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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현 휴대전화 공장점

Lt; Lt; 하노이 8 월 gt; Gt; 첸 첸 대표작

하노이에서, 종종 귀신이 와서 나한테 물어봐, Japanese?

고개를 저으면 다시 물어봐요, 한국인? 대만인? 홍콩 사람?

아무도 내가 대륙에서 왔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 같다. 귀신들은 여행가방을 등에 업고 고개를 숙이고 뜨거운 태양 아래서 걷는 소년들을 보면 자연스럽게 독립된 일본 아이들을 떠올릴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묵고 있는 호텔은 시내 중심의 깊은 골목에 있다. 하노이의 골목길은 햇빛이 구석구석을 뒤덮고 있다. 골목은 대부분 정교하고 날씬한 프랑스 건축물이다. 성대한 장미꽃이 담을 넘다. 때때로 오후에는 나뭇잎에 물기가 증발하는 소리만 들을 수 있을 정도로 조용하다.

호텔은 베트남 여성이 열었습니다. 그녀는 발코니에 꽃을 심는 것을 좋아해서 아침과 저녁에 물통을 들고 위층으로 올라가 꽃에 물을 준다. 그래서 나는 매일 아침 향기 속에서 깨어난다.

작은 여관은 총 * * * 3 층이 있는데, 내가 사는 그 층은 대부분 일본인이고, 광저우에서 대학을 다닌 영국인도 몇 명 있다.

저녁에 외출할 때 삼삼오오 떼의 일본 아이들이 히죽거리며 혀의 일본어를 씹으며 커피를 마시러 가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내가 혼자 열쇠를 들고 있는 것을 보고 와서 말했다, Together? 본능적으로 고개를 저었다. 아마, 그냥 혼자 나가서 걷고 싶을 뿐이에요.

정말 부러워요. 그 일본인 아이들.

한 치수 큰 바지와 옷을 입다. 한번도 본 적이 없는 소니 폰을 사용하세요. 거의 모두 노란 머리를 염색했다. 사람을 만나면 미소를 짓는다. 일본 고등학생들은 모두 출국 여행 습관이 있다는 말도 들었다. 나이는 어리지만 다른 곳으로 걸어가는 것에 익숙하다.

밤에는 호텔에서 목욕을 하고 텔레비전을 본다. 베트남의 방송국은 매우 적다. 대부분 미국이나 태국의 방송국이다. 금가루 세가와 같은 국내 드라마를 자주 볼 수 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더빙은 항상 같은 사람의 목소리였다.

하노이의 거리에는 당시 식민지였던 대부분의 프랑스 건축물이 보존되어 있다.

환검호에서 멀지 않은 Ly Thai To St. 거리 양쪽에는 키가 큰 나무들이 심어져 있고, 젖빛 프랑스식 별장이 푸른 잎에 비치고 있으며, 지금은 유럽과 미국 등 국가상회, 대사관, 다국적 기업 사무소가 자리 잡고 있거나 프랑스 분위기의 바, 카페, 갤러리로 개조되고 있다.

거의 매일 이름 없는 비디오 가게에 갑니다. 그곳은 각종 해적판 시디를 판매한다. 항구의 유행 CD 도 있고, 서양의 재즈와 록도 있습니다. DVD 는 대부분 영어 자막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이다. 홍콩 영화도 많이 있습니다. 귀신들이 흥겹게 골라서 작은 소리로 이야기하는 것을 자주 본다. 시애틀에서 온 미국인 남자, 이소룡 좋아해요.

갈 때마다 수확이 있다. 아이슬란드 오케스트라, 빌 에반스 60 년대의 재즈처럼요. 이것들은 항주에서 모두 사기가 매우 어렵다.

그 해적판 CD 들은 포장이 거칠지만 가격이 매우 싸다. 밤에 잠을 잘 수 없을 때 뜯어서 듣는다.

서점은 대량의 LP 여행책을 가장 눈에 띄는 위치에 두었다. 거의 모두 해적판이다. 가격은 보통 1 달러 한 권이다. 대부분 동남아시아 국가와 중국에 관한 것이다. 나중에 커피숍에서 귀신들이 손에 들고 있는 LP 도 거의 모두 베트남에서 산 해적판이다.

