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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생에게 선물함

'동생에게 선물'이라는 이름은 유진(劉秦)이 지은 동한(동한)의 5자 시에서 따온 것이다. 남북조·위시'

동생 유진에게 선물. 인인수석. 그 끝부분에는 조류가 자라며, 꽃과 잎이 교란되어 익사한다. 종묘를 추천하면 손님이 망신을 당할 수 있습니다. 깊은 습지에서 솟아오르는 정원에 어떻게 해바라기가 없을 수 있겠습니까? 둘째, 정정산 ①에는 소나무가 있고, 세세곡 ②에는 바람이 분다. 바람 소리가 얼마나 크고, 소나무 가지가 얼마나 힘센가! 서리는 가혹하지만, 일년 내내 항상 꼿꼿합니다. 춥지 않을까요 소나무와 편백나무도 그 나름의 성질이 있잖아요! 셋째, 봉황제는 남월에 모여 쓸쓸한 죽뿌리 주위를 돌아다녔다. 나는 마음이 지칠 줄 모르고 날개에는 보라색 공기가 가득합니다. 늘 열심히 일하고 꾀꼬리 무리를 부끄럽게 여기지 않습니까? 의식은 언제 올 것인가? 장군은 성명주가 될 것이다.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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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팅팅: 우뚝 솟은 모습. ②스러스트 : 찬 바람 소리. ④ 비참하다: 거칠고 가혹하다. ⑤"추위에 안 걸리느냐? 소나무와 편백나무는 그 본성이 있다"는 두 문장은 소나무와 편백나무가 매서운 추위에 침범당한 것이 아니냐는 뜻이다. (그러나 여전히 녹색이다.) 이는 그 성질에 따라 결정된다. [2] ③ 이화(伊河): 『선진·한·위·진·남북조·위시』 제3권에서 선정. 한나라 말기의 시인 유진(186~217)은 건안 칠자 중 한 명으로 오자시로 유명하다. 〈콩디에게 선물〉이라는 시가 세 편 있는데, 모두 빅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두 번째입니다. 저자는 소나무와 편백나무를 비유하여 바람에 쓰러지지 않고 똑바로 서고, 혹독한 추위에도 시들지 않고 견디는 능력을 칭찬한다. 사촌이 확고하고 자립적이며 외부 압력으로 인해 성격이 바뀌지 않도록 격려하십시오. 형, 사촌. 전체 시는 평이한 텍스트와 단순한 문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작품을 감상하려면 이 단락을 편집하세요

