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이폰 3gs 부터 가로 세로 픽셀 포인트는 각각 320*480, 화면 크기는 3.5 인치, 화면 비율은 4: 3
입니다2. 아이폰 4 와 4S 에서 와이드 높이 픽셀 포인트는 640*960 으로 바뀌었지만 프로그램 각도에서 여전히 320*480 (애플의 retina 디스플레이 때문에 retina 에서 프로그램 픽셀은 보이는 픽셀의 두 배에 해당) 화면 크기 3.5 인치, 화면 비율
3. 아이폰 5 와 5S, 와이드 높이 픽셀 포인트는 640*1136 (프로그램 각도 320*568), 화면 크기 4 인치, 화면 비율 16: 9
4. 아이폰 6 해상도 375x667 포인트, 픽셀 750x1334 화면 4.7 인치
5. 아이폰 6 플러스 해상도 414x736 포인트, 픽셀 1242x2208 화면 5.5 인치
일반적인 아이폰 응용 프로그램 (게임 제외) 은 대부분 위쪽 탐색 모음, 아래쪽 도구 모음 또는 탭 모음, 가운데 큰 부분이 표시용 컨텐츠 영역입니다. 아이폰 5 가 늘어나서 프로그램 적응에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컨텐츠 영역의 내용은 기본적으로 동적으로 생성됩니다. 적응은 간단하고 상하가 변하지 않고 가운데 내용 영역이 늘어나면 됩니다. 탐색 막대와 도구막대의 높이도 44 점입니다. 다음은 아이폰 4 와 아이폰 5 의 비교입니다.
2014 년, 아이폰 6, 아이폰 6 플러스 출시 이후 상황은 또 새로운 변화가 있었다. 모든 아이폰 모델을 다시 한 번 비교해 보세요.
화면 크기가 다시 분열되다. 하지만 아이폰 5 와 아이폰 6 의 종횡비를 비교했습니다.
아이폰 6 과 아이폰 5 는 화면 크기가 바뀌었지만 비율은 변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모두 9 ÷ 16 = 0.5625 의 화면입니다.
오래된 아이폰 5 프로그램이 아이폰 6 위에서 실행될 때, 만약 적응되지 않았다면. 오래된 프로그램은 자동 등비 확대, 새 휴대전화 깔기, 오래된 프로그램도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다. 이런 방안은 자동 적응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오래된 프로그램이 늘어나서 전체가 좀 허술해 보이고 큰 화면 공간을 더 잘 활용할 수 없다.
개발자의 수동 적응이 필요할 때 아이폰 4 에서 아이폰 5 로 전환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새 프로그램에서 새 부트 이미지를 지정합니다. 시작도를 지정하면 화면 해상도가 이미 적절한 크기로 바뀌었고, 이때 AutoLayout 을 사용하여 레이아웃을 하면 동일한 코드로 여러 모델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새 휴대폰의 화면이 더 크고, 더 많은 가상점이 있어 더 많은 내용을 표시할 수 있다.
주목할 만한 점은 아이폰 6 플러스입니다. 그것의 폭 높이는 414 × 736 점, 3x 패턴으로 이상적으로는 1242 × 2208 픽셀이 있어야 한다. 그러나 아이폰 6 플러스의 실제 픽셀은 1080 × 1920 으로 이상치보다 조금 적다. 아이폰 6 플러스는 프로그램 전체를 약간 줄이는 방식으로 처리됩니다. 해상도가 매우 높은데, 이 정도의 차이는 실제로 볼 수 없다. 이렇게 처리하면 44 개 점의 클릭 영역 제약 조건이 물리적으로 실제 길이에서 거의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장시간 자위행위를 하는데 지금 머리가 어지러운데 반응이 느리면 어떡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