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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 체인지 체인지

상상 예능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A Liang이 가장 먼저 생각한 것은 NTV의 오래된 프로그램 '전일본 의상 대상'이었습니다. 1997년 대만 국영 텔레비전 회사가 이 프로그램을 도입한 이후 이 프로그램은 우리에게 친숙한 또 다른 이름인 "Super Transformation"을 갖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이 대중화되지 않았고 자막이나 공세도 없던 1990년대에는 프로그램이 방송될 때마다 아량은 엄마의 잔소리를 참고 밥그릇을 들고 앞에 쪼그려 앉곤 했다. 몇몇 "정신병자"들은 진지하고 재미있습니다.

대부분의 중국 어린이들에게 이는 행복의 원천일 뿐만 아니라 창의적인 깨달음의 원천이기도 합니다.

'초변신'을 보지 않은 사람은 '모래조각'이 지닌 진정한 예술적 의미를 근원적으로 이해할 수 없다고 할 수 있다.

얼마나 마음에 드시나요?

어릴 적 추억, 성실 추천 9.7점, 볼 때마다 웃음이 터진다.

채점 규칙은 매우 간단합니다.

심사위원 10명 각각 앞에 조명 2개가 놓여 있는데, 조명 1개는 15점으로 승격되며, 만점은 20점이다.

다음 장면은 아량에게 너무나 익숙한 장면이었고, 점수가 높아질수록 점점 커지는 음향 효과가 자동으로 그의 귀에 들렸다.

이때 심장박동은 참가자들 못지않게 빨랐다. 어떤 사람은 아주 매끄럽게 하늘로 솟아올랐다. 심사위원 한 분이 나에게 더 힘을 주시고 한 번 더 클릭해 주시길 간절히 바란다. 가볍다. 기대와 동시에 긴장도 된다.

이제는 관중석에 있던 심사위원들이 점수를 매기는 것 외에도 컴퓨터나 모바일 앱을 이용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도 있다는 점에서 시대의 흐름에 따라 발전하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

프로그램 형식은 살짝 바뀌었지만 진행자는 언제나 같은 얼굴이었다 -

하기모토 키니치.

이는 "가장 창의적이지 않은" 지점일 수 있습니다.

첫 방송을 시작으로 하기모토 키니치가 23년 동안 단독 사회를 맡았던 것은 2002년(제65회)이 되어서야 새로운 얼굴 '카토리 신고'가 합류한 것. 계속해서 현재까지도 인기가 많습니다.

프로그램 이름은 "Kinちゃんの仮仮大奖"에서 "Kinちゃん&Katori Shingo's All Japan Costume Awards"로 변경되었지만 여전히 중국어 이름은 우리의 암호입니다——

< p> "슈퍼 체인지".

41년 동안 활동해온 하기모토 키니치 씨는 수많은 아이들에게 가족,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추억을 만들어주면서 조용히 '국민 창작'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 41년 동안 변함없는 것은 관객들의 웃음과 참가자들의 상상력 추구, 그리고 하기모토 진의 반복되는 “아, 합격 축하해”라는 대사, 그런데 달라진 것은 옷을 네 번이나 갈아입은 바니걸이었다.

그때 기억나는 건 섹시한 바니걸이 등장하자 아량은 순간 흥분해서 살짝 들여다보고 싶었지만 뒤에서 어머니가 손을 뻗어 그의 눈을 막았다. 그는 침착하게 밥을 집어야 했다.

하지만 바니걸의 존재는 프로그램에 색깔을 더할 뿐만 아니라, 프로그램의 질서정연한 진행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프로그램 초반에는 경쟁 시스템과 상금 액수를 소개하는 부신 자매들이었는데요.

프로그램 중에는 천사 자매들이었는데요.

참가자들이 공연에서 실수를 할 때 위로를 전하는 친밀한 자매입니다.

참가자들의 작품이 선을 넘을 때 그들은 트로트에서 '놀기' 위해 달려드는 승리의 자매들.

첫 회부터 매회 4~5명의 소녀들이 바니걸 역을 맡는다.

지난 41년 동안 바니걸의 의상은 하이 슬릿 원피스에서 사각팬츠로 바뀌었고, 섹시한 스타일은 귀여운 스타일로 바뀌었고, 부드러운 플러시 횡격막 의상은 귀여움을 선언한다. 정당성.

바니걸 머리의 귀 색깔도 검정색, 빨간색, 녹색에서 흰색으로 바뀌었습니다.

실제로 작품을 선보이고 즐거움을 전하며 보너스를 받는 것이 쇼의 일반적인 관행이다.

