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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오브 레전드 LOL 라바 베헤모스의 장비와 플레이 스타일!

7월 중순이나 7월 말쯤에 돌인이 한 번 면도를 한 것 같은데, 지금의 돌인은 여전히 ​​매우 사납고 폭력적이지만 끈질긴 집념 때문에 더 그렇다. 아웃풋 능력 면에서 제가 추천하는 플레이 스타일은 그다지 폭발적이지는 않지만, 일단 형성된 후에는 기본적으로 상대를 갈기갈기 찢어 죽이도록 유도하는 타입이지만, 상대는 그렇지 않습니다.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방법.

1. 포지셔닝

스톤맨은 정글 플레이와 어시스트가 가능하지만 현 버전에서 가장 적합한 포지션은 다른 포지션의 스톤맨이라면, 탑 라이너의 경제성을 잃게 될 것이고, 적의 뒷줄에 대한 위협은 훨씬 줄어들 것입니다. 스톤맨은 탑라인의 메인 T로서 람보, 뱀파이어, 크로우 등 AP 반미트 T에 비해 불리한 점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모든 AD형 반미트 T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이 카테고리에 메인 T를 포함시키려면. 하지만 다시 이런 상황이라면 상황이 오기 전에 스킬 소모가 전혀 없던 쉔이 돌인의 푸른색을 닦았고, 돌인은 집에 돌아가서 물자를 보충해야 했다.

2. 룬

빨간색 마법 관통력, 노란색 고정 방어구, 파란색 고정 마법 저항력(AD형 하프탱 T 매치업일 때 성장 사용 가능, 효과가 더 좋음) ), 정수 이동 속도(이것이 핵심입니다. 꼭 가져와야 합니다)

1. 돌인의 스킬 출력 데미지는 물론 높을 수는 있지만 돌인에 비하면 그 정도입니다. 거의 무시할 수 있습니다. 플랫 A 출력의 경우 마법 관통력이 갑옷 관통력보다 확실히 좋습니다.

2. 노란색 고정갑옷은 기본적으로 설명이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3. 블루도 앞서 언급한 바 있습니다. 탑 라이너가 AD형 하프 탱커라면 초반에는 마법 저항력이 매우 낮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레벨 10 이상이면 마법 저항력이 고정 증가할 수 있습니다. 물론 AP형 하프 탱커 상대로는 고정이 더 안정적입니다.

4. 개인적으로 본질이 핵심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동속도 4.5%로 라바를 때리고, 3%+2% 특성까지 합치면 2단일 때 이동속도가 416에 달할 수 있다. Q를 포함해 신발도 만들어진다. 타격 후 이동 속도를 빼앗긴 상황에서 돌인의 추격을 피해갈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3. 특성

개인적으로 이 세트를 추천합니다. AP형, 하프탱이 아닌 경우 마법 저항력 3점을 특성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5초의 혈액 회복. 고정 데미지 감소 2포인트와 미니언 데미지 감소 1포인트는 병사 더미 속에서 싸울 때 미니언의 데미지를 감소시키기 위해 이동 속도 3% 뱅가드와 CD 감소 특성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마나회복은 안눌렀는데 이동속도 2%는 눌렀는데 3/5초면 마나회복이 좋은데 10분 지나면 QE 2세트만 더 넣을 수 있게 되네요. 마나이며, 기본적으로 10분 안에 집에 가지 않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장비용이라 효과가 특별히 눈에 띄지는 않으니 이동속도를 클릭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의상

1. 의상:

천 갑옷 + 빨간색 4개 + 파란색 1개, 보조자의 도움을 받아 첫 번째 눈, 파란색 병 1개 기본적으로 첫 번째 눈이 사라질 때까지 버틸 수 있습니다. 집에 가서 재보급하고 옷을 갈아입을 시간에 맞춰 말이죠.

