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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김용군협전과 무림군협전은 게임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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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로 다른 게임은 모두 지적 관사가 내놓은 것이다. 김용군협전은 1997 년 출품, dos 판, 무림군협전 2001 년 출품, 윈도판, 설정된 시간은' 김용군협전' 게임이 끝난 지 100 년 후인 낙양남성 문 앞에 있다. 한 풍진 하인의 젊은이 (주인공) 가 그 중얼거리고 있다 이렇게 유명한 조각상은 찾기 어렵지 않을 것 같아요! 어쨌든 선진 도시에서 다시 이야기하자! " 。 영웅 조각상이란 무엇입니까? 당초' 김용군협전' 게임의 마지막 결말을 기억하시나요? 새우쌀이 10 대 고수를 물리치고 현실 사회로 돌아온 후, 게임 가상 무협 세계에서 새우미의 사적을 그리워하고 우러러양시 () 에 영웅 조각상을 지었다. < /p>

그리고 본 게임의 서장은 주인공이 낙양시 () 에 영웅 조각상을 보러 온 것으로 밝혀졌다.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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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소개문을 붙였다.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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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군 협전 공략집 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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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하로스튜디오 < /p>

발행사: 지관기술 < /p>

게임 유형: 무협 RPG

레인저 창작실: 탕아한 。 。 。 。 。 。 저녁 7 시부터 지금까지 12 시까지 놀았는데, 정말 손을 놓지 않는 느낌이 들어요. 하하! ! 오랫동안 이런 느낌이 없었는데, 특히 지관에서의 게임. < /p>

' 무림군협전' 은 현재 많은 게임을 화면 상에서 따라잡지 못하고 있다. 금산의' 월그림자 전설' 등 손으로 그린 굵은 선의 산수화 스타일처럼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은 말할 수 없지만, 게임의 고풍스러운 메뉴 인터페이스 (예: 캐릭터 속성, 매매 상품 등) 에 갈색을 곁들인다 탕자는 그 죽간식의 칼럼 메뉴를 보고 알 수 없는 친절을 느꼈다. < /p>

그러나 훌륭한 게임은 결코 화면으로 승리하는 것이 아니다. 게임의 내용과 내포가 게임의 정수다.' 무림군협전' 게임은 내용이 방대하고 함축이 풍부하다. 마치 중국 고대 백과 사전처럼 예술, 화예, 다도, 기예, 기예, 까지 예를 들어, 인체의 전신 혈에 대한 인식과 기본 지식을 설명하는 것은 탕자에게 의학 기본 수업을 하는 것처럼, 훌륭한 게임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람들에게 지식을 전수할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뛰어나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탕자는 일본 교육부에 의해 학교 지리 교육 과정에 등재된 유명한' 대항시대' 를 떠올리게 한다. ) 전반적으로' 무림군협전' 은 다 읽을 수 없는 고대 두루마리처럼 재미있고 보기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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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림군협전' 의 게임 유형은 캐릭터 배양과 RPG 교차, 태각과 같은 작은 게임 패턴 (예: 사냥, 낚시, 채약, 광산 등) 에 가입하는 것이 매우 재미있는 게임이다! ) 확실히 매우 참신하고 특색이 있다! ! < /p>

우리가 발굴하기를 기다리는 것이 더 많습니다. 예를 들어, 우호적인 디자인, 협녀들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탕자: 저는 원합니다. 마음에 들어요! ! ), 그리고 줄거리도 다양하다. 지금 탕자의 게임 시간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그 속의 신비를 완전히 표현할 수 없다. 다음 시간에는 탕자가 매일 PLAY 를 한 번 하고 자신의 공략 심정을 모두에게 바칠 것이다. < /p>

' 무림군협전' 은' 김용군협전' 에 이어 2 부가 나를 특별히 칭찬하게 하는 지혜관 게임 (하하! ! 썩은 지관은 모두 우리에게 혼났다! ), Heluo 스튜디오는 우리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습니다! ! ! ! < /p>

