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엔터테인먼트 주제 - 취안저우 카이위안쓰(Quanzhou Kaiyuan Temple)는 어떤 풍경으로 유명한지 물어봐도 될까요?

취안저우 카이위안쓰(Quanzhou Kaiyuan Temple)는 어떤 풍경으로 유명한지 물어봐도 될까요?

천주개원사

천주개원사는 황수공이 기증한 땅에 건립되었으며, 황수공과 그의 후손들이 단월의 영주로 추앙받았습니다. 이 사찰은 당나라 취공 2년(서기 686년)에 처음 창건되었으며, 당 현종 개원 26년(서기 733년)에 개원사로 개칭되었습니다. 이 사찰에는 유명한 스님이 많이 계시고, 사찰 내에는 유명한 동서탑 등 풍경이 있습니다. 현재는 국가중점문물보호단위로 복건성 10대 명승지 중 하나이자 취안저우 18대 명승지 중 하나이다.

1. 사찰 건립 전설

천주 개원사 담월주 황수공은 현원황제의 아들이자 흉씨의 후손이다.

취안저우 개원사 풍경 사진(16장) 『강하자운황가대성계보』에 따르면 황수공은 서기 629년에 태어난 황씨 시조의 112번째 후손이다. 서기 712년에 사망. Huang Shougong은 Quanzhou의 관리가되었습니다 (Huang Shougong의 가족은 뽕나무를 재배하고 양잠을 키워 Quanzhou에서 뽕나무와 양잠 산업의 최초 개척자가되었다고합니다). 그는 엄청난 부자가되었고 360 개의 마을을 소유했습니다. 광호(廣喜) 선사라는 스님이 황수(黃壽)에게 사찰을 지을 땅을 달라고 요청했지만 황은 이를 거부했습니다. 광호 선사는 아침저녁으로 오가며 시간이 지날수록 부지런히 지냈습니다. 황수공이 광호 선사에게 말했다: 내 땅을 원한다면 내 뒷마당의 뽕나무에 연꽃이 피어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내가 그 집의 땅을 네게 주리라. 광후 선사는 행복하게 떠났습니다. 다음날 광호 선사께서 다시 오셔서 황수공에게 말씀하시기를, 뒷마당의 뽕나무에 연꽃이 피었으니 가서 감상해 보시오. 황은 꽃을 보고 마음이 불안해져서 말을 삼키고 싶었다. 스님은 흔적도 없이 떠내려갔습니다. 수컷은 병이 들었고 3년 동안 낫지 않았습니다. 뽕나무는 3년 동안 계속해서 꽃을 피웠습니다.

공작(주: 황수공)은 한숨을 쉬며 “이 스님은 정말 인간적이다. 그것을 찾는 모든 거리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스님이 갑자기 도착했습니다. 공씨는 “서문이 만들어졌으니 내가 바라는 것이지 그런데 땅을 얼마나 원하는지 모르겠다”며 절을 했다. 스님은 캐삭 그림자 하나면 충분하다고 말했습니다. 약속하세요. 스님이 화의를 하늘 반쯤 던졌더니 360개 마을이 그늘에 가려졌고, 황수공이 땅을 봉헌하여 당나라 취공 2년(서기 686년)부터 연화사를 건립했다. , Xingjiao Temple, Longxing Temple (당나라)이 차례로 지어졌습니다. Xuanzong Kaiyuan 통치 26 년 (AD 738)에 Kaiyuan Temple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자색 구름이 사방을 뒤덮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본당을 지은 후 갑자기 자색 구름이 하늘에서 떨어져 땅을 덮어 앞당의 풀이 1,300년 이상 번식할 수 없게 되었다고도 전해진다) 이 역사적인 미해결 사건은 1992년 잡지 "UFO 탐사"에서 UFO 유적 연구의 주제가 되었고, 큰 책 "Ziyun"이 산문에서 공개되었습니다. 개원사(Kaiyuan Temple)의 토지는 황수공(Huang Shougong)이 기증한 것입니다. 담월사는 황수공의 지위를 모시고 황수공과 그의 후손을 담월의 주인으로 기리기 위해 사원에 지어졌습니다. -

