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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hu Xian은 어떻게 무기를 개선하나요?

주시안의 재련과 주입의 팁

'주시안'에서는 장비의 재련과 주입이 다릅니다. 장비를 정제하면 장비의 속성이 증가하고, 주입이 다릅니다. 장비 속성값의 증가폭이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제련 최대 레벨은 +20, 주입 최대 레벨은 +10까지 가능합니다. 재련 실패 후, 장비에 부여된 속성은 함께 사라지며, 주입 실패 시 장비에 장착된 주입 속성만 사라지고, 장비 자체와 장비의 재련 레벨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정제'와 '주입'은 서로 다르지만 동일한 확률 시스템을 사용하므로, 아래에서는 이를 바탕으로 몇 가지 논의를 해보겠습니다. "주선"의 장비 재련 팁

피라미드 장비 재련법

여러 가지 흰색 장비를 베이스로 해서 모두 재련 1을 추가합니다. 그중 일부는 실패했습니다. 그 후 성공한 것들은 2개를 추가했고, 일부는 3개를 추가하는 식으로 계속해서 다음 항목만 추가했습니다. p>

'피라미드' 제련 방법은 모든 게임에서 장비를 강화하고 제련하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장점은 간단하고 효과적이라는 점과 많은 양의 일반 자원이 필요하다는 점입니다.

기본적인 장비 제련 방법

"Zhu"의 "제련"으로 인해, 자금력이 없는 플레이어는 "가장"만 바랄 수 있습니다. 시안". "인퓨전"과 동일한 확률을 가지며, "인퓨전"은 "리파이닝"에 비해 효율과 비용 효율성이 훨씬 떨어지므로, 똑똑한 플레이어들은 "피라미드 방식"보다 경제적인 이 "바닥" 방식을 채택합니다." 방법"을 사용하여 장비를 정제합니다.

소위 "하단 방법"은 먼저 장비에 다양한 정크 기호(주입에 사용할 수 있음)를 추가하는 것입니다(가급적 상점에서 구입한 1코퍼 상당의 초보 장비 선호). ) 다양한 부적. 일부 부적은 주입 후 장비 및 캐릭터의 속성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거나 캐릭터에게 매우 중요하며 플레이어가 "정크 부적"이라고 부르며 공식적으로 장비를 재련하기 전에 널리 사용됩니다. .어떤 것이 플레이어에 의해 정크 심볼로 사용될 수 있는지는 나중에 분석하여 소개하겠습니다), 규칙을 찾은 다음 "재련 심볼"을 사용하여 적절한 시기에 재련이 필요한 장비를 다듬습니다. /p>

정련의 결과는 "성공"과 "실패"에 지나지 않습니다. 여러 번 연속해서 "성공"한 후에는 "실패"할 확률이 더 커지고, 한 번 "실패"한 후에는 " '성공'이 나올 확률은 '성공' 이후의 '성공' 확률보다 클 것이다. (모두가 이해해줬으면 좋겠어...)

많은 실험 끝에 저자는

어떤 경우에는 정크 장비에 정크 부적을 주입하고 장비에 장착된 모든 주입 속성이 사라질 때까지 재련하고 싶은 장비로 교체하세요.

< p>종합적인 장비 제련 방법

'피라미드 방식'은 너무 비싸고," 하단" 방법은 위험도가 너무 높아 이제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종합 방법"을 사용하여 장비를 제련합니다. < /p>

흰색 장비를 준비하고 "제련 부적"을 직접 사용하여 모든 장비를 3개로 늘린 후 사용하세요. 나머지 장비 하나하나를 제련하는 "하단법". 제련에 성공한 +4 장비에 대해서는 "하단법" +5... 등등, 마지막으로 가장 높은 제련도를 가진 장비가 남을 때까지 계속됩니다. (예를 들어 +7에 도달하면 장비가 2개 남는데, 그 중 하나를 제련하고, 실패 후 폭발시키고, 나머지는 +7이 되므로 이때는 제련하지 마세요.)