레인저 창작실: 안테나 < /p>

툭! 이 구경꾼과 지나가는 사람들 모두 잘 듣고 있습니다. 제가 귀보지에 처음 도착했을 때, 친척도 이유도 없고, 이번에도 돈도 밥도 도모하지 않고, 제가 방금 실수로 게임을 한 것을 위해서, 이 발을 동동 구르며 좋은 마일을 불렀을 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뜻밖에도 이 구석구석에 떨어져서 산 채로 살아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툭, 누가 이렇게 좋은데, 배가 고파서 토마토를 잃어버릴까 봐, 근데 너도 좋은 걸 잃어버리고 와, 이 썩어, 사람이 먹는 거야? 팍! 팍팍! Amp; @ × amp; ...... ......) 여러분 마을 사람들! 누가 편리할 수 있겠나, 나에게 몇 냥의 은을 주어서 내가 잘 때릴 수 있게 해 주었는데, 나는 정말 이미 그' 무림군협전' 을 빼놓을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탁탁! 와! 날이 왜 이렇게 일찍 어두워졌지! 혹시 ...)

< P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6 눈 깜짝할 사이에' 김용군협전' 을 떠난 지 5 년이 다 되어간다. 이 기간 동안 게임계에 얼마나 많은 일이 일어났는지, 얼마나 많은 기복이 있었는지, 누가 자세히 말할 수 있는지, 하지만 변하지 않는 한 가지는 게임이 여전히 나의 사랑이라는 것이다. 가을물을 뚫고 다시 한 번 나를 감동시킬 수 있는 게임이 내 세상에 올 수 있기를 바랐고, 알 수 없는 쓰레기가 내 하드 디스크 공간으로 가득 차 있다는 생각에 괴로웠지만, 바로 지금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순간, 원하는 대로 미친 듯이 지난날의 흥분된 정을 체득하는 순간, 마치 수렁의 바다에서 도란한 것처럼 마침내 마음을 털어놓을 수 있는 손을 잡을 수 있었던 것 같다. 따뜻함과 미취는 자각적으로 나를 깊이 감동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컴퓨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 /p>

김용의 성공 포인트는 구족인 게임의 자유도다. 플레이어는 지루한 전투의 고민이 없다. 모든 목적은 마지막 통관을 위한 것이다 그때 나는 무엇을 하고 있었는데, 담배를 물고 손가락을 들고 몇 개의 야구 권투를 얼마나 쳤는지, 업그레이드해야 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주인공을 좌우로 바꿔서 그 때' 해커' 라고 부를 수 있을 줄은 상상도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해커, 해커, 해커, 해커, 해커) 하하! 참, 좌우 상호박술의 코드는 5B 죠.) < /p>

나는 자연의 쓸쓸한 게임 분위기를 좋아한다. 도대체 새우인지 야스인지, 여기는 모두 내 생각 사이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게임에서 관계캐릭터능력의 많은 수치는 서로 다른 임무를 완수하여 향상되어야 한다. 사냥은 사냥과 경공 기술을 향상시킨다는 것을 비유한다. 낚시는 낚시 및 소프트 파워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약을 채취하면 의술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다. 광산을 파면 광산, 눈공, 경공의 기술을 높일 수 있다. 이런 것들은 세세히 셀 수 없다. 이런 것들의 디자인도 맹렬하게 캐릭터를 갑자기 끌어올리는 능력은 아니다. 다만 윤물이 소리 없이 게임으로 감화되는 것은 우스꽝스럽고 거추장스럽지 않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으로, 모두들 가능한 한 돈을 번다. 이것은 단지 물건을 사기 위한 것이 아니다.

(또 말하고 싶지만 ... 입이 마르다 ... ...)

