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빌 몬드 빌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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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undville 은 미국 알라바마 주 헤르현에 위치한 고고학적 유적지이자 공원으로, 흑무사 강 주변에 미주 원주민 유적지가 있는데, 그 역사는 C 로 거슬러 올라간다. 1100-C. 서기 1450 년. 이 유적지에 현대명을 부여한 토구는 미시시피 문화와 관련된 미지의 부족에 의해 건설되었다. 이 도시의 옛 이름은 알 수 없다.
Moundville 은 일리노이의 카호카에 이어 미국에 보존된 두 번째로 큰' 토루 건설자' 유적지로 자주 비교된다. 하지만 둘 다 여러 면에서 크게 다르다. 그들 사이의 주요 차이점 중 하나는 망드빌족의 엘리트들이 죽은 사람을 그들이 만든 흙더미에 묻고 있는 것이 당연하다는 것이다. 카호키아에서는 일부 흙더미만이 무덤이나 버팀목으로 사용되었다. 두 도시 모두 큰 흙더미 (Moundville 의 Mound A 와 Cahokia 의 Monks Mound) 를 가지고 있는데, 이 두 도시는 이미 서로 거래했을 수도 있지만, 두 가지 다른 문화에 의해 건립되고 발전한 것으로 여겨진다. 또 다른 차이점으로는 공예품 유형이 카호키아와는 달리, Moundville 이 지역사회의 높은 계층 사회 등급을 구체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어떻게 설계되었는지에 대한 차이가 있습니다. < /p>
주변 지역의 각종 에너지는 모두 집중되어 있으며, 아마도 토구에 의해 통제되는 것으로 여겨질 수 있는데, 이 토구는 귀족과 사제층을 태양에 더 가까운 경지로 끌어올렸다. < /p>
이 유적지는 19 세기 후반 처음으로 대중의 관심을 끌었고, 1905-1906 년 필라델피아의 독립 아마추어 고고학자 CB Moore(l. 1852-1936) 가 발굴하기 시작했다. 무어는 그가 제거한 많은 유물을 발굴하고 토론한 간행물에 대해 알라바마 주 입법기관이 법률을 통해 다른 사람이 그 주에서 유물을 반입하는 것을 금지하도록 촉구했다. 하지만 무어의 일은 망드빌을 주목할만한 곳으로 만들었다. 앨라배마 자연사박물관의 월터 B. 존스 (L. 1895-1977) 와 고고학자 데이비드 L. 데자네트 (1907-1991) 가 1929 년에 전문 발굴 작업을 시작했다. 그때부터 지금까지 < /p>
미시시피 문화와 토돈건물 < /p>
미시시피 문화라는 단어는 오늘날 미국 북동부에서 루이지애나 주까지 거주하는 미주 원주민 인구를 가리키며 주로 미시시피 계곡, 오하이오 계곡, 테네시 계곡에 집중되어 있다. 그들은 흥미롭고 독특한 공예품과 도자기를 만들었지만, 주로 거대한 토구 건설로 유명하다. 그 중 일부는 상류 사회의 주택을 지지하는 것과 같은 순수하고 실용적인 목적으로 사용되었으며, 제사장이나 사제 왕을 평민 위로 끌어올려 신으로 숭배하는 태양에 더 가까이 다가갔던 것 같다. < /p>
이 기간 동안 가장 유명한 두 커뮤니티는 Adena 문화 (기원전 800 년경 ~ 기원 1 년) 와 화합문화 (기원전 100 년경 ~ 기원 500 년) 로 5000 여 년 전의 토루 건축 전통을 이어갔다. Hopewell 은 Adena 의 후계자로 여겨지지만, 현대 버지니아, 웨스트버지니아, 오하이오, 펜실베이니아, 켄터키, 인디애나에 살고 있습니다. 둘 다 현대 이름입니다. 사람들이 자신을 어떻게 부르는지 아무도 모른다.
< P > < P > Adena 는 하펠 (Hopewell) 과는 달리 일반적으로 동물의 모양으로 복잡한 흙더미를 만들고, 다른 면에서는 다르지만 모두 장거리 무역에 종사한다는 점에서 원추형 흙더미를 지었다. 학자 Yvonne Wakim Dennis 는 < /p>Adena 구리, 석두, 옷감이 알건곤어와 함께 뉴저지 북부로 전해졌다고 썼다.