2. 사찰 명소

1. 천왕당

개원사의 산문은 천왕당이라고도 불립니다. 당나라 취공 3년(서기 687년)에 건축되었으며, 여러 차례 화재를 겪은 후 소실되고 재건되었으며, 현재의 건물은 민국 14년(서기 1925년)에 지어졌습니다. . 먼저 이 돌기둥을 보세요. 위쪽과 아래쪽이 약간 얇고 가운데가 두꺼우며, 학명은 셔틀기둥형이라고 합니다. 당나라는 아주 오래되었습니다. 돌기둥에는 나무 대련이 걸려 있는데, 이곳은 고대에는 불교 왕국으로 불렸으며 거리에는 성인들이 가득합니다. 이 글은 남송(南宋)의 위대한 성리학자 주희(朱熙)가 썼고, 현대의 저명한 승려인 홍이대사(洪藤師)가 썼다. 이는 종교적, 문화적 특징이 강한 고대 도시 취안저우(Quanzhou)의 진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천왕당 양쪽에 금강왕과 범천왕이 불교 탄트라의 법칙에 따라 배열되어 앉아 있습니다. 가슴을 치켜들고 화를 내는 모습이 일반 사찰에 조각된 사천왕과는 사뭇 다르다.

2. 베이팅

산문을 지나면 베이팅에 도착합니다. 지상에서 우뚝 솟은 동서탑과 양측에 대칭적으로 배열된 넓고 밝은 동서회랑을 볼 수 있으며, 우리의 위치는 개원사 중심축에 있습니다. 불교는 우리나라에 들어온 지 천년이 넘도록 중국에서 번창하고 중국 문화와 융합되어 왔습니다. 개원사(Kaiyuan Temple)의 배치는 남향과 중심축을 주요 초점으로 하여 고대 중국 건물의 특성을 강조합니다. Quanzhou Kaiyuan Temple 지도

이 데이터는 Baidu 지도에서 가져온 것이며 최종 결과는 Baidu 지도 데이터에 따릅니다.

3. 미끼

매정 앞에 있는 큰 석각은 고대와 현대의 관리와 사람들이 예배와 활동에 사용했던 불모의 미끼입니다. 음력 26일에는 이곳에 엄청난 인파가 몰리고, 산스크리트어 염불 소리와 천난의 불교국의 풍경이 펼쳐지는데, 아마도 이날 입장권이 없어서 많은 관광객이 모여드는 것도 그럴 것입니다. 이날 방문할 예정이다. 돌로 된 안뜰 양쪽에는 수령 200~800년의 큰 반얀나무 8그루가 그늘지고 얽혀 있어 카이위안 사원의 고요하고 엄숙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나무 아래에는 11개의 고대 경전 건물, 작은 사리탑, 그리고 당, 송, 명 왕조의 서로 다른 형태의 2개의 ____이 있습니다.

안뜰에는 높이가 3m가 넘는 돌로 조각한 비단 난로가 있으며, 덮개에는 쪼그려 앉은 수안니(Suan Ni)가 새겨져 있고, 난로 몸체에는 용 깃발, 상서로운 구름, 연꽃 꽃잎, 덩굴 식물 등의 문양이 새겨져 있습니다. .모양이 아름답고 조각이 절묘합니다. 비단 화로의 양쪽에는 남송 소흥 15년(서기 1145년)에 취안저우 남향에서 유산낭이 기증한 정사각형 석탑 2개가 있습니다. 탑에는 왕자의 이야기가 새겨져 있습니다. 사추이가 호랑이에게 먹이를 주기 위해 몸을 바친 이야기는 남송시대 힌두교가 남긴 흔적이다.

