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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 Zijian의 산문을 읽은 후의 반성

읽은 후의 성찰이란 책, 기사, 문단, 유명한 명언 몇 개, 음악 한 곡, 영상 등을 읽은 후 얻은 구체적인 감정과 영감에 대해 쓴 글을 말한다. 다음은 Chi Zijian의 산문에 대한 나의 리뷰입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1장: 츠쯔지안의 산문을 읽은 후의 생각

츠쯔지안은 오랫동안 소설가로서 문학계에서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아왔다. 그런데 아저씨가 보내주신 『물고기에게도 날개가 있다면』의 교정 원고를 읽은 후.

책 <물고기에게 날개가 있었다면>은 6개 시리즈로 나누어 총 73편의 에세이로 구성됐다. 서문은 "내 연인에게"라는 시이다. "너는 떠났다/이제 내 주변에는 두 개의 강밖에 없다..." 이 슬프고 아름다운 노래는 릴케의 고통의 언어로 인류가 신성으로 회귀할 것을 촉구하는 청동 같은 서곡인 듯하다. 나는 그녀가 첫 권 『봄의 가장 깊은 추억』에서 쓴 챕터를 언어를 통한 내면의 영적 모험과 고통으로 본다. 실제로 Chi Zijian은 연인이 교통사고로 사망한 후 "가장 잔인하고, 어둡고, 무자비한" 나날을 겪었습니다. 비록 그 시절은 슬펐지만, Chi Zijian은 강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그녀는 삶의 무상함과 친척들에게 잊을 수 없는 기억에 대해 더 깊은 이해를 갖고 있습니다. 물론 이 책에서는 연인에 관한 장 외에도 Chi Zijian이 다루는 주제가 매우 넓습니다. 그 중에는 어린 시절의 추억, 외국 방문에 대한 무작위 생각, 작은 동물에 대한 몽상, 동료에게 쓴 메모와 감상을 읽는 것 등이 있습니다. 책을 읽다 보면 자연과 작가의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중국 북극의 천상 현상", "여성과 꽃", "루진의 밤과 낮" 등은 자연 속의 만물의 성장과 변화를 독특한 여성의 관점에서 설명할 뿐만 아니라, 자연에서 인간의 역할. 철학의 바다에 빠지다.

치즈지엔은 재능 있는 여성 작가다. 그녀가 소설을 쓰면서 쓴 산문은 그녀의 진정한 감정을 드러낸다. 독자들이 실제 그녀를 마음으로 느끼고, 만지고, 소통하고, 가까워지기 쉽습니다. 그녀는 외롭고 조용하며 그녀의 유일한 취미는 영적인 탑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녀는 "창조는 자기 개선의 과정이자 자기 침식의 과정이기도 하다. 우리는 스스로를 개선해야 하기 때문에 침식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Chi Zijian의 글은 삶의 초월, 삶의 전체 영역의 승화, 일종의 추위 속에서의 불타오르는 삶. 그녀의 소설 『만주국』은 이렇고, 『물고기에게도 날개가 있다면』은 이렇다. 『시간은 걷는다』를 포함해 2권에 실린 22개의 짧은 글은 그녀가 쓴 아주 흥미로운 글들이다. 속담처럼 : "말하는 것의 문제 일뿐입니다."

<노래하는 난로>는 작가가 청년 시절 대흥안산맥에서 보낸 시간을 서술한 글로, 세 남매가 빈 수레를 밀고 장작을 옮기는 과정을 따라가게 된다. . "거기서 자라는 낙엽송, 자작나무, 솔방울나무 등 싱싱한 나무들을 베어서는 안 됩니다. 벨 수 있는 나무는 가로가지를 가진 참나무와 푸른 수박나무뿐입니다. 겨울에는 기온이 영하 30~40도.” 이 산문은 따싱안링의 추운 겨울을 배경으로 힘든 삶 속에서 느끼는 가족애의 따뜻함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해당 기사에는 “오랜 시간 산에 머물다 보니 형과 나 둘 다 손발이 차가워졌다. 아버지가 나뭇가지를 뽑아 불을 피워주셨다. 하얀 눈 위에 사람들이 뛰어오르고 있었어요. 주황색 ​​불꽃이 잔뜩 떠 있었는데, 사진이 유난히 아름다웠어요. 이 불 때문에 저와 동생은 감자 몇 개를 솜으로 싸서 품에 감추기 시작했어요. 아버지를 기다리기 위해 산에 가더니 불을 피운 뒤 조용히 감자를 불 속에 넣었다. 불이 꺼지고 감자가 익었을 때 우리는 찬 바람을 맞으며 뜨겁고 향긋한 감자를 먹었다. 우리가 어렸을 때 어른들과의 관계 때문에 자연과 밀접하게 접촉하는 동안 Chi Zijian의 그림은 동북 풍경의 광활함과 웅장함을 포착합니다.

