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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a Pengfang의 캐릭터 프로필

지아 펑팡

1958년 4월 헤이룽장성 자무쓰시에서 태어난 지아 펑팡은 얼후 연주자이자 중국 음악가 협회 회원, 일본 동양 음악가 협회 회원입니다. 뮤직 소사이어티. 1978년에는 중국국립전통관현악단에 입단했다. 1979년부터 극단 얼후 솔리스트로 활동하기 시작했고, 1984년부터 극단 국립 오케스트라의 부교장으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1980년부터 그는 베이징 인민방송국, 중앙인민방송국, 중국국제라디오방송 등에서 다수의 얼후 솔로를 녹음했다. 어릴 때부터 형의 영향을 받아 8세 때부터 이호를 배우기 시작했다. 그는 더 높은 예술적 소양을 추구하기 위해 1988년 일본에서 공부했다. 그는 일본 최고의 예술 기관인 도쿄 예술 대학에서 공부하고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일본 여행 후, 일본의 유명 작곡가이자 일본 작곡가 편곡가 협회 회장인 핫토리 가쓰히사 선생님을 만나게 되었고, 그의 콘서트에 영구 솔리스트로 위촉되어 일본 및 세계 각국의 음악 무대를 순회하며 공연을 펼쳤습니다. 세계. 1997년에는 뉴욕 카네기홀에서 뉴욕모던오케스트라와 협연해 세계적인 연주자로서의 확고한 위상을 확립했다.

중국 이름: Jia Pengfang

외국 이름: 없음

국적: 중국

출생지: 흑룡강성 자무시

생년월일: 1958년 4월

직업: 이호 연주자

대표작: '도쿄에서 귀환', '로마로맨스', '판용' 등 다수 앨범 and Selected Collection

인생 경험

청춘

Jia Pengfang은 헤이룽장성 자무쓰(Jiamusi)에서 1966년에 태어났습니다. 문화대혁명으로 안이호를 받았다. 소련 국경과 가까운 북부의 작은 마을이자 베이징에서 기차로 30시간 거리에 있는 자무쓰는 문화대혁명의 거센 폭풍우를 겪을 수밖에 없었다. 사실 그가 얻을 수 있었던 얼후는 바로 그가 얻은 얼후였다. '마오쩌둥 사상선전팀'을 위해서.

16세 때 형들의 지원을 받아 베이징으로 가서 선생님 밑에서 공부했다. 당시 중국에서는 호적을 임의로 변경할 수 없었고, 농촌 사람들은 도시에 살 수 없었습니다. 16~18세가 되던 해, 식량 배급도 받지 못한 지아 펭팡은 이모 집 발코니에 1미터 크기의 헛간을 짓고 전문 연주자가 되기 위해 매일 연습을 계속했다. 마침내 그는 자신의 능력으로 때때로 선생님을 위해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하이정 가무단 입시 당일 탕산 지진이 발생해 시험이 중단되면서 극단 입단을 포기해야 했다. 반년 뒤 문화대혁명 정책으로 인해 그는 자무쓰로 돌아와 농사일을 해야 했다.

문화대혁명 이후 그에게 편지 한 통이 도착했다. 알고 보니 그 편지는 그의 전 선생님이 그에게 준 것으로 밝혀졌고, 편지에는 그에게 음악 대학에 가라고 조언했습니다. 그가 다시 베이징으로 가서 500명 중 1명을 뽑는 시험에 합격했을 때, 중국 국립 전통 오케스트라의 악장인 시험관이 그에게 오케스트라에 합류할 것을 강력하게 권유했습니다. 북경 호적을 취득하고 안정된 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 그는 이에 동의해 이후 전문 연주자로서 오케스트라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1988년 - 인생의 전환기

문화대혁명으로 파괴된 민족 민속 예술과 예술적 계몽을 발굴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꾸준히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자펑팡(Jia Pengfang)이 임명되었습니다. 오케스트라 부연장으로서 새로운 예술적 가능성을 추구하기 위해 여행가방과 얼후만으로 일본에 왔습니다.

공연 일자리를 구하며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하던 그에게 전환점이 찾아왔다. 바로 뮤지션 핫토리 카츠히사를 만난 것이다. Jia Pengfang의 재능과 얼후의 음색에 감동받은 Katsuhisa Hattori는 Jia Pengfang을 앨범 제작 및 콘서트 활동에 과감하게 활용하여 Jia Pengfang의 음악 세계를 열었습니다. 그 때, 도쿄예술대학 대학원에 진학하고 싶은 소망이 이루어졌습니다.

