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헤
몇 가지 알려드리면 영웅인지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의의 노래"
나는 북뜰에 갇혔는데, 폭이 8피트, 깊이가 4피트인 토실에 갇혀 있었습니다. 그 방에는 낮은 문이 하나 있었고, 짧고 좁은 흰색 방이 있었고, 그것은 더럽고 어두웠습니다. 이 여름날에는 온갖 공기가 활짝 피어난다. 비가 네 번이나 내려 침대 위에 떠오를 때는 수증기가 되고, 반나절 동안 진흙으로 덮이고 김이 나고 물에 담그면 수증기가 된다. 흙이 많고 맑고 뜨거울 때 바람이 사방으로 막힙니다. 이때 처마에 장작이 흐려지면 염증을 촉진합니다. 불이 났을 때, 창고에 썩음이 있을 때, 쌀의 기(氣)이고, 비린내 나는 땀과 흙이 있을 때는 사람의 기이다. 오염되었을 수도 있고, 훼손된 시체일 수도 있고, 썩은 쥐일 수도 있으며, 나쁜 가스가 섞여서 더러운 가스가 될 것입니다. 스택은 기의 수이며 그것을 활용하는 사람은 거의 뛰어난 사람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는 약해서 2년 동안 그를 무시했습니다. 다행히 영양이 풍부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런데 Anzhi는 무엇을 지원하나요? 맹자는 “나는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기(氣)를 잘 닦는다.” 그 기가 7개인데, 하나가 7개와 반대라면 내가 왜 고통을 받겠는가! 천지의 의가 이같이 크니 그러므로 의의 노래를 지어라.
하늘과 땅은 공의가 있고 만물이 섞여 있습니다. 아래에는 강과 산이 있고 위에는 해와 별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광대하다고 부르는 것은 압도적입니다. 황실 도로는 Qingyi, Hanhe Tumingting이어야합니다.
마지막에는 서로 만나서 하나씩 그림을 그리게 됩니다. 제태석 대나무 전표, 진나라 동호의 펜.
진나라 장량주, 한나라 소우제. 그는 Yan 장군의 우두머리였으며 Ji Shi에게 피를 흘렸습니다.
장수양의 이빨과 염창산의 혀이다. 아니면 얼음과 눈을 치우는 요동 모자입니다.
아마도 자신의 가르침을 과시하기 위해 귀신과 신들이 영웅적으로 운다. 아니면 강을 건너 후지에를 아낌없이 삼키는 것입니다.
혹은 도둑의 와트에 부딪혀서 역머리가 부러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것이 영원히 지속될 장엄한 기이다.
해와 달을 관통하면 삶과 죽음이 결정된다. 땅이 그것에 달려 있고 하늘 기둥도 그것에 달려 있습니다.
세 가지 기본 원칙은 실제로 생활과 관련이 있으며 도덕성이 뿌리입니다. 양지우가 정말 약하다는 소식을 들으니 안타깝다.
초나라 포로들은 왕관을 쓰고 충베이로 보냈다. 삼각대 웍은 찹쌀처럼 달달한데 달라고 하면 못 준다.
지하세계는 유령불로 닫혀 있고, 봄마당은 닫혀 어두컴컴하다. 소도 같은 비누를 먹고, 닭도 먹고, 봉황도 먹습니다.
도랑 속에는 안개와 이슬이 끼면 황폐해진다. 이렇게 되면 아무리 춥고 더워도 온갖 질병을 이겨내기가 쉽습니다.
아아, 주라오창이여, 평화로운 조국이여. 어찌 영리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음양은 도둑질을 당하지 않습니다.
이를 생각하며 떠다니는 하얀 구름을 올려다본다. 내 마음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고, 하늘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철학자의 날은 멀고, 형벌은 과거다. 바람 처마에는 책을 읽을 수 있는 책이 전시되고, 고대의 길은 그 색을 빛낸다.