'종합 방식'은 사실 '피라미드 방식'과 '하위 방식'을 혼합한 방식인데, '피라미드 방식'만큼 비용이 많이 들지 않고, 그만큼 위험하지 않다는 장점이 있다. "하단 방법". '주입'과 '정제'가 동일하게 성공할 확률을 합리적으로 활용하는 것을 바탕으로, 일정한 '수량'으로 최종 정제 성공의 '품질'도 보장한다.

무기제련 위치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마세요. 무기제련과 제련의 달인은 관련이 있지만, 포럼에 올라온 의견은 대부분 잘못된 것입니다. 제 요약에 따르면, 하양무기입니다. 리파이닝 마스터는 어떤 종파의 장비를 제련하는 데 적합합니다. 청운은 당연히 청운 장비를 제련하는 데 적합하고, 천음은 천음 장비를 제련하는 데 적합하며, 데스 스웜프는 아카시아 장비를 제련하는 데 적합하며, 와일더니스는 귀왕 장비를 제련하는 데 적합합니다. 물론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다른 종파를 다듬기 위해 1~5%의 행운의 커미션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객관적인 요소입니다.

정련 장비에 대한 조언

장비를 정제하는 전 과정에서 정련사는 조급해하지 말고 조급해하지 말고 침착하고 침착해야 하며, 조급해하지 말고 침착해야 한다. 변화에 놀랐습니다.

N개의 다중 장비가 성공하는 황홀함, N번 연속으로 폭발하는 장비의 통곡을 언제든지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강한 마음과 평화로운 마음이 없으면 이런 자극을 결코 견딜 수 없습니다.

무기제련사는 주식을 사듯이 인내해야 한다. 몰입하고 끊임없이 탐구해야 예민한 감각을 키울 수 있다. 어떤 사람은 육감을 사용하여 다음 무기의 성공 여부를 알 수 있으며 준비율이 95%에 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신은 좀 놀랍지만 이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정자를 가진 분들에게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절대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말라고 조언하고 싶습니다. 특히 끝까지 다듬고 장비가 하나만 남았을 때는 충동적으로 행동하지 마세요. 이때 얼마나 많은 플레이어들이 그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 "가보자" 혹은 "믿을 수 없다"는 마음으로 장비와 제련 부적을 "제련 도구"에 전력을 다해 투입했고, 이를 악물고 발을 구르며 '선생님'의 용광로 속에서 온 나라가 울부짖었다.

마지막 장비가 폭발하면 맨몸으로 전투에 임해야 하는 몬스터와 싸우는 것을 '노력'이라 하고, 몬스터를 때리는 것을 '고통'이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장비를 다듬을 때 마지막에 하나의 장비를 스스로 남겨 두는 것이 좋습니다. 재료와 돈이 있으면 처음부터 시작해도 늦지 않습니다.

장비를 제련하는 시간의 선택도 매우 중요합니다. 정련하는 사람이 적기 때문에 정련소 주변에 사람이 없는 한밤중에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시간과 정제 규칙은 파악하기 쉽습니다.

장비 주입

업그레이드하기 전에는 주입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여러 번 시도했는데 실패하기 쉽습니다!

'제련'에 비해 '주선'에서는 장비 '주입'이 더 쉽고 덜 중요해 보인다. 특히 초반에는 캐릭터와 몬스터 모두 상태이상 공격이 있기 때문에 대부분 공격과 방어라는 두 가지 수치에 더 주의를 기울인다. '무기 제련' 시에는 '무기'(공격 수치 증가)와 '무기'만 옷"을 사용한다."(방어력 증가) 및 "제련"을 수행하며, "투구"와 "신발"의 "제련"을 무시합니다. (이 두 종류의 무기는 제련 시 캐릭터의 분노 수치를 증가시킵니다.) '인퓨전' 중에는 '창 탈리스만'(공격 수치 증가)과 '방패 탈리스만'(방어 수치 증가)만 장비에 주입된다.

