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경》에서 남자를 찬양하는 시
시경 국풍 제풍-남자를 찬양하다
아들 도 사이, 나는 거의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사이 이었다. 그리고 두 어깨 사이 에서 드라이브, 절 나는 사이 사이 라고 말했다.
아들의 울창함은 나에게 익숙한 도리에 얽매여 있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그리고 두 모란 사이 에서 드라이브, 절 나는 좋은 사이 라고 말했다.
아들의 창은 꾀죄하여, 나에게 거의 익숙한 양지간이다. (공자, 논어, 자기관리명언) 그리고 두 늑대 사이 에서 드라이브, 절 나는 zang 사이 라고 말했다.
시경 국풍 진풍 무복-웅장한 영웅적 기개
어찌 옷이 없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아들과 같은 가운. 왕 유 싱 부문, 내 고창 수리. 아들과 원수를 나누다!
어찌 옷이 없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아들과 동택이다. 왕 유 싱 부문, 내 창 창 을 복구합니다. 아들과 함께!
어찌 옷이 없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아들과 함께 옷을 입다. 왕우흥사, 내 갑병을 수리하다. 아들과 함께 가다!
시경 국풍 정풍 숙우전-말을 타고 화살을 쏘는 사나이
숙우가 밭에 있고 골목에는 주민이 없다. 어찌 사람이 없으랴? 삼촌만 못하다. 아름답고 인자하다.
숙은 사냥에 있고 골목은 술을 마시지 않는다. 어찌 술을 마시지 않겠는가? 삼촌만 못하다. 아름답고 좋다.
숙이 들녘에 적당하고 골목길에 말이 없다. 어찌 말을 복종하지 않겠는가? 삼촌만 못하다. 아름답고 무술하다.
시경 국풍 조남 () 유 ()-사냥꾼의 사격 능력 칭찬
그는 미아오, 한 발 다섯 돼지, 거의 걱정 한숨!
그는 미아오 펭, 한 발 다섯 돼지, 거의 걱정 한숨!
시경 국풍 정풍 동문-품에 안긴 남자
동문에서 나왔는데, 여자가 구름처럼 있다. 구름처럼 보이지만. 비적이 나를 그리워하다. 옷걸이를 하고, 우리 직원들을 즐겁게 이야기하다.
그 집 밖으로 나가면 여자가 한창이다. 비록 한창이지만, 비적이 나를 생각하고 있다. 옷자락으로 이야기를 나누면 오락과 함께 할 수 있다.
시경 소야 사슴명 시 출차-개선장병들을 위로하는 악가
나는 내 차에서 나와, 다른 목축에서 수행한다. 천자가 있는 곳에서 내가 온다고 한다.
그의 하인 남편 을 호출, 그 캐리어 에 실시한다. 왕사가 얼마나 어려운지, 그 가시를 지키다.
나는 내 차에서 나와 다른 교외에서 수행한다. 이 징 남자 를 설정하고, 다른 징 남자 를 빌드합니다.
그는 징 스, 후진타오 는 징 하지 않습니다. 근심이 슬그머니, 하인의 형편이 지치다.
왕 mingnan 정, 파티 에 도시. 출차 펭 펭, 깃발 중앙.
천자는 나에게 명하고, 성은 다른 삭방이다. 혁혁한 남중은 시앙 () 에 고집을 부린다.
옛날에 나는 가서, 벼랑을 헤아리며 꽃을 피웠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오늘 내가 생각해 보니, 비와 눈이 많이 내린다.
왕사가 아무리 어려워도 기거하지 않는다. 어찌 품에 안기지 않겠는가, 이 간단한 책을 두려워한다.
풀벌레, 곡부. 군자를 만나지 못하여 걱정이 태산이다.
군자를 보면 내 마음은 내려온다. 혁혁한 남종, 박벌서종.
봄날이 늦으면 풀나무가 우거진다. 창고 헵틸, 채집, 채집, 기치.