1. 춘추시대 노양공 25년, 즉 기원전 548년, 제나라 최주가 광왕을 죽였다고 태사서에는 기록되어 있다. 최주가 그를 죽였고, 그의 남동생이 또 다른 편지를 썼고, 최주가 그를 다시 죽였고, 그의 남동생이 또 다른 편지를 썼고, 최주가 그를 다시 죽였고, 태시의 형이 최주에게 편지를 써서 세 사람을 죽였다. 그러나 그의 남동생은 여전히 편지를 썼습니다. Cui Zhu는 정의의 종말이 지울 수 없다는 것을 알고 그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제나라 태사종 4형제는 폭력이나 권력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과연 영웅이라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2. 춘추 노선공 2년, 즉 기원전 607년, 진릉공이 조돈을 죽이려고 했고, 돈이 제나라로 달려가서 영공을 공격했다. 돈은 아직 나라를 떠나지 않았는데, 조천이 국왕을 살해했다고 고발하지 않고 조돈이 왕을 죽였다고 말했다. 조둔은 "나는 아니다, 추안예"라고 말했다. 동여우는 "당신은 고관이다. 죽으면 나라를 떠나지 않을 것이지만 도둑을 찾지 않을 것이다. 왜 죽이지 말아야 하느냐"고 말했다. 공자는 "동호는 고대에 좋은 역사를 지녔으니 그의 서예는 감춰지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진나라 동호는 자신이 왕인지 아닌지 모른다고 직설적으로 썼다. 영웅이건 아니건.
3. 진시황 17년에 한왕은 9년 동안 6국을 모두 멸망시키고 천하를 장악했다. 3년 후, 한의진 장량(Han Yichen Zhang Liang)과 그의 전사들은 철 가시를 사용하여 볼랑사(Balangsha)에서 시황제를 암살했습니다. 그들은 실수로 차 옆면에 부딪혔습니다. 양과 전사들은 모두 분노하여 열흘 동안 밧줄을 붙잡고 있었습니다. .
장량원은 감히 진시황을 큰 쇠뿔로 암살할 뻔한 약자였다.
4. 한나라 무제(吳皇) 때 흉노(匯后)에게 사신을 보내어 무력으로 항복하려 했으나 결국 굴욕을 당하고 고통을 당하였다. 잡히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셰퍼드를 북해, 즉 지금의 바이칼 호수로 보냈습니다. 오씨가 한사직을 맡을 때 19년에 머리카락이 모두 빠졌고, 조나라 때까지 돌아오지 않았다. 처음에 Wei Lu와 Li Ling은 모두 Huns에게 항복했습니다. Huns 사절은 Wu에게 항복하도록 설득했지만 Wu는 한숨을 쉬며 "아아! Ling과 Ling의 범죄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웨이루는 천국과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소우는 19년 동안 수염을 기른 '소우의 양치기': "소우는 명절을 위해 수염을 기른다. 눈이 내리고 얼음이 얼었고 나는 19년 동안 비참했습니다. 목마르면 눈을 마시고, 배고프면 펠트를 삼키고, 북해에서 양을 친다.
나는 한나라의 나라를 마음속으로 소중히 여기고 있으나 아직 그 영예를 돌려드리지 못했습니다. 온갖 어려움을 겪은 뒤 내 마음은 바위처럼 굳건해졌습니다. 밤에 침대에 누워 있으면 대나무 소리가 들려 귀가 아프고 마음이 아픕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북풍이 불고 기러기들은 날아가 버립니다. 아들의 귀환을 고대하는 백발의 여인은 붉은 화장을 하고 텅 빈 커튼을 지키고 있다. 우리는 밤 삼경에 꿈에 빠집니다. 두 곳에서 누가 누구를 꿈꾸고 있습니까? 바다가 마르고 바위가 썩게 놔두면 큰 축제가 조금도 손해를 보지 않을 것이다. 결국 훈족은 겁에 질려 한더웨이(Han Dewei)에게 항복했다. ”
소우가 위대한 영웅인지는 모르겠고, 소우의 손에 들린 맨손의 '한지에'가 영화 속 이티엔검과 용살검에 비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곽대하의 손.
5. 한나라 현제 19년에 유비가 촉에 들어가 장의 장수 안연을 대신하려 하여 “촉에 장수들이 있느니라. 머리가 잘렸지만 항복한 장군은 없습니다. "
정말 멋진 말씀이군요! "목이 잘린 장군도 있지만 항복할 수 없는 장군이 있습니다!" "그 말이 아직도 귓가에 맴돈다... 안연이 영웅으로 여겨지는 걸까?