류진의 시를 읽으려면 먼저 그의 성격을 이해해야 합니다. Jian'an 시대에 Liu Zhen은 매우 성실하고 성실한 서기였습니다. "Dian Lue"에 따르면 Cao Pi는 Zhu Wenxue를 위해 연회를 주최한 적이 있습니다. 연회 중에 그는 아내 Zhen에게 "거기 앉아 있는 모든 사람이 절을 했습니다"라고 명령했지만 Liu Zhen은 "똑바로 쳐다보며" 거절했습니다. 매듭을 끊으러. 조조는 그를 "무례하다"는 이유로 미워했고 거의 머리를 잘릴 뻔했습니다. 이러한 정신으로 시를 쓰면 그 시는 '정직하고 객관'할 수 있으며, '고상하고 풍속을 초월'할 수 있다. 『나의 콩디를 위한 세 편의 시』에는 그러한 정신이 담겨 있습니다. 이 시는 유추의 방법을 사용하여 해조류, 소나무, 편백, 봉황의 세 가지를 노래하며 고상하고 충성스러운 성격과 고상한 포옹으로 사촌을 감동시키고 격려합니다. 선물과 답장의 고대 작품 가운데서도 획기적인 작품이라 할 수 있다. 단어 하나하나 정의가 담긴 시, 아래 함께 읽어보세요! 먼저 "Ping Zao"를 부르는 첫 번째 노래를 살펴보겠습니다. 핑조류는 깊은 하천에서 자라며 '맑은 파도의 지탱'을 받아 항상 깨끗한 것으로 여겨 희생과 즐거움을 위해 이용되어 왔습니다. 이 시는 평조를 칭송하며, 그 바탕이 되는 비범한 세계를 묘사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반범(板象)은 동쪽으로 흐르고 물 속에는 돌이 있다." "반범(象求)"은 물의 원활한 흐름을 묘사하고, "인(燐)"은 물 속의 바위의 모습을 묘사합니다. 독자의 눈앞에 갑자기 시원하고 맑은 시냇물이 나타났다. 이어서 사과조류의 '출현'이 온다. "사과조류는 전 세계적으로 자라고, 꽃과 잎은 혼란에 빠진다." - 잔잔한 시냇가의 맑은 물 위에 사과조류가 나타나 화려한 꽃을 피운다. 전자레인지로 부드럽게 물결치는 나뭇잎이 너무 우아하고 우아해 보여요! "조묘에 추천하면 귀빈을 부끄럽게(입장)시킬 수 있습니다." 제물로도,귀빈에게 선물로도 사용하는 좋은 상품입니다! 이 두 문장은 대비되는 문체를 사용하여 Ping Zao의 아름다운 우아함을 묘사합니다. 독자들은 거기에 기쁨과 찬미의 기운이 콸콸 흐르고 있음을 느낄 수 있다. 그러자 시인은 갑자기 펜을 들고 “정원에 아욱이 없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즉, 정원에 있는 아욱을 사용할 수 없습니까? 대답은 깊은 감탄이다: "이(아름다움)는 깊은 늪에서 나온다!" 그러나 해조류는 깊은 늪에서 나오므로 이것이 더 귀하고 칭찬할 만하다. 이 두 문장은 먼저 억제하고 키우는 글쓰기 방법을 사용합니다. 첫 번째 문장은 정원 해바라기의 보물, "백 야채의 주인"을 인용하여 해조류를 억제하고 두 번째 문장은 청정함을 칭찬합니다. 양을 위한 정원 해바라기보다 더 나은 해조류. 질문과 답변, 그리고 우아함 속에서 핑짜오가 한적한 호수에서 태어나 고귀하고 세련된 존재라는 점은 점점 더 가치가 높아집니다. 이것으로 전체 시가 끝나고, 사람들은 여운을 남기며 읽게 됩니다. 두 번째 챈트 "소나무와 편백나무"를 보세요. 소나무와 편백나무는 예로부터 사람들의 칭송을 받아 악의 세력에 굴복하지 않는 인내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공자는 “세월이 추우면 소나무와 잣나무가 시드는 줄을 아느니라”고 극찬한 적이 있는데, 이 시는 배경을 쓰는 것이 아니라 쓰는 방식이 조금 다르다. 먼저, 본문에 따르면, 이 시의 작법은 펜의 시작 부분에서 산을 시들게 하는 것이며, 정자에 있는 소나무들이 우뚝 솟아 '갑자기 푸른 하늘을 지탱하는' 장엄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그런 다음 그는 "심쿵하는" 계곡 바람을 사용하여 그것을 강조하고 큰 추진력으로 글을 씁니다.

노래를 부르는 관점에서 그들은 굴원(Qu Yuan)의 "오렌지 송가(Ode to Orange)"의 창조적 경험을 계승했으며, 또한 장걸(Zhang Jie)이 말한 "창을 부르는 일은 비범하고 자연스럽다"("수한당 시(Suihantang Poetry)"라고 말한 아름다움을 표현했습니다. 말하다"). 그러나 시인의 본래 의도로 볼 때 이 세 시는 '물건을 읊기 위해' 지은 것이 아니라, 사람들에게 '선물'을 주기 위해 지은 것이다. 선물로 쓰는 작품은 한나라 말기부터 일반화되었지만, 대부분 친구 간의 교류와 부부의 이별과 이별을 묘사하고 있다. Liu Zhen은 그것을 그의 남동생에게 주었고 그의 격려와 칭찬의 생각은 모두 "창"을 통해 표현되었으며 이는 실제로 규칙을 어겼습니다. 한 편의 시를 보면 곳곳에서 사물을 찬양하는 것 같지만 빛나는 곳은 모두 콩디와 관련이 있다. 콩디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났고, 시인은 한적한 시냇물에서 나오는 평조를 비유하여 그것을 칭찬했다. 그는 쓰러지지 않는 고상한 성품을 가지고 있으며, 형이 어려울 때 소나무와 편백나무를 비유하여 추위에 저항하고, 형이 관직에 오르려는 마음이 없기 때문에 항상 의로움을 간직하도록 격려했습니다. , 시인은 또한 불사조의 비유를 사용하여 그의 불굴의 성격을 칭찬했습니다. 이처럼 사물을 읊는 세 편의 시는 '콩디에게 바치다'라는 총제목으로 통합되어 시인의 형에 대한 애정 어린 격려와 높은 기대를 표현하고 있다. "감정은 진실하고, 맛은 길고, 정신은 강하다." 다른 사람에게 선물한 건안 시인들의 많은 작품 중에서 진정으로 독립적이고 비교하기 어렵습니다.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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