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확실히 미묘한 점이 있다 < /p>
마술금지의 저자는 신비롭다. 그는 현실에서 신분을 숨기고, 작품에서도 은밀하게 노는 것을 좋아하고, 일을 한 번에 설명하지 않는다. < /p>
대충 보면 마술금지와 초포의 애니메이션판은 모두 정의의 주인공이 나쁜 사람을 물리치는 일례로, 모두 웃기는 오락 상품으로 가득 차 있다. 배경 설정은 복잡하지만 줄거리 전개는 쉬운 경향이 있다. 어차피 마작의 얼굴, 미금의 방전, 이해하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경, 배경, 배경, 배경, 배경, 배경, 배경) < /p>
하지만 디테일을 분석하면 미묘한 점이 많다. 예를 들어, 한쪽이 어한 여동생에 대한 학살을 통행하는 것은 포언니에 대한 대체적인 학대와 맞먹는 것으로, 실제로는 건강하지 않은 쾌감을 내포하고 있다. 입맛이 무거운 곳에서는 마술금지가 없는 것이 아니다. < /p>
이와 함께 저자가 사망 줄거리를 좋아하지 않아 대부분의 위험한 상황이 구조되었다는 사실을 시청자들도 알 수 있다. 여동생 편조차도 한쪽 통행이 성적 학대 성향을 나타내지 않고 포언니의 독립인격도 파괴되지 않았다는 결론을 내렸다. < /p>
자매 편의 설정은 매우 교묘하여 형이상학적 사고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그러나 극은 곧 상조마 () 와 일방이 통행하는 대결로 옮겨갔고, 사상적 내용은 깊이 들어가지 않았다. 온라인 스포일러에 따르면' 절대능력자 진화 계획' 도 등장할 것이며, 여동생 편에도 또 다른 배후 진실이 있다. 이런 수법은 실제로 보충 내용을 통해 독자들의 이전 줄거리에 대한 이해를 바꾸는 것이다. < /p>
마법 금지 및 초포의 애니메이션 내용은 설정 구상에 대한 표현이 부족하다. 초장 소설 원작에 비해 애니메이션판은 전희에 불과하다. 나는 인터넷 원작 독자의 발언을 관찰한 적이 있는데, 마술금지에는 여러 가지 궁극의 문제에 대한 생각이 담겨 있고, 동시에 복선이 매우 많아, 글쓰기가 모호하게 편향되어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마법 금지 시리즈의 세계관은 여전히 확대되고 있으며, 이전 줄거리는 뒤에서 새로운 설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직 끝나지 않을 때까지 많은 곳에서 결론을 내리기가 어렵다. < /p>
엄숙한격변 코믹극 < /p>
< /p>
< P > 정론하기 어려운 곳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원작의 줄거리를 완전히 이해하지는 못하지만, 이것은 내가 마술금지 시리즈에 대해 어느 정도 비판을 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먼저' 과학 초전자기포 S', 즉 초포 2 분기부터 시작하겠습니다. < /p>
슈퍼포의 시즌 2 타이틀은 여동생 편인데, 이는 마법 금지 속에서도 고전적인 줄거리이고, 슈퍼포의 제작은 마금보다 강하다. 다른 시각으로 다시 만드는 것은 확실히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이다. 하지만 시디 판매량은 초포 1 분기보다 오히려 낮았지만 인기도 떨어지면서 원작의 문제를 잘 반영하고 있다. < /p>
다행히 이야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다음은 혁명 미명편이다. 제작진은 계속해서 어둠을 렌더링합니다. 무거운 것을 만들고 있지만, 마지막 회에서의 전투는 여전히 카니발처럼 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초포 시즌 2, 앞에는 진지한 정극이 있고 뒤에는 코믹이 있다. 적의 첨단 기술 무기는 장난감처럼 쉽게 파괴되었다. 이런 오락화된 전투 분위기는 SNK 의' 합금 탄두' 시리즈를 생각나게 한다. < /p>
위의 개인적인 견해뿐입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