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피리 명곡
1. 소주유기
'고수유기'는 곤곡가극의 선율을 차용하고 강남의 풍미가 있습니다. 음악은 우아하며 고대 도시 쑤저우(고대에는 쑤저우라고 불림)의 아름다운 풍경과 방문하는 사람들의 행복한 기분을 표현합니다. 고요한 도입부는 은은한 아침안개와 정자,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이 고혹적인 그림이다. 서정적인 안단테를 통해 방문객들은 정교하고 아름다운 쑤저우 정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중간 부분은 방문객들이 장난스럽고 감정이 가득한 열정적인 알레그로입니다. 그런 다음 주제가 압축되어 멜로디가 더욱 선율적이고 선율이 높아 사람들이 오랫동안 아름다운 풍경에 몰입되고 생각을 자극합니다. 이 곡은 플루트의 부드럽고 관대하며 감미로운 음색을 활용하여 남방 플루트 연주에서 흔히 사용되는 복제, 태핑, 비브라토 및 기타 기술을 결합하여 심오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02. 향강에 봄이 온다
'향강에 봄이 온다'는 호남성의 특성이 가득하다. 음악은 샹장강 양쪽의 아름다운 봄 풍경과 집을 짓고자 하는 사람들의 기쁨과 야망을 표현합니다. 요소는 방대하고 열정이 넘치며 푸른 파도와 연기가 넘실거리는 샹장강의 장엄한 풍경을 보여줍니다. 안단테 칸타빌레의 경쾌한 선율은 때론 성가처럼 낮게 울려퍼지고, 때론 높이 치솟으며 매우 부드럽고 감동적이다. 중간 부분이 유모드에서 통공정 모드로 바뀌면서 예술적 발상이 신선하다. 흥겨운 알레그로에는 호남 화북 오페라의 매력이 가득 담겨 있으며, 열정 속에 숨겨진 드럼 비트도 있고, 자유롭고 대담하며, 유머러스하고 낙관적인 태도가 생생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플루트 소리. 상승하는 멜로디가 여러 번 바뀌면서 감정이 절정에 이릅니다. 공연은 부드러움과 열정으로 서로를 보완하여 열정과 깊은 우정을 선사해야 합니다. 발음은 맑고 매끄럽고 깨끗하며 흡입점에 주의한다. 각 음역은 자유롭게 변화할 수 있어야 하며, 고음은 울림이 가득해야 합니다.
03. 행복한 만남
이 노래는 원래 내몽골의 민속음악이었으며 나중에 산시방자와 이렌타이에 의해 과도기적 음악으로 흡수되어 극중 인물들의 반주로 사용되었습니다. 신부 방에 들어가고 출산하는 것. 각색 후 연인이 이별을 하고 재회하는 감정을 표현했다. [1] 산반의 형태를 시작으로 느린 속도와 포르타멘토 등의 기법을 결합하여 작별인사를 하는 친척들의 뗄래야 뗄 수 없는 기분을 표현한다. [2] 오랜만에 재회한 기쁨을 표현합니다. [3] 고향에 돌아왔을 때의 기쁨과 설렘을 표현합니다. [4] 이산가족 상봉의 즐거운 장면을 그려내 분위기가 더욱 흥겹다
04. 갈대피리
'갈대피리'는 1958년에 작곡되었다. Liu Chi가 듀엣 "Mu Flute"를 위해 작곡한 댄스 음악을 바탕으로 Liu Sen이 각색했습니다. 1950년대 시골 청년들의 아름다운 삶을 보여주고 있어 '신소견우'라 불릴 만하다. 신선하고 밝은 소개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농촌 생활을 선사합니다. 알레그로의 첫 번째 짧은 부분은 풀을 뜯고 놀고 있는 젊은 남녀의 행복한 기분을 표현한다. 두 번째 단락은 느리고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젊은이들의 삶에 대한 사랑과 자연에 대한 사랑, 연인에 대한 사랑을 표현합니다. 약간 빠른 알레그로의 세 번째 부분은 알레그로의 첫 번째 부분의 멜로디를 재현하고 전개하는 것입니다. "무디(Mudi)"는 투(Tu), 듀오(Du), 화(Hua), 화(Hua)를 연주하는 북부 스타일에 속하지만 일반적인 북부 민속 연주 스타일과는 다릅니다. 기술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음악 연주는 기분에 따라 이루어질 수 있고, 호흡 조절의 충분하고 적절한 사용, 사람들의 생각과 감정의 심오한 표현이 가능합니다.