1997 - 새로운 예술 생활

뉴욕 카네기 홀에서 오케스트라와 함께 연주하면서 얼후 연주자로서 확고한 지위를 확립했습니다.

또한 1998년 6월 피스문 브랜드 데뷔작 '리버'에서 서양악기와 중국 민족악기를 융합한 시도와 높은 완성도는 국내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 판매도 성공했습니다.

이 개념을 더욱 발전시킨 앨범 'Rainbow'는 1999년에 발표되어 전작보다 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지아펑팡은 지난 며칠 동안 'Faraway', 'Sho Xiang', 'Roman Romance', 'Erhu Erhu', 'Moonlight Moonlight' 등 수많은 앨범과 앨범을 잇달아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중국의 전통 악기인 얼후를 세계에 더욱 알린다.

주요 작품

피스 문 퍼시픽MoonRecords(ChapterOne):

River

앨범 소개

이 하이라이트 Peace Moon 시리즈 앨범 'River'의 악기는 우리나라의 전통 현악기인 이호(Erhu)입니다.

몽골의 '바토킨', 한반도의 '헤굼' 등 악기에 활을 비비며 연주해 소리를 내는 악기가 많다. 아시아. 이 악기들은 원래 사람의 목소리를 흉내 내기 위해 연주되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얼후는 대륙의 모든 음향 특성 중에서 아시아의 음악을 가장 잘 구현하는 완벽한 악기입니다. 가장 낮은 음부터 가장 높은 음까지 이 음색은 광대하게 뻗어나가며 듣는 사람의 마음에 마법을 걸고, 붉은 색조가 짙은 광활한 하늘, 아시아 대륙의 푸른 들판, 그리고 사람들이 사는 풍요로운 자연 풍경을 상상합니다. 평화로운 삶. 유럽처럼 현악기의 대표주자가 바이올린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이번 앨범에 수록된 곡 중 6번과 9번은 순수 중국 클래식인 'ASmiling Moon'과 'Moonlight Night'만, 나머지는 이번 앨범을 위해 작곡한 오리지널 곡으로 특별히 디자인한 곡이다. 음악은 서양식 화성과 악기(피아노, 기타 등)로 가득 차 있지만, 얼후가 연주하는 소리는 여전히 동양의 온화하고 약간 슬픈 음색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 소리는 아시아 대륙의 극단적인 목가적인 삶을 표현하기도 합니다. 큰 오프닝.

앨범 트랙

Rainbow

앨범 소개

'Rainbow'와 'River'의 편곡과 프로듀싱, " 두 앨범 모두 "Faraway"는 여전히 쿄다 세이이치(Kyoda Seiichi)가 연기하고 있습니다. Peace Moon이 발표한 Jia Pengfang의 얼후 앨범 중 'Rainbow'는 가장 사랑받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멜로디든 편곡이든 전체적인 느낌이든 모두 최고의 선택입니다.

각 트랙마다 특징이 있지만, 항상 미묘한 통일감을 유지하며 앨범 전체를 응집력 있고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앨범의 첫 번째 트랙인 타이틀곡 'Rainbow'는 다른 어떤 곡에서도 느낄 수 없는 느낌을 선사한다. 몇 번을 들어도 영혼을 파고드는 감동은 결코 반으로 줄어들지 않습니다.

앨범 트랙

Faraway...

앨범 소개

Jia Pengfang의 "Faraway"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얼후 앨범 중 하나입니다. Jia Pengfang의 얼후 음악은 맑고 비브라토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는 뛰어난 얼후 기술과 대중적인 작곡 스타일로 유명합니다. 해외 유학에서 가장 성공적인 음악가 중 한 명인 그는 평화의 달에 발매된 세 번째 앨범 "Faraway"에서 "허난 소곡", "달이 반성하는" 등 친숙한 중국 얼후 민속 음악 고전을 다수 재해석했습니다. Two Springs', 'Nostalgic Song' 등의 곡들은 능숙한 기량과 탁월한 연주 실력으로 현대적인 요소를 결합하여 고대 중국 민요를 재현하여 사람들에게 감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일부 온라인 댓글에서는 "앨범의 일부 챕터에는 부족한 부분이 있고, 어떤 부분에서는 현대적인 요소가 너무 무거워 얼후의 매력을 가려서 음악의 본연의 맛이 부족하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것이 바로 뉴에이지가 과감하게 혁신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음악은 시대에 따라 승화되었고 얼후는 Jia Pengfang에 의해 "재창조"되었습니다.