사실 후반부에서는 캐릭터 레벨이 오를수록 각 직업마다 그에 맞는 상태이상 스킬이 생기고, 야생의 몬스터들도 상태이상 공격을 하게 됩니다. 이때 다양한 상태 기호(초기에는 거의 모두 "정크 기호"로 취급되었음~)의 기능이 반영됩니다. 장비에 있는 상태 기호의 '인퓨전'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인퓨전' 실패 후 장비가 폭발(사라짐)되지 않으며, 다른 재련 속성도 사라지지 않지만, '인퓨전' 속성은 모두 사라집니다. 이런 식으로 "주입"이 실패하더라도 유일한 손실은 이전에 "주입"되었던 몇 가지 상태 기호뿐입니다. 따라서 "주입"할 때 모든 사람은 자신에게 필요한 부적만 고려하면 됩니다(각 장비는 동일한 상태 부적만 "주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주입 부적의 기능과 선택

주입 부적은 게임 초반에는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심각하게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정크 부적 판매"라는 단어는 시장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캐릭터 레벨이 높아질수록 많은 플레이어들이 주입 부적의 중요성을 깨닫고 이를 비축하기 시작했습니다. (Profiteer~)

저자는 내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주입 기호의 다양한 기능과 선택에 대해 여러분과 논의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창 부적(공격력 +2): "공격이 최선의 방어입니다." "'전장', '쇼핑몰', '연애씬'에서 자주 나오는 명언입니다...참으로요. 공격력이 높을수록 상대를 더 빨리 파괴할 수 있고, 상대를 더 빨리 파괴할수록 더 빨리 상대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보호하는 것이 더 효과적일 것입니다. 많은 게이머들이 추구하는 것은 높은 공격력입니다.

'주선'에서는 팀이 업그레이드될 때 '청운문'이 팀 공격의 주력입니다. 자신의 공격력을 지속적으로 향상(투구, 옷, 무기, 신발 및 기타 장비에 "창 부적"을 "삽입")함으로써 팀 전체의 몬스터의 속도를 높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팀원의 업그레이드 속도가 증가하고 '창부적'은 '청운종' 업그레이드 중 최고의 선택이다.

'화환종'은 치명타가 높은 것으로 유명하며, 자체 공격력도 낮다. 창부적'이라면 업그레이드를 하든 PK를 하든 좋은 활약을 펼칠 것입니다.

강한 방패 부적(방어력 +1) : 전장에서는 방어가 매우 중요합니다. 최고의 공격.

"(강산~) 적의 공격을 받고 가만히 있을 때, 승리는 무엇인가 찾는 것만큼 쉽나요?

'주'에서 최고의 인간방패로 알려진 '귀왕종' 시안'의 방어력은 당연히 세계 최고다. 모든 장비(투구, 의복, 무기, 신발)에 '강한 방패 부적'을 주입한 후, 몬스터 군단에 돌격하면 비인간적인 상태가 된다. 얼마나 용감하고, 얼마나 자유롭고, 얼마나 돈을 절약하는지(모든 몬스터가 공격하면 피가 1포인트만 손실되고, 약을 한 모금 마시는 데도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 천음사"는 의사이며 팀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및 그룹 P시에는 다른 사람의 체력을 높이는 것이 우선이므로 "공격력"레벨은 그들에게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업그레이드하면 , 야생에는 활동하는 몬스터가 많고, "천음사"의 의사가 귀왕을 주고 있습니다. 팀원과 함께 피를 흘릴 때, 부적절하게 움직이면 공격에 취약해집니다. 그러면 상대의 의사를 먼저 공격하여 기능을 할 수 없게 되므로 장비에 '강한 방패 탈리스만'을 주입해 자신의 방어력을 강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혈의 혜택 탈리스만(기) 및 Blood +10) : 업그레이드이든 PK이든 자신을 보호하고 상대를 파괴하거나 방어력을 높이는 것이 목적이며 적을 공격하고 자신을 보호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자신의 존재를 보장하는 것이 생명력 값이다. 자신의 생명력과 혈액이 "0"이 되면 게임 내 캐릭터는 "죽음"으로 표현되므로 "혈액 값"을 높이는 것이 가장 직접적인 방법이다.