'목수와 화가'는 작가가 연인의 죽음 이후 새 집을 꾸미며 겪은 무작위적인 생각이다. Chi Zijian의 산문 대부분은 어린 시절의 삶과 관련이 있으며 이 기사도 예외는 아닙니다. 그녀는 "어렸을 때는 목수들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했다. 그 당시 우리가 사용하는 모든 가구는 목수가 직접 만든 것이 아니었다! 목수가 의자 다리를 더 길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테이블에는 베니어판이 박혀 있을 수도 있는데, 오만할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저는 Chi Zijian의 새 집에 가봤는데 정말 예술적이에요. 그녀의 고향에서 배송된 스카치파인 침엽수는 바닥과 가구를 만드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내추럴 컬러의 스프레이 페인트가 깔끔하고 산뜻해 보입니다. Chi Zijian은 삶의 예술을 이해하는 여성입니다. 그녀는 글을 잘 쓸 뿐만 아니라 그림도 잘 그립니다. 그녀의 집 벽에 걸려 있는 구아슈와 유화는 그녀의 그림이다.

츠쯔지엔의 이번 수필집을 보면 사람과 자연 풍경의 조화가 주는 따뜻함을 느낄 수 있고, 예술가, 작가, 사상가의 업적은 결국 외로움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오직 인내만이 영적인 탑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장자(莊子)의 말을 빌리자면 "내 마음은 강과 바다 위에 있고 내 마음은 위궁 아래에 있다"는 것과 같다. 그러므로 그녀는 분주한 군중 속에서도 눈에 띈다. 2장: Chi Zijian의 산문을 읽은 후의 생각

나는 Chi Zijian을 몇 년 전 대학 입시 문제와 산문을 읽을 때 좋아했습니다. 그녀의 "나의 세상에 눈이 내렸습니다"와 "시간은 어떤가요?" " "걷기", 나는 그녀의 "Cold High Latitudes"를 좋아하고 "Mud"도 좋아합니다. 나는 또한 이 기사를 수업 시간에 학생들과 공유합니다. 그녀의 시적이고 부드러운 말투, 완벽하면서도 눈에 띄지 않는 글 구조를 공유해보세요. 명절을 앞두고 다시 읽어보려고 그녀의 에세이집을 샀다. 책이 도착한 날, 학교에 정전이 생겼다. 평소 에어컨이 있는 방에 앉아 있는 학생과 교사 모두 땀을 많이 흘린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느낍니다. 수업이 끝난 후 찜통 같은 큰 사무실에서 『츠쯔지엔 산문집』을 펴니 마치 아이스크림을 꿀꺽꿀꺽 먹는 듯 익숙한 문체에 마음이 서서히 진정되었습니다.

그녀를 아름답게 느끼게 한 첫 번째 글은 '슬픔의 아름다움'이었다. 그녀는 일기에 이렇게 적었다.

실내 온천에서 나와 쪽으로 걸어갔다. 동쪽을 향한 문. 문 앞에 서자 차가운 공기가 느껴졌고, 다른 두 여자도 놀란 표정으로 나를 바라보았다. 한겨울에 홋카이도의 노천온천에 가려면 약간의 용기가 필요하다고 상상해 보세요. 나는 잠시 망설이다가 문을 밀어 열었다. 이 순간에 나는 눈송이가 무서워서 차가운 공기와 눈송이가 함께 와서 나를 때렸지만 나는 알몸이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뒤돌아보고 싶지 않습니다. 특히 누군가가 나를 볼 때 나는 결코 물러서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앞으로 걸어가서 문을 닫았다.