어떤 곳에서는 Jia Pengfang의 조국에 대한 향수와 애착이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음악을 통해 추측하고 탐색할 수 있으며, Jia Pengfang의 마음을 느낄 수 있으며, 그의 음악적 영혼에 깊이 뿌리내린 중국 사랑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Faraway'의 'Water Lilies'와 'Wind of Willow Island'는 Jia Pengfang이 작곡했으며, 기타 곡의 작곡, 전곡 편곡, 앨범 제작은 여전히 ​​Seiichi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쿄다.

앨범 트랙

Xiang Sho

앨범 소개

2003년에 발매된 이 "Sho Xiang"은 얼호 거장 Jia Pengfang의 작품입니다. In Peace 더 문(The Moon)이 발매한 다섯 번째 앨범.

이번 컬렉션에는 쿄다 세이이치, 조노우치 미사, 온다 나오유키, 요시오카 잇세이 등 피스문의 주요 거장들과 비하인드 엘리트들이 대거 모였습니다. 같은 이름의 중국 전통 노래를 개작한 '새 노래'와 '양관산죽'을 제외하고 다른 노래들도 위 사람들이 작곡했습니다. 그 중 'Tomorrow'는 Jia Pengfang이 직접 작곡한 곡으로 얼후 연주 외에도 그의 다양한 재능을 엿볼 수 있습니다.

앨범 트랙

Moonlight

앨범 소개

"Moonlight"는 Erhu 스승 Jia Pengfang이 2006년 평화의 달에서 발매한 것입니다. .앨범. 아마도 고전적인 얼후 해석 기법에 대한 집착 때문인지 개인적으로는 "Holiday"와 "Nocturne"보다 그 수준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이 두 앨범은 얼후를 바이올린으로 점점 더 많이 연주합니다). Des Myth는 이미 추천받았습니다.) - 앨범에 이러한 흐름이 시작된 트랙이 있지만 처음 세 트랙은 얼후 클래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오는 음악적 느낌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음악 디스크의 끊임없는 반복이 내 기억 과정도 심화시키고 있음을 인정해야 합니다. 멜로디의 반복과 친숙한 악기들은 자연스럽게 과거와 그들이 자란 고향을 떠올리게 한다. 이 분위기는 조금 슬프기도 하고, 지금의 분위기와는 맞지 않을 수도 있지만, 나에게는 영혼의 자양분이 된다.

작가님이 실제로 처음으로 들어본 얼후 연주 앨범인 것 같습니다. 아마도 어렸을 때 '산과 흐르는 물', '늦게 노래하는 어부들' 등을 들었을 겁니다. 그래서 이 악기에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나쁜 인상을 남겼습니다. 생각해보면 우리나라의 오랜 역사를 지닌 악기로서 그것이 슬프거나 즐겁거나 항상 낮고 긴 방식으로 일종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고 항상 평화롭고 아름답게 나타나는 것이 의미가 있습니다. Jia Pengfang은 아마도 제가 생각할 수 있는 유일한 얼후 연주자일 것입니다. 이번 앨범에서는 "Moonlight"라는 주제처럼 얼후가 표현한 예술적 개념을 더 길게 만들기 위해 피아노를 사운드 트랙으로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아름답고 밝습니다. 나는 Jia Pengfang과 그의 작품에 대해 잘 알지 못합니다. 생각해보면 그는 향수병을 표현하고 싶은 것이 아닐까요? 아니면 외로움을 표현하나요? 그런데 솔직히 말해서 슬프게 들리네요, 하하.

앨범 트랙

로맨틱

앨범 소개

얼후의 메인 선율은 얼후의 소리보다 더 감미롭고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바이올린이 흘러나온다. 그런 가운데 큰 모자를 쓴 토토가 환한 미소를 보였다. 알프레도 삼촌의 거대한 몸이 소년을 팔로 감싸 안고 자전거 앞에 세워놓고 자전거를 앞으로 밀고 있는 것 같았다. '뉴시네마 파라다이스'의 생생한 현장이 갑자기 생생하게 살아났다.

