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앨리스 먼로의 창조적 특징

앨리스 먼로의 창조적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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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야기 배경 < /p>

망로의 많은 이야기는 온타리오 주 호론 현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두드러진 지방성은 그녀의 소설의 중요한 특징이다. 또 다른 특징은 이야기의 전지전능한 내레이터로,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이해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야기명언) 많은 사람들이 망로가 쓴 작은 마을 장면 때문에 그녀를 미국 남부의 시골 작가와 비유했다. < /p>

결혼가족 < /p>

먼로 작품의 한 가지 일반적인 주제 (특히 그녀의 초기 작품에 반영됨) 는 성인이 된 소녀들이 자신의 가족과 성장하는 마을을 마주하고 있을 때 직면하는 딜레마다. 예를 들어 2001 년에 출판된' 증오, 우정, 예절, 사랑, 결혼' 과 2004 년 출판된' 탈출' 에서 그녀의 주제는 중년, 독신 여성, 노인의 노고로 바뀌었다. < /p>

망로는 결혼 폭력 현상에 관심이 많고, 대부분의 작품들은 측면에서 결혼 폭력을 살폈다. 예를 들어 단편 소설' 아버지들' 은 1950 년대와 1960 년대 캐나다 사회에서 결혼 폭력의 보편성을 묘사하며, 소설에는 농장, 향진, 도시에서 온 세 아버지의 이미지가 담겨 있다. 최근 작품' 탈출' 과' 공간' 은 폭행자와 피해자 간의 심리적 상호 작용을 보여준다. 이 두 소설은 전통적인 남성 기질 규정 아래 가해자의 특징을 뚜렷하게 보여준다. 이들은 신체적으로 강한 육체노동자로, 강하고, 주견이 있고, 통제욕이 강하며,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여성을 초월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처한 사회계층이 낮기 때문에, 그들은 큰 경제적 압력을 받고 있다. 사회적 교제에서 그들은 사회 규칙을 경멸하고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기 쉽지 않기 때문에 열등감과 폐쇄적인 심리가 생기기 쉽다. 게다가, 남성이 어려서부터 받은 교육은 그들에게 내색하지 않고, 약하지 않고, 힘이 있고, 공격적이며, "주변 환경과 다른 사람을 통제한다" 고 요구했다. 그들은 "여성의 특성으로 여겨질 수 있는 어떤 것도 거부한다" 며 충돌을 해결할 때 "폭력을 통해 상대방을 통제하려 한다" 고 더 큰 권력을 얻어 상대를 굴복시킨다. 이런 유형의 남편이 아내를 통제하려 할 때 가장 직접적인 수단은 폭력입니다. < /p>

전통가권사회가 여성기질정의에 미치는 영향으로 망로가 쓴 여성은 복종, 연약함 등의 특징을 지녔기 때문에 인격의 독립을 얻지 못하고 결혼폭력의 영향에서 벗어날 수 없었다. < /p>

망로의 결혼폭력에 대한 묘사에서 볼 수 있듯이 캐나다의 여러 사회사 단계에서 결혼폭력에 대한 사회적 대중의 의지는 묵인에서 간섭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결혼폭력 쌍방에 대한 완전한 체계를 구축하는 과정을 거쳤다. 이 과정은 서구결혼윤리의 변화를 반영하고 페미니즘 운동의 영향으로 여성의 지위 향상과 여성의 자의식에 대한 존중을 반영한다. 여성의 독립의식이 각성되면서 가정에서의 여성의 생존 방식도 유유히 달라졌다. 여성이 가정에서 연기하는 수동적인 역할은 사회의 관찰과 개입을 받았고, 대중의 의지의 개입으로 결혼 폭력 쌍방이 모두 구조되었다. 결혼 폭력의 피해자가 가해자에 대한 경제적 의존에서 벗어나 인격 독립을 얻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결혼폭력은 남성의 인격 결함, 심리적 변태, 자기통제 부족의 표현이며, 더 이상 폭력을 남자다움의 구현으로 보지 않는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다. < /p>

망로 소설은 여성이 폭력과 시련을 겪은 후 아픔 속에서 자아와 삶의 의미를 찾는 심리적 과정을 묘사하고, 여성의식이 결혼 폭력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묘사함으로써 여성 자아추구의 깊은 의미를 드러낸다. 한편, 이 일련의 여주인공의 운명 변화는 페미니즘 운동의 긍정적인 의미를 반영한다. 한편, 여성이 결혼에서 벗어나는 비극은 사회의 개입과 생존 환경의 변화뿐만 아니라 적극적인 자기회복도 필요하다. 망로의 소설은 개인의 생존 상태에 대한 그녀의 관심을 반영하고, 개인이 자아인격독립의 완전성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좌우할 수 없는 힘에 대한 해부, 인류의 보편적인 심리적 호소와 복잡한 인간성에 대한 탐구를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효과가 있다. 심리적 묘사 < /p>

앨리스 먼로는 심리적 현실주의라는 창작 방법을 계승했고, 그녀는 심리적 묘사를 통해 인물의 이미지를 만들어 객관적인 세계가 처한 시대의 정신적 면모를 반영했다.