6. 진나라 회제 통치 기간 동안 여덟 명의 왕이 공격을 선언했다. 왕잉의 청두의 병사들이 혜제의 마차를 습격해 황제 앞에서 신하 중 한 명인 지샤오를 죽였다. 피가 황제의 옷에 튀었고 신하들은 그에게 씻어달라고 부탁했다. 씻지 마." ”
폭력에 맞서 두려움 없이 자신의 살과 피를 사용하여 정의를 수호하고 정의를 수호한 공무원이 영웅인지는 모르겠습니다.
>7. 당나라 현종 천보년에 안녹산과 시사명이 차례차례로 연제를 사칭하여 하북에 반란을 일으키고, 당나라는 계속해서 병사 없이 수양을 점령하고, 음식이나 도움, 쥐를 모두 파고 풀씨를 모두 먹습니다. .. 장쉰은 수양시에서 굴하지 않고 싸웠고 결코 항복하지 않았기 때문에 위대한 영웅으로 간주되는지 "위대한 기사도"로 간주되는지 모르겠습니다.
8. 안녹산이 안기에게 등을 돌리자, 하북의 모든 성들이 바람에 휩쓸려 갔다. Gaoqing은 처음에 Lushan의 추천을 받았지만 큰 정의로 그들을 공격하러 나갔고, 그는 패배하고 굴하지 않고 붙잡혀서 Li Xilie가 반란을 일으켰습니다. 80세 남성, 욕하다 사망. 옌고칭과 옌진칭 두 형제가 '위대한 영웅'이라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9. 나라에 큰 혼란이 일어났고, 관녕은 요동으로 피신하여 모두가 본받는 깨끗한 행실로 자신을 격려했고, 나중에 차신은 명예와 이익을 갈망하여 자리를 나눴습니다. 그 결과 화신은 조조와 연루되어 조조가 한나라를 찬탈하도록 도왔다. 그러나 영은 고결함을 유지하고 시대를 초월하여 온전한 사람으로 알려졌던 것이 바로 이것이다.
관닝이 주류와 어울리지 않고 자리를 분리하고 혼자 지내면 영웅인지 모르겠습니다.
10. 동한 말기에 삼국이 촉한으로 분열되었다. 재상 제갈량의 『사형』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적혀 있다. 무시할 수 있는 것은 장관의 지혜가 아니다." "정말 "헌신적이고 헌신적 인 사람이 죽었습니다!" “수천년이 지나도 읽은 뒤에도 여전히 가슴이 뭉클합니다.
촉한나라의 재상 제갈량이 위대한 영웅인지 ‘대기사도’인지 모르겠습니다. ”.
11. 5. '호의 난' 이후 금제와 원제는 양쯔강 왼편에 정착해 중원을 회복하지 못했다. 당시에는 고상한 사람들이 있었다. 이상과 선량한 사람들이 열심히 일했습니다. 그 중에는 Liu Kun이 남쪽의 험난한 Bingyang 지역에서 죽었고 Zu Tijin이 있었습니다. 강과 Luo 강을 건너갈 때 우리도 그것을 보았습니다. 티야, 우리는 중류를 치고 "중원을 개간하고 부흥시키지 못한 나의 조상 티는 큰 강과 같으니라!"고 맹세했다. "비록 비록 일은 실패했지만 그 정신의 열정과 관대함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며 이는 중국의 위신을 높이고 도적들의 맹렬한 불길을 무너뜨리기에 충분합니다.
Zu Ti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공격의 한가운데에 서서 적을 기다리고 있던 유곤(劉坤)을 백작으로 삼는다." "위대한 기사도자"라면, "조국과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인물"이라고 할 수 있으며, 위대한 기사라고 할 수 있는가?
12. 당나라 덕종(德宗) 때 주사가 모반을 꾀하여 단수시를 공범으로 삼으려고 했으나 주사가 계획한다는 소식을 듣고 단수시를 영입하게 된다. 반란을 일으킨 그는 화가 나서 손에 든 코끼리 와트로 Zhu Si를 때렸고 Zhu Si의 머리에 피가 흘렀습니다.
Duan Xiushi가 Zhu Si에게 피해를 입었다는 것은 모르겠습니다.
