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 3가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잘 읽어보시고 센스를 낭비하지 마세요. 하지만 기억하세요: 아이스 듀얼 휘두르는 것은 높은 DPS 출력 데이터를 생성하는 데 가장 적합한 것으로 입증된 재능과 플레이 스타일입니다. 이 게시물은 NGA Black Wind Fortress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붉은 악마의 귀환에 감사드립니다.
1. 사악한 얼음 0/17/54 손
표준 특성 포인트: /tftw/#jZG0xx0MZfM0Ixcdg0zx0uIqo: bLsMVm]0/17/54
표준 독수리 텍스트: 구울, 얼음 손길, 흑사병
단일 대상 플레이 주기:
얼음 손길 시작 - 역병 일격 - 블러드 스트라이크 - 스컬지 일격 - 블러드 영혼 일격, 가고일, 강력한 룬 무기
사이클: 얼음 손길 - 역병 일격 - 블러드 스트라이크 - 스컬지 일격 - 블러드 스트라이크, 죽음의 코일 - 겨울의 뿔피리, 스컬지 일격 - 블러드 영혼 일격 - 스컬지 일격 - 블러드 스트라이크, 죽음 코일 - 죽음 코일< /p>
AOE 사이클: 시작 위치 없음, 죽음과 부패 - 얼음의 손길 - 역병 - 전염, 죽음의 코일, 끓는 피 - 스컬지 일격 - 신성한 일격 - 끓는 피, 죽음의 코일
세부 정보:
1. 초반에는 가속포션을 마시고, 불멸포션은 가져오지 마세요.
2. 시작시 뼈방어막 유지와 도중에 뼈방어막 유지에 주의하세요. 전투 중 유휴 시간
3. 전투 중에 아기가 죽지 않도록 피에 굶주린 후에도 가속 물약을 계속 마신다. (여기서는 일반적으로 설명해야 할 것이 유령이다.) 바로 시작됩니다. 두 번째 천신이 가속을 사용할 때까지 고집한다면 단기 전투에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피의 갈망 후에 가속을 마시면 DPS 곡선이 더 안정되고 높은 출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근접 전투의 피해 수준은 천령을 두 번 활성화하는 데 충분합니다. 또는 두 번째 천령 직전에 가속을 마셨습니다. DPS 출력에 관해서는 Xie Bing의 출력 곡선이 매끄러울 것을 제안합니다. 즉, 궁극기 부족, 악세사리 없음, 팀BUFF 없음을 보완하기 위해 포션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4. , 끝없는 분노, 힘 40, 저항 40의 음식을 혼합하여 먹는 것이 좋습니다. 적중의 정확도가 기준에 미치지 못하면 적중 / 적중이 40 인 음식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종합 설명:
Xiebing 17/54는 버전 3.3.3 DK에 가장 실용적이며 다양한 유형의 ICC 모노머 및 AOE를 번갈아 사용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양손 무기 플레이 행사를 위해.
현재 ICC에서 대부분의 사악한 DK가 사악한 피에서 사악한 얼음으로 전이한 이유는 주로 사악한 얼음의 손의 끝없는 겨울 4의 힘속성 향상과 대화의 가속에 기인합니다. 근접전, 골괴사까지. 특수효과 무기의 개선은 물론, 블랙 아이스에 의한 AOE의 개선까지. 반면에 사악한 혈재는 단일 대상에 집중하는 플레이 스타일에 더 적합합니다. 악계에서 출력하고, 최소한 악을 지적하는 것이 좋습니다. 57점으로 이루어진 신벌의 표준주기입니다. 혈통 특성의 대부분의 개선은 여전히 스컬지 일격의 개인 기술 향상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악한 혈통의 경우 사악한 집합에서 나온 후의 3번의 스컬지 주기가 더 적합합니다.
변경 사항에 따르면 Xie Bing 17/54의 현재 변형은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1. Xie Bing 17/54, 신성 모독 1점 및 리치 왕을 대상으로 하는 비가 1포인트 감소하며, 모독 2포인트, 비가 1포인트, 흑사병 2포인트로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모독은 다양한 몹과 보스를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추종자들은 특히 25LK가 전투에서 발키리의 속도를 늦추는 데 적합한 역할을 합니다. Blood Glyph와 결합하면 Dark Priest의 Spiritual Whip과 같은 BOSS와의 팀 전투를 느리게 할 수 있습니다. DK의 단일 대상 출력은 DPS가 약 200 증가한 문양인 피와 영혼을 얼음 손길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현재 얼음 손길의 문양은 얼음 악마에 적합한 것으로 널리 적용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AOE 및 단일 대상에 대한 약간의 개선. 문양과 짝을 이루며, 둔화의 영향을 받는 대상의 단일 DPS를 높이기 위해 피의 문양이 약간 극단적입니다.