2. 처음 귀가 시:

빠른 속도로 2개의 신발을 사용하세요. AD에는 방어 신발, AP에는 마법 저항 신발을 사용하세요. 확실한 장점이 있고 라인 내 AP가 특별히 치열하지 않은 경우(뱀파이어 등 스킬 데미지가 높지 않아 기본적으로 자신과 싸워서 소모되는 경우), 이길 수 없는 경우(예: AKL, Kennen 및 기타 소규모 스퀴시 플레이어처럼 여전히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방어용 신발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첫째, E 데미지를 높일 수 있고, 둘째, 미니언의 데미지를 낮출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스톤맨의 주요 위협이 ADC라는 점인데, 이는 기본 공격력을 10% 감소시켜주며, 후반 팀 전투에서 큰 역할을 합니다. 2단 신발이 준비되면 실제 눈 1개를 보장하면서 빨간색 몇 개와 파란색 1개 이상을 가져옵니다(잘 발달되지 않아 억제된 경우 인공 눈이 하나 이상 필요함).

3. 정렬 기간:

장비 순서는 개인적으로 빙하 갑옷(프로스트의 심장을 합성하는 데 사용되는 작은 조각)을 먼저 추천하고 그 다음으로 하트의 갑옷을 추천합니다. Gold, 첫 번째 Langton's Omen은 큰 품목에 우선순위를 두기 때문에 Heart of Gold를 너무 오랫동안 가지고 다닐 수는 없습니다. 10분만 더하면 Lava의 최고 주문은 정말 가치가 없습니다. 이 작은 돈으로 빙하를 먼저 만드십시오. 파란색과 갑옷이 나오므로 CD를 줄이고 E의 데미지를 높이며 더 많은 스킬을 더 빠르게 사용할 수 있어 라인전 능력이 크게 향상됩니다.

4. 중기:

Glacier Armor를 Heart of Frost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Langton은 두 번째 주요 아이템을 준비합니다. 물론 상대의 APC가 너무 치열하면 먼저 것입니다. 740 네거티브 마법 저항 망토를 만드세요.

5. 후반 단계:

랜든 플러스 얼음 갑옷, 대형 아이템 2개, 스피드 신발 2개는 보통 25분 전에 만들 수 있습니다. Sunfire Cloak부터 시작해 보세요. 마지막으로 큰 부분은 상황에 따라 반격, 자연, 광인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상대의 AP 출력은 충분히 자연스럽습니다. 역풍이 불면 Madman으로 가십시오. 제가 여기에 넣은 주된 이유는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이 장비에 애착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 . 별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레벨 18 T 특성인 리얀 + 랭튼의 용암병 혼합물은 HP가 거의 3500입니다. 위의 4가지 주요 항목이 완료되면 W를 활성화한 용암 갑옷은 450 이상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상대의 출력이 약해서 말로 때릴 수도 없고, 마법 저항력도 100~150에 가깝습니다. APC는 일반적으로 스킬을 던질 의향이 없어서 3500이면 정말 충분하고, 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당신을 때렸다.

마지막으로 제가 추천하는 장비는 2단신발 + 랭튼 + 아이스아머 + 선파이어 + 어비스 + 여섯번째로 선택한 메이저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5. 구체적인 라인전과 팀전 전략

1. 스킬 포인트 추가

메인 E와 부관 Q가 조금 더 커진 것을 좋아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레벨 4. W를 조금 클릭하면 라인전 단계에서 공격력과 방어력이 20% 증가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W를 모두 마지막에 두는 것을 좋아하는 이유는 라바가 라인전을 할 때 기본적으로 기반이 되기 때문입니다. 스킬을 사용한 후에는 멍청하게 누군가와 서서 싸우는 일이 거의 없기 때문에 Q를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하여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더 많은 속도를 훔치는 것이 좋습니다. 혈액이 부족합니다. W의 패시브는 말할 것도 없고 라인을 브러싱하는 E의 패시브 효과와 결합되어 초반 라인전 능력이 향상되지 않습니다.