05. 작은 목자
플루트 음악은 루춘링(Lu Chunling)이 작곡했으며, 음악은 밝고 부드러우며, 묻고 대답할 때마다 순진하고 활기찬 양치기 소년들의 행복한 기분을 보여줍니다. 기타 목가적인 풍미가 가득합니다. 플루트 독주곡은 원래 쿤 오페라의 "불음" 곡으로, 양치기 소년에게 길을 묻는 마을 소녀를 묘사하며, 두 사람이 서로 노래하고 춤을 추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 톤은 밝고 부드러우며 표현력이 풍부합니다. 나중에 Lu Chunling은 그것을 피리 선율로 편집하고 노래와 무용을 기반으로 한 기악으로 가공하여 피리 연주 기술이 곡에 미치는 장식적인 효과를 최대한 발휘했습니다. 서문의 "Eight Banners"와 첫 번째 큰 섹션은 남부 플루트 음악의 길고 선율적이고 선율적인 트위스트와 비트, 아플리케, 무료 음표, 레가토 등을 사용하여 목가적 풍미가 가득한 음악을 만들고, 노래하며, 부드럽고 활기차고 생기가 넘칩니다. 두 번째 부분은 알레그로로 바뀌는데, 멜로디는 고음역에 주로 활동하며 아티큘레이션과 레가토가 번갈아 연주되며 맑고 경쾌하며 매력이 넘치며, 조성의 변화로 음악이 더욱 생동감 있게 나타난다. 그리고 즐겁다.
06. 목동의 새 노래
'목동의 새 노래'는 1970년대 Jian Guangyi가 내몽고 민요의 음색을 바탕으로 작곡한 플루트 독주곡입니다. 음악의 도입부는 푸른 하늘과 흰 구름 아래 소와 양 떼가 있는 광활한 초원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곡조에서 잠깐 벗어나는 부분은 감동적인 도입부에 매력적인 자극을 더합니다. 내몽골 민요풍의 첫 번째 서정적 아다지오는 당과 그들의 새로운 삶에 대한 목동들의 사랑을 표현합니다.
두 번째 부분은 깃털 같은 멜로디와 활동적인 리듬으로 목동들이 말을 타고 질주하는 즐거운 장면을 묘사합니다. 이어 세 번째 부분에 들어서면 리듬이 완화되고 선율이 늘어나 사회주의에 대한 목동들의 진심 어린 찬양이 표현된다. 4, 5부에서는 혀를 꼬고 발음하고 손가락을 날리는 등의 기술을 활용해 말의 울음소리를 생생하게 표현해 더욱 감성적인 클라이막스를 연출한다. 마지막으로 강렬한 리드미컬한 사운드 패턴으로 멜로디가 더욱 절박해지며 끝없이 펼쳐지는 초원에서 짖는 사람과 말의 따뜻한 분위기를 더욱 과장하며 곡 전체를 클라이막스로 마무리한다.
07. Partridge Flying
강남 플루트 음악의 대표적인 대표곡 중 하나이다. 원래는 후난 민속음악이었으며 플루트 독주나 현악기와 대나무 합주에도 사용됩니다. 나중에 플루트 연주자 Lu Chunling이 각색하고 강남의 비단과 대나무의 스타일을 주입하여 음악을 더욱 아름답고 감동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자고새의 비행을 형상화하여 자유를 염원하고 빛을 추구하려는 인간의 숭고한 염원을 표현하고 있다. 음악은 느림과 중간의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아다지오(Adagio) 부분은 원래의 민속음악에 속도를 늦추어 플루트의 풍부하고 서정적인 특성을 최대한 살려 연주하며, 음색과 음량, 호흡의 변화를 활용하여 호흡을 조절한다. 포르타멘토. 가벼운 음색, 타격음, 중첩음과 같은 기법은 음악을 선율적이고 완곡하며 명확하고 감미롭게 만듭니다. 중간 부분은 전주곡의 변주로 생생하고 유창한 음악으로 자고새가 높이 나는 장면을 묘사하고 있다.