알강곤어의 변종은 여전히 Adenans 후예로부터 온 더 평등한 공동체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그들은 기원 200 년 이전에 뉴욕 서부와 펜실베이니아에 정착했다. 오하이오에서는 홉웰의 유물이 기원전 400 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노란 진흙 홉웰의 토공 공사는 오래 지속되어 있으며, 많은 것들이 여전히 존재하며, 새, 뱀, 기하학 도안의 모양이 너무 커서 공중에서 보는 것이 가장 좋다. (134)
< P > 두 문화 모두 매우 복잡하며 농업과 기술 혁신이 발전하여 이후 문화 (예: Moundville 과 Cahokia 의 문화 건설) 에 의해 계승되고 발전되었습니다. 데니스는 < /p>
인도인들이 식민지 보고서에 묘사된 낭만과 저주의 수동적인 자연의 아들이 아니라 계획과 광범위한 자원 관리를 실시한다고 논평했다. 중서부 사람들은 단순한 유목민이 아니라 도시화된 엔지니어, 장거리 상인, 큰 농장주이다. (135)
데니스가 인용한 자원관리는 인민종교로부터 직접 영감을 받았다. 이는 만물이 영론적인 형태이며, 만물은 모두 정신으로 가득 차 있고, 만물은 호혜적인 인터넷에서 서로 연관되어 있다고 믿는다. 현대에는 아메리카 원주민들의 신앙이 생태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바탕으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지만, 학자 애륜 테일러가 지적한 바와 같이, 이러한 존중은 토지, 나무, 동물 및 기타 모든 것에서 비롯된다. < /p>
< P > 인도의 만물 영론은 낭만적으로 왜곡되어 안정적이고 조화로운 새로운 시대 신조로 왜곡되어서는 안 된다. 사실, 현지인들은 정신세계가 불안정하고 긴장, 위험, 불확실성으로 가득 차 있다고 생각한다. 생존과 번영을 위해 사람들은 신중하고 투기적으로 살아야 한다. 항상 균형을 잡기 어려운 행동에 종사하기 위해서는, 인간은 언제 정신을 속이고 조종할 수 있는지, 언제 위로해야 하는지, 언제 위로해야 하는지 구별해야 한다. 자제의 논리는 만물의 영론이지 생태가 아니다. 그러나 이런 자제는 종종 생명을 가장 유지할 수 있는 자연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원주민 공동체를 보존한다. (19)
이런 자제, 자연에 대한 존중, 신을 달래고 기쁘게 할 필요가 모두 망드빌과 같은 지역사회의 발전을 장려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주변 지역의 각종 에너지는 모두 집중되어 있으며, 아마도 토구에 의해 통제되는 것으로 여겨질 수 있는데, 이 토구는 귀족과 제사층을 태양 분야와 공기의 영에 더 가까운 경지로 끌어올리며 동시에 지구의 명계의 힘을 이용한다. < /p>
MOUNDVILLE 은 초기 문화와는 달리 카호키아 국민과는 달리 엘리트의 거처를 지원하고 사회 계층화를 명확히 하기 위해 토루를 의도적으로 지었다. < /p>
망드빌과 사회계층화 < /p>
Adena 와 Hopewell 문화의 영향을 받지만, Moundville 의 사람들은 그들과는 확연히 다른 것으로 여겨진다. 이러한 신념은 초기 문화에서 몰랐던 망드빌의 옥수수 재배와 도자기, 기타 공예, 개 대우의 차이에 대한 지지를 받았다. 1890 년대에 CB Moore 는 Moundville 에 도착하기 전에 다양한 장소를 발굴했고, 초기 문화는 나중에 도시 사람들보다 개를 더 중요하게 여겼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학자 Marion Schwartz 는 개가 초기 문화에서 차지하는 지위에 대해 논평했다: < /p>
< P > 개, 단독으로 매장하고, 뚜렷한 의식 의도가 없고, 특히 높은 지위를 누릴 수 있다. 이런 지위는 인류가 사망할 때 개를 매장하려는 엄청난 노력을 불러일으켰다. 개는 인류의 안전을 다음 세계로 데려오는 데 필요한 것이 아니라 자신의 생명을 살 수 있도록 허락되어 죽은 후에' 사람처럼' 매장된다. 아마도 그들은 인류와 같은 사후 목적지로 가고 있을 것이다. (108-109)