집행 소식은 추태를 받고, 박언은 돌아온다. 혁혁한 남종 () 이 이에 노루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2. 사람을 찬양하는 시구
---찬양 1. 가 산 아래, 동해의 해안, 복숭아와 리는 말하지 않고, 스스로 길을 찾는다.
2. 낙홍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3.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크가 다 되고 촛불은 회색 눈물이 되어 마르기 시작한다.
4. 청사 사이에 화발을 더하고 3 피트 연단에서 웃음소리를 낸다. 5. 몇 개의 피와 땀을 바쳐 청사에 영명을 남기지 않는다.
6. 횡미냉은 천부의 손가락이며,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는다. 7. 3 피트 강단, 3 인치 혀, 3 인치 펜, 3 천 복숭아; 10 년 나무, 10 년 바람, 10 년 비, 10 만 기둥.
8. 사도봄바람이 미리 쐐기를 박고, 가을비가 여러 차례 격차를 씻는다. 검은 머리에 서리가 쌓여 일월을 짜고 분필은 봄과 가을을 쓸 말이 없다.
9. 실크는 봄을 다 토하고, 촛불의 눈물은 잿더미가 되고 가을은 더 걸쭉하다. 봄에는 복숭아와 이삼천포를 뿌리고, 가을에는 열매가 만신주로 가득하다.
10. 학발 은사가 해와 달을 비추고, 단심 열혈 보신화. 11. 하루는 스승이고, 평생은 아버지다.
12. 단편적인 선물은 모두 우리 스승이다. 선생님을 찬양하는 시구 1, 낙홍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공 zizhen \ "기해잡시 \" 2, 봄누에가 죽을 때까지 실크로, 왁스 횃불이 잿더미가 되어 마르기 시작했다. 리 shangyin \ "제목 없음 \" 3, 바람 따라 밤에 잠입하고,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두보의' 봄밤 희비' 4, 높이 받쳐 드릴을 견고하게 한다. 5, 복숭아 의식, xiachengxi 6, 1 일 교사로, 평생 아버지 \ "명사석실 잃어버린 책 \" 7, 낙홍은 무정한 것이 아니다, 봄진흙으로 변해 꽃 \ "기해잡시 \" 8, 봄누에가 죽을 때까지 실크로, 왁스 횃불이 잿더미로 변해 \ "무제 \" 를 시작했다 단심 열혈 보신화 \ "대련 \" 12, 신죽보다 오래된 대나무 가지보다 높고, 전적으로 노간부가 \ "신죽 \" 을 지원하는 데 달려 있다.-모친을 찬양하는 사람, 모친을 찬양하는 사람, 삼춘휘 \ "유자음 \" 참담한 장작문 눈보라 밤, 이때 자식이 없는 것이 낫다. \ "노모 \" 사랑하는 아들 남녀가 늙은' 단가행' 을 재촉했을 때 부모님이 읽으셨을 때, 오늘 서울은' 연시 시 유서' 서리가 갈대꽃 눈물 젖은 옷, 백두무복은 장작비' 사모' 에 기대지 않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귀뚜라미처럼 이끌고, 이빨은 코뿔소 같다. 나방 눈썹.
교묘하게 웃으면 꾀죄죄하고, 미목이 바라다. (시경' 석인' 에서 발췌) 해석: 이것은 비유적인 수법으로 장강미모를 쓴 첫 시입니다.
손가락은 희고 섬세하며 피부는 희고 섬세하다. 목은 가늘고 하얗고 이빨은 매끄럽고 고르다.
이마는 넓고 정사각형이며 눈썹은 가늘고 휘었다. 영리한 미소는 술소용돌이를 띠고, 아름답고 맑은 눈은 무한한 애정을 드러낸다.
* 복숭아가 요절하여 그 꽃을 태웠다. 아들은 집에 있고, 그 방은 집에 있어야 한다.
