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엔터테인먼트 주제 - 샤먼이 약하다고 누가 말했나요? 카니발에 참가한 모든 샤먼 플레이어 여러분, 예선에 진출하신 걸 축하드립니다.

샤먼이 약하다고 누가 말했나요? 카니발에 참가한 모든 샤먼 플레이어 여러분, 예선에 진출하신 걸 축하드립니다.

카니발 게임에서 대만 동포 핀핑호의 예선을 계기로 무당에 대해 이야기하는 글을 쓰게 됐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컨트롤 샤먼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컨트롤 주술사의 흥망성쇠

1. 하스스톤 선사시대, 미라클 도적 탄생 이전에도 컨트롤 주술사는 여전히 매우 강력한 덱, 아니 오히려 A덱이었습니다. 항상 사람들의 레이더에 들어갑니다. 그 당시 우리는 일반적으로 Wild Wolf Soul과 Lightning Storm의 긍정적인 이점이 과부하 효과보다 더 클 수 있다고 믿었고, 심지어 Stormforged Warhammer와 Unfettered Elemental Flow도 Lion Challenge와 경쟁할 수 있는 자리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스탠다드 팩 시대 후반에 사람들이 알아키르가 쓰레기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을 때, 컨트롤 샤먼은 한때 필드를 펼치고, 필드를 클리어하고, 죽이는 능력을 가진 덱으로 오해되었습니다(향후 개발 과정에서 우리는 점차적으로 다른 덱이 주술사보다 이 세 가지 측면을 더 잘, 더 일관되게 수행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Magic Wind 중국과 한국이 우승을 차지하며 이러한 환상은 역사적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2. 그 뒤를 이은 낙스 시대는 무당들이 자기 아버지에게 무자비하게 구타당하는 시대였는데, 너무 얘기하면 눈물이 난다. 오랫동안 사냥꾼의 그늘에서 생활하고, 환생한 무당의 시도가 실패했음에도 불구하고 무당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는 고기 좀비, 네루비안 알, 고스트 크롤러 등의 싱글 카드도 수확하여 초석을 다졌다. 주술사 드루이드와 전사에게 이점이 있습니다.

이번 내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Undertaker를 헌터 덱에 추가하기 전에 저는 Reincarnation Shaman에서 이 카드를 사용했고 몇 가지 결과를 보았습니다(Reincarnation이 능력을 다시 발동할 수 있게 된 후). 죽음의 메아리 사냥꾼이 나타났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3. 솔직히 말해서 GVG 시대에도 여전히 샤먼에게 유용한 싱글 카드가 많으며, 메카 샤먼과 피카츄 샤먼이라는 두 개의 새로운 덱이 탄생하기도 했습니다. 그중에서도 워터 로드와 파워 워해머는 컨트롤 샤먼 덱을 정말 강화시켰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GVG 출시 후 다음 달에 샤먼이 전설이 되겠다는 꿈을 이루었습니다(아쉽게도 전체 과정은 아니었습니다). 데크는 첨부파일을 참조하세요.

아직은 풀이 찼지만, 나조차도 지금 현시점에서 Wild Wolf Soul과 Lightning Storm이 이상적인 선택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것은 당연하다(현재 Funeral은 아직 해킹을 당하지 않았고, 심지어 3코스트 곡선으로서 Mage는 Wolf Soul보다 나쁘지 않은 느낌입니다. 더욱 끔찍한 것은 전투동원과 병참장교를 획득한 후 성기사의 필드 확산 능력(특히 필드 지구력과 영웅 스킬의 숨겨진 위협에 반영됨)이 실제로 샤먼을 능가해 히든 직업에서 단숨에 T1으로 도약했다는 점이다. 단골이 된 반면 Control Shaman은 점점 인기가 없어지고 있습니다.

4. 흑암산 시대에는 무당을 통제해 노예와 싸울 방법이 전혀 없지만, 오래전부터 뺨을 때리는 것이 더 실용적이었던 것 같다. 현재 제 샤먼 아바타는 황금색인데, 솔직히 실제로 운영해본 적은 없습니다.

5. 코앞으로 다가온 TGT 시대는 출시 전 무당을 구할 방법에 대한 공식 투표가 의심의 여지 없이 이루어졌다는 사실에 지나지 않는다. 썬더블러프 전사들이 일부 게임, 심지어 카니발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둔 것을 볼 수 있지만, 낙관하는 사람이 거의 없는 느린 진행의 인센티브 메커니즘과 가장 약하다고 할 수 있는 영웅 스킬의 조합이 세상을 뒤집어 놓을 수 있을까요? 그룹에서는 샤먼 덱을 구성할 때 오버로드 메커니즘을 포기할 수도 있지만, 영웅 스킬도 포기할 수는 없잖아요? (아, 정말 포기할 수 있는 방법이 있군요...)