이름 모를 갤러리에 자주 가서 그림을 본다. 대부분 추상적인 유화 작품이다. 표정이 냉막 있는 베트남 화가는 고객과 대화를 거의 하지 않는다. 각 그림은 모두 만만치 않은 정가를 가지고 있다.

Little Hanoi Café 를 좋아해요. 항상 혼자 커피 한 잔을 시켜서 안에 오래 앉아 있다. 아니면 귀신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도 있습니다. 가게에는 젊은 베트남 여종업원이 있어서 손님이 적을 때 가볍게 흥얼거린다.

많은 귀신들이 노트북을 가지고 이곳에 와서, 종종 그들과 함께 사진을 보도록 따뜻하게 인사한다. 일 년 12 개월, 9 개월 근무, 3 개월 지구 여러 곳을 걷다. 그들은 나에게 앙코르굴에서 찍은 석양을 보여 주었다. 사이공의 광장.

젊고 날씬한 미국 여자, 혼자 여기에 왔다. 하노이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미 2 주 동안 여기에 있었다.

매일 여러 가지 과일을 사서 먹어요. 용과. 홍모단. 우유 과일. 파인애플. 잠깐만요.

밥을 거의 먹지 않는다. 배고프면 과일을 사러 가거나 길가의 쌀가루 노점에 갑니다.

쌀가루 노점에는 귀신들이 매우 적다. 하지만 베트남 사람들은 이곳을 좋아합니다. 심야에도 쌀국수 노점은 문을 닫지 않는다. 하루 종일 수고한 베트남인들은 길가에 앉아 맥주를 마시고 쌀가루를 먹었다. 베트남 쌀국수는 보통 과일과 상추를 넣는다. 사장도 낡은 녹음기로 슬픈 베트남 발라드를 넣을 것이다.

나는 늘 그 베트남인들 안에서 뒤섞인다. 그들이 내가 중국인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나와 이야기하는 경우는 드물다.

그들은 완곡한 베트남어로 이야기하고 농담을 한다. 그들의 언어를 알아듣지 못하더라도 느낄 수 있는 것은 그들의 평화로운 삶이다. 하노이가 주는 느낌도 마찬가지다. 생기가 넘치고, 이상하게 느껴지는 착실함과 인내.

수상인형극을 보러 가는 길에 ST. Joseph 성당을 지나갑니다. 밖에서 보기만 하고 들어가지 않았다. 교회는 높고 위엄이 있지만, 벽만 얼룩지고 곰팡이가 슬어 떨어졌다.

저녁 무렵일 때, 햇빛은 여전히 맹렬하다. 과일을 파는 노점상이 짐을 지고 집에 갈 준비를 하고 있다. 베트남 아이들은 교회 앞에서 이리저리 쫓아다니며 놀았다. 국복을 입은 대학생들이 책을 들고 삼냥 무리를 지어 담소를 나누었다. 마부는 삼륜차의 브레이크에 하얀 재스민 꽃다발을 꽂았다. 한 집 세 식구가 오토바이 한 대에 밀려 쏜살같이 집으로 돌아갔다.

이런 생활은 얼마나 자기 것이기를 바랄까.

하노이에 오기 전에 애니 베이비의' 장미섬' 을 읽었다. 그녀는 안에 썼다, 하노이는 Crazy City 이다.

그리고 내가 본 하노이. 무더위. 은근히 참다. 조용하다. 아침에 귓가에 가득 차 있는 오토바이의 굉음은 도시의 번잡함에 비하면 얼마나 보잘것없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렇다면 하노이를 어떻게 묘사해야 할까요?

이런 도시입니다.

너는 헤링본 슬리퍼를 마음대로 신고 이 도시의 거리를 목적 없이 걸을 수 있다.

너는 언제든지 아이스 커피 한 잔을 마실 수 있다. 너는 매일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쓸데없는 생각만 할 수 있다. 여기저기 마구 다니다.

매일 꽃 향기와 오토바이의 굉음 속에서 깨어난다. 습하고 무더운 공기 속에서 잠을 자다.

이것이 바로 내 눈에 있는 하노이다. 간단하고 순수하다.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 겨울:

1.

지금을 알고, 나는 그 해에 일어난 일을 아직 잊지 않았다.

기억은 조각처럼 인생에서 무력하게 떨린다.

그 습하고 음산한 남방의 작은 마을. 그 더럽고 생기발랄한 강. 강둑에 좌초되어 돌아갈 수 없는 배들. 그 시간에 가지 않는 겨울. 그리고 그 바보 같은 여자.