위의 관점에서 보면, '혈익부적'은 어떤 상황에서도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수액부적이다. 반면에, 그것은 너무 표적화되어 있기 때문에 힘을 표적으로 삼는 다른 주입 부적만큼 성능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분노의 부적. (분노+10) : 게임 내에서 스킬을 사용하면 '분노 포인트'가 소모되며, 몬스터 처치 및 PK를 위한 업그레이드 이후에는 나갈 수 없는 다양한 전문 스킬이 있어 폭넓은 인퓨징 부적인 것으로 보인다. 용도 범위를 자세히 살펴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혈익 부적'처럼 쓰레기 부적으로 취급합니다.

'주선'에서 가장 분노한 팀은 '청운종'입니다. ". 팀 내 주요 그룹 데미지 출력이고, 그룹 데미지 출력에는 스킬이 필요합니다. 격노 수치를 높이면 청균들에게 돈이 절약되는 것 같습니다. 약에 돈을 많이 썼는데 잘 생각해보면 여전히 효과가 없습니다. Chi 값 상한이 높으면 스킬 사용 시 소모되는 Chi 값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Chi 값 상한이 100인 경우(아래 값은 예시일 뿐임) 게임 내 실제 가치), 스킬을 1회 사용하면 격노 에너지가 20 소모됩니다. 스킬을 5회 사용하여 몬스터를 파괴하면 격분 에너지 최대치가 120일 때 격노 에너지가 100점 감소됩니다. 스킬을 사용하면 20포인트의 분노 에너지가 소모되며, 몬스터를 파괴하면 여전히 100포인트의 Qi가 손실되며, 두 경우 모두 Qi 소모량은 동일하며 필요한 Qi 양은 동일합니다. 보충도 똑같아야 하므로 개인적으로 "기 부적"을 주입하는 것은 쓸모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스킬 공격을 사용하는 것은 "항상 목표"입니다. 캐릭터 초반에는 스킬의 데미지 출력이 상대적으로 낮고, 스킬 시전 시간이 긴 것에 비해 일반 공격이 더 빠르고 효과적이다. 이때는 캐릭터의 체력을 적절히 높이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후반부로 갈수록 스킬의 데미지 출력이 증가하며, 레벨업이나 PK에 관계없이 캐릭터는 주로 스킬로 공격하며, '히트'의 역할이 일반 공격과 일반 공격의 효과의 차이가 더욱 분명해집니다. 이때 히트하는 "독수리의 눈 부적"은 "정크 부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thereal Talisman(Dodge +1): "Dodge" 값이 1포인트 증가할 때마다 플레이어와 몬스터가 공격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눈의 경우에는 일반 공격만 있다는 전제 하에 마찬가지이다. 업그레이드는 여전히 야생에서 몬스터와 싸우는 데 유용하지만 PK 중에 "회피"를 추가하는 것은 매우 중복되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정크 부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집중 부적(스턴 저항 +3): '귀왕파'로 PK를 해본 플레이어라면 첫 번째 스킬에 '스턴' 능력이 붙어 있다는 사실은 다들 아실 겁니다. "플레임 나이프"는 적대적인 모든 플레이어(다양한 몬스터 포함)에게 두통을 유발할 만큼 충분합니다. "귀왕파"의 오래된 적이 있다면 몬스터를 몰아내고 장비에 "집중 부적"을 주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귀왕의 현기증을 만나기 전에 "게임 오버"가 될 수 있습니다. 조치를 취하세요

또한 일부 몬스터와 BOSS도 "기절"하므로 주의하세요. 가장 좋은 방법은 가능한 한 빨리 현기증 방지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강한 육체 부적(약점 저항 +3): '귀왕파' 2레벨에도 공격 시 '약점' 값을 추가하는 '오왕베기' 스타일이 있습니다. 상대를 "기절"처럼 저항할 수 없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약화"시켜 공격력을 감소시킬 뿐입니다. "주입" 장소(장비)가 제한되면(결국 하나의 장비만 주입할 수 있습니다.) 부적의 한 종류) 플레이어는 제한된 수의 현기증 방지 "집중 기호"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힘의 부적은 우리의 "무기 정제" 사업에 기여하도록 해주세요. ㅎㅎ~

Free Talisman (이동 불가 저항 +3): Free Talisman은 '이동 불가' 상태가 된 후에는 움직일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뿐만 아니라 많은 상사들도 이 비법을 알고 있습니다. 모두가 "해바라기 침술 손"의 힘을 보았지만 "고정"된 느낌은 매우 불편합니다.

