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니아 L. 몰리노 휴 박정수 더글라스 (Virginia L. Moly Neaux Hewlett-Douglass) 는 조용하고 확고한 자신감을 가지고 자세를 취하고 섬세한 실크 원피스의 주름에 가느다란 손이 부스럭거리는 소리를 냈다. 그녀의 초상은 1860 년대에 촬영되었을 때 매우 유행하고 쉽게 구할 수 있었지만 손으로 그린 사진은 일종의 사치품으로, 비취와 라일락의 색조로 가득 차 있어 버지니아의 부와 유명한 폐노주의자의 아들인 프레드릭 더글라스 (Frederick Douglass, JR.) 부인의 숭고한 사회적 지위를 부각시켰다. 그녀의 이름은 화려한 초체로 초상 위에 적힌 프레드릭 더글라스 부인의 이름으로 최근 발견된 두 앨범 중 한 장에 붙여졌는데, 이 두 앨범은 1860 년대와 이후 보스턴 등대산의 가파른 북쪽 비탈을 중심으로 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네트워크의 많은 상황을 바꿀 수 있다.
지난해 가을 보스턴 아테나 도서관 (Boston Athenaeum) 은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독립도서관 중 하나로, 1860 년대에 해리트 벨 헤이든 (Harriet Bell Hayden) 이 편찬한 것으로 추정되는 이 두 권의 가죽 제본 앨범을 살금 입수했다. 이 사진들은 정치인, 장교, 문학계 인사, 금융가, 노예폐지주의자, 어린이들을 생동감 있게 만들어 호화로운 스튜디오에서 정식으로 자세를 취하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의기양양하게 하고 있다.
아테나 진본관 관장인 존 부커텔 (John Buchtel) 은 경매에서 이 앨범을 받은 리셀러로부터 이 두 앨범이 뉴잉글랜드 가문에 의해 몇 세대 보존되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Buchtel,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앨범들은 매우 용감한 생활의 세부 사항을 한데 모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은 종종 중요한 남자와의 결혼으로 단순화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우리는 해리트 헤이든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한다. 그녀의 이름은 항상 [그녀의 남편 루이스] 와 연결되어 있다. "보스턴 국립공원 가이드인 조슬린 굴드는 헤이든 공동체의 사회정치의 초석인 아프리카 회의실에서 강의를 했다고 인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2019 년 4 월에 보스턴 아센툼의 인쇄와 사진 연구실에 한 무리의 사람들이 모여 사진첩을 살펴보았습니다. 설명: 존과 메리 길, 비켄산 하이든의 현직 주민 (메리가 방금 커밍아웃) 테오 타이슨, 폴리 티레 스타르, 보스턴 아테나 예술대학 미국 예술연구원 그리고 레이프. 제프리 브라운, 제 12 침례교 부목사입니다. 루이스와 관련하여, 우리는 그의 첫 번째 아내와 아들을 포함하여 노예 노동자로서의 그의 경험이 노예 제도를 피하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 노예 제도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해 불타는 원동력을 세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1844 년에 헤이든 가족과 그들의 아들은 오블린 대학의 두 명의 노예폐지주의자의 도움으로 캐나다로 도피했다. 그들이 마침내 1846 년에 보스턴에 다시 정착한 것은 폐노주의 사업을 추진하는 도덕적 충동에서 나온 것이다.
굴드는 "1860 년대에는 보스턴에서 태어난 생기발랄한 공동체가 있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 공동체에 대해 듣고 다시 정착하기로 결정했다" 고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자유롭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도망가는 노예입니다. 하지만 종교, 학교, 지역사회 생활을 확립했기 때문에, 켄산보다 흑인 인구가 가장 많은 1860 년 인구조사를 인용했습니다. 정확한 수치를 얻기는 어렵지만, 이 공동체도 저소득층 백인 거주자 * * * 가 함께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루이스는 동시에 독학으로 읽고 쓴 뒤 미국 반노예제 협회를 대표하여 경선에 참가하고 보스턴 경각위원회에 가입했다. 그는 결국 1873 년 매사추세츠주 입법부의 대표로 선출되었고, 헤이든 부부는 그 날의 등대산 강국이 되어 필립스가 66 번지에 있는 그들의 집을 지하철도의 한 정거장으로 불태웠다. 1853 년에 해리트 비처 스토는 톰 삼촌의 오두막을 위해 집에 가서 13 명의 도주 노예를 집계했다.
