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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릎을 꿇고 천선 2, 아카시아 PK 에 완벽히 맞춰서 천서와 조화를 이루라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카시아, 아카시아 PK, 아카시아 PK)

무게: 22 점 추가 (24 점으로 추가해야 하므로 2 점을 선택해야 함) 실제 24 점 추가

차가운 얼음에 1 전환을 더하면

소요여행은 반드시 4 전환을 더해야 한다.

오기 왕조는 반드시 8 (가득 참)

설명: 청운 후기의 자폭발은 진기와 직접 연결되어 있다. 귀신, 아카시아, 천음도 진기 상한선을 충전해야 하기 때문에 진기량이 중요하다. 그래서 꼭 꽉 채워야 해, 할 말이 없어.

오묘한 거울은 반드시 6 (가득 채워짐)

설명: 멀미가 중요하거나 이 무거운 점에 다른 것을 더하는 것이 이것을 더하는 것보다 낫다.

양생주는 반드시 3 (가득 채워짐)

설명: 원래 이 기술은 실용적인 용도가 없었지만 천서에는 모든 문파 기술에 투입된 포인트가 40 의 기혈 상한선으로 바뀌었고, 이 무게는 더 이상 추가할 것이 없다. 그래서 여기에 추가한다.

위는 반드시 추가해야 할 22 시, 그리고 2 점도 이 무게에 더해야 한다. 나의 덧셈은 소요유에 5, 냉빙에 2 를 더하는 것이다. 그 이유는 타다가 소요여행을 한 뒤 달리는 속도가 승마보다 빠르기 때문이고, 남은 얼음은 놓을 곳이 없어서 거기에 놓아야 했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차가운 얼음이 높지 않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내 의견은 감속 효과가 정말 소용없다는 것이다. 그 효과는 결투에서 좀 쓸모가 있을지도 모른다. 괴괴와 야전을 할 때 기본 감속은 무시할 수 있다.

이렇게 1 에 24 점을 더했다.

2 중: 반드시 22 시 (여전히 24 시로 추가해야 하지만 여기에는 많은 덧셈을 할 수 있다. 자세히 살펴본 후)

현빙 가시는 반드시 1 전환 기술

어공술은 반드시 2 전환을 더해야 한다.

소양검기가 9 (가득 채워짐)

설명: 여기가 가장 논란이 많은 점이며, 소양이 가득 채울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소양은 청운 초반 가장 간판적인 기술로, 전기 공격은 강했고, 후기에는 주로 괴괴를 정하는 데 쓰였다고 생각한다. 천서에서 소양의 천서는 전환에 쓰일 것이기 때문에 반드시 가득 채워야 한다. 그렇다면 어떤 가산도 고려하지 않고, 9 급 소양은 천서가 가득 찬 상황에서 정신 능력 210 시, 시간은 9.9 초다. 이렇게 하면 괴괴괴를 죽일 때 (대보스가 모두 정신, 현기증 면역) 무한히 이상할 수 있다 (예: 많은 사람들이 함께 흉악을 죽일 때 약을 절약하는 데 사용됨), 단일 P 괴괴가 먼저 소양으로 정해져, 기본적으로 9 초 안에 평평하게 베고, 괴괴가 엎드려서 괴괴를 죽이면 500 파랑을 쓴다. 물론 이 기술의 가장 중요한 용도는 PK 에 쓰이고, 아카시아는 이 기술에 면역을 하고, 고려하지 않는다. 결투할 때 150 급에 이르러도 이 기술을 사용하지 않아도 직접 자폭하지만, 전쟁과 야전다인 PK 를 도울 때 상대를 추격하는 주력은 소양으로 정해져 있다. 그리고 한 무리의 사람들이 과거에 구타하는 것은 매우 실용적인 전술이기 때문에 여기에 소양점 9 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결투, 결투, 결투, 결투, 결투, 결투)

리얼 가드는 3

를 추가해야합니다

설명: 여기서 +3 은 전환을 할 수도 있고 +7 (나는 +7) 이 될 수도 있는데, 그것이 바로 실용적인 기술이다. 뒤에서 상술하다.

남화진경은 반드시 6 (가득 채워짐) 을 더해 진기 상한선

빙심결은 반드시 1

를 더해야 한다

설명: 여기에 반드시 1 점을 더하는 것은 천서에 맞춰 천선호체를 제거하는 냉각 시간입니다. 조금 가득 찬 덧셈도 있습니다.

위는 반드시 22 점을 더해야 하지만, 이 덧셈의 다양성은 보통 여기에 24 점 이상을 다시 투입하는 것이다. 다음은 점을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기술입니다.

