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협 협곡" 해석-"작품을 해석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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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소진이' 삼협' 을 해석한 것 같다. < /p>
고전 산문. < /p>
우선 산의 아름다움, 통일은 장관이다. 700 리는 모두' 양안연산' 이며 높고 낮은 변화가 없고,' 약간 궁궐한 곳' 이 없고, 연달아 700 리도 낮고 움푹 들어간 곳이 없어 그 장관을 알 수 있다. < /p>
다음으로 측면, 즉 사람의 감정에서 "비정 자정부터 희월이 보이지 않는다" 고 썼다. 양안의 산이 높고 험준할 뿐만 아니라 양안의 산이 머리 위에 있는 선만 드러난다는 것을 설명하면 더욱 장관이다. 이미지가 장관이고 언어가 간결하다. < /p>
2 항: 강물이 폭등했다. 앞의 산의 아름다움과 인과관계가 있다. 인과 중 하나로 강안이 좁고 험준해서 강물이 쉽게 폭등한다. 인과 둘째, 여름 홍수가 급상승하여 하류에서 상류 항로까지 통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하류를 따라 내려가면 속도가 매우 놀랍다. "백제를 향해, 황혼에 강릉까지, 그 사이에 천이백 리, 비록 바람을 타고 달려도 병에 걸리지 않는다." 과장된 성분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지형의 아름다움이자 인간의 정서의 호탕함이다. 도원 생활의 시대, 문학과 실용문체의 차이는 충분히 분화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인문학사, 지형풍모를 기록하는 것은 비교적 엄격하지만, 때로는 필끝에 감정을 띠고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