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도를 기다리며'는 1953년에 초연된 아일랜드의 모더니스트 극작가 사무엘 베케트의 2막 비극 희비극입니다. 『고도를 기다리며』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아무도 오지 않고, 아무도 가지 않는” 비극을 표현하고 있다. 작품은 사람들의 심리와 심리 활동 과정, 인간의 심리 활동 장애를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작품 속 인물들은 뚜렷한 성격을 갖고 있지 않다. <고도를 기다리며>는 연극 역사상 최초로 성공한 터무니없는 연극이다.
2. <엔딩> 역시 베이커의 가장 독특한 작품 중 하나이다. 인간의 존재는 부조리하고 고통스럽다는 주제를 담고 있으며, 극 중 하인이 휠체어를 밀고 있는 장면은 모두 4명뿐이다. 연극은 절망의 고통 속에 있다. 주인공 함씨는 “엔딩이 초반에 나왔는데 계속 연장되고 있다. "극의 끝이 인생의 고통의 끝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여전히 연장되고 있다.
3. '말론의 죽음'은 베케트의 가장 대표적인 작품 중 하나이다. '말론의 죽음' " 부조리한 예술 형식은 전후 서구 세계의 실제 사회 상황을 반영합니다. 이는 중요한 사회적 의미를 가지며 사람들이 환상으로 가득 찬 무감각하고 평범한 생활 조건에서 깨어나 자신의 진정한 생활 조건을 볼 수 있게 해줍니다. < /p>< p>4. "몰로이"는 베켓의 가장 유명한 프랑스 "소설 3부작"의 첫 번째 부분입니다. 전체 책은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은 그의 어머니를 찾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기억의 대부분을 잃은 다리 장애를 지닌 노인이 돌아가신 어머니의 방에 갇혀 글을 계속 쓰고 있는 것이다. 두 번째 부분은 실종된 몰로이를 찾기 위한 여정을 또 다른 주인공인 모란이 서술한다.
5. 코믹한 우아함은 위니라는 여자의 실종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 그녀는 점차 모래 속으로 삼켜지지만 여전히 고통 없이 자신의 삶을 이야기하고, 수렁 속에서도 여전히 절망적이고 행복하게 말을 꺼내게 된다. Serge Noyelle의 무대에 오른 그녀는 의심할 바 없이 Samuel Beckett의 여성 버전입니다. Serge Noyelle의 이 감독 작품은 "미친 자유의 그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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