13. 송나라 고종제가 남쪽으로 건너가 장강 남쪽에 정착하자 악비는 “두 성자를 환영하고 옛 수도로 돌려보내라”고 외쳤다. ", "직장 황룡으로 가서 같이 마셔라", "나의 강산을 돌려줘"
"강은 붉다"
"너무 화가 난다"고 손으로 썼다. 비 속에서도 쉴 수 있다는 것. 올려다보고, 하늘을 올려다보며 포효하며, 강하고 강렬하다. 30년의 명성과 먼지, 8천 마일의 구름과 달. 청년의 머리가 하얗게 변하는 것을 기다리지 마십시오. 그러면 그 머리는 공허하고 슬프게 될 것입니다.
징강의 수치심은 아직 해결되지 않았는데, 장관들의 후회는 언제 파멸될 것인가? 긴 차를 몰고 짓밟으니 하란산이 없어졌습니다. 야망은 훈족이 배고프면 고기를 먹고, 목마르면 훈족의 피를 마시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다시 시작하여 오래된 산과 강을 청소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Chaotianque.
”
이 얼마나 "훈족의 고기를 먹는 고결한 남자"입니까! 얼마나 "훈족의 피를 마시고 목마르고 웃고 떠드는"가! 사람' 또는 '나라를 위해 봉사한다', '인민을 위해', 그가 과연 위대한 영웅이라고 할 수 있는가?
14. 남송이 망할 무렵 재상이 두 명 있었는데, 문천향이 한 명 있었다. 그리고 다른 하나인 육수부는 가족의 전 재산을 몽고와 싸우기 위해 썼고, 포로가 된 후 많은 고난과 9번의 죽음을 겪었으며, 후회 없이 "영정해(靈丁海)를 건너다"와 "의의 노래"를 썼다. -감동적인 정의는 시간과 공간의 장벽을 초월하여 오늘날에도 여전히 우리의 마음을 감염시키고 있습니다.
Lu Xiufu 주지사는 Zhao Bing에게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국정은 지금까지 완전히 실패했습니다. 폐하께서는 나라를 위해 죽으셔야 합니다. 더유황제의 실수를 반복해서는 안 됩니다." 대유황제는 멀리 다도에서 모욕을 당했습니다. 폐하께서는 더 이상 다른 사람들에게 모욕을 당하시면 안 됩니다. "어린 황제를 등에 업고 바다에 몸을 던져 죽는 것…
문천향과 육수복의 '나는 할 일을 다 마쳤다'는 도덕적 성격을 갖고 죽는지 모르겠다. '위대한 기사도자'로 간주될 수 있거나 '국가와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사람은 위대한 영웅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15. 명나라 전기 건문시대, 연나라 주제왕. Jianwen 4 년에 Nanjing이 무너지고 Jianwen 황제가 사라졌습니다. Fang Xiaoru 장관은 Zhu Di 앞에서 "Yan 도둑이 왕위를 찬탈했습니다"라는 글을 썼고 그는 너무 화가났습니다. 내가 너희의 9개 종족을 멸망시킬까 두렵지 않다! 방샤오루가 말했다: "그러면 내 10개 종족을 죽이면 어떡하지?" ? ”
10개 가문 중 하나인 팡샤오루(Fang Xiaoru)는 처형되었지만 권력이나 폭력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그가 위대한 영웅으로 여겨졌는지는 모르겠습니다.
16 명나라 천기(Tianqi) 시대에 내시 웨이중헌(Wei Zhongxian)은 정부를 방해했고, 양련(Yang Lian), 좌광도(Zuo Guangdou) 등은 체포된 후 온갖 고문을 당해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양롄은 "나는 헌법 장관이고 그렇게 하라는 명령을 받았다"고 말했다. 공자께서 말씀하셨다: '당신은 나에게 당신의 운명을 맡겼으나 큰 일이 있을 때 그것을 빼앗을 수는 없습니다! ’ 이런 생각으로 우리는 비로소 하늘의 선제(後皇帝)를 볼 수 있고, 두 조상과 십종파, 황제와 황후, 그리고 영원무궁한 세계를 볼 수 있게 된다. 웃어라, 웃어라, 좀 더 웃어라! 내가 칼로 동풍을 자르면 나에게 무슨 상관이 있느냐? ”
“웃어, 웃어, 웃어! 내가 칼로 동풍을 자르면 나에게 무슨 상관이 있느냐? "양련과 좌광도, 그들은 '대기사', '국가와 인민에 봉사'하는 사람, 위대한 영웅으로 여겨질 수 있는가?
