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엔터테인먼트 주제 - 유치원 어린이에게 적합한 멀티플레이어 게임

유치원 어린이에게 적합한 멀티플레이어 게임

1. 나는 작은 스프링이다

목표: 스프링을 감는 과정과 튀어오르는 특성을 몸의 움직임을 통해 표현하고 협력과 협력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또래와의 게임.

준비: 비교적 넓은 장소

놀이 방법: 아이들이 원을 형성하고 교사는 동요를 읽습니다. "우리는 모두 작은 샘입니다. 그것을 누르고 점프하세요. 가볍게 점프하고, 세게 누르고, 높이 점프하세요. 점프, 점프, 점프, 정말 행복한 작은 봄입니다." 아이들은 구호를 외치고 점프 동작을 했습니다. 그런 다음 한 어린이를 선택해 동요를 낭송하게 하고, 다른 어린이들도 따라하며 점프 동작을 하게 됩니다.

2. 곰과 나무

목표: 신호에 따라 빠르게 걷고 자세를 유지할 수 있으며, 나무와 곰의 움직임을 과감하게 상상해 볼 수 있습니다.

준비: 비교적 넓은 장소

놀이 방법: 선생님이나 아이들이 '곰' 흉내를 내고 모두를 등지고 결승선에 서 있습니다. 출발선 뒤에서. 곰이 가만히 서 있는 동안, 작은 나무는 빠르게 결승선을 향해 움직이며 걸어갔습니다. 곰이 돌아서자 작은 나무는 멈춰서 원래 자세를 유지했습니다. "곰"이 "나무"가 움직인 것을 발견하면 "나무"는 제거됩니다. 게임은 계속되며 결승선에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승자는 "곰"을 연기합니다.

3. 쥐 우리

목표: 드릴링, 달리기, 회피 기술을 향상시키고 큰 근육 그룹을 개발하며 신체의 유연성, 민첩성 및 빠른 반응 능력을 단련합니다.

준비: 비교적 넓은 장소

놀이 방법

1. 교사와 아이들이 손을 잡고 큰 원 안에 서서 '쥐 우리'를 만듭니다. , 공중에 손을 잡고 동요를 낭송한다: "쥐쥐는 나쁜 것들이다. 그들은 음식과 쌀을 훔친다. 쥐 우리를 만들고 클릭으로 잡아 보자."

2. 아이들은 큰 원 안에 서서 "쥐" 연기를 하며 "쥐 우리" 주위를 휙휙 돌아다닙니다.

3. '딸깍' 소리가 들리면 '쥐새장' 역할을 맡은 아이는 곧바로 손을 내려놓고 쪼그려 앉는다. 시간이 지나도 원을 벗어나지 못하는 '쥐'는 잡힌 것으로 간주하고, 잡힌 아이들은 계속해서 큰 원 위에 서서 '쥐 우리'를 만든다.

4. 크고 나쁜 늑대를 알아보세요

목표: 게임을 통해 아이들의 추적, 달리기, 점프 기술을 훈련하고 유연성과 조정 능력을 훈련합니다.

준비: 크고 나쁜 늑대 머리 장식

놀이 방법

1. 아이들은 큰 원 안에 서 있습니다. 선생님은 동요 '딩글벨, 징글벨, 크고 나쁜 늑대 알아보기'를 낭송하고, 아이들과 한 명씩 손뼉을 치며 '늑대'라고 말하자 크고 나쁜 늑대 머리장식을 아이 머리에 씌우며 물었다. 늑대는 자신이 먹고 싶은 동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크고 나쁜 늑대는 "작은 흰 토끼를 먹고 싶어요"라고 말했고, 다른 아이들은 토끼 깡충깡충 흉내를 내며 사방으로 도망갔습니다.

"사슴을 먹고 싶어요." 다른 아이들이 뛰어다니는데, 크고 나쁜 늑대가 그들을 쫓아다녔어요.

5. 끈끈한 풍선껌

목표: 아이들의 유연한 반응 능력을 길러줍니다.

준비: 비교적 넓은 장소

놀이 방법: 모든 아이들이 둥글게 모여 손뼉을 치며 "풍선껌을 꽂아라, 풍선껌을 붙여라"라고 말했습니다. 아이가 "어디에 붙일까요? 선생님이 "어깨(혹은 몸의 다른 부위)를 두드려 보세요"라고 말하자 아이들은 즉시 둘씩 짝을 지어 서로의 어깨를 만졌다.