("시경 도요에서 발췌") 해석: 이것은 첫 소녀가 시집가는 시이다. 처음 두 문장은 신부를 쓰는 의용이다. 그녀는 복숭아꽃처럼 아름답고 아름다우며 사람을 감동시킨다.
* 구름은 옷과 꽃을 생각하고, 봄바람은 문턱을 스치고 화사함을 드러낸다. 만약 군옥산두에서 만나지 않았더라면, 요대 달에 만날 것이다.
홍염로 응축 향, 운우 무산 헛된 단장, 한궁을 빌려 누가 얻은 것 같냐고 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불쌍한 제비가 새 화장에 기대다. (돈 이백의' 청평조' 에서 발췌) 해석: 양옥환의 비길 데 없는 아름다움을 묘사한 첫 시입니다.
오색운하 같은 옷, 꽃 같은 용모, 봄바람이 이슬을 머금은 모란처럼 풍채가 흩날리고 있다. 절세의 가인 조비연이라도 양귀비의 타고난 아름다움과는 비교가 안 된다.
* 청청강변 풀, 울창한 정원의 버드나무. 영영 위층 여자, 휘영청 창자, 아e 핑크 메이크업, 섬세한 손.
(고시 19 곡' 청청강변초' 에서 발췌) 해석: 이것은 첫 사녀의 원가이다. 시 속에는 그녀의 아름답고 애교로운 용모가 적혀 있다. 하얀 체피부, 섬세한 열 손가락, 화사한 옷차림, 경쾌하고 아름다운 기태.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름다움명언)
* 진 좋은 여자, 자기 이름 루오 압축 이있다. 나찜질 희잠상, 채상 성남 코너.
청사는 우리 계통이고, 계피는 우리 갈고리이다. 머리에 왜낙빵, 귀 속 명월주.
() 는 하치마이고, 보라색은 윗옷이다. 워커는 나찜질을 보고, 아래 짐을 지고 수염을 쓰다듬었다.
경작자는 쟁기를 잊고, 괭이는 사람은 괭이를 잊는다. (한악부 상산에서 발췌) 해석: 이 시는 바닐라 미녀 나찜의 이미지를 그려낸다.
나찜질은 청색 끈으로 짜고 계가지로 갈고리로 쓰이는 뽕장을 들고 있다. 머리에 아름답고 유행하는 헤어스타일을 빗고 귓가에 눈부신 진주가 걸려 있다.
노란 무늬 비단을 입은 치마와 보라색 무늬 비단을 입은 상의. 마지막 몇 마디는 방관자의 실태를 써서 나포의 용모의 아름다움을 더욱 부각시켰다.
* 후희년 15 일, 봄날 혼자 벼랑을 맡다. 긴 가랑이 연리대, 광소매 아카시아 포대.
두란전옥, 귀 뒤 대진주. 두 여종 호 슬림, 1 세 리앙 아무것도.
500 만 개, 2 천만 개 이상. (한 신연년' 하네린랑' 에서 발췌) 해석: 술 파는 소녀의 미모를 묘사한 시로서 과장된 수법으로 호희의 광채를 쓴 것이다.
* 밝은 달 범운강과 같고, 몸은 경풍동류파와 같다. ("백녕곡") 해석: 이것은 댄서를 찬양하는 첫 단어입니다.
댄서의 얼굴은 하늘의 명월처럼 휘영청 밝고, 몸매는 미풍처럼 가느다란 물결처럼 가볍다. * 두 굽은 것은 비단 우리 연기 눈썹과 같고, 한 쌍은 희비 애틋한 눈초리처럼 보인다.
태생 두 가지 근심이 생기고, 온몸의 병을 응석받이로 습격하다. 눈물이 좀 나고, 응석받이로 숨이 가쁘다.
한가함은 애교처럼 물을 비추고, 행동은 약한 버드나무 부풍처럼 행동한다. (청조설근' 홍루몽-짱 대옥' 에서 발췌) 해석: 임대옥 용모를 처음 쓴 시입니다.