방송 시간이 길어서 진행자는 참가자들에게 많은 말을 할 수가 없었다. 시험에 합격하지 못하고 울부짖는 참가자를 만나도 진행자는 곧바로 달려와 이렇게 말했다. "오늘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번에도 열심히 해주세요" 이 장면이 빨리 끝날 수 있도록. 결국 울면 추가 점수를 얻게 되므로 선수들도 울어야 할 것입니다.

다행히 녹화가 끝난 뒤 진행자와 심사위원들이 한 명씩 출연자들과 사인을 하고 사진을 찍어 좋은 추억을 남겨준다. 가끔 녹화가 너무 늦어 집에 갈 수 없는 참가자들은 도쿄에서 하룻밤을 지내며 프로그램 스태프들과 큰 모임을 갖고 식사하고, 이야기를 나누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경우도 있다.

'모두가 참여하고 싶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든다'는 것이 '슈퍼변신'이 41년 동안 변함없이 추구하는 목표이자, 41년 동안 변함없는 인기의 비결이기도 하다. 연령.

연예인을 셀링 포인트로 삼는 여타 프로그램과 달리 '슈퍼 변신'은 참가자 대부분이 전 세계 일반인들로 구성돼, 기발한 아이디어가 가미된 ​​창의적인 작품이 이번 대회의 가장 큰 볼거리다. 보여주다.

이 그룹에는 가족, 동료, 친구, 교사, 학생, 동급생, 이웃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장 어린 사람은 고작 5~6세이고, 가장 나이 많은 사람은 70~80세입니다. 흥미로운 작품을 만들고, 창작물에 대해 브레인스토밍을 하고, 소품과 풍경을 직접 만들고, 직접 기획하고 리허설을 합니다.

각 회차 오디션에는 평균 3,000개 팀이 참여하며, 무대에 오르는 팀은 35개 정도에 불과하다.

녹화 장소가 도쿄이기 때문에 일부 대형 소품의 운송비가 저렴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사방에서 참가자들이 몰려오는 것을 막을 수는 없었다.

'슈퍼 변신' 무대에서는 거칠고, 정교하고, 소박한 수제 소품을 활용해 거울 속 인물화, 알을 낳는 거북이, 처마에 떨어지는 물방울 등 꿈을 잇달아 만들어냈다. , 암벽 위의 제비, 나팔꽃의 성장 과정, 땅에 깨진 달걀, 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림들… 모든 것이 가능하고 이상합니다.

그들은 공연 경험이 없지만, 가장 진정성 있고 심지어 보기 흉한 공연도 무대에 남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심사위원들의 말처럼 여전히 행복하고 만족스럽다.

"멍청한 작품뿐만 아니라 모두의 환한 미소도 보고 싶다."

'슈퍼 변신'은 그렇다. 아니, 아티스트를 포장하긴 했지만, 스타를 유명하게 만든 적은 단 한 번도 없다. 하지만 각 호를 연속해서 읽어보면 언제나 낯익은 얼굴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많은 참가자 중에서 언급해야 할 사람은 ——

미츠이 카츠히코입니다.

1988년 16세의 미쓰이 카츠히코가 처음으로 대회에 참가했다.

당시 그의 작품은 테스트를 통과했다. 진행자 오기모토 킨이치는 유쾌하게 "내가 해냈어"라고 외쳐달라고 부탁했고, 그렇게 했지만 그의 손은 계속 어색하게 옷자락을 붙잡고 있었다.

그때 처음으로 TV에 출연해 자신감을 얻었다.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마다 '슈퍼 변신'에 나섰다.

이번 대회에서 소속사 대표들이 그의 작품 재능을 보고 그를 승진시켰고, 그는 대회에 온 또 다른 여자를 만나 결혼하고 아이를 낳았다.

2019년, 46세의 미쓰이 카츠히코는 50번째로 '슈퍼 변신' 무대에 섰으며, 프로그램 역사상 최다 개인 출품작과 최다 패스 기록을 보유한 참가자가 됐다.

그의 인생은 '슈퍼 변신'으로 바뀌었다고 할 수 있다.

"'슈퍼 변신' 덕분에 내 삶이 더 좋아졌다."

삶의 즐거움을 찾는 방법은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던 것이었습니다.

그간 만점을 받은 공연 작품을 살펴보면, 규모가 크고 화려한 걸작이 대부분 삶의 세세한 부분을 관찰한 데서 비롯된 경우가 적다.

일부 참가자들은 다리미, 알람시계, 얼음 면도기 역할을 했으며 만점을 받았습니다.

삶의 평범함에 맞서 진심으로 행동하고 풍부한 상상력을 발휘한다는 것은 '슈퍼 변신'이 주는 최고의 의미이다.

