의 길에 오른 지 10 년 만에 모차르트의 일생에서 가장 중요한 창작 시기였다. 그동안 작품들은 오페라와 교향곡 모두 새로운 모습을 보였다. 이 작품들은 상승 단계에 있는 자산계급이 가지고 있는 확고하고 낙관적인 계급의식을 반영해 비엔나 진보 지식인의 전형적인 사상적 감정을 표현했다. 하지만 처음으로 속박에서 벗어나 자신의 존엄성을 지키려고 애쓰는 예술가로서 그는' 자유' 의 즐거움을 누리면서' 자유' 의 어려움에 대해 더욱 현실적인 경험을 했다. 모차르트는 음악에서 그의 슬픔, 분노, 심지어 항의를 표현하기 시작하면서 아름다운 미래에 대해 순진하고 진실한 동경을 품고 아름다운 껍데기를 열자마자 불같은 열정을 뿜어냈다. < /p>

음악사서에서 모차르트를 희세의 재능이라고 불렀는데, 그는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지만 그렇게 풍부한 작품을 남겼다. 그의 창작은 음악의 거의 모든 분야를 다루지만, 그의 가장 중요한 업적은 오페라가 되었다. 그는 글루크 오페라 개혁의 이상을 계승하고 한 걸음 더 나아갔다. 글루크와는 달리 모차르트는' 시는 음악에 복종해야 한다' 고 주장했다. 그의 오페라는 강렬한 음악적 감화력을 지니고 있으며, 멜로디는 매우 아름답고, 부드럽고, 자연스럽고, 다정하며, 서술도 노래성이 풍부하다. 장르별 음악은 각종 인물의 이미지와 성격을 뚜렷하고 생동감 있게 만든다. 재창 형식은 모차르트가 극적인 충돌과 클라이맥스를 준비하는 중요한 수단으로 삼았다. 서곡이 간결하고 개인화되어 음악의 성격상 전극과 더 많은 내적 연관이 있다. 이러한 중요한 탐구로 모차르트는 독일 오페라 예술의 개척사에 불후의 업적을 세웠다. 그중에서도' 피가로의 결혼식',' 돈 후안',' 마술 피리' 가 가장 뛰어나다. < /p>

교향곡도 모차르트 창작의 중요한 부분이다. 그의 가장 대표적인 교향곡은 그의 마지막 세 부, 즉 E 장조, G 단조, C 장조 교향곡이다. 그중' E 장조 제 39 교향곡' 은 명랑하고 유쾌하며 시적이다. G 단조 제 40 교향곡' 은 극적이고 하이든식 낙관주의 정서가 있지만 기법적으로는 하이튼과는 완전히 다르다. 모차르트의' 영웅' 교향곡으로 불린다. "C 장조 제 41 교향곡" (흔히' 주피트' 라고 불림) 의 웅장하고 동관상으로는 베토벤의 영웅적인 교향곡의 출현을 예고하고 있다. 모차르트의 교향곡 (특히 마지막 세 곡) 은 베토벤 이전의 모든 교향곡 창작의 최고 성과이다. 그의 두드러진 공헌은 각 악장 사이의 주제 간 대비성 < /p > 에 있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