2. 라인 플레이 방법

일반적으로 Q와 E를 사용하는데, 상대가 돌아서 도망가면 그냥 주먹으로 치고 나가면 됩니다. 물론, 상대가 병력을 보충하고 있고 매우 가까우면 E를 사용하여 Q를 저장하면 됩니다. Lava의 주요 출력은 E에 있고 Q의 마나가 있습니다. 당신이 아니면 E보다 소비량이 훨씬 높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Q를 쉽게 놓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상대 정글러가 있을 때입니다. Q 속도를 좀 훔치면 도망가게 됩니다. 또 다른 핵심 포인트는 스킬 세트를 시전한 후에는 뒤로 물러서서 패시브 쉴드가 형성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사용하는 것입니다. 최대 수명의 10%를 낭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냥 이렇게 피를 갈아서 스킬을 다 쓴 뒤에 같이 그리지 마세요. 이 과정을 계속하면 반드시 먼저 혈액을 빼는 사람이 원스 레벨이 됩니다. 6에 도달하면 상대의 체력이 절반이더라도 뒤로 물러서서 경험치를 얻어야 합니다. 그가 깜박이면 당신도 깜박입니다. ECD는 일부 특수 영웅을 제외하고는 매우 짧습니다. 기본적으로 누구도 탈출할 수 없습니다.

PS: 체력이 반이라고 하는데 언제 더 때려야 할지 알겠다.

3. 팀 전투 스타일

메인 T이지만 현 버전의 라바는 뒷열을 보호하기보다는 진형으로 돌진해야 하는 임무를 정글러에게 맡기고. 돕다.

R의 경우 첫 번째 포인트는 ADC만큼 커지는 것이 아니라, 상대 ADC를 파괴하는 것이 스톤맨의 존재 목적이므로 이를 보장하기 전에. R ADC를 기반으로 몇 명을 포함할 수 있도록 최대한 크게 만들어 보세요. (마령을 할 수 있는 좋은 친구가 있다면 팀전에서는 기본적으로 상대를 압도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라인전 기간에는 패배하지 않는다는 전제가 있습니다. 마령이 공을 헤딩할 것입니다. 라바에게로 들어가고, 다시 스피릿을 열면 스킬 웨이브가 끝나면 기본적으로 수확전이 됩니다.)

라바가 ADC의 천적인 이유. 방어력이 높아서 ADC에 맞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결국 다른 사람이 공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주된 이유는 라바의 E가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고, 하트 오브 프로스트의 오라가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며, 랜던도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기 때문입니다. 세 가지 효과가 중첩되면 ADC의 공격 속도는 기본적으로 몇 초 후에 0포인트로 억제됩니다. 히트(극단적인 공격 속도를 가진 일부 ADC는 이를 이 정도로 억제할 수 없음), 기본적으로 출력 능력이 없습니다. 또한 Q는 그의 이동 속도를 훔칠 수 있으므로 Lava R에 맞으면 Langton을 열고 E를 놓습니다. Q가 붙은 ADC는 기본적으로 때리거나 도망치거나 피를 뽑을 수 없으며, 죽을 때까지 E로 용암에 쫓기게 된다. 그리고 상대방의 ADC를 고수하면 기본적으로 상대방의 다른 영웅들이 돌아와서 공격하도록 강요할 수 있으며, 팀이 피해를 입으면 뒷줄에 대한 출력 공간이 생성됩니다.

팀전에서 스킬을 발사하는 순서도 언급된다. 기본적으로 R이 군중 속으로 가서 W를 열어 방어구를 추가하고 상대가 착지해 랜턴을 연 뒤 E를 놓은 뒤 Q가 ADC를 때리는 순서도 언급된다.

1~2명의 작은 만남으로 양쪽 팀원의 지지를 받는 팀전 등 특별한 상황이 아닌 한(잡은 사람을 때리세요. 서두르지 마세요) , 또는 너무 역풍 상황에서는(먼저 가서 첫 번째 스킬 세트를 사용한 다음 Q로 돌아와서 뒷줄에 있는 영웅을 위협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반대 ADC에 집중하면 됩니다. 상대방이 지원하러 돌아오지 않으면 인생이 바뀔 것입니다. 상대방이 4V4 팀 전투를 하지 않는 한, ADC의 포지셔닝이 너무 열악하고 라인이 매우 안정적이라면, 그리고 실제 상황에서는 적어도 제가 겪은 대부분의 상황에서 상대는 뒷줄을 보호하기 위해 최소한 한 명은 남겨두고 ADC가 당신을 견제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개발이 매우 형편없거나 역풍이 너무 심하지 않는 한, 그렇지 않으면 ADC를 죽일 수 없더라도 팀원 중 4명을 끌어내려 지원하는 나머지 3명을 죽일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완전히 직접 입력하고 분석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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