4. 본당

중앙축에 있는 본관이 바로 앞에 있는 본당입니다. 사찰을 창건할 당시 자색 구름이 땅을 덮었다고 하여 자운당이라고도 불렸습니다. 본당 위의 이 거대한 명판에는 상련법계의 네 위비형 거물이 새겨져 있는데, 상련이 백련을 피운다는 말에 답한 것입니다. 당나라 초기부터 천주는 이미 비단이 풍부했습니다. 이 땅은 원래 부유한 황수공(Huang Shougong)의 뽕나무 정원이었으며 나중에 광호(Kuang Hu) 선사에게 기증되어 사원을 지었습니다. 이 문제에 관해 매우 감동적인 전설이 있습니다. 어느 날 황수공(黃君宇)이 꿈에 스님이 절을 짓기 위해 땅을 달라고 하였는데, 뽕나무에 흰 연꽃이 피어나면 그 땅을 바쳐 행복한 땅을 만들겠다고 했습니다. 결혼. 며칠 후, 정원의 뽕나무에는 흰 연꽃이 가득했고, 황수공은 무한한 불교에 깊은 감명을 받아 뽕나무 정원을 기부했습니다. 사실 황수공은 자선가였으며, 뽕나무와 백련이 피어난다는 설은 사람들의 부처님에 대한 존경심에서 나온 것입니다. 그러나 이 마술 전설은 취안저우 사람들에 의해 이야기되어 대대로 전해졌습니다. Kaiyuan Temple은 또한 뽕나무와 연꽃 달마 왕국의 명성을 얻었습니다.

본당은 당나라 추이공 2년(서기 686년)에 건립되었으며 당, 남송, 원, 명나라 시대에 여러 번 파손되고 재건되었습니다. 건물은 명나라 충진 10년(서기 1637년)에 지어졌습니다. 본당은 높이 20m, 너비 9칸, 깊이 6칸으로 총면적은 1387.75제곱미터에 달하며, 웅장한 아치와 장엄한 외관을 갖추고 있어 당나라의 장엄하고 장엄한 건축 양식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

본당 중앙에는 황실로부터 주어진 불상 비로자나불(Vairocana Buddha)이 모셔져 있는데, 한자로 번역하면 대일여래(大日如來)이며 탄트라불교의 최고신이다. 양쪽에는 본당을 건설할 때 오대왕이 조각한 네 개의 대불이 있는데, 이는 동향세계의 부처, 남환세계의 보성불, 서낙원의 아미타불입니다. 세계와 북연계의 공과불을 통칭하여 오불(五智)이라 부른다. 이 다섯 부처님은 금빛으로 빛나고, 깨끗한 옷 무늬와 친절한 얼굴, 엄숙한 법의 모습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의 손은 각각 설법을 하고, 지도를 받고, 명상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섯 부처님은 문수리, 보현, 아난다, 가사빠, 관음, 석지, 위타, 관우, 범천, 석가모니 등 천상의 보살과 10명의 신과 장군들이 동행합니다. 대웅전 뒤편 중앙에는 육조관음중 첫째 관음보살과 성관음보살, 산재보살, 용녀신, 날개에 각기 다른 모습을 한 십팔나한이 모셔져 있다. Kaiyuan Temple의 역대 주지는 Faxiang Sect, Vinaya Sect, Pure Land Sect, Tantric Sect, Zen Sect 등 다양한 종파로 개종했습니다. 그러나 본당은 자랑할 만하고 가치 있는 이 드문 규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공부하다.

