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좋은 디버깅 다이어그램은 없습니다. 상황에 따라 가장 적합한 음향 효과를 조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믹서 사용 지침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작동 방법
1. 먼저 믹서의 실제 사진을 첨부합니다.
2. 사진을 보세요. 캐논 소켓이라고 불리는 큰 소켓은 마이크나 캐논 소켓을 사용하는 일부 전문 장비를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XLR 소켓 아래의 잭은 일반적으로 라인 레벨 신호를 연결하는 데 사용되는 TRS 잭입니다. 주의하세요. 이 두 소켓은 동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배선 설계 때문에 라인 레벨 장비를 이 믹서의 "XLR" 소켓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3. UB1622FX 믹서 뒷면에 있는 팬텀 전원 스위치로 모든 XLR 소켓에 팬텀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4. 3밴드 세미 파라메트릭 이퀄라이저는 이 이퀄라이저가 고음, 중음, 저음의 세 가지 주파수 대역을 조정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중음역 부분은 중심 주파수와 해당 주파수의 증가 또는 감소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Q 값의 조정이 없으므로 반모수 평형입니다.
5. UB1622FX의 삽입 잭은 믹서의 후면 패널에 있습니다. 인서트(Insert) 삽입 지점 잭은 매우 특별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믹서 내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큰 3핀 플러그를 삽입할 때. 내부 연결이 끊어지고 사운드가 3핀 플러그의 헤드(팁)에서 이펙터의 입력 끝으로 전송됩니다. 그런 다음 이펙터에서 처리된 신호가 "링"에서 튜너로 반환됩니다. "3핀 플러그 중. 타이중. 예를 들어 압축기는 이런 방식으로 믹서에 연결될 수 있습니다!
6. Insert 잭이 Direct OUT 출력으로 변환됩니다. 대형 3심 플러그의 "팁"과 "링"을 직접 연결하세요!
7. 이것은 믹서를 사용하여 사운드 방향을 제어하는 방법에 대한 개략도입니다! 팬 노브를 조정하여 사운드의 "방향"을 제어합니다.
8. [MUTE] 스위치의 위력이 대단해요! 일단 닫으면 채널이 닫히기 때문입니다. [MAIN] 스위치는 스테레오 버스로 전송되는 채널의 사운드를 제어합니다. 이 스위치가 켜지지 않으면 페이더를 끝까지 눌렀을 때 사운드가 출력되지 않습니다. [SUB] 서브 그룹 버스 스위치는 채널의 사운드를 그룹 버스로 보낼 수 있습니다!
9. 보조 사운드 버스는 메인 스테레오 버스와 독립적입니다! 영어 약어는 [AUX]입니다. 보조 1 옆에 있는 [PRE] 스위치에 주의하세요. 사전 감쇠 보조를 얻으려면 이 스위치를 눌러야 합니다. 프리페이드 보조 장치는 배우에게 피드백을 제공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페이더를 조정할 때 배우 피드백 소리가 커지거나 부드러워지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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