08. 날개를 펴는 꾀꼬리
이 노래는 Shanxi Bangzi Qupai의 "The Great Rescue"를 각색한 것입니다. 음악은 맑은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꾀꼬리의 예술적 개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전체 노래는 4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엔딩도 있습니다. 첫 번째 문단: 해는 동쪽에서 뜨고, 땅은 맑고, 모든 생명체는 깨어난다. 이것은 아름다운 그림이고, 피리 음악은 맑고 선율적이어야 한다. 두 번째 문단: 꾀꼬리새는 잠에서 깨어나 숲 가지 위를 뛰어다니고 날개를 펼치며 큰 소리로 노래합니다. 마치 자연에게 자유롭고 행복한 삶의 날이 다시 시작되었음을 알리는 듯합니다. 세 번째, 네 번째 문단 : 아름다운 자연을 바라보며 푸른 하늘을 날아가며 신나게 노래하는 꾀꼬리를 묘사해 보세요. 코다: 느린 템포와 넓고 아름다운 플루트 사운드로 곡 전체를 마무리한다.
09. 다섯방지
북방디의 대표적인 전통음악으로 유명한 피리 연주자 풍자춘(Feng Zicun)의 북방민요를 개작한 것이다. 원곡은 "Pang Bangzi"라는 이름의 "Errentai" Chung이 연주한 컷신 곡입니다. 멜로디는 밝고 즐겁고 낙관적이며 6개 문장의 주제를 잘 조율하고 3, 2, 1, 6, 5, 5의 음표가 한 단계씩 내려가는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 곡은 변주 구조를 갖춘 4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플루트 섹션은 느린 속도, 선명한 멜로디, 풍부한 노래 품질로 주제를 제시합니다. 포르타멘토, 찹, 텅인뺨 등의 기법을 사용하여 멜로디를 장식하여 단순하고 생동감 있게 만듭니다. 첫 번째 변주는 촙 소리, 혀 소리 등의 기법을 사용하여 멜로디를 장식하는데, 유머러스하고 흥미롭습니다. 두 번째 변주곡은 약간 더 빠르며 리드미컬한 음색이 곡 전체를 관통하여 음악을 활기차고 열정적으로 만듭니다. 세 번째 변주에는 더 빠른 속도, 더 뛰어난 즉흥 연주, 여러 개의 "펄럭이는"(비브라토) 사운드가 있어 음악을 더욱 강렬하게 만들고 클라이맥스에 도달합니다.
10. 채찍이 말을 부수고 곡식을 운반하느라 분주하다
음악은 풍작을 마친 후 곡식을 가득 실은 수레를 몰고 공공 곡식을 즐겁게 파는 모습을 그린다. . 이 밖에도 봄 난초, 이화송, 오강송, 친천 표현, 고향을 바라보다, 사막, 가을산에 살다, 친천 사랑, 그늘에 새, 팔다 등 많은 명곡이 있다. 야채, 아침, 357, 오르도스의 봄, 남부 운율, 기러기 단풍,,,,, 너무 많습니다. .
몇 곡 더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 MP3를 원하시면 371024118로 전화주세요.
조원 봄 풍경 노래 이 노래는 서북 고원의 향토적 매력이 가득하며 산촌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합니다. 조원은 마오쩌둥이 산시성 북부에 살던 곳이다.
봄의 파미르 유푸롱이 이 노래를 편곡하고 1970년에 작곡했다. 음악은 노동, 조국에 대한 사랑, 노래와 춤의 삶의 장면을 타지크 민족 음악 스타일로 표현합니다.
