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 건조 손가락 기억, 외로운 반 부동 산문
< /p>
세월이 서둘러 시간 울타리가 떨어졌다. 못 가는 곳은 먼 곳이라고 하고, 돌아갈 수 없는 곳은 고향이라고 불렀다. < /p>
일찍이 젊고, 적자가 꿈을 좇으며, 산을 보면 뒤집고 싶었다. 강을 보면 보물을 찾으러 내려가고 싶다. 여자를 보고, 그녀에게 가장 아름다운 리본을 선물하고 싶었는데 ... 하지만, 시간은 항상 사람이 가장 무심코 빠져나가고, 한탄할 겨를이 없고, 감회할 겨를이 없다. 이미 빈 도시의 옛 꿈이었고, 가장 돌아오기 어렵다. < /p>
지금까지도 기억이 납니다. 그때는 젊었고, 한 사람을 사랑하는 법을 몰랐고, 한 사람을 사랑하는 것이 소유라고 생각하고, 따라가는 것이 소유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우리가 함께 쫓았던 그 소녀들을 회상하며, 대부분 다른 사람의 아내가 되었고, 그 시절 우리와 함께 비바람을 헤쳐 나간 형제들을 회상하며, 각자 하늘 끝까지 흩날리며 이미 아버지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우리가 굳게 믿었던 많은 것들이 세월의 얼룩덜룩 속에서 누렇게 변했다. 일단, 우리는 많은 아름다움을 보호하고, 이미 fanghua 에서 물러났다; 일단, 우리는 젊고, 꿈을 쫓고, 삶을 사랑했습니다. < /p>
그 해 우리는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아주 쉬운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사랑은 사랑하면 사랑하는데, 왜 다른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는가? 아프면 아프고, 아프면 청춘이 다시 올 것이다. 한 번 단순히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이 그녀의 환심을 사고, 그녀를 즐겁게 하고, 그녀의 미소를 달래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나중에는 여자아이가 그녀와 함께 웃을 수 있는 사람이 아니라 행복을 줄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중에야 우정이 사람을 웃게 하고, 사랑이 사람을 눈물로 만든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 시절, 그 날, 그녀를 슬프게 했던 그 사람은 결국 그녀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었다. 사랑 때문에, 본래는 눈물과 교집합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당시 우리는 늘 어른의 세계, 어른의 생활을 상상했다. 그들은 스스로 자신의 시간을 지배할 수 있고, 스스로 자신의 생활을 안배할 수 있으며, 매일 8 시간 동안 수업할 필요가 없고, 2 시 일선 없이 가정과 학교 사이를 왕복하는 것이 얼마나 좋을까? 나중에, 자신이 졸업할 때, 진정으로 사회에 들어와서야 알게 되었는데, 나중에 우리는 더욱 자유가 없었고, 더욱 뜻대로 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졸업명언) 우리는 얽매여 생활의 압력, 현실의 속박, 몸과 마음이 지쳐서 발버둥칠 힘이 없기 때문이다. < /p>
우리는 한 청춘 소년에서 성숙하고 듬직한 사람의 아버지로 변했다. 이 사이의 창해삼전은 자기가 경험하지 않으면 아무도 그 진실한 느낌을 이해할 수 없다. 자기가 걸어온 길이 아니라면 길이 질척거리고 앞길이 험난한지 어떻게 알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길명언) 자신이 심쿵한 적이 없고, 통증이 있었던 적이 없는데, 누가 그 냄새를 풀었는가? 책에서 보면 귓가에 듣는 것은 모두 남의 이야기일 뿐, 다른 사람의 인생은 자기와는 상관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우리는 천천히 생활로 들어가 조용히 생명의 속삭임을 들었다. < /p>
우리는 손끝에 한 사람을 기억하고, 머리 속에 한 사람을 생각하고, 마음 속에 한 사람을 묻었다. 따라서, 어떤 사람들은 천산만수 떨어져 있지만, 여전히 마음이 통한다. 어떤 사람들은, 감감무소식이지만, 여전히 자주 생각난다. 어떤 사람들은, 줄곧 마음속 깊은 곳에서 살았고, 한 번도 떠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p>
과거를 돌아보면서 우리는 인생이 변덕스럽고 세월이 무정하다는 것을 한탄했다. 사람은 예측할 수 없는 풍운이 있고, 사람은 조석에 화복이 있다. 일단, 손바닥에 개최 된 사랑, 눈썹 사이에 숨겨진 사랑, 마음 깊은 곳에 숨겨진 사랑은 세월에 의해 건조되어 얕은 인쇄물 만 남았습니다. 사람은 세월에 흔적이 없다고 말하지만, 사실 나는 세월에 흔적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 한 가닥의 푸른 머리카락이 하얗게 변하고, 그 주름이 이마를 기어오르자, 우리는 비로소' 밤만 길게 눈을 뜨고, 평생 미전시미에게 보답한다' 는 진실의 의미를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그래서 우리는 듣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고, 생각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고, 긴 인생 길을 걷고 맹장을 걷기 시작했다. 우리는 삶의 속도를 늦추고, 몸의 호흡을 조절하고, 사고방식을 바꾸고, 사랑하는 법, 지키는 법, 바람과 비를 견디지 못하는 사랑을 보호하는 법을 배웁니다. 우리는 폐허에서 걸어왔지만 푸른 하늘 아래에서 사랑을 동경하고 인생을 동경했다. 우리는 어둠으로 준 그 두 눈으로 빛을 찾아 잃어버린 그 과거를 찾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정수유년, 취침화 전. 우리는 낯선 사람과 속마음을 털어놓고, 생활의 희로애락과 비통한 과거를 하소연한다. 익숙한 사람과 거짓말을 하고, 마음속 가장 깊은 그 서늘함을 감추다.