샤먼 카드 평가의 대표 목록

이전에 평가된 것 외에 다른 샤먼 카드에 대한 나의 견해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불의 요소: 확장팩의 슈퍼모델 미니언으로 인해 Warcry 3는 비용이 4~5인 생물을 제압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비용이 5인 Blackwing Corruptor는 동일한 효과를 가지지만 불안정합니다. 요소는 더 이상 고유하지 않습니다. 더 불안정한 택배원인 수류탄 사수가 감히 1 추가 피해 포인트와 1 낮은 비용에 의존하여 불 요소에 도전했던 때도 있었습니다. 샤먼이 숨겨져 있던 기간 동안 일부는 덱에서 불 속성을 포기하기도 했으며, 이는 사람들이 영웅의 지연을 한탄하게 만들었습니다.

피에 굶주린 : 선사시대에는 두려움의 대상이었으나 안정성을 추구하기 위해 점차 컨트롤 주술사 덱에서 사라졌습니다. 이에 비해 새비지 포효는 비용과 영웅 공격력 면에서 살짝 밀립니다. , 다른 단일 카드와 경쟁할 수 없습니다. 최근 일부 사람들은 샤먼을 구하기 위해 이 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했으며 대만 동포인 핀핑호도 이 카드를 그의 덱에 추가했습니다.

둠해머: 주술사가 게임에서 승리하려면 이것을 가져와야 합니다.

그것은 그 자체로는 무적의 무기이지만 그렇습니다. 모든 것에는 항상 실패가 있지만 무력하게 박물관에 계속해서 넣어졌습니다. 어느 누구도 샤먼을 표적으로 삼기 위해 해리슨 존스를 데려오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똥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역사를 통틀어 시대의 사랑을 받아온 무기 직업은 항상 하나였습니다. 역사를 통틀어 둠해머는 남은 생애 동안 무기에 매달렸습니다.

지구요소: 평생 마찬가지다. 흑기사를 쓰지 않았다면, 에이스 헌터가 없었다면 역사에 남을 수도 있겠지만, 아무리 추론을 거듭해도 그런 사건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그것.

바람의 군주 알아키르: 쓰레기를 영웅으로 바꾸는 감동적인 이야기. 아오라키의 석화된 무기의 킬은 트렌트의 포효와 비교됩니다. 주황색 ​​카드의 희귀성으로 인해 잡기가 더 어렵지만 여전히 플랜 B로 둠해머와 불의 토템이 있으며, 아오라키의 더블 석화 플레이 난이도는 트리맨 더블보다 훨씬 낮습니다. Roar; Overwatch Kill과 비교하면 약간 더 좋을 것입니다. (위 비교에서는 카드 체크 능력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 -)

넵툴론: 핸드 카드를 보완하는 무기로, 샤먼의 카드 체크 능력 문제를 보완합니다. 멀록 기사의 등장으로 물의 군주도 어느 정도 강화됐다. 하지만 모든 혜택은 이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상황과 혈액량에 따라 결정됩니다. 결국 이 카드를 사용할 때는 라운드에서 77개의 화이트보드에 불과합니다.

썬더 블러프 전사 토템 골렘: 저는 이 두 개의 새로운 카드를 함께 넣었습니다. 썬더 블러프는 이미 이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토템 골렘은 첫째로 과부하 시스템의 영향을 받고, 둘째로 그 비용이 잠재적 파트너인 썬더 블러프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실제로는 7충전만 하면 이익을 얻을 수 있음) 3코스트 34블랭크에 무한히 가까워집니다. .

그래도 무당의 부상을 기대할 수 있는가?

이 질문에 답할 수는 없고 여기서 무책임하게 제기할 수 밖에 없다.

처음 두 섹션에서 제가 말하고 싶었던 것은 그게 전부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감히 무당을 카니발 무대로 끌어올리려는 디멩(비록 기계주술사임에도 불구하고)과 핀핑호가 앞으로는 더욱 더 나아가 무당에 대한 믿음을 고수할 수 있기를 바란다. 무당의 상황이 조금이라도.

p.s. 샤먼은 나의 두 번째 황금 아바타 직업입니다. 첫 번째는 도둑입니다. 나는 그들의 신념을 동등하게 취급하지만 오늘날의 환경에서는 그것을 황금 아바타로 사용할 필요가 없어서 기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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