2, Sickness 1점, less dirge 1점으로 Sickness 2점, Elegy 1점, Black Plague 2점으로 변경도 가능한 복잡한 AOE 포인트 방식입니다. 죽음과 부패 CD의 감소로 인해 강화되었으며, 단일 대상 출력도 WMO 피해 비율로 인해 매번 8포인트로 증가했습니다. 데스 코일 강화로 인해 -10이 증가했습니다.
3. 흑사병 3개를 제거하고 혈액 시스템 파괴의 1/17/53, 2/17/52, 3/17/51을 가리킵니다.... 객관적으로 말하면 출력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지만, DK로서 사악한 DK든 다른 DK든 BUFF 팀에 대한 의무가 있습니다. 25명이든 ICC 10명이든 팀원들의 존경을 받고 싶다면 Black을 가져가지 마세요. 전염병이나 다른 팀의 BUFF 특성 포인트는 단일 목표 출력을 강화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4. BOSS의 마법 데미지가 너무 커서 RL이 반마법 역장을 씻어내야 하는 상황의 경우(이론적으로 H MLM Girl 및 초기 개발에만 존재함) H 아이스 드래곤 팀, 사실 별로 유용하지 않음) 흑사병의 존재를 보장하기 위해 그룹에 적어도 하나의 다른 DK 사악 정화 시스템이 있다고 제안할 수 있으며, 흑사병 3점과 1점을 제거해야 합니다. Elegy 포인트를 클릭하고 반마법 필드와 그 전면 포인트를 클릭하면 재능이 4포인트 1*4됩니다.
마지막으로 설명해야 할 것은:
피를 빠는 도끼든, 무덤 망치든, 그림자 칼날이든 Xie Bing이 현재 ICC에서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한다는 것입니다. BOSS 상황. 너무 사악한 피, 차이점은 흡혈 도끼와 주황색 도끼가 근접 전투에서 더 많은 비율의 사악한 얼음을 활용하여 더 많은 특수 효과를 발동하고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것입니다.
Xie Bing의 양손 도검 액세서리의 가장 좋은 조합은 277 의지와 258 선택입니다(물론 이 또한 모든 DK의 만장일치 첫 번째 선택, 즉 BIS입니다). 두 번째 선택은 이중 죽음입니다 선택 "저는 개인적으로 264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Xie Bing의 경우 264가 제공하는 갑옷 파괴의 의미가 이중 죽음이 가져 오는 완벽한 보장률보다 낮기 때문에 브랜드 보석이 매우 적합합니다." Xie Bing의 양손 DK용입니다.
장비 구성은 주로 순수 힘을 기반으로 하며, 자체 파츠와 세트가 264,277에 도달한 후에야 무뇌 20의 힘을 갖게 되지만, 점차 속도가 붙기 시작합니다. 신속 속성을 높이기 위해 힘을 희생하는 보석을 사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숙련도 요구 사항은 26 정도이며 26보다 약간 낮을 수 있지만 23보다 낮을 수는 없습니다. 적중률은 에서 유지될 수 있습니다. 약 260이며 법률 시스템에서 17 HP를 유지하려면 283에 도달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p>2. 이중 휘두르는 전염성 얼음 0/53/18
표준 특성 포인트: /tftw/#jZG0fxArczf0cuzAofM0hxc:pak]0/53/18
표준 문양: 전염병, 침묵, 냉기 공격
단일 대상 플레이 주기:
시작 동작 : 냉기 손길 - 역병 일격 - 침묵 - 피의 일격 - 혈액 변형 철벽 - 감염 - 냉기 일격 - 냉기 일격 - 강력한 룬 무기
주기 유형:
죽음 - 황폐화 - 냉기 일격 - 폐허 - 겨울의 뿔 - 폐허 - 파멸 - 냉기 일격 - 감염 - 피의 일격 - 냉기 일격 - 냉기 일격
AOE 주기: 죽음과 부패 - 얼음 접촉 - 역병 일격 - 감염 - 냉기 일격 - 냉기 일격 - 울부짖는 바람 - 끓는 피 기술 - 냉기 일격 - 겨울의 뿔 - 냉기 일격 - 울부짖는 바람 일격 - 끓는 피 기술 - 냉기 일격
세부 사항:
1. 얼음, 출력 주의할 점은 니우지가 차지한 사악한 얼음 룬을 세트로 사용하는 방법을 배워야 하며, 사악한 얼음 룬과 혈의 룬의 냉각 시간에 시차를 두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각 사이클이 시작될 때 두 세트의 Ice Evil Runes를 사용하고 두 개의 Niujiu로 시작한 다음 다음 사이클 시간에 특수 효과의 트리거를 관찰하는 것은 인위적입니다. White Frost가 동시에 발동되면 먼저 감염 주기의 감염과 혈액 공격이 완료되었는지 확인한 다음 Free Howling Wind를 플레이하고 일반 Frost Strike를 플레이합니다. 세 번의 전멸 주기에 흰 서리가 나타나면 킬을 소모하는 냉기 일격, 마지막 전멸, 마지막으로 울부짖는 바람 일격을 완료하는 것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2. 감염성 얼음의 경우 GCD가 매우 긴장되어 있기 때문에 1번에서 언급한 룬 정렬 방법을 사용해도 1차적으로 2개의 섬멸이 사라지고 감염성 얼음의 제어 시간은 입니다. 1.5초도 GCD 1개입니다. 매 라운드마다 최소 2개의 너바나, 2개의 블러드 룬, 2개의 프로스트 스트라이크가 파괴되어야 하며, 이는 6개의 스킬입니다. 남은 1.5초 동안 3개의 특수 효과 삽입을 처음으로 관찰할 수 있습니다. 공격하고 킬을 소모하고, 두 번째는 자유로운 울부짖는 바람을 삽입하는 것이고, 세 번째는 뿔피리 보충 여부를 선택하는 것이므로 얼음 쌍수 플레이어의 경우 좋은 룬 모니터링 및 특수 효과 트리거 알림 플러그인을 설치해야 합니다. 이러한 관찰 및 삽입 기회를 통해 누출을 놓치지 않도록 합니다.
3. 구리 벽은 1분마다 건설됩니다. 순환에 매우 익숙한 플레이어라면 혈액 변환의 BUG 변환 방법을 사용하여 혈 룬을 차지하지 않고 무료로 구리 벽을 열어보세요. 사이클의 초보 마스터나 혈액 전달 버그에 익숙하지 않은 신규 사용자는 그래도 혈액 타격을 한 번 덜 플레이하고 혈액 전달 철벽으로 교체하여 DPS를 분당 20초씩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혈혼변환 버그를 이용하더라도 네트워크 지연의 객관적인 존재로 인해 구리벽으로의 혈변변환 후 감염을 보충하지 않으면 다음 시간까지 시간이 남게 된다는 점을 주의해야 합니다. 감염은 점점 더 엄격해지고 결국 중단될 것입니다. 그리고 혈전 대신에 전염을 추가하면 사실상 전염이 1번 더 되고 혈전이 1번 줄어들게 되는데, 이는 철을 변환하기 위해 혈액 변환 BUG를 사용하지 않는 플레이 스타일에 비하면 개선이 되지 않습니다. 벽을 철벽으로. 따라서 처음으로 혈액 전달 BUG를 사용한 후 다음 사이클에서 철벽을 무너뜨리기 위해 혈액 전달 BUG를 사용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4. 얼음 쌍수는 데미지 비율이 매우 높지만 근접 전투의 비율은 매우 높지만 얼음 쌍수는 힘에 비해 가속도 향상이 훨씬 적습니다. 갑옷 파괴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그 이유는 아이스 듀얼 휘드가 현재 출력되는 데스 나이트 스타일 중 백병전 캐릭터 비율이 가장 높음에도 불구하고 이블 아이스 핸즈와 달리 영속적인 새끼가 없고, GCD 역시 이블 아이스 핸즈에 비해 극도로 긴장하기 때문이다. 갑옷 관통이 재능의 지원으로 높은 폭력률의 파괴를 향상시키는 것처럼 주손과 부손의 쌍수 무기의 백색 특성을 향상시키지 않습니다. 적어도 현재로서는 Strength gt; Armor Break gt; Critical Strike의 순서가 기본적으로 올바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따라서 장신구와 장착 보석을 추구할 때 힘이 주요 속성이어야 하고, 일정량의 방어구 분리로 보충되어야 하며, 팀 BUFF에서는 방어구 분리를 더 많이 갖는 것이 적절합니다. 절반 이상, 즉 50개 이상입니다. 얼음 특성 자체의 치명타 공격력이 높다는 점을 고려하면, 얼음 양손 속성인 경우 치명타 속성은 일부러 쌓을 필요가 없는 속성이기도 한데, 초보자들도 주의해야 할 부분이다.