오, 안돼. 그녀는 바보라고 부르지 않는다. 그녀의 이름은 사샤입니다.

2.

내가 살던 그 남방 마을은 경항 운하의 끝에 있다.

그것은 더러운 강이었다. 이 작은 마을의 모든 참담하고 지난 일을 모아 온종일 쓰레기의 썩은 냄새를 풍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해안가의 쓰레기가 어슬렁거리면서 물속으로 미끄러져 들어갔다. 각양각색의 노점과 상가가 강변에 일렬로 늘어서 있다.

깊고 난해한 골목이 한 줄기 혈관처럼 강에서 번져 나와 이 작은 마을에 단단히 흡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강 위에 옅은 회색 구름이 약간의 속세의 더러움을 묻히고 있다. 낡은 전봇대에 멈춘 큰 무리의 새들이 귀에 거슬리는 기적 소리 때문에 갑자기 솟아오를 것이다.

나는 종종 이것이 끊임없이 숨 쉬는 강이라고 생각하는데, 생명력은 과도하게 개발되고 소모된다.

마치 거대한 입자가 내 눈을 차지했던 것처럼 손을 들어 지울 수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젊었을 때 나는 늘 북쪽에서 오는 화물선을 기대하고 있었다. 그 뱃사공들은 통상 배를 운하 옆에 주차하고 북쪽에서 가져온 화물을 팔고 있다. 연이어 몇 주, 심지어 몇 달간. 그들은 모두 떠나지 않고 시종 선박에 서식한다. 그 허름한 배들은 마치 그들의 집인 것 같다. 어떤 사람들은 더 이상 떠나지 않고 이 낯선 남방 마을에 뿌리를 내렸다.

그것은 내가 많은 북방 아이들을 알게 된 것이다. 그들은 모두 부모님과 함께 배를 타고 남하했다. 그들은 듣기 좋은 북방 억양을 하고 있다. 내가 알아들을 수 없는 북방 방언을 말하고 있다. 그 북방의 소년들은 성격이 명랑해서 내가 해본 적이 없는 신기한 게임이 많을 것이다. 나는 종종 그들의 모험과 비슷한 경험에 취해 있다. 어려서부터 부모님과 함께 떠돌아다녔다. 모든 낮과 밤을 배에서 보내다. 그들의 생활은 방랑하는 기운을 발산하고 있다. 왜 그런지 나는 그것이 자신을 숭배하는 용기라고 생각한다.

그들의 입에서, 그 낯선 북방은 마침내 내 머리 속에 얕은 윤곽을 갖게 되었다. 나는 북방이 한계의 임해를 기대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북방에는 잘 끓인 옥수수죽이 있다. 그리고 자신이 우화에서만 들은 당나귀도 있다.

그들은 또 북방의 크고 고요한 눈이라고 말했다.

매년 겨울에는 대학이 전 세계를 포괄한다. 곳곳이 밝고 하얗고 눈이 따끔거린다. 눈밭에서 다람쥐 구멍을 찾을 수 있고, 보송한 다람쥐가 움츠러들어 안에 있다. 입구에 쌓은 눈사람은 몇 주 동안 녹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고향의 그 마을에 큰 호수가 있다고 말했다. 매년 겨울에는 붉은 왕관학이 날아와 호숫가에 서식한다. 마을 사람들은 종종 옥수수알이나 수수를 들고 그 붉은 두루미들을 먹인다.

나는 늘 마음이 끌리는 소리를 듣는다. 그 아름다운 경험들은 스스로 상상할 수 없는 것이다. 그들 입속의 겨울은 결국 남방과 다르다. 이 남방 마을의 겨울은 보통 눈이 내리지 않는다. 눈이 와도 작고 작으며, 서북풍 속에 무질서하게 뒤섞여 여기저기 마구 쏟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비듬 같은 물질이 눈이라는 것을 육안으로도 분간하기 어렵다. 조금 더 커도 쌓이지 않는다. 그들이 땅에 착륙하는 과정에서 이미 녹은 것 같다.

이 남방의 아주 작은 겨울에는 성대하고 고요한 눈이 없고 투철한 추위만 있을 뿐이다.