< P > 천천히 보세요. 제가 강호를 떠다니고, 성선도 갑니다! < /p>

레인저 창작실: 작은 고기 가방 < /p>

게임의 시작은 영화의 시작과 같지만, 애석하게도 합창할 수 없다 < /p>

게임의 연습부분에서 캐릭터도 QR 캐릭터지만 하나같이 귀엽고 풍부한 표정이 게임에 코믹한 성분을 많이 넣었지만 게임의 연습게임은 번거로웠고, 많은 기술들이 무엇을 배워야 할지 몰라서 강호의 전사가 되기가 쉽지 않은 것 같다. < /p>

게임의 전반적인 운영은 가볍고 활발하며 캐릭터의 백재미 유머, 음악도 극의 변화에 따라 바뀌며, 컷 음악도 게임에서 없어서는 안 될 성분이다. 당신의 연습에는 음악이라는 기술적 가치가 있기 때문이다. 허허, 노는 게 많지 않아, 이렇게 많이 말할 수 밖에 없어, 나는 또 빨리 놀러 가야 해, 올해 무협 게임은 정말 너무 많아, 이 많은 게임 중에서 비교적 다른 편이야, 싱그러운 스타일을 좋아하는 너, 나와 함께 강호를 떠돌까? < /p>

레인저 창작실: 분노한 모세

프레돔! ! ! < /p>

오랫동안 이런 게임을 해본 적이 없다. 완전한 자유도의 RPG 도 양성된 성분을 첨가했다. 그야말로 중국 무협판의 태각 뜻을 전하는 거잖아.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줄거리의 거대하고 복잡성은 이전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것으로, 제 동료 몇 명이 동시에 이 게임을 한 후 마음을 교환했지만, 모두 맞설 수 있는 것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모두가 빠뜨린 줄거리가 있어 줄거리의 깊이가 100% 임을 알 수 있습니다. < /p>

밖에서 칭찬할 만한 것은 게임의 황록색 색조로 편안해 보인다. 하지만 싫어하는 친구도 있어요. 어차피 괜찮은 것 같아요. 만약 김용군협이 온라인이 이 게임을 블루본으로 삼는다면, 지금 서버는 틀림없이 사람들로 가득 찼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좋든 나쁘든, 전투 화면이 비교적 나쁘다. 이전의 김용군협전과 크게 향상되지 않은 것 같아 전투의 난이도가 너무 크다. 게임의 2 단계 양성 부분은 너무 빨라 보여서 더 섬세하게 할 수 있을 것 같고 균형도 좀 더 좋아야 한다. 또 물품의 교대는 분명하지 않다. 새로 시작한 플레이어는 약간 어지러울 수 있다. < /p>

전반적으로 백옥은 한가하지만 여전히 고전이 될 수 있다. 이 게임을 하지 않으면 손해는 없지만, 몇 년 후에 다시 놀면 왜 안 놀았는지 후회할 거야? < /p>

레인저 창작실: 수한 < /p>

미공이 게으름을 피운 결과 음공 수한의 왼발이 낙양향촉점에 들어서자 오른쪽 귀는 1997 년 지적관에서 출품한' 삼국연의 2' 중 가장 듣기 좋은 가을 테마의 배경음악을 들었다.

갑자기 깜짝 놀랐어요. 하로가 김용 선생의 14 편의 소설을 아쉬운 줄 알았더니 삼국연의까지 만졌는데 ...

< P > 작업을 다시 보니 자동 주소 지정 기능이 없다니! 예전에 우리는 하루 종일 모모 게임 자동 주소 지정이 너무 약하다고 욕했는데, 지금 무림군협이 소리 없이 우리에게 가르쳐 주었다. 천하의 유일한 약지의 자동 주소 지정보다 더 나쁜 것은 자동 주소 지정이 없다는 것이다. 자, 죽어라,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느슨해지지 말고, 천천히 캐릭터를 끌며 움직여라, 시원하지 않겠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무심코 죽인 작은 게임과 주인공 34 가지 기본 속성 (예로부터 수한을 본 독립게임 중 가장 많은 것) 의 강렬한 부각에 무림군협전은 초고도의 자유도와 초다지선의 카드를 거론했다 이렇게 내포가 풍부하고 껍데기가 이렇게 연약한 게임을 만나게 되었는데 ... 아 ...