5. 얼음 양손 무기의 선택은 얼음 재능 사샬리안의 위협에 영향을 받습니다. 주손과 부손을 합산하여 무기 피해량 상한을 계산하고 타격 스킬로 인한 피해량으로 환산합니다. 따라서 얼음 양손 무기의 경우, 아직은 무기 피해량 상한이 높은 무기가 적합합니다. 즉, 주침과 보조손의 선택은 전적으로 DPH에 달려 있으며, 다른 영향 요인을 너무 많이 고려할 필요는 없습니다. 얼음 양손 무기 선택 시 주의하시기 바라며, 기본적으로 DPH에만 주의하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팀이 영웅 리치 왕을 통과할 수 없다는 점에서 여전히 제한을 받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현재 가장 좋은 쌍수 무기 옵션은 이중 277 혈독입니다.
6. 양손을 휘두르는 컨테이저스 아이스는 다른 고유 사이클, 고유 사이클 매크로와는 다른 개념인 우선 플레이 개념을 도입합니다. 고급 감염 이중 휘두르는 얼음의 경우 룬 에너지 표시기를 관찰하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나 룬 시스템과 에너지 시스템을 따로두고 익숙한 우선 순위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우선 개념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소화가 우선적으로 이루어지며, 소화 스킬이 켜지는 즉시 소화가 진행되며, 소화 쿨링 중 질병이 발생하면 2사이클마다 감염이 진행됩니다. 소멸이 냉각되는 동안, 살해가 발동되면 냉기 공격이 즉시 재생되고, 살해가 발동되지 않으면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혈룬이 재생됩니다. 질병이 2틱 동안 지속되면 감염이 재생되고, 질병이 계속되면 혈액 타격이 재생됩니다. 마지막으로, 살해가 발동되지 않으면 영혼과 감염이 모두 식지 않으면 흰색이 발동됩니다. Frost는 자유로운 울부짖는 바람을 플레이하고 트리거하지 않고 가능한 모든 Frost Strike를 완료합니다.
이건 좀 텅트위스터같지만 얼음양손을 휘두르며 더욱 발전해서 상위권 진입을 희망하는 분들은 32포인트 프로스트의 지원으로 참고해주세요 Strike Glyph, 얼음 주기는 변하지 않습니다. 특수 효과가 발동되고 전투 상황이 변화함에 따라 스킬 출력 순서를 조정할 수 있는 사람은 확실히 가장 높은 DPS를 얻을 수 있습니다.
7. 아이스 듀얼 휘두르는 콘테이셔스 아이스의 경우 290히트를 초과해 주세요. ROLL TABLE에서는 289를 초과하면 수입이 감소한다고 나와 있지만, 그래도 실제 전투에서는 팀 BUFF에 히트를 쌓는 것이 좋습니다. 300 이하로 내려가는 것이 좋습니다. 정확도는 크게 변하지 않았으며 약 26으로 유지됩니다. 26보다 약간 낮을 수 있지만 23 미만으로 떨어지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종합적인 설명:
그러나 ICC에서 감염성 얼음의 일반적인 적용 가능성에 대해 점점 더 많은 플레이어들이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극도로 폭력적인 플레이 스타일은 사울팽에서만 유효합니다. 평범한 사울팽이나 평범한 페스터굿 전투에서 말이죠. 그러나 이것이 모든 DK가 이중 휘두르는 Infectious Ice에 대해 감탄하고 동경하는 것을 막지는 못합니다.
사이클 조정에 능숙하고 우선 플레이와 룬 순서 지정을 통해 각 사이클의 룬 냉각 속도를 향상시키는 플레이어는 Infectious Ice의 콤팩트한 플레이 스타일의 불편함을 가장 빠르게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플레이 스타일을 진정으로 계승하여 일반 플레이어가 도달하기 어려운 수준으로 끌어올려야 합니다. 파라곤의 신티 등 WMO 목록에 있는 뛰어난 얼음 양손 휘두르기 선수들의 데이터를 관찰하면 다음과 같이 평가할 수 있습니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장기적이고 힘든 훈련과 적응이 필요합니다. 모두가 열심히 노력하길 바랍니다.
