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불멸의시 위대한 시인 이백은 위엄 있고 절제되지 않은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He Zhizhang은 한때 그를 "시 불멸의 사람"이라고 불렀기 때문에 후세는 이백을 "시 불멸의 사람"이라고 불렀습니다. 이백의 시는 억제되지 않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대담하고 억제되지 않으며, 질주하는 상상력과 표현적인 몸짓이 뛰어나 독특한 예술적 개념을 형성하고 긍정적인 낭만주의로 가득 차 있습니다. 『슈가는 길은 험난하다』, 『몽유병천모가 이별을 고하시다』, 『술에 들어가려다』 등은 모두 위대한 시인들의 불멸의 걸작이다. 시의 현인 명청 시대의 문인들은 "시 현인이 두보를 추천한다"(Ye Xie의 "원시")라고 말했습니다. 두보는 우리나라의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이다. 그의 시는 안시반란 전후의 사회현실을 폭넓게 반영하고 있으며, 애국심이 강하여 '시사'로 알려져 있다. 두보의 시적 예술적 소양은 특히 높고 심오하며 풍부하고 다양한 표현기법으로 이백과 함께 중국시계에서 빛나는 쌍둥이 별자리가 되었다. 당나라. 시 악마는 Bai Juyi를 말합니다. 그는 『예원구서』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를 아는 사람은 시불멸이라 생각하고, 나를 모르는 사람은 시귀라고 생각한다. 왜냐? 자기도 모르게 영혼을 수고하고 날마다 목소리를 내고 있는 것이니라. 사람의 고통은 악마가 아닙니다. "왜?" 그는 덧붙였습니다. "술고래도 악령을 불러일으켰고, 그는 정오에 서쪽으로 슬프게 노래했습니다." 백거이는 두보 다음으로 우리 나라 고대의 중요한 현실주의 시인입니다. . 그는 어렸을 때부터 밤낮으로 독서와 작곡을 열심히 공부하여 입에 상처가 나고 팔꿈치에 굳은 살이 생겼습니다. 열심히 공부함으로써 그의 문학적 재능이 일찍 드러났습니다. 그의 시는 아름다운 음색과 생생한 이미지로 이해하기 쉽습니다. 시 죄수는 Mengjiao와 Jiadao를 말합니다. Yuan Haowen의시 "Fang Yan"은 "Changsha는 호남에 지쳤고 두 개의시는 교외에 갇혀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Meng Jiao와 Jia Dao의시는 나중에 이상하고 쓴 특성을 가진 단어와 문장을 의도적으로 다듬었습니다. 세대에는 소위 "차가운 교외"라는 "섬 얇은"이론이 있습니다. 시인 하오스하오(Hao Shihao)의 "당신서(New Tang of Tang)"에서는 유우희(Liu Yuxi)가 "시를 잘하며, 특히 말년에 백거이(Bai Juyi)와 교류가 많았다"고 말했습니다. Bai Juyi는 Liu Yuxi를 "시 영웅"이라고 불렀습니다. Liu Yuxi의 시는 일반 운문과 절구를 기반으로 하며 특히 짧은 Yuefu 장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종종 은유적 기법을 사용하고, 역사와 사물을 노래하고, 사회의 추악함을 풍자하고 비난하며, 내면의 분노를 표현합니다. 차분하고 안정적이며 얕은 말과 깊은 의미, 절묘한 리듬이 있습니다. Shigui Shigui는 당나라 중기의 유명한 시인 Li He를 말합니다. 예명이 창지인 리허(Li He)는 어려서부터 시로 유명했다. 그의 작품은 어법과 풍부한 색채, 기묘한 상상력과 기괴한 예술적 발상에 주목하고 있다. 송(宋)나라 위청지(魏淸治)는 "이백은 불멸이고 창기는 귀신이다"라고 지적했기 때문에 후세에서는 그를 '시귀'라고 불렀다. 그는 '귀신', '울음', '죽음', '피'라는 단어를 즐겨 사용하는데, 이는 그의 시어의 차갑고 쓸쓸한 어조를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