구겨져 구겨지지 않는 눈매가 마치 연기 구름을 덮고 있는 것 같고, 웃는 듯 웃지 않는 두 눈은 정맥을 머금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얼굴에 은은한 슬픔이 드러나고, 질병의 몸은 연약하고 부드러워 보인다.
눈가에 눈물이 좀 나고, 콧김은 살살 가쁘다. 조용할 때는 아름다운 산꽃이 샘터에 비친 것 같고, 걸을 때는 버드나무 가지가 바람에 날리는 것 같다.
* xianmei 갑자기 떠 다니는 사이, 사향 난초 향기 냄새; 하의가 움직이니, 고리가 끼는 낭랑한 소리를 들어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진 웃음 chuntao 사이, 구름 롤빵 힙 에메랄드; 입술이 벚꽃을 터뜨리고, 가닛이 향기를 머금고 있다.
섬세하고 섬세한 허리 사이, 바람 총통 눈 춤을 바랍니다; 구슬이 짙푸르고, 오리가 푸르고 거위가 노랗다. (청조설근의' 홍루몽-경매선고모부' 에서 발췌) 해석: 이것은 경찰 매직 선고모의 의태를 묘사한 첫 시이다.
요정은 소매를 펴서 짙은 남사향 향기를 맡았다. 연꽃 같은 치마를 춤추며 페옥이 짤랑거리는 소리를 들었다.
복숭아꽃 같은 웃음을 드러내고, 새까만 상투를 구름처럼 귓가에 쌓아올렸다. 앵두의 작은 입이 살짝 벌어졌고, 석류 같은 이빨은 맑은 향기를 머금고 있었다.
날씬하고 균형 잡힌 허리는 눈송이처럼 바람에 가볍게 흩날린다. 머리 위의 주옥비녀고리는 찬란하고, 벽록연황이 반짝 빛났다. 3. 《시경》에 남자를 묘사한 시구
1, 왼손 집행 옆, 오른손 빙 이순신. 혁이 오타와 같고, 공언석작이다.
"제인 사이" 진 전: 잃어버린 이름
간소하고 간소하여, 방장이 만무를 춘다. 하루의 네모난 가운데, 앞머리 위에 있다. (서양속담, 일속담)
석인 미나마타, 법정 만무. 힘이 호랑이처럼 강하고, 집결이 그룹처럼 강하다.
왼손은 옆을 잡고 오른손은 휘젓는다. 혁이 오타와 같고, 공언석작이다.
산에는 개암이 있고, 사이에는 알이 있다. 구름은 누구의 생각인가? 서양의 미인. 그 미인은 꾀죄하고, 서양의 사람은 꾀죄죄하다.
해석:
북소리가 하늘을 진동하고, 성대한 만무가 시작되려 하는데, 바로 붉은 해가 하늘을 비추고, 무용 인솔자가 앞에 서 있다. 무용수는 건장하고 영무로, 법정 위에서 만무를 연기한다. 동작은 맹호처럼 힘이 있고, 손에 고삐를 잡는 것은 실족과 같다. 왼손은 옆관을 들고 불고 오른손은 꿩의 깃털을 휘둘렀다. 붉은 빛이 얼굴에 바르는 것 같고, 공후는 술을 빨리 준다고 연거푸 말했다. 높은 산에는 개암 나무가 있고, 낮은 밭에는 푸르고 푸르다. 마음속으로 그리워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사방 무용사가 정말 영무다.
그 잘생긴 남자야, 그건 서양에서 온 거야!
2, 스와 스와 토끼 그룹, 딩 딩 딩 딩 (ding ding). 무부, 공후건성.
"국풍 주남 토끼" 진 전: 이름없는
숙숙숙토끼, 정정. 무부, 공후건성.