망드빌에서는 개 무덤이 발견되지 않았지만 쓰레기 구덩이 (쓰레기 구덩이) 에서 개 뼈가 발견됐다. 이는 개가 사람들의 먹이원이며 아데나와 홉웰에게 존경할 만한 동물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망드빌은 다른 면에서는 초기 문화 및 카호키아인들과는 다르지만, 특히 엘리트 주택을 지지하고 건물을 통해 사회 계층화를 명확히 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둔덕을 건설한 경우는 더욱 그렇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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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망드빌은 세심하게 설계되고 집행된 도심으로, 상층계급은 토두평의 오두막집에서 살고, 중앙광장을 내려다보며, 하층계급은 아래 초가집에 산다. 상류층 사회의 사망자도 그들의 고향인 토루에 묻혔지만, 주택토루와 묘지토구가 번갈아 나타났다 (고고학자들이 묘지 물품과 묘지 유형을 통해 토루의 용도를 결정하는 방식). 광장 중앙에 큰 토구, 즉 지금의 토구 A 가 우뚝 솟아 있는데, 종교 의식의 장소로서 도시 전체가 삼면의 나무 울타리로 둘러싸여 있고, 넷째 면은 강으로 통한다. < /p>
< P > 이 장소의 초기 굴착기는 이 벽이 방어를 위해 만들어졌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정확할 수 있습니다. 카호키아에 비슷한 울타리를 세웠는데, 아마도 홍수를 막기 위해 망드빌 벽도 같은 목적을 가지고 있다고 제안한 것 같다. 그러나, 이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 왜냐하면 도시의 한쪽이 강에 개방되어 있기 때문이다. 토루 A 의 건설은 꼭대기에서 강을 직접 볼 수 있는데, 이는 종교 의식에서 지구, 공기, 불, 물의 네 가지 요소 사이에 연관성이 있음을 보여준다. 그런 다음 상층 계급의 집은 A 구를 향하는 다른 토구 꼭대기에 세워졌다. < /p>
망드빌의 세 가지 사회계층은 < /p>
추장과 상류층 < /p>
노동자, 장인, 농민 < /p>
하층 노동자
종교문화센터 < /p>
광장은 토구를 짓기 전에 수동으로 작성, 채우기, 평평하게 만들어졌으며, 토루는 단계적으로 지어졌으며 높이 범위는 10 피트 이하에서 50 피트 이상까지 다양합니다. 현대 유적지에서 발견된 작은 연못과 호수는 현지인들이 토양을 수확하여 흙부두를 짓고, 인근 공동체를 끌어들이는 사람들을 노동자로 정착시켜 1,000 여 명 (결국 3,000 여 명에 이를 수 있음) 을 늘렸다. 망드빌의 대량의 옥수수 작물은 과잉 식량 공급을 만들어 무역뿐만 아니라 근로자의 임금에도 사용했다. < /p>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종교와 문화의 중심지라고 불리기 때문에 정신적인 목적으로 이 도시에 오는 것 같다. 인구 증가와 종교의식과 관련된 석관 등 유물이 발견돼 이를 증명했다. Adena, Hopewell 및 Moundville, Cahokia 와 같은 후속 문화는 담배, 특히 Nicotiana rustica 를 재배하여 흡연이나 씹기를 통해 사용자의 생각을 높이고 이를 정신세계와 연결시킵니다. 굴뚝에서 담뱃대와 담배 포자가 발견돼 그 공동체의 종교 활동이 증가했음을 보여준다. 담배는 환상과 꿈을 일으키는 데 사용됩니다. 이 꿈과 꿈에서 신은 사람들의 질문에 답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삶의 방향을 제공합니다. 테일러는 < /p>
꿈과 환상을 통해 현지인들이 사냥, 채집, 경작, 전쟁을 돕기 위해 신들과 교류할 수 있게 되었다. 현지인들은 밤의 꿈이 근본적으로 그들이 깨어있는 시간보다 더 진실하고 강하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또한 장기간의 금식과 격리 (때로는 향정신성 약물 섭취를 통해 도움) 를 통해 환각을 자극한다. 가장 숙련된 몽상가와 선견지명이 있는 사람은 샤먼이 되어 인간과 비인간 사이의 중개자 역할을 한다. 샤먼은 사냥을 촉진하고, 농작물을 보호하고, 전사들을 보호하기 위한 의식을 거행하는데 ... 하지만 가장 숙련된 샤먼조차도 복잡한 경기에서 종종 실패하여 정신을 영향, 달래고 달래기 위해 존재한다. (19)
이것은 Moundville 에서 일어난 일 때문에 c 에서 버림받은 것일 수 있습니다. 서기 1450 년.