순정의 탈리스만(매력 저항 +3) : '아카시아 세력'은 높은 치명타와 높은 회피율 외에도 다양한 PK 스킬이 필수이며, 특히 '매력'이 PK의 왕으로 인정받고 있다. 상태의 '엑스터시' 스킬은 초기 레벨에서 '매력' 수치가 58점입니다. '매혹'된 후의 캐릭터는 스킬을 사용하여 공격할 수 있지만 여전히 일반 공격을 사용할 수 있지만 '매혹' 능력은 강력합니다('매혹' 능력이 강할수록 상대가 '매혹'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러므로 "매력"과 동일하다. "아카시아 세력"과의 전투에서는 순심의 탈리스만(매력 저항)이 필수이다.

모든 것은 상호의존적이다. 비록 '아카시아파'가 강력하더라도 그를 제지할 수 있는 직업은 반드시 있을 것이다. "귀왕종"의 "마력"은 허환의 "매력"에 직접적으로 저항할 수는 없지만, 다른 플레이어의 "매력" 상태를 완화하는 동시에 "매력 저항"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귀왕종' 자신의 '매력저항'이 일정 수치까지 증가하면 P그룹 내 '아카시아종'을 제지하는 주력이 된다

잠 못 이루는 부적(수면저항) +3): 그리고 이전과 마찬가지로 "수면 저항"의 증가는 "수면" 스킬을 사용하는 플레이어 및 특정 몬스터와 싸울 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귀왕파'의 '무상 명령'은 플레이어 자신의 '수면 저항'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귀왕파' 직업의 플레이어는 '잠 못 이루는 부적'을 포기하고 다른 스킬을 주입할 수 있습니다. 타겟이 아닌 경우 다양한 저항의 균형을 맞추기 위한 부적

"제련"이든 "주입"이든 캐릭터 장비의 속성에 대한 일종의 강화 또는 장비의 원래 속성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장비의 속성을 강화하는 목적은 게임 내에서 캐릭터의 생존성을 높이는 것 외에는 아무 것도 아니며, 업그레이드를 하면 더 적은 양의 피를 사용하여 더 빠르게 몬스터를 처치할 수 있으며, PK에서는 모든 전투에서 승리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게 됩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무적이다. "예리한 칼은 장작을 자르는 데 결코 실수하지 않습니다."라는 속담처럼. 날카로운 창과 두꺼운 갑옷으로 무장하고, "주선"의 세계에서 날뛰던 시대가 훨씬 뒤처질 수 있을까요?

마지막으로 진정한 루즈 불멸 장비의 가격 +9는 일반 장비보다 저렴하지만 확률은 더 큽니다. 진정한 Sanxian은 기술 외에도 실제로 약간의 성격도 필요합니다.

Zhuxian의 무기 훈련은 다듬어지고 있습니다. 어쩌면 3으로 늘리면 장비 속성이 몇 점만 더 늘어난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높이를 늘린 후에는 몇 점의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친구들도 정말 모르고, 때리지도 않습니다). 나에게 달걀을 주세요)

연습하세요 무기에 필요한 것: 쓰레기 부적(가능한 한 많이, 맞은 것은 버리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무기 훈련 부적 1~3세트( 1-3인 이유는 운 문제 때문입니다. 오늘 정말 운이 좋지 않다면 3그룹으로는 부족합니다. 다른 날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정크 장비 1-2개(하나가 부족해지지 않도록) 유형의 정크 부적인 경우 계속하려면 다른 부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행운의 별과 완벽한 옥을 선택합니다.