심리적 현실주의의 전통에 따라 그녀는 자신의 예술적 촉각을 인물의 내면세계로 깊숙이 파고들어 그 마음속 깊은 감정의 변동과 변화를 통해 인물의 운명을 예고했다. 그녀의 심리묘사예술수법은 특별하고 심오하며, 묘사도와 심미시야의 깊이성, 풍부성, 다원성은 세계문학사 전체에서도 일류로 여겨진다. 앨리스 망로 (Alice Monro) 는 그 붓놀림을 인물의 내면에 집어넣고, 캐릭터의 속내가 순식간에 지나가는 무의식적인 단편을 잡고, 끊임없이 역동적으로 묘사하며, 인간성 중에서 가장 은밀하고 쉽게 포착할 수 없는 심리상태와 변화를 필단에 넣어 세상에 공개하고, 인물의 마음의 깊이를 최대한 발굴했다. 동시에, 비록 그녀는 인물의 내면세계에 깊이 들어가 인물의 내면정신 상태를 드러내지만, 그녀의 발판은 현실주의 지향적이며, 그녀의 궁극적인 목적은 여전히 인물정신 영역의 갈망과 갈등을 부각시켜 사회질서와 인간의 행동의 객관성, 이성적인 사상을 보여주는 것이다. 그녀는 시종 이성적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이성으로 성별을 바라보고, 이성으로 남자와 여자의 은밀한 내면을 바라본다. < /p>

작품 인물 < /p>

먼로가 쓴 인물은 윌리엄 포크너 (William Faulkner) 와 프란나리 오코너 (Frannary O 'Connor) 의 작품처럼 뿌리 깊은 풍속과 전통에 직면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다른 점은 망로의 인물이 일에 대한 반응이 그렇게 강하지 않다는 것이다. 따라서, 특히 그녀가 쓴 남자 인물의 경우, 망로가 일반인을 묘사하는 정수를 장악했다고 할 수 있지만, 그녀의 여성 인물은 오히려 비교적 복잡하다. < /p>

많은 문학 작품에서 남성은 대개 이성, 객관적, 능동적, 독립적인 주체로 묘사되며, 여성은 감성, 주관적, 제멋대로, 수동적, 의존적인 객체다. 하지만 앨리스 망로의 작품에서 남성과 여성은 사회적 공간에서 차이가 있지만 남성, 여성은 모두 이성, 객관성이며 차이가 있다면 정도가 다를 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 작품에는 남성과 여성이 인생의 어느 한 부분에 차이가 없을 수도 있고, 비이성적일 수도 있고, 특히 여성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내포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남성과 여성 모두 객관적이고 이성적으로 변해 객관적이고 이성적인 존재를 반영한다. < /p>

망로의 작품은 짙은 지역 색채로 가득 차 있으며, 진실한 감정과 섬세한 필치로 알록달록한 텍스트 세계를 그려냈다. 망로의 이야기는 대부분 그녀의 개인적인 경험과 견문에서 비롯되었으며, 많은 내용은 그녀의 추억에 근거하여 재현되었다. 기억은 망로에게 가장 풍부한 영감의 원천이다. 야심찬 어머니, 현실을 도피하는 아버지, 예민하고 환상을 사랑하는 딸, 외롭고 억눌린 성장 등이 망로의 소설에서 반복된다. 그녀는 창작을 통해 기억을 전승하고, 기억을 이용하여 서술을 풍요롭게 하고 심화하며, 시공간을 이용하여 기억, 상상, 현실 생활을 깨뜨리고 재조합하여 결국 독자를 자신이 쓴 기억 세계로 끌어들였다. < /p>

언어 < /p>

망로는 간결하고 또렷한 언어, 디테일에 대한 능숙한 파악, 그녀에게 소설' 주목할 만한 정확성' 을 부여했다. 망로의 서술은' 풍자와 엄숙함이 동시에 나타난다',' 신성하고 엄숙한 잠언과 뜨거운 편견',' 전문적이고 쓸모없는 지식',' 날카롭고 행복한 광폭음',' 저속한 맛, 냉막 무정함, 그리고 그에 따른 기쁨' 등 생활의 모호성을 드러낸다. 망로는 기묘함을 평소와 나란히 놓고, 양자는 서로 자르고, 서로 얽혀 있으며, 직접적으로, 조금도 힘들이지 않고 작품에 생명을 주입한다. 시공간의 전환은 망로가 소설 창작을 하는 일반적인 수법으로 기억과 현실 생활을 깨뜨리고 재조합하는 것도 그녀가 표현하고 싶은 관점을 보여준다. 세상을 보면 새로운 시각이 있을 수도 있고, 문학은 사람들이 세상을 다시 인식하도록 도울 수 있다. 그녀는 한 산문에서 소설을 읽는 방식을 소개한 적이 있다. "소설은 길과 같지 않다. 그것은 집과 더 비슷하다. 너는 안으로 들어가 잠시 있다가, 이쪽을 걷고, 저쪽을 돌고, 방과 복도 사이의 관계를 관찰한 다음, 다시 창밖을 바라보며, 이 각도에서 보면 바깥 세상이 어떻게 변했는지 좀 봐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 /p>

섬세하고 우아하며 납을 바르지 않는 글과 간결하고 정교하며 넓고 두꺼운 줄거리는 종종' 소리 없이 천둥을 듣는다' 는 큰 충격을 준다. < /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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