본관은 백주관이라고도 불린다. 당초 전체 홀은 100개의 기둥으로 계획되었으나 나중에 불상을 배치하고 불자들이 참배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야 했기 때문에 기둥을 줄이고 기둥을 줄여 86개의 기둥을 갖춘 백주전이 되었습니다. 충진 10년(1637년) 우익 정치사신 증영과 총사령관 정즈룽이 개원사 자운당을 중건할 때 나무 기둥을 모두 돌기둥으로 교체했다. . 백주전의 기둥은 베고니아식 기둥, 송, 원, 명나라 시대의 기둥과 사각기둥 등 다양한 모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Lengsuo 컬럼, Panlong 컬럼 등 특히, 홀 뒤쪽 처마에 있는 한 쌍의 16각 규암석기둥에는 고대 인도와 실론에 전파된 24층의 고대 힌두신 크리슈나의 꽃무늬가 새겨져 있어 중국과 중국인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외국 학자들. 이 사원과 사원 앞 기단에 있는 Xumizuo 허리에 있는 72개의 규암 스핑크스와 사자 부조는 모두 사원 건설 중에 원 왕조의 파괴된 주음 사원에서 옮겨온 것입니다. 그들은 송나라와 원나라 시대 취안저우의 해외 교통 번영과 중국과 외국 간의 우호적인 문화 교류의 역사적 증인입니다.

돌기둥과 대들보가 결합된 오방불상 앞에는 통통한 몸체와 화려한 문양, 화려한 문양, 쭉 뻗은 날개를 지닌 24여신이 서로 마주보며 두 줄로 서 있다. 산스크리트어 단어는 빙가(즉, 멋진 소리를 내는 새)입니다. 불경에 따르면 이 새의 목소리는 미묘하고 선녀의 목소리는 우아하며 가수 긴나라도 그녀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원래 부처의 수행자들이었는데, 숙련된 장인들이 그들의 하체를 기둥의 장부에 박고 날개 아래에 발톱과 발을 드러내고 상체를 앞으로 쭉 뻗고 머리를 높이 들고 짧은 옷을 반쯤 드러내고, 치마는 정강이를 감싸고 팔은 펴고 손목은 길들인 팔찌를 쥐고 있으며 서재의 네 가지 보물을 손에 쥐고 있으며 멜론과 과일 간식, 비단과 대나무 오케스트라, 불멸처럼 우아합니다. 그들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예술적 즐거움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브래킷을 교체하고 두꺼운 리프팅 빔을 사용하여 과도한 스팬을 줄이고 종교, 예술 및 건축을 매우 능숙하게 결합합니다. 이는 감탄할 만합니다.

5. 상펑고적

백주전 뒤편 서쪽에는 천년 묵은 뽕나무가 있는데, 백련이 피었다고 한다. 상펑 고대 유적입니다. 노쇠한 모습을 보고 다들 천년이 넘었다고 믿었고, 백련이 피어났는지 여부도 대부분 무시했다. 그런데 오래된 뽕나무 아래에는 고대의 돌판이 놓여 있는데, 이는 사실인 것 같습니다. 1925년 뇌우로 인해 오래된 뽕나무가 번개에 의해 세 개로 갈라졌고, 가지 중 하나가 땅에 떨어졌기 때문에 승려는 화강암 조각을 사용하여 그것을 지탱하고 "한 쌍의 연꽃"을 새겼습니다. 2년 동안 매달리겠다”는 명령과 함께 온갖 나쁜 일에도 불구하고 늙은 뽕나무는 기적적으로 살아나고, 가지와 잎이 무성하고 젊다. 몇 년 전, 강한 바람이 불어 나무가 지지석에서 떨어져 나갔고, 사람들이 다시 손을 대기도 전에 이미 뿌리를 내리고 있었습니다. 오늘날 같은 뿌리를 가진 세 그루의 뽕나무가 꽃처럼 피어 동서남북 삼방으로 뻗어 있어 사계절 내내 푸르고 푸르다.

