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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인 관한칭 소개

관한경(關hanqing, 1220~1300년경)은 원나라의 극작가이다. 그는 고대 중국 오페라 창작의 대표적인 인물이다. 이름은 금식(일대일 금식)이 되었고, 노인은 금식을 했습니다. 한족, 제저우(현 산시성 운성) 출신. 출신으로는 치저우(현 하북성 안궈현)의 무인촌과 대두(현 북경시) 출신도 있다. 진나라(서기 1220년경). 마즈위안(Ma Zhiyuan), 정광주(Zheng Guangzu), 백포(Bai Pu)와 함께 '원 오페라 사대'로 알려져 있으며, 관한칭(Guan Hanqing)은 '원 오페라 사대'의 선두에 있습니다. Jia Zhongming의 "Ghost Book"의 에필로그는 그를 "배 정원의 리더, Xiu 부서의 편집장, Nianzaju 팀의 책임자"라고 부르며 이는 Yuan 연극계에서 그의 위상을 보여줍니다. 왕조. Guan Hanqing은 한때 여배우 Zhu Lianxiu에게 선물로 "Nanlu Yizhihua"를 썼는데, 이는 그가 여배우와 긴밀한 관계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는 한때 부끄럽지 않다고 주장했다: "나는 전 세계의 자비로운 지도자, 세계의 탕자의 지도자입니다." 나는 찐 사람이다." 썩지도, 익히지도, 으깨지도, 볶지도 않고 구리콩처럼 울리게 될 것이다." 각종 기록에 따르면 관한경은 67편의 희곡을 편찬했는데 그 중 18편이 현재 존재한다. 관한칭이 개인 작품을 지은 것인지에 대해서는 학계 내에서 여전히 이견이 존재한다. 그 중에는 "두아의 불의", "풍진 구출", "왕장 관", "달 숭배 관", "루 자일랑", "단검 클럽", "조 풍월"등이 그의 걸작이다. 관한칭의 드라마 내용은 극도로 사실적이며 저항의식이 강하다. 관한경이 살던 시대는 정치가 어둡고 부패했으며 사회가 혼란스럽고 계급갈등과 민족갈등이 심하여 백성들이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었습니다.

그의 희곡은 사회 현실을 깊이있게 재현하고 시대적 정취가 강하다. 왕족과 권세 있는 남자 거뱌오(Ge Biao)와 노자일랑(Lu Zhailang)의 만행과 만행, "사람의 뼈를 뽑고 사람의 피부를 벗기는" 피비린내 나는 현실뿐만 아니라 어린 신부 도우이(Dou E)와 하녀의 비극적인 경험도 있습니다. Yan Yan은 삶의 측면이 매우 광범위하여 관료의 어둠을 무자비하게 폭로할 뿐만 아니라 인민의 저항 투쟁을 열정적으로 칭찬합니다. 관대한 비극, 낙천주의, 투쟁은 관한칭 희곡의 기조를 이루고 있습니다. Guan Hanqing의 작품에서 가장 눈에 띄는 이미지는 Dou E, 매음굴 소녀 Zhao Pan'er, Du Ruiniang, 어린 소녀 Wang Ruilan, 과부 Tan Ji'er, 하녀 Yan Yan 등과 같은 평범한 여성입니다. 자신의 특성. 이들 대부분은 미천한 출신으로 봉건 지배계층으로부터 다양한 탄압과 박해를 겪었다. 관한칭은 그들의 비극적인 경험을 묘사하고 그들의 고결함, 친절함, 지성, 재치 있는 성격을 묘사하는 동시에 그들의 강한 저항 의지를 칭찬하며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그들의 영웅적인 행동을 칭찬합니다. 그 특정 역사적 시대에 사람들의 투쟁에 영감을 준 주요 주제가 연주되었습니다. 관한경(Guan Hanqing)은 위대한 극작가이며, 후세는 관한경을 "음악의 성자"라고 불렀습니다. 1958년에는 세계평화회의협의회에서 세계문화명사로 지정되었고, 관한경 창건 700주년을 기념하는 기념활동이 국내외에서 시작되었다. 같은 해 6월 28일 저녁, 관한칭은 중국에서 최소 100가지의 다양한 연극 형식과 1,500개의 전문 연극단이 동시에 관한칭의 연극을 공연하고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그의 희곡은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등으로 번역되어 전 세계에 널리 퍼져 있으며, 외국인들은 그를 '동양의 셰익스피어'라고 부릅니다. 700여년의 역사를 거쳐 관한경이 중국 연극과 세계 문화사에서 차지하는 위치는 모두에게 인정받았다.