참고: 모두가 상서로운 별은 필수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완벽한 옥이 없으면 +4 이상의 장비를 강제로 훈련하지 마십시오. 실패하면 큰 손실이다. 일반적으로 장비를 레벨 3까지 올리는 것은 쉽습니다. 불운하다고 느끼면 행운의 별을 사용하여 행운을 높일 수 있습니다. 성공할 때마다 업그레이드 성공률이 5~10%씩 하락한다고 생각하는데, 이 경우 럭키스타의 15% 성공률이 작용할 수 있습니다.

+가 3에 도달하면 더 이상 행운의 별이 아닌 완벽한 옥이 필요합니다. 완벽한 옥은 장비를 사라지게 하지 않으며, 다시 실패하더라도 큰 손실을 입지 않습니다. 무기 훈련을 위한 준비 조건에 대해 설명했으니 이제 고급 수준까지 무기를 연습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3은 매우 쉬우므로 다루지 않겠습니다. 주로 +3 이상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무기가 +3에 도달했을 때 두 번 연속 성공한다면 무기 훈련을 계속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정크 장비를 착용합니다(마스터 미션용 장비는 좋은 선택입니다. 실수로 묶어서 버릴 수 없어서 쿠션으로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 그런 다음 부적을 쓰레기로 교체합니다. 부적을 미리 준비하고 붓기 시작하면 일반적으로 붓는 것은 여러 번 연속으로 성공하기 쉽기 때문에 서둘러 장비와 훈련 장비로 갈아입지 마십시오.

주입이 한두 번 실패할 때까지 기다려야 하며(저는 보통 한 번 실패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계속 주입에 실패하면 계속 주입에 성공하면 장비와 훈련 장비를 교체하면 됩니다. 옥을 완성하면 성공하기가 더 쉽습니다.

이것이 한 번 성공하고 나면 + 도달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 이전 방법을 계속 따르세요(욕심 부리지 마세요. + + 6을 한 다음 동일한 수준으로 변경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흰색 장비는 실패하더라도 최소 1개 이상은 더 있다)

주입

연속 성공하기는 쉽지만, 9개 이상 주입하는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훈련 장비는 주입보다 더 큰 것으로 보입니다.

위 훈련 과정에서 무기 훈련을 주입으로 변경하면 됩니다.

주입 +3~+4가 임계치입니다. +3 이전에는 운이 좋으면 3번 연속 주입도 가능하니 무기처럼 연습해야 합니다.

5개+7개로 누구나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어요. 8을 치고 싶다면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의 방법을 따르세요. 각각 +5를 준비하세요. +6+7 장비.

이 경우 +5 장비를 먼저 부수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것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목적은 그를 나쁘게 만드는 것입니다.

+6은 행운의 별을 사용합니다. 이 경우. 실패하든 성공하든 아무것도 잃지 않을 것입니다.

이렇게 계속 스매싱을 하다 보면 찬스가 좋든 나쁘든 7로 돌진을 선택하면 된다. 이런 식으로 돌진 8의 손실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이는 +7 조각 몇 개를 가져다가 직접 패딩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손실은 엄청날 것입니다. 사실 다른 관점에서 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동일한 장비 패드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는 그 자체로 매우 어리석은 연습 방법입니다. 위쪽으로 순서대로 부수고, 운이 좋으면 5+8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전 방법을 따르고 6.7을 다시 연습하십시오. 장비, 그러면 9까지 갈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6~7까지는 행운의 별을 사용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사용하면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사용하면 확실히 나쁠 것입니다.

완료를 사용하는 유일한 방법은 4를 사용하여 5를 돌진하는 것입니다. 일반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5를 완료하여 6을 돌진하는 것을 선택합니다. 목표는 하나만 성공하는 것이므로 사용하는 것보다 안전하고 덜 위험합니다. 행운의 별.

전문 장비 판매점의 경우 저급 장비를 할인하는 목적은 단 하나이며 절대 손실을 감수하거나 위험을 감수하는 방법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화를 내고 화를 내며 +7로 부수고, 나쁘면 6으로 부수세요. 그런 다음 5를 누르십시오. 이것은 매우 어리석은 습관입니다. 성공하더라도 결국 돈을 잃게 될 것입니다.