6. 감로단

본당 뒤편에 있는 감로단은 중앙축 2층에 세워져 있다. 당나라 때 꿀이 자주 이곳에 떨어졌기 때문에 싱조(興趙)라는 승려가 이곳에서 꿀을 우물을 팠다고 합니다. 북에서 천진으로 올라온 지 3년(서기 1019년)에 우물 위에 제단을 쌓았기 때문에 이를 만나단이라 불렀다. 남송 건염 2년(1108년) 둔대사는 제단이 규격에 맞지 않는다고 판단하여 『남산도경』에 따라 높이를 엄격하게 제한하여 5층으로 다시 쌓고, 너비와 너비. 현재의 건물은 청나라 강희 5년(서기 1666년)에 재건된 4개의 처마, 팔각형, 뾰족한 건물입니다. 제단 상단 중앙의 케이슨은 루이 버킷 아치로 만들어져 거미줄이나 태피스트리처럼 겹쳐지고 닫히는 구조가 복잡하고 정교합니다. 제단 주변의 기둥과 받침 위에는 24명의 날아다니는 악사가 있는데, 화려한 리본을 달고 비파, 얼시안, 동샤오, 캐스터네츠를 들고 마치 날아다니는 것처럼 우아하게 노래하고 춤을 춥니다. 백주당의 핑가(Pinga)와 마찬가지로 건축 예술의 보물일 뿐만 아니라 남음과 남희 오페라 연구를 위한 귀중한 이미지 자료이기도 합니다.

케이슨은 5층으로 나누어져 있다. 제단의 최상층에는 명나라의 여래불좌상이 모셔져 있으며, 그 위에 있는 연꽃받침에는 1,000개의 연꽃잎이 새겨져 있는데, 그 모양이 매우 정교합니다. . 루세나 주변에는 금강고리, 금강금, 금강종, 금강갑 등 4개의 보살상과 석가모니, 아미타불, 한산, 석덕, 천수관음보살, 위타 등 24개의 보살상이 있습니다. 그중 킹콩 팔상이 가장 좋습니다. 그들은 화난 눈과 맨 가슴을 가지고 있어 매우 위엄있어 보입니다. 또한 제단 주위에는 삼도와 오계를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신의 트럼프 카드 64장이 놓여 있습니다. 수계단은 불교신자들이 계계를 받는 곳이다. 이 신비롭고 장엄한 분위기는 사람들을 경외감을 느끼게 하고, 모든 생각을 없애고, 진심으로 귀의할 수 있게 한다. 이런 종류의 안수식 제단은 이미 국내에서는 드물다고 합니다. 희귀한 것이 더 가치 있다는 말이 있듯이, 모두가 운이 좋다. 개원사 풍경 사진

7. 경전

제단 다음에는 백보전으로 알려진 경전이 있습니다. 이곳은 원래 법당(Dharma Hall)으로 원나라 22년(AD 1285)에 육유건의(魯劉健会) 승려가 지은 것입니다. 원나라와 명나라 시대에 여러 번 개조되었습니다. 민국 14년(1925년)에 원영대사가 시멘트 모조 목재 구조의 2층 누각으로 재건했습니다. 아래층은 현재 승려들이 경전을 외우고 부처님을 숭배하는 장소로, 위층에는 3,700권이 넘는 다양한 경전이 소장되어 있습니다. 오대 개민왕 왕심지가 복건의 영토를 장악한 것은 순전히 우연이었으며, 그가 복건의 여왕이 되었을 때 부처님과 교제하여 큰 신앙을 갖게 되었습니다. , 큰 서원을 하고 마음에 피신하여 그것을 받아들이고 영적인 깨달음의 균형을 추구했습니다. 그는 본당과 기타 건물을 짓기 위해 계속해서 수백만 달러를 포기했으며 금은 10,000냥을 모아서 점토로 곱게 갈아서 개원사 이영 대사에게 금은 대장경 두 권을 쓰도록 요청했습니다. 2층에 보존되어 있는 페이지 조각. 원나라의 여조대사의 피로 쓰여진 법화경과 타밀어로 된 바이외경도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귀중한 불교경전입니다. 또한 경전에는 번영했던 당나라부터 중화 민국까지의 문화 유물도 보존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는 크고 작은 32개의 불상과 보살, 아라한, 천왕, 옥장군, 구리장군, 도자기장군, 목장군 등 여러 왕조의 조각상들이 있습니다. 명나라 장서도(張瑞利)와 현대의 명승 홍의(紅伯) 등 유명 서예가들의 서예와 목련도 이곳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1층 홀에는 남송 시대의 사각 종 12개가 소장되어 있으며, 그중 특히 귀중한 것은 청나라 도광 17년에 루강 교외에 공개적으로 세워진 철종입니다. (서기 1837년) 홍콩 교외에 있는 46개 기업의 비문은 대만과 취안저우의 경제사를 연구하는 데 귀중한 정보입니다.