그의 창조적 유산은 민족 예술의 엘리트, 인류 문화의 보물, 전 세계 사람들의 독특한 부가되었습니다. 관한칭의 생애에 대한 정보는 부족하고, 그의 윤곽은 산발적인 기록에서만 엿볼 수 있다. 원나라 말기의 극작가 중사성(忠思成)의 『녹음귀서』에 기록된 바에 따르면, “대도 출신 관한경(關恩淸)은 황실병원의 음(陰)이요, 이름은 기재소우(吉才所)였다.” 관한경의 출생지는 대도(현재의 베이징)(계록서), 제저우(현재 산시성 운성)(원시뇌편 제36권), 치저우(현재 하북성 안궈시)(“ Qizhou Chronicles "Volume 8) 및 기타 다른 의견. "태원음병원"의 정식 명칭은 "금나라사"나 "원나라사"에는 나오지 않으나, "의료호"는 원나라 호적 중 하나로 태원병원 소관에 있었다 . 그러므로 관한경은 아마도 원나라 황실병원의 의사였을 것이다. 『달숭배관』에는 임상진단에 대한 설명이 있는데, 이는 마치 의사의 목소리처럼 증거로 활용될 수 있다. 주경(朱智)의 원말 청루집 서문에는 다음과 같이 기록하고 있다. 그러나 Feng Yue를 조롱하고 주변에 머물렀다.

"두삼은 진나라에서 원나라에 들어온 문인 두산부이다. 백랑고는 진나라가 망할 때(1234년) 겨우 8세였던 백포이다. 관한경이 그들과 가까운 것으로 추정된다. 그는 진나라부터 원나라까지의 작가이기도 했다. 관한경은 오늘날까지 남아 있다. [다덕송] 10곡, "데이"는 원나라 성종(1297-1307)의 재위명이다. 이를 통해 관한경이 원나라 성종대원년(1297)에 사망한 것으로 추정할 수 있다. /p>

『여귀파』의 작가 종쓰청은 관한칭을 “선배가 돌아가셨다”며 “평생 살기엔 너무 늦어서 더 이상 기다릴 수가 없다”고 말했다. 몇 석." "연말". "여귀부"는 1330년에 쓰여졌으므로 관한경이 죽은 해를 1300년쯤으로 설정해 사실과 크게 다르지 않다. 송나라(1279년) 관한경은 당시 남극 공연의 중심지였던 항저우를 방문하여 『남록일지화』의 『항주풍경』 모음곡을 썼다. , 송나라는 옛 화의를 잃었습니다. "). 그는 또한 양주를 방문하여 "양주 십리"를 포함하여 Zhu Lianxiu를 위해 노래를 썼습니다. 풍경이 아름답고 신이 나타나고 추락하는 극작가입니다." 굴란 오페라에 정통한 그는 "태어나면서 상냥하고 박식하며 문학적이고 유머러스하며 낭만적인 스타일을 갖고 있어 장진서의 서문"이라고 말합니다. 명나라의 『원나라 선곡』에는 “화려와 의례를 행하고 얼굴에 분홍 먹을 발랐다”고 기록되어 있다. 그는 우리 집안이 잘 살고 있다고 생각하고, 거침없이 탁월함을 내세우기도 했다.” 관한경은 원나라 초기 희극계의 지도자였으며 우경서예학회에서 가장 유명한 서예가였다. “귀신서”에 따르면 ", "청루 컬렉션", "남촌 농사를 그만둔다" "기록"에는 극작가 양선지, 양진지, 비준상, 산곡 작가 왕화청, 유명 여배우 주련수 등과 접촉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그는 양선지와 더욱 친밀한 관계를 유지했다. 그리고 왕허칭(Wang Heqing)은 봉건 사회의 어둠을 폭로하고 민중의 불만을 표현했습니다. 줄거리는 간결하고 집중되어 있으며 언어는 단순하고 자연스러우며 표현력이 풍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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