2019년 2월 2일, 40주년을 맞아 96회 프로그램이 방송되면서 '아쿠아리움 올스타즈', '스파이워즈', '바다사자쇼' 3팀이 다시 등장했다. 힘차게.

A Liang이 가장 좋아하는 작품은 준우승 작품——

"Spy War"입니다.

줄거리는 간단합니다.

비밀문서를 훔친 여주인공은 선글라스를 쓴 악당에게 쫓기며 사람과 자동차를 쫓는 모험을 펼치다가 마침내 헬기의 생명사다리에 올라 탈출에 성공한다.

작품의 묘미는 참가자들이 근거리와 원거리의 원리를 잘 활용한 뒤, 속이 빈 판지를 이용해 TV 화면을 구축했다는 점과, 카메라가 움직이지 않고 소품과 배우들이 모두 함께 한다는 점이다. 움직이고 있었어요.

클로즈업부터 롱샷까지, 치열한 움직임과 시원한 전환이 007만의 BGM과 어우러져 '미션 임파서블'의 여성 버전을 단 1분 남짓의 쇼케이스로 응축한 작품이다. 생생하게요.

또한 프로그램팀은 전체 작품을 조감도하여 세심하게 제공하여 영화 속 장면 전환 효과를 완벽하게 복원했습니다.

A Liang을 본 후 그는 매 순간 이 일련의 작품에 무릎을 꿇고 싶었습니다.

이 밖에도 사람을 웃게도 울게도 하는 작품이 많다.

완벽한 '물 반사'.

맥주 거품 집단 머리 감기?

그것도 엄청 힘들고, 머리 긁힐 뻔했어요.

아량은 갑자기 이 콘이 먹고 싶지 않다고요?

얘들아, 허리가 참 멋지구나.

이 "탁구" 게임은 차원을 뛰어넘어 다중 각도, 슬로우 모션 및 정지 프레임 장면을 만듭니다.

2003년 작품인데도 17년이 지난 지금 봐도 놀랍다.

참가자들은 옷걸이에 걸린 옷으로 변장한다.

그러자 옷이 바람에 날리는 듯 몸이 일제히 흔들렸다.

찌그러진 캔은 역대 최단 공연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심사위원들이 다들 너무 귀여웠던 것 같아요.

진짜는 '공'이 안타깝다.

팔굽혀펴기를 잘 못하는 분들은 쉽게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한방에 공을 클리어 하시겠습니까?

이번 시작은 너무 격렬해서 16개의 공이 나에게 맞고 머리가 아팠다.

테이블 구석에는 정말 당구공이 순서대로 하나씩 뱉어지고 있는 소소한 디테일이 있습니다.

빨간모자 소녀는 웃으며 걷지 않을 수 없습니다.

당시 어리고 순수했던 아량은 너무 겁에 질려 며칠 동안 잠을 이루지 못했다. 지금도 나는 그것이 어떻게 이루어졌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요요가 공중에 매달려 상하 좌우로 자유롭게 흔들리는 모습이 마치 허공에서 자유롭게 호흡하는 '화력왕'의 위력을 느끼는 듯하다.

완벽한 조화와 시각적 효과로 만점입니다.

멋지고 아름다운 작품이 너무 많아요. A Liang은 텍스트 소개만 토대로 리뷰를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

우리 예능 깨달음, 창작 깨달음, 코스프레 깨달음, 생활 관찰 깨달음만이 아니다. 가장 본질적인 것은 그 속에서 사랑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다. 이 사랑 속에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신뢰와 창조와 수행의 가장 원초적인 기쁨이 담겨 있다.

'슈퍼 트랜스포메이션' 모델은 민간에서 시작해 지역 방송국 선정을 거쳐 위로 올라가며 근절하기 어려운 시대의 흔적을 담고 있다.

강사가 버튼을 눌러 마음에 드는 참가자를 선택하는 것과 비교하면 20개의 조명을 이용해 작품을 남길지 여부를 결정하는 게임 규칙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유지되고 있으며 확실히 예능의 살아있는 화석입니다.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를 되새기면서 A Liang은 자신이 여전히 TV 앞에 앉아 화면을 보며 웃고 있는 어린아이인 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한때 지나간 줄만 알았던 감정, 지나간 일, 다시는 나타나지 않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그런 감정이 있다. 하지만 찾아보면 여전히 익숙한 요리법과 익숙한 맛이 남아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하기모토 키니치는 79세이지만 아량은 여전히 ​​"아진 선생님, 먼저 100문제를 완성하자"는 작은 이기적인 마음을 갖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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