시작: 75레벨 흰색 장비 예시

퍼플 스모크: 5개(25Y-30Y)

오팔: 5개(1J는 어쩔 수 없음) , 매장에서 구입)

치즈옷감 : 10개(60Y-70Y)

사랑씨앗 : 1개(5Y-7Y)

최고가 : 금 2개와 은 7개 조각 1개

제가 언급한 가격은 모든 시장의 가격이며 가격은 서버마다 다릅니다.

무기 훈련 부적의 시장 가격은 10Y-12Y입니다(변태는 말할 것도 없고)

무기 훈련 +4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4를 했다면 연습하면 안 됩니다) .

백색 장비 10개 가격 : 골드 20, 실버 70 (무기 조련 부적 비용, 조련 비용은 포함되지 않음)

10개 비용 흰색 장비 (일반적으로 안정된 무기 훈련 조건에서) : 2~4개 + 장비 4개 (평균 3개로 계산) 3개 + 장비 4개 비용 = 20골드, 70실버

10개 + 장비 4개(20.7*3.5로 계산) = 금 72개, 은 45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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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개 + 4개: (일반적인 안정적인 무기 훈련 조건에서): 1 -2개+6개(평균 1.5개로 계산)(중간에 흰색 갑옷이나 목검을 사용, 흰색 갑옷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며, 이후의 기초를 다진다)

금 72개와 은 45개 = 1.5개 + 장비 6개

10개 + 6 = (3개는 145J로 계산, 9개는 145*3=435J+72J〈 1개로 계산>) = 507J

+6장비 10개에 대한 수련장비의 전반적인 안정성 : +8장비 1~2개 제작(기존 +6장비 실습시 +4+5장비가 제작되었는데, 이것이 도움이 됨 확실하지 않을 때나 혼란스러운 상황에서는 +5 궁전을 사용하여 +5를 얻으십시오. 상승한 후에 얻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507J (모든 재료는 상점에서 구매합니다) market ) = 약 1개 + 8

다만 업그레이드 중에 재료를 좀 얻으면 여기에 돈이 많이 남을 수 있다.

우리 지역에서 +8 장비의 실제 시장 가격은 약 500J입니다.

재련 7에는 기본 3가지가 있습니다

1. 폭력을 재련하는 방법은 수련도구 F정목검을 사용하여 폭력을 행사하는 것으로, 일정한 공식이 있습니다< /p>

2. 필링법 연습할 때 정크무기도 사용하는데... 정크F 필링으로 바꿨는데... 확실한 공식이 있어요

3. 다 가져다가 흰색 장비로 부숴버리다니...아주 SB다 방법은...

제련 전 준비사항은 다음과 같다

백팩에 그리드가 많을수록, 더 좋습니다...몸에 있는 모든 것을 깨끗하게 청소하세요...

준비할 것이 많습니다...진정한 불멸자를 가져오고, 느슨한 불멸자를 가져오고, 하늘을 고치고, 상서로운 별을 완성하고 행운을 빌어주세요

기본적으로 정크 F, 무기 훈련 F, 정크 목검이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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섹션 1

+1+2

방법 1:

능력 있는 친구들이 흰색 패드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1+2하고 직진하세요...

중간에 멈추지 마세요... +1하고 한 번에 하나씩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방법 2: < /p>

4성공, 2실패, +1 +2

요약 요점: 이제 3성공 2실패가 무엇인지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무기 제련소에서요. .

훈련과 숙달에는 차이가 없으며 성공과 실패만이 있을 뿐입니다

아무리 많은 무기를 마스터하든, 얼마나 많은 무기를 연습하든...머릿 속에 기억해야 합니다

성공 횟수와 실패 횟수는 몇 번입니까? ....실패한 점수는 0부터 기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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섹션 2

+3 +4

이 섹션은 첫 번째 섹션과 다르지 않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2 장비를 준비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7까지 연습하고 싶다면 + 준비하세요 + 물론 장비2는 많을수록 좋습니다

만약을 대비해 지참하세요

방법 1:

관개 방법을 사용하여 공식을 적용합니다.