8. 동탑과 서탑

뜰 양쪽 광장에 세워진 200여개의 팔각형 5층짜리 모조목조구조 석탑에 대한 간략한 설명 미터 간격으로 천주 동탑과 서탑이 있으며 개원사(개원사)의 중요한 문화 유적입니다. 장엄한 탑체, 놀라운 형태, 마법 같은 건축, 절묘한 조각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송나라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중국 및 외국 학자와 관광객이 방문하고 관찰하고 추측하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동탑

동탑은 정국탑으로 유명하며, 선통 6년(서기 865년)에 문선사가 건립하였다. 건립을 주장했습니다. 여러 번 파괴되고 재건된 후 목재는 벽돌로 대체되었습니다. 가희 2년(서기 1238년)에 본홍(Benhong) 선사가 벽돌을 돌로 바꾸었고, 그 후 법전(Faquan) 선사와 천희(Tianxi) 선사가 공사를 계속하여 완성하는 데 10년이 걸렸습니다. 동쪽 탑의 높이는 48.24m이며 탑의 평면은 복도, 외벽, 내부 복도 및 탑 중앙의 팔각형 기둥의 네 부분으로 나뉩니다. 타워는 프레임 구조입니다. 타워의 중앙 기둥은 각 층을 직선으로 관통하며 타워 전체를 지지합니다. 각 층의 탑 코어 기둥의 8개 모서리에는 돌빔이 있으며, 이는 2m 두께의 탑 벽과 기울어진 기둥과 연결되어 있으며, 상단 기둥은 층층이 아치로 지지되어 돌의 폭을 줄입니다. 광선. 돌보와 보 지지대는 끌과 같으며, 장붓구멍과 장부 이음매는 주탑 코어와 주탑 벽체를 응력결합시켜 일체형을 이루어 주탑 본체의 견고성을 크게 높여준다. 탑의 벽은 화강암을 가공하고 조각하여 십자형으로 쌓아올렸으며, 정밀한 계산과 치밀한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견고한 기초와 기계적 원리에 부합하는 견고한 타워 코어 덕분에 무게가 10,000톤이 넘는 이 건물은 700년이 넘는 바람, 서리, 비, 이슬에도 불구하고 굳건히 서 있습니다. 서기 1604년에 발생한 규모 8의 지진도 그 기초를 흔들지 못했습니다. 석탑은 매우 견고할 뿐만 아니라 형태도 매우 아름답습니다. 탑의 처마는 곡선형 호형으로 바깥쪽으로 뻗어 있고, 처마 모서리가 높아 탑이 공중에 날아가는 듯한 느낌과 경쾌한 느낌을 줍니다. 각 층에는 4개의 문과 4개의 벽감이 있으며, 이는 층별로 교체됩니다. 이는 중력을 고르게 분산시킬 뿐만 아니라 탑의 외관을 더욱 생생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줍니다. 탑의 각 층 처마에는 청동종이 달려 있는데, 바람이 불면 종은 기분 좋은 딸랑이 소리를 냅니다. 탑 꼭대기에는 8개의 커다란 쇠사슬이 있어 8개의 모서리와 브레이크 상단을 연결하여 장엄하고 보라색으로 흔들리는 모습을 연출합니다. 또한 탑의 각 층 벽에는 16개의 부조가 새겨져 있으며 인간과 천상의 차량, 성문, 연화불, 보살, 불의 차량에 각각 새겨져 있으며 총 80개의 실물과 같은 형상이 있습니다. 칼질이 섬세하고, 선이 매끄러우며, 솜씨가 대단합니다. 동탑은 1997년에 전국 4대 명탑 중 하나로 선정되어 '석탑의 왕'이라 불릴 수 있습니다.