설해 위의 살찐 유부용 이 노래는 1964년에 작곡되었습니다. 곡 전체가 매끄럽고 화려합니다. 스키를 타는 선율의 리듬은 국경지대 사람들이 활발하게 비료를 운반하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파미르의 봄>은 1975년 여름 리 다통(Li Datong)이 작곡한 곡으로, 위수 티베트 노래와 무용<< 의지>를 소재로 한다. 음악은 옥수 초원의 광활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표현하고 조국을 향한 티베트인들의 무한한 사랑을 묘사하며 그들의 노래와 춤의 생동감 넘치는 장면과 분위기를 묘사합니다.
군기병 양희린의 노래 이 노래는 조국 북방 기병들의 영웅적이고 강인한 정신과 조국애호의 영웅적인 기상이 밴드의 공격적인 서곡과 말의 울부짖는 듯한 피리소리가 비브라토로 구성된 활기차고 거침없는 주제로 이어진다. 거침없는 기병대가 달려오는 듯한 발음. 이어서 병사들의 기세와 활력을 표현하는 감성적인 선율이 등장했고, 이어 마지막 16분음표와 연속되는 하위 6분음표로 구성된 신나는 사운드 패턴이 마치 산을 질주하는 기병대 같았다. 중간부분은 넓고 칸타빌레적이며, 반복되면 플루트의 중저음역에서 처음으로 언급되며, 중음역과 고음역에서 연주되어 전사의 영웅적이고 개방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세 번째 섹션에서 시작 멜로디를 재현한 후에는 분위기가 더욱 강렬해지고 신나는 느낌이 강해집니다.
Jiangnan Yin Huang Xilin 이 곡은 1981년 봄에 작곡되었습니다. 강남 실크와 대나무 음악은 신선하고 아름답고 밝고 부드러운 선율을 사용하여 양쯔강 남쪽의 매력적인 풍경과 그녀에 대한 사람들의 진심 어린 찬사를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연주는 섬세하고 암시적이며 매끄럽고 확장되어야 합니다.
Fanzi Diao Huang Xilin이 이를 표기했으며 Yin Mingshan은 이 작품을 "Fanzi Diao"와 "Fanzi Diao"를 결합한 일련의 개작입니다. '주자조', '호문' 등 안후이 민속음악의 대표곡으로, 명랑하고 따뜻한 분위기와 풍부하고 독특한 연주법이 특징이다. 강렬한 향토의 정취.
조호 보트 유정궈 이 노래는 1980년에 작곡되었으며 안후이성 제1회 '대학생의 봄'에서 최우수 창작상을 수상했습니다. 음악은 아름답고 서정적입니다. 차오호의 아름다운 풍경을 표현하기 위한 민요로, 더 나은 삶을 노래하는 사람들의 노래를 표현하고 있으며, 첫 번째 문단에서는 호수와 산의 자연경관과 호수 위에서 뱃놀이를 하는 사람들의 행복한 기분을 대조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두 번째 문단은 보트 경주의 생동감 넘치는 장면을 즐겁고 뛰는 감정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 문단은 더 나은 삶을 향한 사람들의 염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리샹리(Li Xiangli)의 노래 '산 봄 아침 아침'은 1991년에 작곡되었습니다. .남부 산간지역의 아름다운 풍경과 봄철 밭갈이를 하는 산간지방 사람들의 즐거운 기분을 생생하게 표현한 곡이다. 동백꽃 푸마루밍(Camellia Fu Ma Ruming) 이 노래는 1987년에 작곡되었습니다. 음악은 운남 변경 지역의 차 수확 장면을 묘사합니다. 땅에 봄이 돌아오고, 산들이 춤추고, 동백꽃은 향기롭고, 소녀는 차를 따는 노래를 부릅니다. 소녀는 신이 나서 대나무산을 들고 산으로 갑니다. 녹차 산은 한없이 아름답고, 소녀는 솜씨 좋은 손으로 차를 따느라 바쁘고, 소녀는 기쁨으로 산 마을로 돌아갑니다.