그해 겨울이 다가오자 북쪽에서 오는 화물선 한 척이 차갑고 더러운 운하에 멈춰 섰다.

배에 타고 있는 그 소녀는 바보라고 한다.

3.

어리석은 것은 확실히 어리석은 것이다.

내가 그녀를 처음 봤을 때 이렇게 느꼈다. 그녀의 눈빛은 늘 멍하니, 입으로는 항상 알아들을 수 없는 말을 하고 있다. 매일 학교가 끝나고 운하를 지나가면 그녀가 이미 허름한 배에 멍하니 앉아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배에 화물이 가득 쌓여 있다. 그녀는 그 화물들 안에 앉았다. 누군가가 그녀를 보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면, 그녀는 어리석게 웃을 것이다. 나는 그녀가 이미 곰팡이가 핀 물건과 같다고 느꼈다.

내가 사는 그 골목은 운하에서 멀지 않다.

매일 밤, 나는 그 낡은 화물선에서 들려오는 시끄러운 소리, 맥주병이 깨지는 소리, 남자의 으르렁거리는 소리. 심지어 그 화물선이 심하게 흔들리는 소리까지 들을 수 있다. 그 목소리들은 폭력의 성분을 섞어서 내 귀를 찔렀다. 아버지는 일찍이 나에게 그들이 하북인이라고 해서 사람들이 이곳으로 화물을 운송하는 것을 도와준다고 하셨다.

그런데 운이 안 좋아서 배가 깨져서 화물이 모두 물에 들어갔다. 주인은 받지 않는다. 돈도 없어요. 잠시 여기에 머물러 있습니다. 또 사람들이 말하기를, 그들은 갈 생각이 없고, 남방에서 생활할 작정이라고 한다.

매일 많은 노인들이 골목 어귀에 모여 동남북서쪽으로 잡담을 하고 있다. 때때로 그들이 바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을 수 있다. 그들은 그 배에 여자 바보가 살고 있어 정신이 맑지 않다고 말했다. 그녀의 아버지는 늘 그녀의 어머니를 때린다. 때때로 그녀와 함께 때린다.

나도 종종 좋은 사람들이 바보, 바보, 너의 아버지가 너의 엄마를 자주 때리는 것을 자주 듣니? 바보같이 매번 그렇게 바보처럼 웃고 있다가 다시 화물처럼 배에 쭈그리고 앉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날 정오에 나는 방에서 책을 읽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나는 멍청하게 창밖에 서 있는 것을 발견했다.

너 거기 서서 뭐하니? 나는 그녀에게 물었다.

그녀는 시종 바보처럼 웃고 말을 하지 않았다.

나는 좀 궁금하다. 그래서 그녀에게 다시 물었습니다. 당신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그녀는 또 이렇게 오랫동안 서 있었는데, 마치 무언가를 열심히 생각하고 있는 것 같았다.

제 이름은 바보입니다. 그녀는 말하는 소리가 매우 가벼워서 말을 마치자마자 또각또각또각또각또각또각 달아났다. 그것은 내가 그녀의 이름을 처음 알게 된 것이다.

나는 그녀가 달려가는 모습을 보고 있다. 그녀는 머리에 빨간 밧줄을 묶고 바람에 번쩍였다. 나중에, 나는 바보가 늘 내 창문으로 오는 것을 발견했다. 매번 말을 하지 않는다. 내가 테이프를 다 넣을 때마다 그녀는 떠났다.

이번에 그녀는 예전처럼 내색을 하지 않았다. 그녀는 내 책상 위의 녹음기를 가리켰다. 갑자기, 나는 알았다, 알고 보니, 그녀는 내가 테이프를 넣는 것을 들으러 왔다. 그래서 나는 그 테이프를 녹음기에 꽂았다. 안에 넣은 곡은 슈버트의' 세레나데' 이다. 어리석고 또 이렇게 가만히 서 있다. 음악이 끝나자 그녀는 또 떠났다.

나중에 그녀는 자주 왔다. 올 때마다 항상 예전처럼 가만히 서 있다. 나도 더 이상 그녀를 상대하지 않고, 단지 내 책만 읽는다.

그날 그녀는 또 왔다. 그러나 그녀가 떠날 때, 그녀는 창턱에 무언가를 놓았다.

내가 걸어보니 아직 덜 익지 않은 산사나무 몇 개였다.