서탑

서탑은 렌쇼파고다라고 불립니다. 오대 양진명 3년(917년) 왕심지가 복주반해에서 취안저우로 목재를 싣고 이 탑을 세웠는데 원래 이름은 우량수탑이었다. 북정화 4년(서기 1114년)에 인수탑이라는 이름을 청원하여 여러 번 파괴되고 재건되었으며, 소정 원년부터 벽돌로 교체되었다. 송나라 가희 원년(서기 1228-1237년)에 주인이 벽돌을 돌로 바꾸어 동탑보다 10년 먼저 건축하였다. 서쪽 탑의 높이는 44.06m로 동쪽 탑보다 약간 낮으며 규모는 동쪽 탑과 거의 동일합니다. 수염을 기른 ​​남성 관음상과 원숭이 보행자의 부조만이 관광객과 학자들 사이에서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평가

취안저우 개원사 석탑은 우리나라 고대 석조 건축물의 보물입니다. 석탑의 건축적 규모와 형태, 장인의 솜씨로 볼 때 그 규모가 절묘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송나라 근로자들의 높은 지혜와 위대한 창의력을 충분히 반영합니다. 중국 석탑 중 최고일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최고입니다. 이는 중세 취안저우 해외 운송의 전례 없는 번영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취안저우 역사 문화 도시의 독특한 상징이기도 합니다. 이제 이스트 타워와 웨스트 타워의 그림자 조각품은 도시의 최고 지도자들이 손님들에게 선물한 귀중한 선물이 되었습니다. 그러므로 동서탑은 취안저우의 상징이 되었다고 할 수 있다. 이는 취안저우 사람들의 자부심일 뿐만 아니라 화교와 대만 동포들이 동경하는 고향의 이미지이기도 합니다. 취안저우에 가본 적 없는 사람들도 사람은 동서탑처럼 서 있고 낙양교처럼 눕어야 한다고 흔히 말하는데, 이는 마음속에 동서탑의 중요성을 보여줍니다.

6. 안핑교

통칭 우리교(Wuli Bridge)로 알려진 이 다리는 진장안하이(Jinjiang Anhai)와 난난수이터우(Nanan Shuitou)가 만나는 만에 위치해 있습니다. 송나라 소흥 8년(1138년)에 공사를 시작하여 13년 후에 완공되었습니다.

우리나라 항구에 현존하는 가장 긴 대형 돌다리로 다리 전체 길이는 2255m, 폭은 3~3.8m이며, 수심정자, 건물정자, 교각이 361개 있다. 중정, 비정, 5개의 궁궐과 정자가 있습니다. 다리 동쪽 끝에는 높이 22m의 흰색 탑이 있는데, 외부에는 흰색 재가 있는 5층의 육각형 중공 벽돌 탑입니다. 높은 탑과 긴 다리가 서로 흥미로운 대조를 이룹니다.

1961년 3월 우리교는 국가중점문물보호단위로 선포됐다.

최근 몇 년 동안 무너진 교각과 슬래브를 재건하고 3개의 교량 파빌리온, 교량탑 및 교량 난간을 수리하는 데 막대한 자금이 할당되었습니다. 물에 반사되는 긴 다리의 아름다운 풍경을 복원하기 위해 다리 양쪽의 퇴적물을 굴착했으며, 다리 하류에 고속도로와 대문교를 건설하여 교통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었습니다.

취안저우 카이위안쓰(Quanzhou Kaiyuan Temple)는 어떤 풍경으로 유명한가요? , 입력:/ask/fcb8551615730852.html?zd더 많은 콘텐츠 보기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