별장 찬송가 마루밍 이 노래는 1988년에 작곡되었습니다. 이 노래는 아름답고 풍요로운 운남 국경의 그림 같은 산촌 마을을 묘사하고 있으며 사람들은 잘 입고 잘 먹고 행복합니다.
축제곡 Yan Liwen의 음악은 1987년 11월에 작곡되었습니다. Yue. 전체 노래가 한 번에 완성되었으며 멜로디가 부드럽고 스타일이 독특하며 색상이 참신합니다. , 리듬이 밝고 개성이 뚜렷하며, 거침없는 열정으로 파워풀하고 생생하며 따뜻한 축제 현장을 보여준다.
상하 라인
천리봉의 편곡은 산동민속음악을 기반으로 하며, 북피리 음악에서 흔히 사용되는 휴지, 방언, 글리산도, 비브라토 등의 기법을 사용하여 곡조가 경쾌하고 맑다. 긍정적이고 고양되는 감정이 있습니다.
첸리펑(Chen Lifeng)의 들창 이 노래의 초안은 1961년에 작곡되었고 1961년에 개정되었습니다. 음악은 광활한 들판을 묘사합니다. 굴러가는 벼 물결과 황금색. 농부들은 수확의 기쁨으로 가득 차고, 들판에서 일하고, 노래는 바람에 파문을 일으킨다. 봉건 윤리의 굴레를 벗어나고자 하는 고대 여성들의 염원과 자유에 대한 갈망을 표현한 곤곡 오페라 "호스타 이야기? 친타오" "진타오"는 수녀원을 빌린 학자 판비정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조원송"은 먀오창이 달빛 아래서 피아노를 치는 가을밤, 비정이 그녀를 만나러 가면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그린 곡이다. 선율이 아름다워 남국 피리 연주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연꽃과 겨울 매화'라는 노래를 부르며 사람들이 호수로 산책을 나갔고, 맑은 호수에는 꽃이 가득했다. 새빨간 연꽃과 푸른 연잎이 만발한 꽃으로 둘러싸여 있어 사람들의 마음이 편안해지고 행복해지며, 순수하고 아름다운 성품과 올바른 태도를 찬양하는 시와 그림을 쓰지 않을 수 없습니다. 1990년에 작곡된 곡입니다. 멜로디가 부드럽고 표현이 풍부하며 스타일이 다양합니다.
샤오발루가 봉쇄를 용감하게 돌파한 곡입니다. Dake는 항일 전쟁 중 Xiao Balu의 영웅적인 행동을 묘사하기 위해 동북 민요를 사용합니다. 음악은 Xiao Balu를 통해 긴급 메시지를 전달하고 적의 봉쇄를 통과하기 위해 용감하게 포병을 전달합니다. 이 곡은 이 용감하고 지략이 풍부한 젊은 영웅에 대한 찬사입니다.
Wu Yiqun의 노래 "Happiness Mountain Can't End"는 1966년 초에 작곡되었습니다. 이 음악은 사람들이 민요를 사용하여 자신의 내면을 표현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추수철에 더 나은 미래에 대한 기쁨과 전망을 기원합니다.
양쯔강 건너편에 퍼지는 봄바람, Zeng Jiaqing Song은 1977년 3월에 작곡되었습니다. 멜로디는 완곡하고 신선하며, 아름다운 봄 풍경과 그림 같은 강남 풍경으로 물 마을의 삶에 대한 사람들의 사랑과 더 나은 미래에 대한 열망을 표현했습니다.
Xuhualuo Xu Guohua가 이 노래를 편곡하고 1981년에 썼습니다. 멜로디는 단순하고 부드러우며 강남의 매력이 가득합니다. 음악은 눈이 내리는 장면, 풍작을 예고하는 상서로운 눈, 내면의 기쁨을 표현합니다.
음악은 경극의 구관인이 편곡한 것으로 경극 서비유수이를 바탕으로 경극적인 분위기의 운남 민요를 각색한 것입니다.