나중에, 그녀가 왔을 때, 때때로 무언가를 가지고 왔다. 때로는 작은 사과입니다. 때로는 귤이고, 내가 이름을 모르는 들열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귤, 귤, 귤, 귤, 귤, 귤, 귤) 점차적으로, 나는 또한 그녀가 오기를 희망한다.

어느 날 하교 저녁, 내가 집에 돌아왔을 때, 몇 명의 남자 아이들이 돌을 들고 어리석은 짓을 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 소년들의 손에는 강둑에서 주운 작은 돌멩이를 한 움큼 쥐고 있다. 그들은 웃으며 그 작은 돌들을 뱃머리에 쭈그리고 앉아 있는 어리석은 바보에게 던졌다. 바보같은, 그저 바보처럼 웃고 서 있을 뿐이다. 나는 좀 더 이상 볼 수가 없다. 걸어가서 바보에게 말하라. 너는 선실로 빨리 가라, 그들이 너를 괴롭히지 못하게 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녀는 뜻밖에도 내 말을 잘 듣고 다리를 쭉 펴고 어둡고 습한 선실로 들어갔다.

내 마음속에는 약간의 연민이 생기는 것을 면할 수 없다. 그녀가 이 남방 마을에 나타난 이후로, 어떤 사람이 그녀에게 어떻게 잘해 주는지 보지 못했는데, 단지 일부 노인들이 가끔 그녀에게 먹을 것을 좀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녀는 추운 겨울에도 항상 그 회색 상의를 입고 있는데, 한번도 갈아입지 않은 것 같다.

그들의 집은 여전히 그렇다. 그녀의 아버지는 항상 그녀의 어머니를 때린다.

아마도 그 정도의 동정에서 나는 결코 그녀를 괴롭히지 않을 것이다. 시간이 오래되어 바보같이 나와 친해졌다. 점차적으로, 그녀는 또한 나에게 몇 가지 말을 할 것이지만, 항상 머리말이 맞지 않아, 나는 오랫동안 생각해야 이해할 수 있다.

그녀는 나를 몇 군데 데리고 가기 시작했다. 그것은 운하에서 멀지 않은 작은 산비탈이었고, 우리 집의 그 골목길에서도 멀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그 산비탈에 놀러 가는 일이 거의 없다. 어리석지만, 마치 단골손님처럼 그윽한 관목 수풀을 뚫고 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녀는 늘 갑자기 쪼그리고 앉아 손으로 풀숲 속의 이름 모를 것도 지나간다. 먼저 한 입 깨물면 맛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몇 개 더 따서 건네주세요.

약 10 분 정도 걸으면 무성한 관목숲을 가로질러 가면 작은 공터를 볼 수 있는데, 바로 산비탈의 산꼭대기이다. 시야가 확 트이다. 나는 늘 어리석은 두 사람과 그 공터에 서서 말도 하지 않고 산비탈 아래 있는 그 세상을 바라보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리석은 사람은 항상 눈을 가늘게 뜨고, 마치 무언가를 찾고 있는 것 같다.

끊임없이 숨을 헐떡이는 그 강을 볼 수 있는데, 마치 그어진 구멍처럼 피가 줄줄 흐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 바삐 서두르는 사람들, 겨울에 기운이 없는 햇살이 그들의 비천한 그림자를 드리웠다.

곰팡이가 난 화물로 가득 찬 낡은 바지선인 어리석은 집도 볼 수 있다.

4.

마을 남쪽에 버려진 화학 공장이 하나 있다.

예전에는 공장 주변에 자욱한 코를 찌르는 화학약 냄새를 자주 맡을 수 있었다. 그 후, 이 마을은 환경 보호에 대한 부름에 호응하여 화학공장도 폐쇄되었고, 그 코를 찌르는 냄새도 사라졌다. 작업장의 모든 물건들이 텅 비어 이사를 갔고, 텅 빈 집 두 채만 미친 듯이 자란 황초 속에 서 있었다. 밤에는 외롭게 항해하는 큰 배 두 척과 같다.

이 화학 공장도 역사가 좀 있으니, 그 긴 굴뚝만 보면 알 수 있다. 굴뚝 위의 시멘트가 이미 완전히 떨어져 빨갛게 고개를 돌렸다. 그 벽돌 틈에서 짙은 녹색의 이끼를 자주 볼 수 있는데, 끊임없이 습한 기억이 난다.