우리가 자신을 다른 사람 앞으로 밀고 싶지 않은 것도 아니고, 마음을 열고 싶지 않은 것도 아니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가면을 쓰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가 현실에 세례를 받았을 때 상처투성이가 되고, 우리의 마음이 고난에 시달리는 만신창이가 되고, 우리가 한 번 상처를 받았을 때, 우리는 사람을 믿지 않고, 심지어 주변 사람들을 믿지 않기 때문이다. < /p>
영화에서' 낯선 사람과 이야기하지 마라' 를 연기한다. 현실에서도 우리도 마찬가지다. 같은 차 * * * 의자, 우리는 주변 승객들과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같은 엘리베이터 안에서, 죽은 침묵은 1 층에서 가장 높은 건물까지, 아무도 말을 하지 않는 것이 이미 기본 습관으로 자리잡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같은 사무실에서는 매일 웃는 얼굴로 맞지만, 많은 암검이 날아다니니, 너는 어리석고 속이는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푸른 하늘에서 순수한 물 한 주전자를 함께 마셨지만, 다른 사람, 다른 마음, 다른 수질의 물, 다른 생명의 샘을 마시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P > 어렸을 때, 우리는 한 사람이 한 사람의 마음 속에 살 수 있다고 생각한 적이 없었고, 여러 해 동안 살면서 떠나지 않았고, 그렇게 파렴치한 뿌리와 발아를 한 적이 없었다. < /p>
그때 우리는 사랑이 너인 줄 알았고, 사랑은 풍월정이 짙다고 순진하게 생각했다. 우리는 한 학기 용돈을 모아서 그녀에게 예쁜' 리본' 을 사주기 위해 돈을 모았다. 우리는 그녀와 함께 수묵청화만 보기 위해 사계절의 생각을 보냈다. 우리는 반생의 시간을 보내고, 천천히, 천천히, 천천히, 어떤 사람, 어떤 일, 어떤 과거는 잊으려고 노력하지만, 늘 자신의 마음에 지는 경우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사람들은 추억이 가장 맹렬한 독이라고 말한다. 많은 사람들이 여기에 단장을 하고 더 이상 일어나지 않는다. 옛날 옛적에, 우리는 연인을 만나고, * * * 풍화설월의 성연에 가서 양축화나비를 감상하고, 홍루몽의 말을 듣고, 부생년을 연연하였다. 우리는 누군가를 잊는 것이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보다 쉽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나중에, 우리는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누군가를 사랑하게 된 것은 한순간이었지만, 한 사람을 잊을 수 있었습니다. 때로는 평생의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심지어 그 사람도 항상 마음속의 그 무덤에 살고 있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p>
서지모는 물고기의 기억이 7 초밖에 안 남았는데, 다음 생에는 물고기 한 마리를 만들 의향이 있다고 말했다. 많은 이해가 안 돼, 왜 그가 이런 말을 하는지, 혹은 어떤 사람들은 그가 잔인하다고 생각하고, 일생의 사랑을 7 초로 돌리는데, 얼마나 짧을까? 사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그의 말 속의 슬픔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가 7 초밖에 기억하지 못하는 물고기를 만들고 싶어하는 이유는 평생의 고통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이다. 잠시 사랑에 빠지면 통증이 떠오른다. 진심으로 사랑하지 않았다면, 진심으로 생각했다면, 누가 그 속의 참뜻을 이해할 수 있겠는가? < /p>
원직은 반연수도반연군이라고 말했다. 나는 그가 "일찍이 창해가 물을 난처하게 만들었지만, 무산은 구름이 아니었기 때문" 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진정으로 장렬한 사랑을 경험한 사람만이 선심처럼 보이는' 반연수도반연군' 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다. 마치 창고가초의 시가처럼, 그 해 나는 산길을 기어다니며, 순례를 위해서가 아니라, 단지 네가 걸어온 따뜻함을 느끼기 위해서였다.