현빙 가시 3 연습 정신 1 또는 8

설명: 천서의 한 가지 기술은 박귀진으로 돌아가는 것이기 때문에, 연습을 한 후 6 초 이내에 6 의 상처를 올리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후기에 자폭으로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연습 +1 은 이 효과로만, 연습 +8 은 연습급에서 천서 (기련된 천서는 자폭하기 위해 필요한 점이기 때문) 와 함께 많은 블루를 되돌려 많은 약을 절약할 수 있다 (그러나 +8 은 뒤의 포인트를 희생해야 함).

리얼 가드 7 (가득 참)

설명: 이것은 항상 진기방패로 사랑받고 있지만 후기에는 효과가 있어 빙심청냉각에 맞춰 오랫동안 자신을 보호할 수 있지만 좌우가 제한되어 있고, 전기에도 연습급이 유용했기 때문에 여기에 가득 찬 덧셈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빙심전술 6 (가득 채워짐)

설명: 여기 +6 은 많은 사람들의 강추이지만 본인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빙심 +6 이후 천서에 협조해 빙심궐옥의 부적을 다시 착용하면 +24 의 방어를 할 수 있지만 24 의 방어는 당신을 방어하기에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105 의사+의 대방위가 있어야 괴괴를 메울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도 괴이한 시간에도 4 차 연속 쉴 수 밖에 없다 (1 차 천선, 끝나면 바로 빙심, 2 차 천선, 3 차 빙심 냉각은 빙심, 4 차 천선). 빙심이 1 만 주문하면 괴이한 시간에 3 차 연속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1 차 천선, 끝나면 곧바로 빙심, 2 차 천선, 3 차 빙심은 식으면 빙심으로 바로 천선 사용). 계산해 보면 괴이한 효율이 많이 떨어질 수 없다. 물론 어떤 사람이 조금 더 빨리 좋아하는 것을 배제하지 않기 때문에 이 덧셈을 가지고 있다.

아마 위의 몇 가지 기술들이 포인트를 투입할 수 있을 것이고, 여기에 또 한 가지 문제가 있다. 그 기술 어떤 사람들은 천서에 맞춰 순식간에 100 번 빈 블루를 태울 수 있다고 말하지만, 우선 게임 속 보스와 괴괴는 면역소블루입니다. 결투에서 놀다 보면 좀 쓸모가 있고, 야전할 때는 모두 큰 블루를 마시고, 텅텅 비면 바로 보충하면 됩니다.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가장 중요한 것은 천서에 남은 점의 수가 없어 악마를 깨는 천서에 추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독서명언)

2 이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논술합니다. 다음 세 가지 선택점은 거의 반드시 선택해야 하기 때문에, 이 무게는 꼭 더해야 할 22 점으로만 계산하며, 나머지 점들은 뒤에서 절약한 점의 수와 함께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럼 이렇게 2 중+22 시입니다.

3 중: 3 중 포인트 가장 논란의 여지가 없는 점, 24 시

오뢰굉 1 전환은

가 될 수 있다

황제 내경 3 (가득 채워짐) 수동적+항성 필수 포인트 가득

검심 통명 6 (가득 채워짐)+공격의 수동적 기술

천선호체 5 (가득 찬) 군괴의 필수 기술

제나라 물론 7 (가득 참)+방지 수동 기술

노검광화 2 는 더할 것이 없다. 이 기술은 군정보다 유용하다

이런 ***24 시, 유일한 문제는 왜 노발대발하지 않는가 하는 것이다. 시방 시간이 길고, 냉각 시간도 길며, 상처도 없고, 군정도 별로 쓸모가 없다

4 중량: 반드시 44 포인트 추가

서리천설춤 3 전환은

가 될 수 있다

큰길 무형 3 (가득 참)

설명: 이 기술은 청운방초의 필수 기술로 천서와 부적의 궁극적인 효과에 맞춰 95 의 확률 감면 피해 90 (천부양 부적으로) 또는 80 의 확률 감면 피해 100 (선천적으로 화기 부적으로) 으로 거의 무적 상태다. 그래서 반드시 꽉 찰 것이다.

천벌 검기 9

설명: 이 기술은 청운단공기술 중 진원화셈을 제외한 가장 소의 기술이다. 천서를 주문한 후 150 명의 청운은 이 기술로 만유의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이 기술은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출력 (8 초 냉각) 으로, 화셈 전문 PK 초인과는 다르다. 그래서 반드시 꽉 찰 것이다.