쇠퇴를 초래한 자연과 인위적인 문제의 징후를 보여주는 카호키아와는 달리, Moundville 은 C 까지 계속 번창하고 있는 것 같다. 1300 토구는 한가해지기 시작했고, 토구 A 의 의식은 C 사이에 있었다. 1300-1450 천천히 그리고 멈춥니다. 망드빌을 포기하는 데 보편적으로 동의하지 않는 이유는 제사장들이 정신을 달래지 못하고 풍작, 건강, 번영을 제공하지 못했기 때문일 수 있다. 카호키아와 마찬가지로 인구 과잉도 자원 고갈을 초래할 수 있다. < /p>
어느 경우든 c 가. 기원 1450 년에 망드빌은 버려졌고, 사람들은 현재의 미주리 주 세인트루이스를 포함한 다른 곳으로 이사했습니다. Sugarloaf Mound 는 세인트루이스의 마지막 생존자 중 하나였다. 다른, 특히 웅장한 Big Mound 는 19 세기에 도시 기획자에 의해 파괴되어 상업과 주택 확장을 위해 길을 비켜주기 때문이다. < /p>
발견과 발굴 < /p>
Moundville 은 1869 년 처음으로 지도를 그렸고, 같은 해 Big Mound 는 세인트루이스에서 당시 앨라배마 대학교 총장 Nathaniel T. Lupton 에 의해 파괴되었지만 당시 발굴작업은 하지 않았다. 발굴작업은 1905 년부터 1906 년까지 CB Moore 로 시작됐다. 그는 하버드 교육을 받은 아마추어 고고학자로, 가족의 제지업으로 부자가 되어 고고학에 힘쓰고 있다. 그는 그의 기선 The Gopher 를 타고 이곳저곳을 여행하며 개인이 후원하는 발굴 작업에 종사했다. 무어는 특히' 토돈 건축자' 에 관심이 많았고, 1905 년에 망드빌에 도착하여 많은 토구를 발굴하고 고대 유물을 추출하여 고향 필라델피아로 돌려보냈으며, 그가 출판한 그림책과 정기 간행물에서 특집 보도를 진행했다. 인기 있는 독서 자료가 되다. < /p>
무어의 책은 결국 알라바마 * * * * 에 의해 주목된 후, 법률을 통해 그 주의 고고학적 유적을 강도로부터 보호했다. 하지만 무어의 노력은 이 사이트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월터 B. 존스가 이끄는 풀뿌리운동을 불러일으켰다. 존스는 자신의 집을 저당잡히고 이 땅을 매입했고, 1929 년에 그와 데이비드 L 데자네트는 전문적인 발굴 작업을 시작했다. < /p>
토구 주립공원은 1933 년에 설립되었고, 당시 두 사람은 서민보호단 (당시 프랭클린 루즈벨트 미국 대통령 (Franklin D. Roosevelt) 이 대공황 기간 동안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한 프로젝트) 의 도움으로 토구를 회복했다. DeJarnette 는 1950 년대에 공원 주임을 맡았고, 향후 20 년 동안 그 유적지의 주요 고고학자로 활동했다. 그의 노력은 그 이후로 진행되고 있는 것들을 크게 지도했다.
< P > < P > 1964 년, 망드빌 고고학공원은 국가역사고적지로 선포되었으며, 각종 출처의 자금이 해당 장소에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허용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29 년부터 2021 년까지 약 15 개의 망드빌만이 완전히 발굴되었다. 2010 년 박물관과 장소의 개조는 접근성과 영구 전시품의 전시를 개선했고, 2019 년 스미소니언 학회는 재생 대출을 제공하고, 이 전시품의 규모를 넓혀 무어가 1905 년부터 1906 년까지 발굴한 유물을 확대했다. 나중에 그는 그들에게 기증했다. Covid-19 바이러스로 인한 현재 제한으로 인해 이 사이트를 방문해야 하는 이 사이트는 매년 세계 각지에서 온 관광객들을 환영하며 위대한 토루 건설자를 알아보는 것을 환영하지만, 일단 이러한 규제가 해제되면 더 많은 손님들이 계속 만나는 전통이 고성의 흙더미와 문화재의 과거를 통과할 것으로 예상된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