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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스트리아 현대 문학이란 무엇입니까?

18세기 오스트리아 문학은 계몽주의 시대에 접어들었다. 그러나 창작에는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1761년 조넨펠스(1733~1817)는 '독일 사회'를 설립했고, 1765년에는 도덕 주간지 '편견 없는 사람'을 편집·발간했다. 블루마우어(Blumauer, 1755~1798)는 1782년부터 1784년까지 비엔나 계몽주의, 즉 프란치스칸 협회의 공식 간행물인 『비엔나 레알』을 편집하였고, 『비엔나 문학연감』을 편집하였다.

대부분의 오스트리아 계몽주의 작가들은 작품에서 독일 계몽주의 작가들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블루마우어는 독일 작가 빌란트(Wieland)의 영향을 받았고, 다이니스(Dainis, 1729~1800)는 독일 작가 클로브스톡(Klobstock)을 모델로 삼았다. Sonnenfels는 그의 두 편의 기사 "비엔나 무대에 대한 대응"(1768)과 "임시 가사의 필요성 제거"(1770)에서 공연 중에 즉흥적으로 가사를 쓰는 배우에 반대했으며 Hans Uhl에 반대했습니다. 농담을 전문으로 하는 Sturt와 같은 광대는 프랑스 고전 드라마를 예로 들며, 그의 창작과 공연은 특정 규칙을 엄격하게 준수해야 합니다. 그는 서유럽에 계몽사상을 도입하고 당시 연극의 혼란을 비판했는데, 이는 긍정적인 의미를 지녔지만 18세기 초에 등장한 '고대 비엔나 민속희극'의 대중성을 무시했다. 그의 생각은 소위 '한스 얼스터 희극'을 비엔나의 '대중극'으로 발전시켜 '대중극의 아버지'로 알려진 하프너(1731~1764)의 반대를 받았으며, 네스토르 로이에게도 큰 영향을 미쳤다.

19세기 오스트리아 문학계에는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작가들이 대거 등장했다. 그리어파처(Grierpatzer, 1791~1872)는 19세기 최초의 영향력 있는 작가로 오스트리아 고전극의 창시자이다. 그의 예술적 성향은 괴테와 쉴러로 대표되는 고전문학의 범주에 속하지만 그의 작품의 주제는 전적으로 오스트리아적이다. "오토카 왕의 행복과 종말"(1825)은 그의 걸작으로 예술적으로 실러의 "발렌슈타인"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레이몬드(1790~1836)는 원래 '대중극'을 가득 채웠던 저급하고 천박한 기믹을 극복하고 환상과 유머가 가득한 동화와 마술 레뷰를 창조해 '대중극'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1830년 프랑스 7월 혁명의 영향으로 오스트리아에서도 유례없는 혁명적 상황이 벌어졌다. 당시 주요 작가들은 대부분 민주주의자들이었다. 네스토르 로이(1801~1862)는 『대중극』의 저자이기도 하다. 그는 이 대중극 형식을 예술적으로 정화하고 개량했을 뿐만 아니라, 여기에 민주주의와 사회 비판의 내용을 접목시켜 대중적인 인물이 되었다. 1830년 이후의 극작가. 실츠펠드는 오랫동안 미국에 거주해 왔으며, 그의 소설은 미국의 관습과 사회 상황을 사실적으로 묘사하고 있으며, 미국의 민주주의를 유럽의 모델로 삼고 있으며 글쓰기 기법에 있어 혁신적입니다.

1848년 혁명 이전에는 오스트리아에서도 '경향 시인' 집단이 등장했는데, 그 중 가장 중요한 인물은 올스페르그(1806~1876)로, 시집 '빈 시인의 산책'을 집필했다. (1831)은 메테르니히 정권을 폭력적으로 공격하여 금지되었습니다. 레이나우(1802~1850) 역시 민주주의자였지만 그의 사상과 창작은 당시의 '기울어지는 시인'들을 훨씬 능가했다. 시인으로서 그는 당시 독일 문학에서 하이네에 이어 두 번째였으며, 그의 뛰어난 시들은 항상 칭찬을 받아왔습니다.

1848년 혁명이 실패하면서 문학은 현실에서 벗어나려는 경향이 강해졌다. 자본주의 대도시 출신. Stiefert(1805~1868)의 1848년 이전 작품에는 여전히 혁명적 열정이 남아 있었지만 후기 작품에서는 비관적이고 우울한 분위기가 드러났다. 인물의 심리와 삶의 세세한 묘사가 참으로 섬세하고, 자연풍경에 대한 묘사도 애틋하고 감동적이다. 자르(Saar, 1833~1906)는 매우 재능 있는 작가였다. 그의 애가와 중편소설은 예술적으로 완성도가 높았지만, 그의 우울하고 우울한 감정은 그의 작품의 민주적 경향을 흐리게 했고, 그의 세심한 심리적 묘사는 그의 작품의 사회적 측면을 희석시켰다. .

1870년대, 특히 1880년대에는 오스트리아 문학에서 사회비판적 요소가 크게 증가했고, 안젠그루베와 같은 현실주의 작가들이 등장했다. 그의 작품 역시 고향을 배경으로 농촌생활을 서술하고 있다.

그러나 그는 평화롭고 조화로운 목가생활에 초점을 맞추지 않고 농촌의 사회적 투쟁에 초점을 맞춘다. 그는 오스트리아 시골 지역에 대한 가톨릭의 지배를 폭로했을 뿐만 아니라 자본주의가 돈과 권력을 추구하는 것을 맹렬히 비난했습니다. 동시에 그는 '대중극'을 고전극의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19세기 후반 사실주의 작가로는 아브너 에센바흐(1830~1916), 다비드(1859~1906), 퀘른베르크(1821~1879), 프란조스(1848~1904)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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