루이스는 해리트 앞에서 항상 언급되었지만, 주로 그의 정치적 업적 때문에 이 집을 관리하고, 도망가고 있는 노예, 정치인, 백인 폐노주의 금융가들을 접대했다. 1894 년 부고 (해리트가 사망한 지 1 년 만에 클리블랜드 공보에 발표됨) 가 그녀를' 보스턴 젊은 여성이 가장 좋아하는 것' 이라고 명명한 것은 그녀의 사교 범위가 인종을 초월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정규 교육을 받은 적이 없는 여성에게 그녀의 마지막 행동은 하버드 의과대학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의사 교육에 루이스와 해리트 헤이든 장학금 기금을 제공하는 것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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앨범에 나오는 대부분의 사진은 방문 순서대로 만들어졌으며, 약 3 ~ 4 인치 흑백 초상화는 견고한 판지에 설치되어 있다. 1854 년 프랑스에서 처음으로 특허를 받았고, 1860 년 미국에서 유행했다. 이 과정은 엘리트만이 즐길 수 있는 페인트 초상화와 더 비싼 다게일 사진술보다 한 번에 한 장의 사진만 인쇄할 수 있고, 수단만 복제할 수 있다. 방문단' 이 널리 보급되면서 미국인들은 현지 사진 스튜디오를 방문하고 앉아서 저렴한 상업 초상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이 초상은 우편으로 보내거나 병사들이 전쟁터를 떠나기 전에 가족과 친구들에게 기념품으로 배포할 수 있다. 매사추세츠주 세일럼에서 태어난 자유흑인은 1847 년 로펌에 들어갈 수 있게 됐다. 산에는 "로버트 씨. 모리스' 최초의 유색 변호사' (보스턴 아테나가 제공) 클레이튼은 남편과 함께 위장과 가명으로 연방군에 입대했다. 이 산에는' 만전쟁 시절 남성복을 입은 여자' (보스턴 아테나가 제공) 해리트 헤이든이 상업적으로 제작된 앨범 두 권으로 그녀의 사진을 수집했다. 앨범에는 갈색 모티브로 만든 모로코 표지와 놋쇠 단추가 새겨져 있다. 앨범에 마모된 흔적이 있지만, 그것들은 안에 있는 사진을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보스턴 아테나가 제공) 엠마 그리임스 로빈슨은 목사의 딸이다. 레너드 그리임스, 활발한 목사, 보스턴 등대산 제 12 침례회의 창립자, 보스턴 경각위원회의 루이스 헤이든과 지도자 중 한 명. 이 산에는' 엠마 그리임스 로빈슨 부인' 이 새겨져 있다. 그녀의 부모와 남편이 모두 헤이든의 앨범에 등장해 해리트에게 선물로 새겨져 있다. 그 중 한 장은 1863 년 로버트 모리스였다. 그는 미국에서 소송에서 이긴 최초의 흑인 변호사이자 용감한 폐노주의자였다. 그는 버지니아에서 도망쳐 보스턴에서 일자리를 찾았다. 재판 중에 루이스 헤이든은 노예폐지주의자들을 이끌고 법정으로 뛰어들어 원수들을 강제로 밀어내고 밍킨스를 데리고 봉화산 다락방에 숨겨 안전하게 캐나다로 갈 수 있도록 했다.
