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씨 고아의 결말은 투안자가 공주에게 대업이 성아의 아들이라고 알려준 것이다. 공주는 혼자 정영아를 만나러 갈 것을 요구했다. 하지만 대업도 이때 이미 떠났다.
투안자는 성영 대업이 가출할 것을 물었고, 성영이는 대업이 이전의 일을 알고 그를 한바탕 꾸짖고, 투안자가 나서서 권고해야 한다고 말했다. 성영이는 대업이 그를 꿰뚫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네가 그를 찾아도 소용없다고 말했다. 그리고 자신이 바꾼 것은 하나님의 보응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투안 지아 쳉 잉 은 건물을 보러 가자. 쳉 잉 (Cheng Ying) 은 투안 지아 (Tuyan Jia) 성인을 위해 일해야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공주 가 와서, 투안 지아 는 공주 가, 공주 가 어떤 사람이 물었다 충족 하기 위해 나온 보고 로 가득 합니다, 투안 지아 는 공주 쳉 잉 의 아들 에게 말했다. 공주는 혼자 성영아를 만나자고 요구했지만 대업도 이때 이미 떠났다.
"조 고아" 에 대한 감사:
조씨 고아안' 은 성영아의 주동적인 헌자 처리에 대해 비교적 엄격하고 합리적이며, 특히 성영과 공손의 이 계획을 계획하는 처리는 원극의 상황뿐만 아니라 고전극의 정취도 풍부하게 한다.
원잡극에 대해 많은 개편을 해왔지만 인물 이미지, 연극 충돌에 많은 세부 사항을 추가했지만 원극의 혼을 존중하는 것은 복수와 정의에 대한 중국 전통문화의 가치 인식을 보여준다. 조씨 고아안' 은 원작이 보여준 문화적 가치를 존중하고 인물과 이야기의' 신' 을 최대한 복원했다.
유감스럽게도 드라마는 이렇게 긴 편폭으로' 조방패군' 사건으로 말하면 이야기의 절정을 더 많이 만들 수 있다. 대중의 총애를 받지 않고, 사람들의 고전에 대한 인상을 일부러 바꾸지 않고, 인물의 개성을 일부러 왜곡하지 않고, 고전이 표현한 역사와 문화적 가치에서 벗어나지 않고, 역사가 트렌드가 된 시대에 이런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이미 쉽지 않다.
이 드라마는 이 고전적인 비극의 핵심 가치를 분명히 이해하고, TV 언어를 이용해 적절히 처리했으며, 더 많은 관객을 이끌고 그 인격이 크고 넓은 시대로 접어들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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