스와 스와 토끼 그룹, 중간 퀘 에 적용. 무부 () 는 공후 () 가 원수를 잘 갚는다. (서양속담, 원수속담)
숙숙숙토끼 () 가 중림 () 에 베풀다. 무부, 공후복심.
해석:
토끼 그물이 단단하고 촘촘하게 맺혀 옷감 말뚝 박기 소리가 깨졌다. 무사의 기개가 웅장하여, 그 공후가 잘 호위하는 것이다. 토끼 그물은 단단하고 촘촘하게 맺혀 있고, 그물은 갈림길에 있다. 무사의 기개가 웅장하여, 그 공후의 좋은 조력자이다! 토끼 그물은 단단하고 촘촘하게 맺혀 있어, 그물은 숲 깊숙한 곳에 있다. 무사 기개가 웅장하다. 그 공후의 좋은 심복이다!
3, 어린 양의 피부, 실크 5. 대중 에서 음식을 먹고, 뱀에게 뱀을 위촉하다.
"어린 양" 진 전: 잃어버린 이름
어린 양의 가죽, 수수한 실크 5. 대중 에서 음식을 먹고, 뱀에게 뱀을 위촉하다.
어린 양의 가죽, 소박한 실크 5. 뱀에게 뱀을 위촉하고, 공적인 퇴식을 하다.
어린 양의 솔기, 채식 오총. 뱀에게 뱀을 위촉하고, 대중 앞에서 음식을 물리다.
해석:
스웨이드 여어를 한 벌 입으니, 실크 봉합이 정말 정미하다. 퇴조 공식은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소요유유히 거닐고 있다. 어린 양가죽 저고리를 입고, 수수한 실크로 촘촘하게 바느질하여 솜씨가 뛰어나다. 소요를 거닐며 느릿느릿 걸으니, 공식의 포만함은 이미 퇴각하였다. 스웨이드 가운을 입고, 수시나 바느질의 질이 높다. 소요를 거닐며 느릿느릿, 퇴각하여 공식으로 맛있는 음식을 즐기다.
4, 그는 bishan 남자, 복숭아와 매화 같은 꽃? 평왕의 손자, 제후의 아들.
"그는 다른 남자" 진 전: 잃어버린 이름
그는 bishan 남자, 당나라 키안 후아? 소옹 하지? 왕희의 차.
그는 bishan 남자, 복숭아와 매화 같은 꽃? 평왕의 손자, 제후의 아들.
그 낚시 위호? 비스이 코드. 제후의 아들, 평왕의 손자.
해석:
왜 그렇게 화려하고 현란한가? 당설화처럼 미연. 왜 시끄러워서 점잖지 못하느냐? 왕희가 시집가는 차는 정말 장관이다. 왜 그렇게 화려하고 현란한가? 복숭아꽃 이화처럼 요염하다. 평왕의 손자는 용모가 좋고, 제후의 아들 풍채도 나풀하다. 낚시가 가장 편리한 것은 무엇입니까? 줄을 엮어 대마줄을 낚싯줄로 만들다. 제후의 아들 풍채도 덩실덩실 좋고, 평왕의 손자는 용모가 충분히 요염하다.
5, 새 대만에는 논두렁이 있고, 강물은 미묘하다. 연완의 구구는 신선하지 않다.
"국풍, 바람, 신대" 진 전: 이름없는
새 대만에는 논두렁이 있고, 강물은 미묘하다. 연완의 구구는 신선하지 않다.
새 대만은 엎질러지고, 강물은 흠뻑 젖었다. 연완의 구구는, 텅스텐은 죽지 않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어망의 설정은 홍이 떠난다. 연완의 구구는 이 척시를 얻었다.