17. 충전황제가 죽은 후, 국왕 부주유송은 남쪽으로 여행했고, 남명나라의 만주족은 어둡고 불안정한 상태에 있었고, 그들은 17세 때 악명 높은 '양주십일'과 '가정삼사'를 일으켰다. 조국을 위해 싸우다 포로가 된 청년 홍성초는 난징의 옛 법정에서 높은 곳에 앉아 아래에서 심문을 받고 있는 하완춘에게 물었다. 스스로를 군인이라 부르며 반역죄를 범할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계시나요?" 그는 속아서 실수로 군대에 입대한 것이 틀림없다. 청나라에 복종한다면 아름다운 관리로서의 명성을 잃어서는 안됩니다. Xia Wanchun은 움직이지 않고 Hong Chengchou에게 "당신은 누구입니까? "라고 물었습니다. "근처에 있던 호랑이와 늑대 야멘 하인들이 소리쳤다: "이 사람은 홍씨다! 옆에서 또 다른 간수는 "이 사람은 홍형주(홍성초) 씨입니다."라고 속삭였습니다. 샤완춘은 모르는 척하며 엄하게 항의했다. "흠, 가짜인 게 틀림없어." 이 왕조의 홍형주(洪衡九) 선생은 명나라의 뛰어난 인물로 송산(宋山)과 성산(興山)에서 북오랑(淸淸)과 용맹하게 싸웠고, 그의 피가 장취(張緩)에게 튀었다. 그 소식을 듣고 직접 그를 기념하는 시를 지었습니다. 나는 홍형구 선생을 충성스러운 순교자로 존경하며, 순교자들의 영웅적 행적을 본받기 위해 조국을 위해 죽기를 원합니다.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정의는 영원할 것입니다!
샤완춘이라는 청년이 조국을 위해 목숨을 바친 것인지, '대기사'로 평가받을 수 있는지, '조국과 인민을 위한 위대한 인물'인지, 아니면 위대한 영웅이라 할 수 있는지.< /p>
18. 남명 영력(永利) 4년(1650). , 신하들은 서로를 비방하고 식량과 임금이 부족하여 천주에서 진군하여 계림에는 혼란이 닥쳤다. 그는 일본에서 100편이 넘는 시를 침착하게 체포했고, 동창은 그를 설득하여 항복했다. 시티와 다른 사람들은 목숨을 바쳐 많은 고통을 겪었다고 할 수 있다. >
군인 한 명도, 총 한 자루도 없이 강하고 꼿꼿한 육체만 있는 시티, 장통창, 나중에 패해 분신한 리라이헝, 무자비하게 살해당한 장황옌... 이 사람들인가 '위대한 기사', '국가와 인민에 봉사'로 간주되며, 그들은 위대한 영웅으로 간주됩니까?
5 천년 동안 강력한 중국에는 기사와 영웅적인 행위가 너무 많습니다
p>비무장해도, 약해도...
" 목숨을 바치고 죽었다."
"불능한 주티(Zu Ti) 중부평원을 개간하고 부흥시키는 것은 큰 강과도 같으니라! ”
“야망은 훈족이 배고플 때 고기를 먹는 것이고, 훈족의 피는 목마를 때 웃고 떠드는 것이다.
”
“웃어, 웃어, 웃어! 내가 칼로 동풍을 베면 나에게 무슨 상관이냐? "...
이들 중에 누가 강심장을 지닌 선한 사람이 아니겠습니까! 누가 영원한 정의를 지닌 위대한 영웅이 아닌가!
영웅들이여, 왜 그래야 합니까? 천검과 도살자를 손에 쥐고 있는데 왜 마법이나 신의 손길을 알아야 합니까?
직거래는 마음속에 약간의 정의가 있고, 위기의 순간에 '의'를 위해 헌신하는 용기, '의를 위해 목숨을 바치다'라는 말이 있듯이 '영웅'이라는 단어의 진정한 뜻은. 땅에 꽃이 없어도, 환호하는 사람이 없어도, 역사의 모래밭에 잠겨도...'천지에 합당'하면 충분하다
"어떻게 그럴 수 있을까?" "네가 원하는 만큼 마음이 맑아지고 싶을 뿐이야." 여기에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
자동차 풍경 자동차 상자는 어떻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