내 온몸의 피부가 진짜 바람, 자유의 바람을 호흡하고 있다. 수영장 주위에는 온통 눈이 쌓여 있었습니다. 나는 온천 쪽으로 걸어가서 천천히 온천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온천에 앉아 있는 것은 미끄럽고 따뜻한 해저의 이끼 위에 앉아 머리만 물 위에 떠 있는 것과 같습니다. 수영장에 나 혼자 있어서 너무 조용하다. 하늘은 밝은 것 같았지만 밝지 않았고, 그날은 약간 파랗고, 눈송이가 나를 향해 다가오고 있었지만 온천은 따뜻하고 포근했습니다. 수영장 주변에는 여러 그루의 나무가 있고, 나무에 조명도 있어서 나무 주위로 떨어지는 눈꽃송이도 찬란하고 화려합니다.

지금도 그때의 기분을 정확히 표현할 수는 없지만, 멀지 않은 곳에 소나무와 편백나무가 자라고 있던 산이 있었다는 것만 기억난다. 언덕에서 샘 세 개가 갑자기 쏟아져 소리를 낸다. 중앙의 샘은 더 직선이고 양쪽의 면적은 더 넓어 마치 어부가 대나무 모자를 쓰고 서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한쪽에는 눈이 있고 다른 쪽에는 샘물이 있고 다른 쪽에는 고드름이 있습니다.(물 옆 바위에) 이것이 내가 경험한 세 계절의 풍경입니다. 신선한 습기에 젖어 쌀쌀한 공기가 전례 없이 영묘하게 느껴졌습니다. 오직 사람만이 일종의 풍경이나 특별한 삶의 경험에 감동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혼자만의 특별한 인생 경험을 감성적으로 표현한 글이 마음에 듭니다! 다른 누구도 공유할 수 없고 공유할 사람을 찾을 필요도 없는 감정입니다. 몇 달 전, 몇 년 전 꼭 가보고 싶었던 리장처럼,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내 마음속의 감정을 동료들에게 굳이 알릴 필요는 없다. 물론 내 동료들도 내가 왜 리장을 떠난 후에도 계속해서 그런 꿈을 꾸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오직 독점적으로 누릴 수 있는 일종의 슬픈 아름다움입니다! 3장: 츠쯔지안의 산문을 읽은 후의 생각

나는 츠쯔지안의 산문에서 서정적인 말이 가장 마음에 든다. 츠쯔지안의 가장 진실되고 단순한 감정 세계를 생생한 과거 사건을 통해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인위적이고 부자연스러우며, 감정 표현을 단순하고 감동적이며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만듭니다.

Chi Zijian은 어렸을 때 가족 중 가장 부지런히 달력을 찢는 사람이었습니다. 그가 매일 가장 좋아하는 일은 달력을 찢는 것이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침대에서 기어나오면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옷을 입는 것이 아니라, 이불선반 옆에 붙어 있는 월 카드를 떼어내기 위해 맨발로 베개를 밟는 것이다. 침대 머리맡에 굵게 표시된 날을 땅바닥에 던져라." , 그런 날은 학교에 가야 하고 빨간 글씨로 표시된 날은 기본적으로 일요일이므로 안고 침대로 돌아가서 바라보았다. 그 편지 하나하나가 아름답고 귀엽게 느껴졌고, 심지어 종이 페이지에서도 이상한 향기가 나서 이불에서 일어날 수가 없었어요.” “마당에 있는 개를 장난처럼 침실에 들이면 개가 내 침대를 향해 꼬리를 흔들곤 합니다. 자, 침대 가장자리에 앞발을 대고 다정하게 낑낑대면 일어날 수밖에 없습니다. ." 이 문단에 표현된 장면은 아버지와 딸, 그리고 가족의 반려견 사이에 너무나 따뜻하고 깊은 가족의 행복이 가득합니다. 몇 년이 지나 아버지는 이 달력과 흘러가는 나날들을 마주하며 다정하게 한숨을 쉬었습니다. 어렸을 때 찢겨나간 달력을 보니 돌아가신 아버지가 내 침실에 개를 들이고 일어나라고 재촉하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안뜰은 다시 푸르르겠지만 지나간 일은 추억이 될 것이다. "그러나 결국 그것은 내 마음 속에 깊이 남아 있습니다." 이 말은 아버지에 대한 향수와 잃어버린 어린 시절을 표현합니다. 행복한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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