해석:
새 대만은 밝고 휘황찬란하여 강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본래 여의랑과 결혼하고 싶었지만 두꺼비처럼 못생겼다. 새 무대는 크고 웅장하여 강물이 동쪽으로 길게 흐른다. 본래 여의랑과 결혼하고 싶었지만, 못생겼다. 그물을 잘 쳐서 물고기를 잡았는데 두꺼비망 중류는 생각하지 않았다. 본래 여의랑과 결혼하고 싶었는데, 얻은 것은 이렇게 못생겼다. 4. 사람을 찬양하는 시구는 어떤 고시가 있습니까
1, 다시 미소 100 매력 학생, 육궁 핑크 데이는 색깔이 없다.
에서: 돈 바이 주이 "영원한 슬픔".
번역문: 그녀가 눈을 돌려 웃을 때, 천자백태와 교양이 넘치고, 육관후궁들이 하나둘 다 가려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시 왕위 크릭 여성, zhuluo 산 에서.
수색이 옛것을 감추고 연꽃은 수줍어하고 옥안이 있다.
에서: 돈 이백 "영모로산".
역문: 서시는 월국계변의 한 여성으로, 모로산 출신이다. 그녀의 매력은 과거에 오늘 전해지고 있으며, 연꽃은 그녀를 만나도 부끄러워할 것이다.
3, 북쪽에는 아름다운 여자, 절세 및 독립이 있습니다.
남의 도시를 한 번 돌아보고, 다시 나라를 기울인다.
에서: 한 이연년 "이연년 노래".
번역문: 북방에 아름다운 아가씨가 있는데, 독립세속 외에, 그녀는 수비수의 장병들을 한 번 보고, 장병들은 무기를 버리고, 벽은 지키지 않았다. 그녀는 천하에 군림한 황제를 한 번 보았고, 황제는 마음을 쏟았고, 국가는 패했다.
4, 히비스커스 아름다움 메이크업 미만, 물 사원 바람 구슬 에메랄드 향.
에서: 돈 왕 창령 "서궁 추원".
번역: 활짝 핀 부용화도 미인의 아름다운 메이크업과 비교할 수 없고, 바람이 불어오고, 물가의 궁전에는 구슬이 가득한 미인의 향기가 흩날리고 있다.
5, 절대적으로 아름다운 여자, 빈 계곡에 숨어 있다.
에서: 돈 두보 "가인".
번역문: 세상 어디에도 없는 미인이 있는데, 텅 빈 계곡에 은거하고 있다. 5. 시경에서 여성의 아름다운 시구는 어떤 것이 있는가
1, 부드러운 손, 피부와 같은 응축 지방, 귀뚜라미 (qiú qí í), 코뿔소 같은 치아, 나방, 교묘하게 웃는 키안 사이, 아름다운 눈을 바라본다.
출처: "시경 위풍 석인"
번역: 10 손가락 끝은 하얗고 연한 초가지나물 같고, 피부는 촉촉하고, 목호는 하늘소의 애벌레 같고, 이빨은 조롱박 같다. 송곳니 (매미와 작은 것 같다) 같은 방액, 잠나방 촉수 같은 가는 눈썹, 교묘하게 웃는 두 발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물령의 두 눈은 유난히 애교롭다.
2, 산 헤이즐넛, 사이 (xí) 링 이있다. 구름은 누구의 생각인가? 서양의 미인. 그 미인은 꾀죄하고, 서양의 사람은 꾀죄죄하다.
출처: "시경 국풍, 간사이"
높은 산 헤이즐넛 나무 학생, 낮은 젖은 땅 긴 kuling. 아침저녁으로 누구를 생각하고 있는가? 서양 미인의 마음이 맴돈다. 미인은 이미 자취를 감추어 서방에서 정을 전하기 어렵다.
3, 정녀 그 슈, 내가 도시 구석에 있을 때. 사랑하고도 보지 않고, 머리를 긁고 머뭇거린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출처: 이름없는' 시경 정녀'
번역: 정숙한 아가씨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성각에서 나를 만나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가 온 후 그녀는 숨어서 얼굴을 내밀지 않아, 초조해서 나는 귀를 긁고 뺨을 긁으며 불안하게 헤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4, 남쪽에는 교목이 있으니, 생각할 수 없다. 한 유녀가 있으니, 생각할 수 없다. 한 () 의 광인 () 은 수영 () 할 수 없다. 강의 영인은 생각할 수 없다.