운남 민요인 고관인이 1960년에 작곡한 노래입니다. 윈난 민요를 소재로 하고 서정적이고 빠른 피리 연주 기술을 사용하여 고향에 대한 사람들의 사랑과 새로운 삶에 대한 찬양을 표현합니다.
Harvest Yu Xunfa는 이 곡을 원래 각색했습니다. 1960년에 작곡된 호가곡. 1964년에 현악기 앙상블로 변경되었으며, 1973년에 플루트 독주곡으로 개작되었으며, 1974년 초에 완성되었다. 음반으로도 녹음되었으며, 음악은 수확하는 농부들의 뜨거운 노동 현장을 생생하게 반영합니다.
가을 호수 위 달밤에 Yu Xunfa와 Peng Zhengyuan이 부르는 노래는 Zhang Xiaoxiang의 남송 시 "Nian Nujiao"를 바탕으로 합니다. 푸른 잔디, 중추절이 다가오고 전혀 풍경이 없습니다. Qiongtian에 옥 거울이 30 만 기울어지고, 달이 밝게 빛나고 밝은 강이 있습니다. 그림자가 가득하다. 겉도 속도 다 선명하다. 그러나 그 아름다움을 여러 해 동안 생각하면 고독한 빛이 비치는구나. 간과 담낭은 얼음과 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짧은 머리는 푹신하고 소매는 차갑고 파도는 꾸준하고 넓습니다. Xijiang 강을 건너 조심스럽게 Beidou를 부어 모든 것이 손님입니다. 배 옆에서 혼자 휘파람을 불어요, 무슨 밤인지 모르겠어요.” 이 노래는 1981년 7월에 작곡됐다. 1. 바람은 잔잔하고 달은 밝고, 호수는 반짝이고, 물은, 하늘은. 달이 빛나고 푸른 파도가 광활하며 가을 밤 호수 한가운데에 배가 떠 있습니다. 2. 고대 사원에서 긴 종소리가 울리고 부드러운 바람이 하늘을 떠 다니고 전자 레인지가 휘젓습니다. 하얀 거울 속 물구름 속으로 표류하는 심금 3. 늦은 가을 밤, 옥토끼는 서쪽으로 가라앉고, 그림 속에는 사람들이 꿈을 꾸듯 취한다.
바이냐오인인밍산(白千封吳宁山) 전기의 원명은 1950년대 초 안후이의 시각장애인 민속예술가인 인밍샨(Yin Mingshan)이 이 노래를 플루트에 이식한 유명한 수오나 노래이다. 독특한 연주기법과 특별한 기교로 인해 이 작품은 독특한 민족적, 민속적 양식과 생생함을 가득 담고 있습니다.
1961년 상하이 중국 관현악단의 전 수장이자 유명한 피리 연주자 루춘링(Lu Chunling)의 발견과 지원으로 개편되어 새들의 노래를 부르는 듯한 풍부한 예술적 이념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현재 "백새".
Xu Guohua와 Kong Qingbao의 Yanhe River Song은 1981년 6월에 작곡되었습니다. 음악은 단순하고 개방적이며 대담하고 풍성한 멜로디를 사용하여 Yanshui의 아름다운 풍경을 묘사합니다. 아름다운 고향에 대한 조국 사람들의 사랑을 보여주는 노래와 새로운 장면.
키르기스족의 공칭바오(Kong Qingbao)와 자이춘취안(Zhai Chunquan)이 1927년 10월에 작곡한 곡입니다. 음악은 작은 막 피리로 연주되어 신장의 키르키즈 사람들이 노래하고 춤추는 모습과 비교할 수 없는 새 생명에 대한 찬양을 표현합니다.
섬의 스타일 리한잉이 작곡했습니다. 1982년에 발표된 이 노래는 하이난 지방의 민속음악을 기반으로 한 곡으로, 아름답고 서정적인 선율을 사용하여 절제되지 않고 섬세한 감정을 담고 있으며 섬의 다채로운 풍경과 사람들의 삶과 노동, 더 나은 미래에 대한 염원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
길 잃은 추격의 영화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