헤이든, 모리스 등 관련자들은 뒤이어 기소되고 재판을 받고 무죄 석방됐다. 굴드는 "지역사회의 기둥으로서 모리스가 이미 알고 접근한 것은 일리가 있다" 고 말했다. 。 또 다른 앨범은 S.Y. 버밍엄 의학 박사 (S.Y.Birmingham M.D) 의 주제어로, 그의 아내와 아이가 앨범에 등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아테나는 가족과 헤이든 가족과의 관계에 대한 정보를 발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다른 영상으로는 반노예제 연설가와 작가 프란시스 애륜 왓킨스 하퍼 (Frances Ellen Watkins Harper) 가 있습니다. 남성복을 입은 백인 여성인 프란시스 클레이튼은 연합군에 합류했습니다. 레너드 그리임스, 제 12 침례교의 창시자입니다. 그중에는 헤이든 가족이 켄터키에서 탈출한 후 체포되어 재판을 받고 투옥된 폐노주의자 캘빈 페어뱅크의 흉상도 포함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캘빈 펠뱅크,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나중에 루이스는 페르뱅크를 석방했고, 그는 그를 석방하기 위해 자금이 필요했다. 캘빈 페어뱅크는 지하철도에서 활동하는 폐지주의자로, 그와 그의 약혼자는 헤이든 가족이 자유를 탈출하는 것을 도왔다. 그가 루이스 헤이든을 만났을 때, 그는 오브린 대학의 학생이었다. 오늘날 많은 언론에서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은 잔혹하게 저인 1 등 인물로 묘사된다 (보스턴 아테나
제공), 방문권의 보급은 해리트 헤이든 앨범의 많은 사람들이 처음으로 사회가 원하는 방식으로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Athenaeum 의 한 방문학자 테오 타이슨은 "(초상화) 의류에 대한 저항을 제공한다" 고 말했다. 그들의 연설에는 패션의 형평성이 있다. 그들은 노예, 이전 노예, 심지어 노예폐지주의자가 아니다. 헤이든과 그녀의 남편의 앨범에는 헤이든 자신의 사진이 없다. 해리트의 부고에 스케치 초상화가 등장했지만 인터넷에서 루이스의 멋진 사진을 쉽게 찾을 수 있었지만 이상하게도 헤이든 자신의 사진도 그녀의 앨범에 나타나지 않았다. 두 세트의 기호가 페이지 전체에 존재하며, 그 중 하나는 해리트의 서예로 여겨진다. 많은 피실험자들은 이름과 가끔 묘한 말로 식별한다. 한 앨범의 안쪽 뒷면에서 한 손은 경쾌하게 총결했다. "저는 이 책의 사진 세 장을 좋아합니다." 부커틀은 아테나가 이 필적을 헤이든의 다른 출처의 작품 샘플과 비교하기 위해 필적 분석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두 번째 손은 여전히 수수께끼로 남아 있어서 아테나는 어쩔 수 없이 정찰할 것이다. 아테나는 1807 년에 건설되어 1849 년에 이 등대산 건물로 이사했고, 몇 년 후 헤이든은 디트로이트에서 등대산으로 이주하여 보스턴의 폐노 운동 (1846 년) 에 가입했다. 2 층 열람실은 그림과 같이 헤이든 시대의 열람실과 대체로 같다. (보스턴 아테나 박물관에서 제공)
도서관은 먼저 새로운 제본을 보존할 계획인데, 그 기관의 관장은 가능한 많은 초상 주제의 신분을 확인하고, 사진 뒷면에 인쇄된 사진 스튜디오의 워터마크를 사용하며, 공공 * * * 장부, 군' 해방자' 의 기록, 편집, 보스턴 경각위원회의 장부를 사용하여 도피 노예를 후원하는 조직이다.
관장은 또한 단추가 높은 코르셋, 남성복 3 벌, 화려한 땋은 머리' 장식' 을 사진 날짜의 단서로 사용하는 등 복장과 헤어스타일의 트렌드를 연구할 예정이다. 루이스는 1850 년대에 비켄산에서 성공한 재봉사와 신발 가게를 열었는데, 어떤 초상화들은 그가 창작한 특색이 될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
앨범 인수와 미래 계획은 회원 도서관의 더 큰 노력의 일환으로 보스턴 브라만 엘리트 클럽으로서의 명성을 떨쳐 버리고 더 포용적인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이 앨범들은 디지털화될 예정이며, 인터넷 * * * 에서 물어볼 수 있으며, 향후 전시회에서 전시를 공개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