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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 정반차오를 찬양하는 시

1. 고대시 원문

'눈의 노래'

저자: 정반차오(청나라)

한 조각, 두 조각, 세 조각, 네 조각, 다섯 조각 예순일곱 조각, 여든아홉 조각.

수천 개의 무수한 조각들이 매화 속으로 날아가지만 결코 눈에 띄지 않는다.

2. 고대시의 감상

시의 처음 두 문장은 허구로 쓰고, 마지막 두 문장은 현실에서 쓴다. 신선한 예술적 개념. 처음 세 문장은 평범해 보이며 여물통에 머물고 있지만, 네 번째 문장의 끝에서는 움직임과 고요함 모두에 적합한 심오한 예술적 개념으로 시 전체가 갑자기 바닥에서 정점으로 밀려납니다.

거의 시 전체가 하나부터 열, 천, 만, 셀 수 없을 만큼 숫자로 쌓여 있지만, 읽어보면 전혀 부담스럽지 않다. 그리고 폭설이 내리지만 눈 속에 자랑스럽게 서있는 차가운 매화를보고 추위와 싸우며 꽃을 피우는 것을 보면 눈송이가 매화에 합쳐지고 사람들도 눈송이와 매화에 합쳐졌습니다.

추가 정보

양저우에 처음 도착한 정 반차오는 가난하여 일시적으로 자오산 비펑 수녀원에 머물렀고 우연히 마웨관과 마웨루를 만나 결성되었다. 깊은 우정. 그 후 어느 눈 오는 날, 정반차오는 눈바람을 뚫고 샤오링룽산정에서 두 사람을 만나 눈을 즐기며 시를 낭송했습니다. 그들은 정반차오가 거친 천을 입고 있는 것을 보고 그가 시를 짓는 법을 모른다고 생각하여 일부러 그를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의외로 Zheng Banqiao는 "눈의 노래"시를 차분하고 차분하게 낭송했습니다.

'눈의 송가'는 청나라 시인 정반차오(鄭板橋)가 지은 7자 절구이다. 이 시는 눈을 감았다가 놓는 기법을 사용하여 눈꽃과 하얀 갈대꽃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동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정반차오가 쓴 회화시는 내용면에서 사상적이고 서정적일 뿐만 아니라 형식면에서도 더욱 예술적이고 흥미롭다. 그림의 시는 “서화동일”, “동일필”이라는 예술적 취향을 충분히 반영할 수 있지만, 전통화가들의 명문과 추기는 그림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대부분 그림의 여백에 새겨져 있다. "양주 팔기" 비문은 중국 전통 회화와 "문인화" 비문과 시의 관례에서 벗어났습니다. 특히 정반차오의 서예와 회화의 결합은 이미지 표현의 독특한 방식이 되었으며, 이는 회화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서로.

Zheng Banqiao의 시 형식은 다양하고 파격적이며 절충적이며 서예가 좋고 스타일이 적절하면 그림도 더욱 다채로워집니다. 소위 단정한 스타일이란 그림의 실제 상황에 따라 구상하고 구도의 형식미에 주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이두백과사전-용학(Zheng Banqiao 저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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