나는 늘 굴뚝 아래에서 고개를 들어 위를 바라본다. 굴뚝의 꼭대기가 작은 입자로 변해 점점 내 시야에서 사라졌다.

굴뚝에는 하늘로 통하는 사다리처럼 좁은 디딤판이 한 계단 더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아이들은 종종 페달을 따라 올라가 높은 곳까지 올라갔고, 심지어 굴뚝 꼭대기까지 올라갔다.

그리고 나는 결코 오르지 않았다. 아버지가 나에게 굴뚝을 오르지 말라고 하셨기 때문이다. 어린 아이가 그 굴뚝을 기어올라 떨어져 죽었다고 들었기 때문이다. 어렸을 때 겁이 많았던 나는 그것이 깊은 저주라고 생각했다.

그날 저녁, 나와 바보는 그 버려진 화학 공장에 갔다.

그녀는 그 굴뚝을 가리키며 나에게 올라가라고 표시했다. 나는 곧 아버지가 나에게 한 충고가 생각나서 올라가지 않았다. 제자리에 서서 소심하게 그녀를 바라보았다. 그녀가 뜻밖에도 능숙하게 올라갔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분명히 처음으로 올라간 것은 아니다. 그녀는 줄곧 굴뚝 꼭대기까지 올라갔다. 나는 아래에 서서 놀라서 위로 고함을 지르며 바보같이 빨리 내려오라고 했다. 어리석게도 작은 페달에 앉아 있는데, 마치 내 고함소리가 들리지 않는 것 같다.

그녀가 한참이 되어서야 능숙하게 기어 내려왔다.

그녀는 나에게 밤에 굴뚝을 오르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밤에는 별들이 나와서 그녀와 이야기할 것이다.

나는 조금 의아하여 그녀가 이렇게 말할 줄은 전혀 몰랐다. 내가 처음으로 그녀에게 물어봤는데, 바보야, 너의 아버지는 왜 항상 너의 엄마를 때렸니?

그녀의 표정이 갑자기 엄숙해지기 시작했는데, 마치 오랫동안 생각한 것 같다. 그리고 나에게 말했다. 아빠는 항상 엄마의 얼굴이 죽은 사람의 얼굴과 같다고 말했다. 그녀의 아버지는 매번 그녀의 어머니의 뺨을 매섭게 차고, 술에 취하면 다리를 들어 어머니의 혼자 세게 발길질을 한다. 그리고 그녀의 어머니는 매번 움츠러들어 숨조차 내지 못했다. 그녀의 아버지는 어머니를 때릴 때마다 항상 너의 이 죽은 사람의 얼굴을 죽이고 너의 이 죽은 사람의 얼굴을 죽이라고 말한다.

바보같아, 이 모든 것이 나에게 말했을 때, 정말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 사람을 원하지 않았다. 그녀는 그렇게 냉정하고 침착했다.

그해, 이 작은 마을의 겨울은 이전보다 조금 일찍 왔고, 겨우 11 월 초에 오동나무가 잇달아 나뭇잎을 떨어뜨리기 시작했다. 폭이 넓지 않은 거리에는 온통 노랗고 마른 나뭇잎들이 죽음의 썩은 나비처럼 널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나도 두꺼운 외투를 입었다. 어리석지만, 여전히 그 회색 상의인데, 안에 한두 개의 깨진 조끼가 더 들어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그녀에게 물었다, 바보, 너 추워?

그녀는 여전히 그렇게 바보처럼 웃고 말을 하지 않는다.

나와 바보는 여전히 그 버려진 화학 공장에 자주 간다. 그는 여전히 밤늦게 혼자 화학공장의 굴뚝에 올라가 별과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여전히 그녀에게 음악을 들려줄 것이다, 여전히 슈베르트의' 세레나데' 이다. 그녀는 여전히 나에게 그들의 집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할 것이지만, 매번 그녀의 아버지가 그녀의 어머니를 때린다.

5.

기말고사가 끝난 후, 나는 기쁜 마음으로 성적표를 들고 집으로 돌아갔을 때. 한 무리의 친구들이 둘러앉아 나에게 그 여자 바보가 화공 공장에서 넘어져 죽었다고 말했다. 우리 가서 보자! 누군가가 넘어져 죽었다!