< P > < P > 마지막으로 물추위가 풀리지 않는 것은 이 게임이 셀러론 650/PC150 256M/Geforce2MX 32M 에서 제대로 표현되지 않았다는 점이다. 우리 동생 뇌조 1.3G/512M DDR/Geforce2GTS 64M DDR 을 받아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공식 추천 구성과는 차이가 너무 크다 ... (이 단락은 참고용이다) < /p>

레인저 창작실: Ali

이에 따라' 무림군협전' 은 여름철 대량의 무협게임 중 유일하게 몇 가지 우수한 작품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게임의 조작 디자인이 상당히 사려 깊지 않지만, 게임의 과정 힌트는 더욱 대충대충, 게임의 최종 목적도 명확하지 않지만, 결국 그것은 플레이어에게 향수적이고 신선한 느낌을 준다 < /p>

< P > 게임은 지관의 무뢰한 스타일을 바꿔 4CD 를 만들지 않고 2CD 로 줄였지만 세심한 게이머들은 이 2CD 의 용량이 여전히 수분 함량이 크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솔직히 이 게임 1CD 는 충분하다. 더군다나 설치하면 해적판과 비슷한 하드디스크 버전이 되고, 시디가 필요 없어 우스꽝스럽고, 최소한 제작자의 대충대충 설명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독서명언) 게임 홍보에서 스스로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디자인으로, 어쨌든 할 수 없고, 결국 수정자로만 캐릭터 이름을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은 허위 홍보의 의심을 피하기 어렵다. 게임 자체의 좋은 아이디어에서, 이러한 결점들은 정말 전체 게임의 분위기를 파괴하는 것이다! < /p>

레인저 창작실: 오디세우스 < /p>

는 오랫동안 이렇게 어려운 무협 RPG 를 해본 적이 없었고, 김용군협전을 처음 할 때 미친 느낌을 다시 한번 느꼈다. < /p>

오후부터 손을 잡고 지금까지 한 단어: 어지러움. 왜 그렇게 많은 속성이 있을까요? 왜 양성이 너무 빨라요? 왜 내 새우쌀이 지금 강호 순위인지 273 ... ...

< P > < P > 게임이 좋지 않다는 말은 아니다. 하로 스튜디오에 정말 감탄하고 국내 독립기 MUD 선하를 창조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RPG 의 일부 정수를 찌꺼기 게임이 범람하는 오늘까지 유지할 수 있다 (역시 내 눈에 들어갈 수 있는 스튜디오 ~ ~).

게임 속 복잡한 줄거리, 재미있는 작은 게임, 귀여운 QR 캐릭터 등, 혹은 게임 스타일 자체, 어떤 점이 상등작이 아닌가? 이미지가 좋지 않고 음악이 게으르다고 말할 수 있지만, 게임을 하는 것은 단지 음악이나 이미지 (VOS 로 가는 것, 옳고 그름을 찾는 것을 제안하는 것) 를 하는 것뿐입니까? 김용군협전이 공인된 이미지' 악함' 에서 발꿈치를 잡을 수 있었던 것은 앞서 언급한 게임 RPG 정수' 역할극' 이라는 단어 때문인 것 같다. 모든 사람은 동일하지 않을 것이다. 현실이나 게임에서 맡은 역할은 분명 기이한 변수가 있을 것이다. 무림' 은 이를 포착한다. 34 개의 기초와 2 개의 숨겨진 속성이 당신의 칭호 (직업, 취미) 에 영향을 미치고, 정말 각자의 호의를 베풀고, 플레이어가 마음대로 자신을 연기할 수 있도록 한다. < /p>

