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크스는 왜 추상적인 인간성론을 비판해야 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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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르크스의 관점에서 인성론은 구체적이며, 이것은 유물주의의 역사관이다. < /p>
< P > 인성론, 이는 자산계급과 이전의 어떤 통치계급도 선전해야 하는 일종의 사상 무기이며, 자산계급은 이 방면에서 선전이 특히 활발하고, 그는 대다수 지식인을 자신이 인간성을 비판하는 선봉대로서 이끌고 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주류 사상으로 사람들의 앞을 가로막고 있다. < /p>
이덕승 동지는 인성론이라고 말했다. 인간성 같은 건 없나요? 물론 있습니다. 하지만 구체적인 인간성만 있고 추상적인 인간성은 없다. 계급 사회에서는 계급성을 지닌 인간성만 있을 뿐, 계급을 초월하는 인간성은 없다. < /p>
우리는 무산계급의 인간성, 인민 대중의 인간성을 주장하고, 지주 계급 자산계급은 지주 계급 자산계급의 인간성을 주장하지만, 그들은 말로는 그렇게 말하지 않고 유일한 인간성이 되었다고 말한다. < /p>
일부 소자산계급 지식인들이 조장하는 인간성도 인민 대중과 이탈하거나 인민 대중을 반대하는 것이다. 그들의 이른바 인간성은 본질적으로 자산계급의 개인주의에 지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의 눈에는 무산계급의 인간성이 인간성에 맞지 않는다. < /p>
인간 공식 < /p>
인간은 우주 운행 과정에서 생기는 지적인 생물에 불과하므로, 인간의 혈액이 A, B, AB, O, 4 가지 혈액형으로 나눌 수 있는 것과 같은 우주 공식에 의해 결정된 법칙도 따른다. 인체 내 생명의 유전 물질은 4 가지 염기를 가지고 있다. 사람은 일생 동안 반드시 생, 나이, 병, 죽음의 법칙 등을 따라야 한다. 그래서 저는 인간의 본성을 수학적 공식으로 표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p>
< P > 사고를 통해 인간성 문제에 대해 간단하고 명확한 1 차 함수를 사용하는 수학 표현식이 가장 좋습니다. 1 차 함수의 수학 표현식은 y=kx+b 입니다. 이는 환경 변화에 따라 변할 수 있는 변수입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