< p>4 성공, 2 실패 +3 +4

3 성공, 1 실패 +3 +4

방법 2:

연습 방법을 사용하여 공식을 적용합니다.

4 성공, 2 실패 +3 +4

3 성공, 1 실패 +3 +4

3성공, 2실패 +3 +4

이 섹션에 대한 팁: 장비를 +7까지 장착하려면 어떤 단계에서든 잘 준비해야 합니다. +7을 장비하면 여러개를 준비해야 합니다. 혹시 모르니 +4를 연습하는데 보통 +2 준비하면 10개 중 7개 정도는 완료할 수 있습니다.

섹션 3

+5 + 6 +7

이 부분이 기본적으로 핵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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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개 방법과 짝을 이루어야 하기 때문에

공식: 3 성공 , 2실패, 4성공, 2실패, N성공, 3실패..

N을 3으로 이야기해보자. 실패와 4성공 2패

N 달성이란 아무리 성공해도...3연패만 하면 올라갈 수 있다...보통 +6, +7 이후에 끝낸다

p>

하고 싶은 사람 누구나 +5 ~ +6도 쓸 수 있어요

4번의 성공과 2번의 패배는 위와 같습니다.. 하지만 이 2번의 패배의 마지막 패배는 난폭한 쓰레기 무기를 연습하는 훈련이 필요합니다...

p>

처음 4번의 성공과 1번의 패배에는 훈련을 사용할 수 있지만 마지막 패배에는 연습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섹션의 핵심 포인트: 차분한 상태에 있어야 합니다. 신경쓰세요...걱정하지 마세요. 격렬해지면 조급해하지 마세요... 복용 후 떨어뜨리셔도 상관없습니다.

그냥 다시 시작하세요. 괜찮아요... 보통 +6과 +7에서... 사용을 끝내세요...

다른 +1부터 +5까지는 사용하지 마세요...비용이 너무 높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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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섹션 4

+8 +9

사실 정제 장비는 매우 간단하게 이 단계에서는 이미 많은 돈을 모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p>이 섹션의 기본 아이템에는 상서로운 별이나 행운뿐만 아니라 3 +7의 목검과 훈련할 +7 장비 2개

+8 방법:

1. 무기 훈련 마스터가 "공식을 브러싱"한 후 +7 장비 3개를 던지십시오.

실패하면 축하드려요 행운의 별이나 행운을 던지면 되는데... 보통은 성공합니다

2. 또 하나는 목검 2개를 위로 던지는 것인데... 2개를 잃으면 그 중 하나를 던지고 +7 무기를 올리세요.

패배하면 행운의 별이나 행운의 별을 던지세요... 일반적으로 효과가 있습니다.

< p>기본적으로 위의 두 가지 방법이 효과가 있습니다. 3패 방식을 적용하세요...침착함만 기억하세요...

+9 방식:

+8과 거의 같습니다

하지만 최근 3번의 패배에서는 장비 하나를 잃어야 하는데...장비 레벨과 가격은 연습했던 것과 같거나 비슷해야 합니다

3번 패배하고 나면 그냥 버리세요..좋아요 실패하면 다시 시도하면 된다...

이 섹션의 핵심 포인트: 이 섹션에서는 9법을 사용하여 8법을 연습한다...8법보다 성공률이 높다. ..

제련 무기에 100%란 없다는 걸 기억하세요..그저 도박일 뿐입니다...

무기 제련의 핵심..

< p>내 방법은 기본적으로 두 가지 방법의 조합입니다..연습과 폭력적인 방법...

그리고...기억하세요.

.마지막 공식을 기억해야 할 때마다...

공식 가져오기:

이제 브러싱 공식이 무엇인지 이야기해 볼까요... 무기 제련소에서.. 스위치 창을 2번 열고 닫으세요..

환경적 전제: 무기 연습 시 일반적으로 게임 내 서브타임 동안 성공률이 더 높습니다(개인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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