엔니오 모리꼬네는 이미지에 마법을 걸 수 있는 보기 드문 천재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유명한 노래는 모두 유명한 얼후 스승인 지아 펑팡(Jia Pengfang)이 얼후에서 연주했으며, 이 "로마 로맨스"는 2009년 피스문(Peace Moon)이 발표했습니다. 2003. .

그러나 영화음악은 어떤 의미에서는 제한된 음악이다. 각 청취자의 호불호에 따라 인상을 매핑할 수는 없습니다. 귀로 느끼는 순간, 눈은 이미 이미지를 포착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주인공의 정신적 풍경, 열정, 눈물, 웃음, 슬픔 등. 그리고 때로는 웅장한 자연 풍경 그 자체가 음악에 녹아들어 듣는 사람의 마음을 영화 속으로 유혹하기도 한다. 엔니오 모리코네(Ennio Morricone)는 음표 하나하나를 창조하는 사람입니다. Jia Pengfang은 자신의 악보에서 이 아름다운 음표를 다시 엮었습니다. 이 두 사람의 협업을 통해 우리는 드디어 스크린 세계의 시공간 여행에 몰입하게 된다.

앨범 초반에는 엔니오 모리꼬네가 NHK 대하드라마 '무사시 무사시'의 주제가를 특별히 작곡했다. 앞서 언급한 '뉴 시네마 파라다이스'를 필두로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 '피아니스트', '말레나/시칠리아의 아름다운 전설' 등은 모두 영화 팬들에게 친숙한 명작이다. 그렇기 때문에 아티스트들은 영화가 방송되기 전에 각각의 테마를 선보였지만, 재현을 뛰어넘는 강한 영혼을 덧입혀야 했다.

지아펑팡은 그 음표를 훌륭하게 관통한다. 영화의 진정성과 감동은 엔니오 모리꼬네의 영혼으로 강화되며, 이러한 요소들을 따뜻한 포옹의 느낌으로 노트에 담아 성실함과 진실성을 부여합니다. 눈을 감고 현악기를 연주하는 순간, 그의 마음은 엔니오 모리꼬네의 세계에 둘러싸여 그의 가슴은 영화보다 더 벅차고 설득력이 있었다. Jia Pengfang의 음악은 청취자의 메모리 프로젝터를 부드럽게 전환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감미로운 음악에 빠져들게 됩니다.

앨범 트랙

Holiday

앨범 소개

"Holiday"는 Jia Pengfang이 2006년 평화의 달에 발표한 앨범입니다. , 원래 앨범 제목은 "My FavoriteThings"였습니다. 이 앨범은 얼후를 사용하여 "Nessun Dorma"("Nessun Dorma") 및 기타 클래식을 포함한 6개의 클래식 음악 트랙을 연주합니다. 대다수의 음악 팬들은 Peace Moon이 "Holiday"와 이후 "Nocturne"에서 Jia Pengfang의 얼후 연주를 반복적으로 바이올린처럼 만든 방식을 비판했으며 이것이 얼후를 약화시켰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피스문의 창조력이 명백히 부족하다는 점에 비하면 이러한 접근 방식은 일종의 실험적 혁신이라고 볼 수 있다. (위 내용은 원본이므로 재인쇄 시 출처를 표시해 주세요 - The Myth of Sildes)

앨범 트랙

Symphony of the Night Nocturne

앨범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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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cturne' 앨범에서 Jia Pengfang은 더욱 HIGH를 연주하여 국악인 얼후를 사용해 순수 클래식 음악에 도전하고, 얼후를 사용해 그랜드 피아노와 제2바이올린의 위상을 전복시키고자 한다. 클래식 음악은 말할 것도 없고, 미노 하루키의 재즈 트리오에게 국민적 풍미와 재즈 풍미가 가미된 ​​클래식 스타일을 창조하라고 요청하기도 했다. 재즈풍의 클래식 음악을 들어본 적도 있고, 좋은 곡도 많아요. 쇼팽, 바흐, 모차르트, 베토벤, 슈베르트 등의 단편집인데, 클래식 음악을 다른 방식으로 재현할 수 있을까요? 빛은 여전히 ​​거울일 뿐이며, 그 차이를 보는 것은 각계각층의 자비로운 사람들에게 달려 있으며, 현명한 사람들은 자신의 지혜를 가지고 있습니다.