세상일은 완벽하지 않고 단점은 항상 있다. 조작이 불편하고, 중첩 임무가 좀 지루하다는 것은 모두 오래된 문제인데, 하로가 고의로 플레이어에게 과거의 추억을 만들어 준 것은 아닌가. (차라리 ...)? 하지만 전반적으로 흠은 숨기지 않고' 무림' 은 3, 4 회 할 만한 국산 우수 작품이다. < /p>

레인저 창작실: 비뢰 < /p>

무림군협전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여름방학 전부터 발표한다고 했는데, 지금 여름방학이 끝난 후에야 나왔는데, 점프표는 정말 대단하다. 게임의 화면은 마치' 헌원검' 과 같은 산수화식의 만화 풍격으로 매우 고풍스럽고 고풍스럽다. 음악 음향 효과도 좋다. 처음 입성한' 헤이. 하.' 몇 번, 금방 녹아들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게임 속 NPC 인물의 상호 작용도 높다. 선비는 대부분 책을 읽고 있다.' 오후' 때만 쉴 때 시간이 있다. 어린 소년은 걸으면서 그의 언니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두 노인도 서로 다른 시간에 서로 다른 주제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것은 실생활에서는 정상이지만, 게임에서 한 사람이' 평생' 한 마디만 하는 것도 정상이다.) 등등. 이 마을을 지나면 이 가게가 없어진다. 게임의 일부 임무는 모두 작은 게임을 하는 것이다. 실패하면 다시 할 수 없다. 이는 실생활과 매우 비슷하다. 그리고 저장란은 한 칸밖에 없으니 심사숙고한 후에' 저장' 하는구나! 게임은 일반 RPG 모드와 양성 모드의 두 가지 방법으로 나뉩니다. 앞서 말한 것은 모두 RPG 모드인데, 양성 모델은 모두 QR 의 인물이 될 수 있다. 이때 옵션만 있고 저장할 수 없습니다 (왜? 꼭 현실과 같을까? ) 그래서 두 번 생각하고 선택해야합니다. 오픈 PRG 이지만, 플레이에 제한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계곡에서 노인의 세 가지 질문에 대답할 수 없다면, 그의 제자가 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바로 GAME OVER 가 될 것이다! ! ! 나는 적어도 계곡에 나가 스스로 스승을 찾을 수 있을 줄 알았다. 이 게임은 국산 게임 중의 선두주자인 셈이지만, 왜 저장은 그렇게 해야 합니까? 이렇게 이해할 수 밖에 없다. 게임은 우리가 다시 한 번 다른 인생을 경험하도록 하는 것이기 때문에 진도를 읽는 문제가 없다. (게임이 몇 시간 동안 끝나지 않으면, 저장도 하지 않아도 된다.) 물론 인생은 다시 할 수 있다. 하지만 게임이니까 누가 더 잘 놀고 싶지 않아요. 어느 쪽이 더 완벽하게 놀고 싶지 않아요? < /p>

레인저 창작실: 음보마 < /p>

본인은 일관되게 무협류 게임을 좋아하지 않아, 지금까지 하나 * * * 까지 두 개를 입었다. 하나는' 하늘의 흔적' 이고 다른 하나는' 김돌새우' 이다 그해' 김' 을 제작한 하로 스튜디오가 드디어 후속작' 무림군협전' 을 내놓았는데, 개인적으로는 이 게임이 제작과 상업에서 모두 성공적이라고 생각한다. 게임은 가장 훌륭하고 스타일리시한 것은 아니지만 이전' 김' 다양성의 장점을 잘 계승하고 신선한 요소를 적절히 도입했다. 무의 제작자는 맹목적으로 바람을 따르는 게임보다 더 명확한 자신의 실력을 느끼고, 힘이 닿을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잘하며, 제한된 내용으로 더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인다. 품심으로는' 무' 의 미공은 여전히 만족스럽지 못한 느낌을 주고, 음악도 그럭저럭 할 수 있지만, 플레이어가 작품의 게임성이 매우 높다고 느끼게 하는 것은 사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다양성의 자유극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방사선 시리즈를 생각나게 한다. 역사상 가장 뛰어난 RPG 게임 중 하나로 방사선 2 는 겉모습으로 이기는 것이 아니다.