7 강도 참룡전술 9

설명: 이 기술은 공격수출이 천벌검기가 높지 않기 때문에 논란의 여지가 있다. (2 번의 추가 공격의 합계는 천벌보다 크지만, 천벌추가 진기 상한선 9 의 상처는 150 진기 3W+ 에 이르면 9 의 상처는 거의 3000 에 육박한다! 그리고 이 기술은 2 차 공격이다. 상대방의 2 차 방어를 깨뜨리는 것과 같다. 그래서 2 에 더해진 피해는 천추보다 높지 않다.) 하지만 청운의 유일한 2 개의 고출력 안정 단공 기술이다. 연속 공격과 이 기술이 소설에서의 지위를 감안하면 그것을 가득 채워라.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극도의 깊은 추위 7 (가득 참)

설명: 이 기술은 PK 에서 뚜렷하지 않지만, 보스를 칠 때 유용합니다. 50 명이 동시에 보스를 베고 있습니다. 당신은 보스 400 의 방어를 줄였습니다. 이렇게 50 명이 1 칼을 베면 1 인당 400 이 넘는 상처는 20,000 의 상처입니다. 16 초 동안 25 칼을 베면 됩니다. 이 기술을 넣는 것과 같습니다. 보스, 우리는 수십 W 의 피를 더 쳤습니다. 그래서 전체 점

천현빙 6 (가득 채워짐)

설명: 이 냉장고 기술은 임시로 목숨을 지키기 위한 것으로, PK 에서는 상대방이 당신을 때리지 못하게 하고, 다시 피를 흘려 기습에 대처할 수 있다. BOSS 를 칠 때+하지만 피를 흘렸어요. 이것으로 위기를 일시적으로 완화할 수 있어요. 전반적으로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가득 채워 주세요.

진원화 셈 7 (가득 참)

설명: 청운의 1 초 간판 기술! 가득 채워서 할 말이 없다.

이렇게 4 무거운 점이 더해졌으니, 천지불순과 천기인쇄는 더할 수 없지만, 매우 유용한 기술이다. 모든 것이 끝나면 우리가 다시 돌아와서 이곳의 포인트를 분배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5 중: 반드시 14 시 (첫 번째 그룹 스킬은 3 점) 를 더해야 하지만, 보통 17 시 (결국 궁극의 스킬이잖아요! ) 그래서 뒤에 우리는 이 무게로 17 시에 계산한다.

이렇게 우리가 이미 사용한 필수 점 수는 8+24+22+24+44+17=139 점

이다

남은 점의 수는 11 점이며, 이 중 적어도 2 점은 2 중 위에 더해야 한다.

이 11 가지 사항에 대해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더 나은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경계 1 (원래 6, +1=7)

현빙가시 2 (원래 1, 1+2=3) 연습은 신 1 이나 8 (원래 0, 1=1 또는 8=8)

리얼 가드 4 (원래 3, 3+4=7)

빙심전술 5 (원래 1,1+5 = 6)

위의 네 가지 기술 설명은 모두 앞에 있습니다

천지 무정 1 (원래 0,1 = 1)

설명: 5 중 군공도 이것보다 좋지만 120 급 ~135 급에서는 혼자 연습할 수 밖에 없고, 이 기술은 군공에서 실용적이기 때문에 +1 을 추천합니다.

스카이프린터 6 (원래 0,6 = 6)

설명: 청운의 유일한 진법은 군P 에서 매우 실용적이라고 한다. 여기 추천점은 있지만 6 시는 다 주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적어도 1 점은 추천합니다.

우리는 또한 위의 기술들을 점수에 투입할 수 있고, 11 시가 있으니, 개인의 취향에 따라 볼 수 있다. 나의 덧셈은 진원호체 4 천지 무정 1 현빙가시 2 연습도 1 일 인쇄기인 3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물론 여러분,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다른 기술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스킬은 이렇다. 다음은 천서의 스킬이다.

상대적 스킬을 더하면 천서점을 더하는 것이 훨씬 쉽다. 앞의 가장 중요한 스킬들은 모두 천서를 가득 채워야 하고, 천서에는 또 하나의 절성포기 (자폭, 군초 필수) 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천서점의 선택성이 훨씬 작기 때문이다. 방법은

수도원에서는 빙역 천기를 제외한 모든 것이 꽉 찼다. 어검에서는 순서대로 천가에 도착할 때까지 방법이 있다. 이렇게 3 시가 남았는데, 문파 법보를 선호하는 사람은 모두 물법 전술에 불을 붙이면, 개인적으로는 천벌 진결 2 기유 육합 1

을 시키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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