내일

앨범 소개

일본에서 20년 만에 Jia Pengfang의 음악 활동은 2008년 대대적인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일본에서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뮤지션들을 알게 된 행운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나에게 소중한 보물입니다. 이번 앨범도 그들을 환영하는 앨범입니다. 'From Now On'으로 제목에 사용된 단어는 감사함을 표현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Jia Pengfang의 말은 올해 20주년이 그의 일본 음악 활동의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점임을 표현합니다.

앨범 트랙

Friends FRIENDS/ja_·panfan2009.10

앨범 소개

이 신작은 지아 20주년 기념 작품입니다. 펭팡의 일본 체류 기념 앨범 역시 2008년 말 와즈키의 대작이다. 해외 유명 조력자 핫토리 가쓰히사와 와타나베 토시유키를 아낌없는 투자로 초대한 앨범이다. 또한, 쿠와야마 테츠야의 아코디언과 아마노 키요시의 기타가 돋보이며, 제작 비하인드 라인업도 꽤 인상적이다.

라오지아의 앨범 첫 번째 곡은 핫토리 카츠히사가 작사했고, 지아 펑팡도 직접 2곡과 1개의 가사를 썼다. 나머지 작품은 와타나베 토시유키가 작곡, 편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번 신작 역시 오랫동안 잊혀졌던 이 신작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앨범 전체의 정수는 핫토리 카츠히사 작곡의 'Dawn'에 집중되어 있다고 할 수 있다.

앨범 트랙

Seasons

앨범 소개

2011년 3월 23일 새 앨범 'Four Seasons'가 발매되었습니다. 새로운 놀라움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앨범 트랙

A Touch of Heavenly Fragrance

앨범 소개

'A Touch of Heavenly Fragrance'가 중국 본토에서 발매되었습니다. 일본의 유명한 얼후 연주자 Jia Pengfang의 데뷔 앨범. 이번 앨범은 일본 유명 음악가 쿄다 세이이치가 작곡과 편곡을 맡았고, 일본 고쟁 연주자 장샤오칭이 초청돼 함께 연주했다.

'가펑팡: 천상의 향기' 내용: 지아펑팡의 얼후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사람은 행운이 있다. 그런 음악을 듣는 사람은 평생 그와 함께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CD는 훨씬 더 독특합니다. 이 낭만적인 얼후 창시자이자 여러 뉴에이지 및 얼후 음악 세계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중국 최초의 저작권 보호 음악 앨범이기 때문입니다! 그의 얼후 음악은 여전히 ​​전통적인 사람들에게 감동을 줄 뿐만 아니라 과거에 한 번도 접해본 적이 없는 수많은 사람들에게도 감동을 줍니다. 그는 얼후(Erhu)의 푸른 바다를 창조했으며, 전통과 현대 얼후(Erhu) 사이에 다리를 놓았습니다. 그는 독특합니다.

이 최고 수준의 CD의 또 다른 특징은 국제 최고 수준의 제작 전문가 그룹이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카피 라이팅도 국내 최고의 아트 카피라이팅 전문가이자 첫 번째 텍스트 아트 감독인 Tuoyue는 Flamingo Culture의 2012년 개막작인 "A Touch of Heavenly Fragrance"를 출시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산에는 눈이 쌓이고 연꽃 향기가 쌓입니다.

광활한 달을 바라보며

비단 현악이 심장의 현으로 이어지며,

비할 데 없는 봉우리가 하늘에 떨어진다.

이 흩날리는 천상의 향기는 독특하고 독특할 것입니다.

“현을 건드리자마자 그의 손에서 음악이 흘러나온다. 이런 음악은 다정하고 연속적이며 특별하고 자연스럽다. 음악은 여유롭고 조용하거나 멀리 떨어져 있으며 소리는 끝이 없다. 다시 소리가 나고, 멜로디는 또렷이 들리지만 문단을 정확히 구분할 수는 없었다. 마치 시냇물에 떠다니는 붉은 잎사귀 같았지만, 세 번 꼬이고, 다섯 번 굽히고, 아홉 번 꼬여 있었다. 아직 느린 물살을 타고 유유히 떠다니는구나." 이 풍기는 천상의 향기는 독특하고도 독특하다.