"무" 는 게임이 어떤 패턴이나 유형도 성공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게임성으로 이긴다는 점을 배운 것 같다. < /p>

레인저 창작실: 창란의 불꽃 < /p>

흐린 하늘의 햇빛 한 줄기-무림 군협전! < /p>

제작: 지적 크라운 기술--Heluo 스튜디오 < /p>

화면: 8

줄거리: 8.5

요즘 RPG 가 유행하는 영웅투마왕의 모델에 비해' 무림' 은 헐렁하고 자유로운 환경에서 가볍고 익살스러운 여가작을 선사하려고 노력한다. < /p>

방대한 시스템과 속성 디자인, 수많은 재미있는 작은 게임과 무작위적인 사건, 그리고 게임에 풍부한 중국 전통문화 지식, 체스 서화, 술, 차 등을 섭렵하여 게임을 상당히 재할 수 있게 했다. 동시에 오락에서 또 자신의 지식면을 넓힐 수 있으며, 실수로는 보기 드문 가작이다. < /p>

게임의 화면은 화려하지 않다. 어떤 곳에서는 5 년 전 김용군협전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그러나 그 고풍스럽고 중국 전통 특색이 가득한 스타일은 게임 자체의 배경 설정에 잘 어울리며, 서로 잘 어울리는 음악의 부각으로 게임에 빠르게 들어가 새우쌀의 성공, 실패, 한숨, 흥분을 자아낼 수 있다. 게임의 줄거리 자유도가 높다는 것은 독립 실행형 그래픽 MUD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내가 광산을 파고 있을 때 시스템은' 너의 하드공이 조금 늘었다' 는 것을 보여 주었고, 심지어 즉시 UO 를 생각나게 했다. 김용' 의 성공으로 하로가 이 체계를 계속 이어받아 대폭 강화와 확장이 이뤄진 것 같다. 시간 제한이 있기 때문에, 너의 인물은 전면적으로 발전할 수 없다. 주인공의 다양한 속성과 일부 무작위 사건의 선택에 따라 최종 결말이 크게 달라질 수 있다. 대협이냐, 악마냐; 비극이냐 희극이냐 ... 운명은 네 손에 달려 있다. < /p>

미옥이지만 여전히 흠이 있다. 게임의 조작성이 좋지 않아, 인물이 장애물에 부딪혔을 때 비켜주지 않는다. 길을 막는 사람이 단지 화분일 뿐이더라도. 있습니다. 핫키가 없어도 작동하기 쉽지 않습니다. 높은 자유도라고 불리지만 직접 문파를 선택할 수는 없다. 특히 주인공의 이름을 직접 지을 수 없다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주인공들의 두상도 있고, 남자가 오면 된다. 여자는 내가 낙양성에서 처음으로 알리의 두상을 보았을 때 거의 기절할 뻔했다고 참담하게 묘사할 수밖에 없다. 하로의 사람들은 모두 여자를 본 적이 없는 것 아니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너무 미심쩍다:) < /p>

전반적으로 게임의 장단점은 2 ~ 8 개로 나뉘어 장점이 주된 것이다. 그래서 놀지 않는 것은 아쉽다. MM 들도 이 작품에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을 수 있다고 믿는다. 김용' 에서' 무림' 에 이르기까지 하로 스튜디오의 게임은 항상 화면이 좋지 않다는 비난을 받았지만, 두 게임 모두 전반적인 평가가 상당히 좋았고, 지금도 김용군협전을 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 증명이다. 따라서 게임의 좋고 나쁨이 어떻게 되는지는 전적으로 화면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다. 창의적인 설정과 풍부한 내포, 우수한 오락성을 더해야 좋은 작품을 만들 수 있다. 이 점에서 하로 스튜디오의 성공은 참고할 만하다. < /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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