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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많은' 황무지 귀인' 을 읽은 후 어떤 소감이 있습니까?

그 많은' 황무지 귀인' 을 읽고 소감을 간단히 말하다.

이야기가 시작되면서 삼협 공사로 침수된 폐성까지 와서 물속에서 신비한 사람을 따라 기이한 광경을 만났지만, 상륙 후 이야기가 제 2 장에 이르렀을 때, 이 미스터리한 사람은 갑자기 모든 사람의 기억에서 사라지고 얕은 그림자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야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야기 속의 그 많은 것들이 이 그림자를 잡고, 수중의 옛 도시에 전혀 오지 않은 이 신비한 사람을 조금씩 찾아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야기명언) 이야기는 이것으로 점차 전개된다. 그럼 역시 대가가 될 만하다. 이어서 의문을 던진다. 혹시 이중기억이 있었나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분명히 처음 가봤던 곳인데, 너는 온 것 같아. 유명 인사가 죽었다는 것을 분명히 기억하지만, 그는 잘 살고 있다. 어릴 때 배웠던 어떤 글자를 분명히 기억하는데, 지금은 사전에서 사라진다.

이러한 집단적인 곤혹은' 황무지 귀인' 에서 해답을 주었다. 합리적이고, 거대하며, 스스로 말할 수 있는 풍부한 상상력이다.

허리 문안은 그다지 잘 어울리지 않는다. 개인적으로는' 황무지 귀인' 이 뇌를 태우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이야기는 서스펜스, 리듬도 빨라서 독자들이 주동적으로 뇌를 태울 여유가 전혀 없다. 다만 그 많은 상상력이 너무 풍부해서 관련된 지식체계가 크고 복잡하기 때문에,' 독자로부터 멀리 떨어진 깊은 지식점이 너무 많다' 는 느낌이 들기 때문에, 머릿속으로 생각하고 이해해야 할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황허 귀인' 을 보고 나도 이것이 사실인지, 심지어 약간의 위로를 받을 수 있을지 궁금했다. 그 주제는 영혼의 귀환에 관한 것이기 때문이다. 허리봉에 "모든 사람이 올 곳이 있고, 모든 관계는 나중에 만날 것" 이라고 적혀 있다. 영혼이 정말로 돌아온다면 죽음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이야기는' 폐허' 를 입구로 삼는 것, 즉 문자 그대로의 폐허이다. 삼협 공사가 물에 묻혔던 옛 도시. 그런 다음 점차 해가 질 때' 폐허' 가 될 산업으로 확장됩니다 (예: 종이매체) 다시 인터넷 세계의 폐허, 죽은 홈페이지, 도산 사이트, 오프라인 게임, 정서적 자국이 있는 모든 가상 세계로 올라갔다. 이어 인류의 본질로 넘어갔다. 모든 사람이 생활의 맷돌 속에서 점차 잊혀지고 있는 소년의 기쁨, 어린 시절의 꿈, 광희의 고통스러운 영혼들이 낙인찍혀 결국 폐허가 되었다. 황폐한 폐허가 시종일관 관통하는데, 그렇다면' 귀인' 이란 또 무슨 뜻인가? 이것은 그 많은 문예적 기질과 일치하고, 이야기가 표현하고 싶은 핵심 사고와 잘 맞는다. 정말 앞서 말한 바와 같이, 사람은 귀처가 있고, 나중에 다시 만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는 이런 시대에 처해 있다. 과거의 물건들이 끊임없이 전복되고, 덮여 있고, 새로운 사물이 빠르게 도래한다. 중국처럼 이렇게 많은 폐허가 있는 곳은 한 번도 없다. 이것은 중국의 속도 뒤에 있는 물건이다. 이전의 모든 것이 급속히 도태되고 덮여 사람들이 보는 것은 모두 새로운 것이다. 낡은 물건은 시선에서 제외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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