3. 쌍수 휘두르는 찬 바람 얼음 0/53/18
표준 특성 포인트: /tftw/#jZG0fxArczf0cuzAofM0hxc:Tak]0/53/18
표준 문양: Howling Strike, Silence, Frost Strike
단일 대상 플레이 주기:
시작 동작: Icy Touch - Plague Strike - Silence - Blood Soul Strike-Blood Transformation into Iron Wall -블러드 스트라이크-프로스트 스트라이크-프로스트 스트라이크-강력한 룬 무기
주기 유형:
데스-데스-프로스트 스트라이크-블러드 스트라이크 -블러드 스트라이크-프로스트 스트라이크-겨울의 뿔- 죽음-죽음-죽음-냉기 타격-얼음 접촉-역병 타격-냉기 타격-냉기 타격
AOE 주기: 죽음과 부패-얼음 접촉 접촉 - 전염병 타격 - 전염 - 냉기 타격 - 냉기 타격 - 울부짖음 바람의 일격 - 끓는 피 - 냉기의 일격 - 겨울의 뿔피리 - 냉기의 일격 - 울부짖는 바람의 일격 - 끓는 피 - 냉기의 일격
상세정보 :
울부짖는 얼음의 경우 일반 세부정보입니다. 기본적으로 Infectious Ice와 동일합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울부짖는 바람과 얼음의 사이클에서는 울부짖는 바람, 이중 질병, 철벽 등의 스킬에 이중 피의 죽음의 룬을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먼저 역병과 싸우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철벽을 공격하고 수리하고, 사용 가능한 모든 룬을 사용하여 얼음 역병을 유지하기 위해 자유롭게 울부짖는 바람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흰 서리가 발동되지 않을 때, 그룹에 얼음 전염병을 공격할 수 있는 다른 DK가 없을 때 이중 질병을 추가하여 다음 주기에도 질병이 지속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얼음 양손 휘두르는 하울링 아이스의 경우 290타를 초과해 주세요. ROLL TABLE에서는 289타를 초과하면 수입이 감소한다고 나와 있지만, 그래도 실제 전투에서는 팀에 타격을 쌓는 것을 권장합니다. BUFF에서는 300에 가까운 것이 좋습니다. 정확도는 크게 변하지 않습니다. 26 정도를 유지하고 23 이하로 떨어지지 마세요.
3. 그 외 세부 사항은 기본적으로 쌍수 휘두르는 컨테이저스 아이스와 유사하지만, 차이점이 있다면 양수 휘두르는 하울링 아이스가 낼 수 있는 서리 타격 횟수가 20으로 최대 3배로 압축됩니다. 따라서 아이스 스트라이크 문양을 포기하고 아이스 터치 문양으로 대체하여 아이스 역병 피해량을 높이거나, 혈흔 문양을 직접 삽입하여 혈흔 피해량을 높일 수 있습니다.
종합 설명:
하울링 아이스의 양손 사용은 인펙셔스 아이스의 양손 사용보다 전투 및 AOE 상황에 더 적합하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질병 중단 문제와 동시에 얼음 이중 휘두르기의 장점도 유지되었습니다. 하울링 바람 쌍수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는 특수 효과의 발동 횟수입니다. 즉, 하울링 바람 쌍수 얼음은 전염성 얼음보다 살상 및 흰 서리 발동 확률에 더 의존합니다. 이로 인해 현재 수정된 이중 휘두르기 흰 서리 발동 확률은 울부짖는 바람 이중 휘두르는 얼음의 약화입니다.
하울링 윈드 아이스에도 우선순위 개념이 있는데, 이는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어니힐레이션 = 킬링 아이스가 GT에 맞고, 화이트 프로스트 하울링 윈드 = 아이스 히트 횟수가 많지 않기 때문에, 살해 후 우선 순위는 Linfeng Flow의 DPS 수준을 결정합니다. 처치 횟수 감소로 인해 Howling Ice는 감염성 얼음의 이중 휘두르기에 비해 얼음 주기의 완전성과 견고성에 더 중점을 두고 있으며 주기를 깨기 위해 너무 많은 처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설명해야 할 것은:
Linfeng Bing의 경우 어려움은 완전한 이중 질병주기를 유지할 수 있는지 아니면 다른 사람의 얼음 전염병을 활용하여 그 상황에서 자체적으로 1.5의 질병주기를 생성하면 출력이 충분하고 파괴가 극대화됩니다. 충분히 컴팩트하고 완전한 이중 질병 주기가 유지되도록 보장하는 동시에 두 개의 피에서 죽음까지의 룬을 유연하게 사용하는 것이 Cold Wind Ice가 고려해야 할 핵심 포인트입니다. 1분마다 닥치는 철벽, 20초마다 닥치는 혈역, 매번 찬바람의 활용이 완벽한지, 찬바람 기류의 양손잡이 선수들의 수준을 시험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나의 부드러움이 어느 노래의 가사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