출처: "시경 국풍 주남 한광"
한수의 남쪽에는 교목이 있지만, 나는 숲의 그윽함을 탐구하고 싶지 않다. 물을 사이에 두고 미인이 유유히 유람하고 있는데, 내 마음은 갈망하지만 구하기 어렵다. 한수는 도도하고 넓고, 물은 넓고 수영력은 받지 않는다. 한수탕탕은 길고 길어서, 나무줄이 있어도 건너면 안 된다.
5, 영리한 웃음 키안 사이, 아름다운 눈 희망 사이.
출처: 이름없는' 시 위풍 석인'
번역문: 이마는 네모난 눈썹이 가늘고, 웃음은 교묘하고 아름답고, 미목은 정이 넘친다.
6, 목회자가 돌아오면서, 아름답고 다르다. 비적의 딸은 아름다움이고, 미인의 홍합이다.
출처: 이름없는' 시경 정녀'
번역: 방목에서 돌아와서 나를 배웅해 주니, 점점 이렇게 아름답고 특별하다고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잔디가 아름답게 생긴 것은 아니다. 미인이 직접 선물해 준 것이기 때문이다. 6. 《시경》에 어떤 편목이 다른 사람을 찬양하는 데 쓰이는가
《진풍》.
무복' 포택의 우정
어찌 옷이 없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누가 네가 입진 무의라고 했어?
아들과 같은 가운. 나와 너 * * * 이 전투복.
왕 유 싱 부문, 왕은 군대,
내 창을 고치고, 내 창을 정돈해,
아들과 원수를 나누다! 나 * * * 너 설욕이야.
어찌 옷이 없다고 말할 수 있겠는가? 누가 네가 입진 무의라고 했어?
아들과 동택이다. 나와 너의 셔츠 * * * 땀택.
왕 유 싱 부문, 왕은 군대,
내 창을 고치고, 내 창을 정돈해,
아들과 함께 일하다. 나 는 너와 * * * 멈춰.
어찌 무의라고 할 수 있겠는가, 누가 네가 진진에 들어가 무의라고,
아들과 함께 옷을 입다. 나와 너 * * * 이 옷.
왕 유 싱 부문, 왕은 군대,
내 갑병을 고치고, 내 갑병을 정비하고,
아들과 함께 가다. 나는 너를 데리고 나란히 7. 시경에서 선생님을 찬양하는 문장
선생님을 찬양하는 시구
1, 교사 이순신 만남 후, 인사 교사 어려운 만남. -사마광
2, 봄 누에가 죽을 때까지 실크를 다 하고, 왁스 횃불이 잿더미가 되어 마르기 시작한다. --이상은
3. 낙홍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공 지젠
4, 세계는 스승이 아니다, 옛 길은 이로운 곳이다. -유종원
5, 하루 스승, 평생 아버지. -관한경
6, 고대 학자는 반드시 그 스승을 엄하게 하고, 사엄은 그다음에 도존한다. -구양수
7, 학자는 반드시 스승을 구하고, 스승으로부터 삼가지 않으면 안 된다. -쳉 이순신
8, 바람 따라 밤에 잠입하고,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두보
9, 교사, 그래서 설교, 수료, 의혹 해결. -한유
(10), 신죽이 낡은 대나무 가지보다 높으니, 모두 베테랑 간부가 지원해 준다.
비준을 바랍니다. 무엇을 기대하십니까?
Xuanyuan 전설은 어떻게 리그 공물을 얻을 수 있습니까?
변화의 길은 얼마나 어렵습니까? 그는 2 년의 공백기로 유량스타 꼬리표를 벗어났는데, 그는 누구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