나는 놀라서 그들을 보고 화학공장 방향으로 재빠르게 달렸다. 나는 아주 먼 곳에서 들려오는 메아리를 들은 것 같다. 무거운 빛은 나의 고막과 같다. 그것은 바보같이 부르고 있다.

그것은 그녀가 나를 부르고 있는 것이다.

굴뚝 밑에는 바보는 없지만 이미 굳은 선혈이 펼쳐져 있다. 화학공장 옆에 사는 한 노인이 다가와 나에게 말했다. 그녀는 이미 그녀의 아버지에 의해 옮겨졌다. 그녀는 이 굴뚝을 기어오르다가 넘어져 죽었다. 너희 아이들은 앞으로 굴뚝을 오르지 않도록 주의해라. 그 파트너들은 그녀가 죽은 모습을 보지 못해 실망하며 달래서 흩어졌다.

그리고 나는 여전히 멍하니 서 있다. 바보같이 내 창문 앞에 서서 꼼짝도 하지 않았던 것처럼. 그 땅의 선혈은 마치 어리석은 머리 위의 붉은 밧줄처럼 내 눈앞에서 흔들렸다.

죽음은 생명을 빼앗을 수 있지만 영혼의 존재에 대한 증거는 가져가지 않는다.

마지막까지, 나는 여전히 어리석은 것을 보지 못했다. 나가 알고 있는 모두는 그녀의 아버지가 그녀의 몸을 화장 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녀를 매장 하는 장소를 찾아냈다 이다. 그녀가 어디에 묻혔는지 나도 모르겠다.

그날 밤, 나는 꿈을 꾸었다. 나는 기차 한 대를 꿈꿨다. 나는 바보 같은 것이 기차 안에 있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여전히 예전처럼 바보처럼 웃고 말을 하지 않는다. 갑자기 기적이 울리자 기차가 천천히 움직이기 시작했다. 그래서 나는 그 기차를 쫓아다니며 미친 듯이 달렸다. 그러나 그 기차는 갑자기 철로 위로 사라졌다. 마치 이미 다른 세계로 향하는 것 같았다. 이 세상의 더러운 물고기는 모두 그것과 단절되었다.

바보같이 죽은 다음 날, 이 남방 마을에 눈이 내렸다.

눈이 하늘에 있는 사람이 세상에 가져온 인사라고 말한 것을 기억한다. 그러나 나는 그 갑작스러운 큰 눈이 분명히 어리석은 눈물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눈은 좀 무섭다. 그 작은 마을은 그 강을 제외한 거의 모든 곳이 이 호탕한 폭설로 뒤덮였다. 그러나 사람들은 여전히 마음속의 놀라움을 억제할 수 없다. 이 남방 마을은 이미 여러 해 동안 눈이 내리지 않았다. 나는 골목의 그 노인들이 끊임없이 중얼거리는 것을 들었는데, 어찌 이렇게 큰 눈이 있을 수 있단 말인가, 정말 한번도 본 적이 없다, 이렇게 큰 눈이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사람들이 오랜만에 눈을 바라보면, 어제 차가운 배에 사는 그 소녀가 이미 이 세상에서 사라졌다는 것을 잊어버릴지도 모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아니면, 그들은 이런 여자가 이 세상에 나타났다는 것을 전혀 기억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남녀명언)

그러나 나는 기억할 것이다.

6.

그 큰 눈이 내린 후, 그 허름한 바지선과 그 두 북방 사람들은 아무런 징조도 없이 이 남방의 작은 마을에서 사라졌다. 그들이 어디로 갔는지 아무도 모른다. 아무도 그를 모른다

그들이 아직 이 세상에 있는지.

나중에, 어떤 사람들은 어리석은 아버지가 실제로 정신병을 앓고 있다고 말한다. 또 다른 사람들은 그녀의 어머니가 그녀의 아버지를 죽이고 그녀의 아버지에게 10 여 개의 칼을 찔렀다고 말한다. 더욱이, 그녀의 어머니가 그녀의 아버지의

손을 다지다.

아마도 이런 일들은 모두 사실일 것이다.

아마도 이것은 단지 사람들의 지루한 추측일 뿐이다.

그리고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아무도 다시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일명언)

다만 또 오랜 시간이 흘렀을 뿐이다.

누군가 나에게 사실, 그녀는 바보라고 하지 않는다. 그녀의 이름은 사샤라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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