앨범트랙

01 촛불 그림자가 붉게 흔들리다

02 언제 다시 만날까

03 여가노래

04 눈연꽃

05 양춘꽃길

06 덕선조

07 바다와 하늘의 장막

08 병들어 노래하다

09 달빛밤

10 초가을

글리터

앨범소개

'글리터' 발매 2014년 1월 22일 Jia Pengfang이 발매한 새 앨범은 마지막 앨범 "A Touch of Heavenly Fragrance" 이후 2년 만에 나온 것입니다. 이 얼후 연주자에 대해서는 더 이상 소개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전히 그의 옛 고용주인 Peace Moon이 프로듀싱한 것입니다. 회사이자 아시아 뉴에이지 음악을 대표하는 회사의 강점인 PacificMoonRecords는 변함이 없습니다.

앨범 트랙

01_Morning Twilight

02 面影Omokage

03 风の Wings of Wind

04 夜木れDusk< /p>

05 SpanishDance

06 사막의 도시 누란

07 물 위의 달

08 눈보라

09 AsQuickAsLightning

10 Shigure AutumnShower

11なつなしい日々

다른 앨범

Erhu Erhu~JiaPengFangBest

< p>ErhuIILovers ~JiaPengFangBest

Memories~JiaPengFangBest

Swallow 2008.12

일본 콜롬비아MusicEntertainment:

EternalScenery

빛の海 (Jia Peng의 새 앨범, Jia Pengfang 참여)

일본 JVC/Victor

Hua Xian

공Sora~心を青ikucolorめuruとki~ (가펑 새 앨범, 지아펑팡 참여)

십이국 펑산비전 ~ 호공기억 (량방언 앨범, 지아펑팡, 지아펑신 참여)

채운왕국 스토리 (Liang Bangyan 앨범, Jia Pengfang이 공연에 참여했습니다)

Voice of Tianhua

출연자: Jia Pengfang, Zhou Yaokon, Jia Pengxin

앨범 트랙:

Zicui Suiming

연주자: Jia Pengfang Kuangkino Hiroko

앨범 트랙:

평가

그는 수십 곡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년 일본 콘서트 2회 단독 콘서트 및 다수의 해외 공연(미국, 이탈리아, 대만, 한국 등). 장이모우(張藝衣) 감독의 영화 <비검의 집>의 음악을 녹음한 것 외에, <모노노케 공주>(미야자키 준 씨), <비정의 도시>, <중국 시 여행>, <베이징 천지>의 음악도 녹음했다. -Year City", "Forbidden City" 및 기타 영화 및 다큐멘터리 음악을 녹음합니다. 일본, 유럽, 미국에서는 "화선", "영원한 풍경", "강", "무지개", "야오", "이호", "상", "로맨스", "이호 2차 LOVERS"를 연이어 출간했습니다. ', 'Moonlight', 'Holiday', 'Nocturne', 'Memories', 'Tomorrow', 'Friends', 'Twilight', '라이히 15주년 콘서트', '낭만 콘서트', '라이히 20주년 콘서트' 등 수십 곡 개인 CD 및 라이브 콘서트 DVD. 그의 음반의 전 세계 누적 판매량은 거의 200만 장에 이르렀으며, 그의 앨범 중 상당수는 발매 후 그 해 일본 클래식 음악 세일즈 차트 1위를 차지했고, 미국에서는 아시아 음악 세일즈 차트 1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그는 전 세계 음악가들과 협업해 수백 장의 음악 앨범 녹음에 참여했다. 그의 라이브 콘서트 공연은 많은 일본 TV 방송국에서 방송되었습니다. 또한 일본 국영 NHK가 방송한 '톱러너' 칼럼에서는 그의 뛰어난 음악적 업적에 대한 특별 인터뷰를 녹화하기도 했다.

Jia Pengfang은 Erhu의 가르침을 대중화하는 데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가 일본어 학습에 적합하게 편집한 얼후 교재와 악보집은 일본의 야마하 음악 출판사에서 출판 및 배포되어 일본의 얼후 교육 환경을 표준화했으며, 그는 일본 얼후 협회의 설립을 주도하고 많은 얼후 연주자들을 통합했습니다. 설립된 일본에는 얼후 등급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가 설립한 "Tianhua Erhu Academy"는 거의 천 명의 학생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본에서 가장 크고, 가장 오래되었으며, 최고 수준의 얼후 학교입니다. 그는 일본에서 얼후(Erhu) 학습의 경향을 창조했으며, 일본과 세계에 얼후(Erhu)의 확산과 발전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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