< P > 천만년 동안, 시간이 끝이 없는 황야에는 한 걸음도 늦지도 않았는데, 하필 이렇게 우연하게 만나 가볍게 한 마디 했다. 오, 너도 여기 있었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 사실, 이 문장은 "너도 여기 있었구나", 또 얼마나 많은 부드러움과 감미로운 말이 담겨 있는지, 얼마나 늙어서 얼마나 늙어서 추위에 떨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밋밋해 보이지만 밋밋해 보이지 않는 문장은 항상 가장 쉽게 추억을 불러일으키고, 언제나 가장 소리 없는 가운데 사람을 찌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 /p>말린 추억, 추억 속에는 달콤함, 슬픔, 사랑, 우정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사랑이 설탕처럼 달콤하고 슬프다고 말한다. 아마도, 정말 사랑을 해석하는 방법이겠죠. 한때 그녀는 배낭 작은 메자닌이었는데, 나와 함께 바다를 건너는 그 사람은 비를 눈시울에 흠뻑 젖게 할지언정 그녀의 사진을 젖게 할 수는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일찍이 노래 한 곡을 불렀는데, 한 사람의 마음을 얻기를 원했고, 백수는 서로 떨어지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지금, 세월이 늙었을 때, 그때는 붉은 먼지를 자르고, 고독은 반세부생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늘 사람들이 말하기를, 부생은 춥다면, 부생은 꿈과 같다고 한다. < /p>
만약 인생이 정말 꿈과 같다면 얼마나 좋을까? < /p>
많은 사람들이 꿈을 동경하지만,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동경하는 꿈을 생각한다. 가장 아름다운 꿈은 계속되기 어렵고, 봄새가 우는 것이 가장 미워서, 한 발의 꿈의 갈퀴를 방해하고, 한 시즌의 그리움을 놀라게 한다.
많은 사람들이 꿈을 꾼다. 그리고 가장 하고 싶은 꿈은 대부분 현실 생활에서 이루기 어렵거나 이루기 어려운 꿈이다. < /p>
< P > 누구나 언젠가는 그녀를 만날 수 있는 꿈을 가지고 있다. 인파가 세차게 밀려드는 도시, 차마롱의 인파,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 한눈에 그녀를 볼 수 있고, 그녀도 마침 너를 보고, 네 눈이 마주치고, 서로 만나 웃고, 웃으며, 천 마디 없이 속마음을 털어놓고,,,,,,,,,,,,,,,,,, 。 모든 과거를 잊고, 모든 유년을 가득 채우고, 그녀의 두 손을 합친 채 에펠탑 아래 서서 기도하고, 부세유년, 서로 행복하다. < /p>
꿈, 아름다운 꿈. 아마도 많은 사람들은 연인의 손을 잡고, 세상의 풍운이 변하는 것을 웃으며, 유년의 일맥향을 조용히 지키는 환상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평생 후회 없는 맹세를 하고, 이생에서 변하지 않는 글자를 새기고, 결혼의 전당에 들어가 행복한 열차를 타겠다고 약속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꿈은 결국 꿈이다. 한 알의 모래에서 세상을 보더라도 찰나를 영원으로 고정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꿈명언) 하지만 꿈은 결국 깨어나고, 결국 바람이 분다. 그윽한 꿈은 잠을 잘 수 없는 순간이다. < /p>
사랑처럼 많은 사람들의 꿈이었다. 많은 사람들이 평생 쫓고, 소유하고, 그리워하고 있다. 그래서, 나중에 또 어떤 사람들은 가장 아름다운 만남은 수많은 바다 속에서 한눈에 너를 볼 수 있다고 말한다. 가장 고통스러운 이별은 네가 수많은 인파 속으로 사라지는 것을 보는 것이다. 마음, 순식간에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른다. < /p>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오랜 가뭄에 단비를 만나 타향에서 옛 지식을 만난다는 말이 있다. 신부실 스리 밤, 금목록 제목 때. 그러나, 내 생각에 가장 고통스러운 일은 밤늦게 술에 취하지 않고, 꿈잠화는 다음 달에 깨어나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그래서 밤마다 항상 마음 속에서 노래를 부르는 요정들이 있고, 항상 그리운 노래가 있어 하소연하기 어렵고, 항상 매화 한 송이를 구하기가 어렵다. 걱정거리와 맑은 바람을 호소하고 그리움을 밝은 달에 걸다. 망월은 한숨을 내쉬고, 달에 대해 읊조리며, 서로 * * * 밝은 달을 보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추억 < /p>
가능하다면, 정말 자신의 방식대로 조용한 곳을 찾고, 작은 날을 보내고, 작은 글을 쓰고, 작은 감정을 기록하고, 붉은 먼지길을 마음대로 거닐고 싶다면 얼마나 좋을까? < /p>
해자처럼 바다를 향하고 봄에는 따뜻한 꽃이 핀다. 슈팅 (Shu ting) 처럼, 두 개의 목면 나무 풍경으로 싸워라. 오류씨처럼, 경작은 자기만의 복숭아원이다. 실크죽의 어지러운 귀도 없고, 사건의 노형도 없다. 자신이 빚은 세상에 가만히 있고, 다른 사람의 방해도 없고, 다른 사람의 방해도 필요없고, 조용히, 단 한 사람, 얼마나 좋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 /p>
현실적으로, 항상 너무 많은 족쇄가 있고, 너무 견고해서, 언제나 독특한 평온을 줄 수 없고, 들보를 둘러싸고 있는 그윽한 향기, 한 가닥의 바람이 은은한 꽃향기를 가리킬 수 없다. 그래서, 매 순간, 항상 자신의 글에 웅크리고 있는 세상에 익숙해져 있습니다. 그 세상에서는 추함과 더러움, 통증과 슬픔, 햇빛, 풍경, 자기만의 유토피아, 그리고 평생을 정한 연인이 손을 잡고 있습니다. 떠나지 않고, 유유히 살고, 세상과 단절하고, 빨간색을 묻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늘 기억하고, 세상 수많은 불꽃을 보고, 가장 아름답지만, 네가 나를 가지고 있다. 세상의 풍월을 다 읽고, 여전히 너의 손끝의 부드러움을 사랑하고, 처음처럼 따뜻하다. 세상의 풍토만종, 항상 한 사람이 사람을 사랑하고 독특하게 하는 사람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얀 눈이 흩날리는 겨울에는 언제나 붉은 매화가 눈 속에 우뚝 솟아 있고, 묵묵히 함께 있으면 충분하다. < /p>
나, 이 붉은 먼지 속의 작은 책동은 멀리서 볼 수 있고, 향을 듣고 꽃을 알고, 매실을 바라보며 갈증을 가라앉히는 것이 행복이다. 모든 만남이 행복한 결과를 갖는 것은 아니다. 모든 사람의 인생이 원만한 마침표를 가진 것은 아니다. 인생은 리허설이 없는 영화인데, 오늘이 지나고 내일이 아닌데, 왜 나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봄이 지나고 가을이 아니라 종점은 온통 푸른 흙으로 산수 사이에 묻혔다. 왜 세상 삼천 번화, 반가닥 꽃향기, 한평생 흥망 성쇠를 한탄할 필요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바람 한 손가락 추억, 고독 반세 부생.
< /p>
어쩌면 어느 날 우리는 모두 늙었을 것이고, 추억이 모두 마르고, 유년이 손끝에서 사라질 때까지 기다려라. 우리가 태연하고 담담하게 변할 때, 우리가 사랑을 쫓던 나이를 지날 때, 우리 모두 늙어서 걸을 수 없을 때 조용히 앉아서 흔들부채를 들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p>
걷고, 걷고, 걷다가 흩어지고, 추억이 희미해진다. 과거, 일찍이 물처럼 사라질 운명이었던 그 감정들은 반생을 버리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P > 라마단 (P >) 이 말하길, "삼생 불꽃을 빌려, 너 때문에 일대일로 헷갈린다" 고 말했다. < /p>
젊었을 때, 우리는 플라톤과 그의 제자가' 보리밭 속의 보리 이삭' 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처럼, 뒷길에 항상 더 크고 더 좋은 밀이삭이 있다고 생각하고, 그러나 나중에야 비로소' 동사서독' 에서 구양봉이 말한 것처럼, 나중에야 떠난 것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신귀비 술 취함' 에서' 사랑은 한순간에만, 잔을 들어 달을 바라보는 것 같다' 는 노래를 불렀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잃어버린 후에야 소중히 여길 줄 알고, 소중히 여길 줄 알았을 때 그녀는 이미 멀리 떠났고, 시간의 모래시계를 버리고 싶었지만, 더 이상 그 시절을 찾을 수 없었다 잔을 들어 달을 맞이하니, 이 정은 추억이 될 수 있지만, 그때는 이미 망연자실했다. 도박 책은 차 향을 뿌릴 정도로 소실되었는데, 당시에는 그저 예사로운 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어쩌면 어떤 사랑은 이미 멀리 갔을지도 모른다. 추억 속에서만 세어볼 수 있을 뿐이다. 어떤 정은 이미 흩어져서 바람 속에서만 향기를 찾을 수 있다. 염색이란 세월을 가리키고, 적막한 것은 일생의 고려이다. 황급히 지나가고, 붉은 먼지를 떨어뜨리고, 인연이 얕고, 길이 길면 볼 수 있다. < /p>
바람 한 손가락 추억, 고독 반세 부생.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