6. 작은 물고기 잡기

목표: 일정 범위 내에서 피하고 달리는 연습을 하세요.

준비: 하나에 동그라미를 치고, 연못 역할을 할 큰 원을 그리고, 작은 돌 동굴을 표현하기 위해 원 안에 십자가를 그립니다.

놀이 방법: 어린이 한 명을 선택하세요. 어부와 다른 아이들이 작은 물고기가 되도록 동요 "작은 물고기가 물 속에서 헤엄친다, 왼쪽을 보라, 오른쪽을 보라! 어부가 온다, 빨리 달려라!"를 외우자 작은 물고기가 뛰어 들어왔습니다. 연못에 이르니 어부가 물고기를 잡으러 왔습니다. 포크 위에 쪼그리고 앉아 작은 돌 동굴에 숨을 수 있지만 각 물고기는 한 마리의 물고기만 숨길 수 있으며 다른 작은 물고기는 움직이기 전에 구조해야 합니다. 선생님이 “날이 어두워지니 어부가 집에 간다”고 말하자 게임은 끝났지만, 아직 잔치에는 잡히지 않은 작은 물고기 몇 마리가 남아 있었다.

7. 추적 및 추격

목표: 공을 굴리고 잡는 능력과 공을 던지고 잡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운동 민첩성과 조정력을 개발하십시오.

준비: 공 여러 개

놀이 방법: 어린이들은 원 안에 서서 추종자 역할을 할 어린이 한 명을 선택하고 원 안에 섭니다.

원 안에 있는 아이들은 공을 굴리거나 던지면서 서로에게 공을 전달하지만, 좌우에 있는 사람들에게는 공을 전달할 수 없습니다. 추적자들은 공을 손에 쥐기 위해 원 주위를 돌아다닙니다. 패스 과정에서 공을 패스하고 추적기에 잡힌 사람은 추적기와 역할을 바꿔 공을 잡는 작업을 맡게 됩니다.

8. 정지

목표: 달리기 동작을 통해 어린이의 억제 능력을 훈련합니다.

준비: 작은 종이관 3개를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 왁스 종이로 말아 세 가지 색상의 코를 만들고 얼어붙은 사람의 코에 붙입니다.

게임 방법: 얼어붙은 사람들 역할을 맡은 세 명의 아이들이 들판 중앙에 서 있습니다. 동요가 불자 운동장 한쪽에 서 있던 반 아이들이 반대편으로 달려갔다. 얼어붙은 손에 쓰다듬어진 아이들은 얼어붙어 더 이상 뛰지 못했다. 얼어붙은 사람은 2차전에서 구조자가 쓰다듬어 주고, 녹인 뒤 줄로 다시 달려갈 수 있다.

9. 사계절을 안다

목표: 지정된 방향으로 걷거나 뛰라는 신호를 듣고, 걷고 뛰는 능력을 기른다.

준비: 판지를 사용하여 봄, 여름, 가을, 겨울의 네 가지 기호를 만듭니다.

놀이 방법: 행사장 주변에 봄, 여름, 가을, 겨울의 네 가지 영역을 나눕니다. 게임이 시작되고 모든 아이들이 뛰어다니고 행사장을 돌며 동요를 낭송한다. “아이들아, 참 유능하고 사계절을 다 아는구나. 봄이 가고 여름이 왔다. 여름이 가고 가을이 왔다. 겨울이 지나고 봄이 왔습니다.”

동요를 읽은 후 선생님은 “여름!”이라고 명령하셨습니다. 아이들은 즉시 배웠습니다. 수영 동작을 하고 빠르게 여름 지역으로 달려갔다;

"겨울!" 눈꽃 움직임을 하고, 겨울 지역에서 빠르게 달려라;

"봄"은 빠르게 달린다. 봄 지역의 새;

가을 지역에서는 낙엽의 움직임을 하면서 원을 그리며 달리는 '가을'.

10. 선풍기

목표: 즉석에서 회전하는 방법을 배우고 균형 감각을 연습하며 게임 상황과 비유적 언어를 통해 회전 동작을 시도합니다.

준비: 더 넓은 장소

놀이 방법: 명령을 듣고 동작을 수행합니다.

선풍기 준비 - 어린이는 팔을 옆으로 들어 준비합니다.

p>

전기가 들어옵니다. 아이가 2~3번 돌고, 회전하는 동안 입에서 '쉭'하는 바람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전원이 꺼졌습니다. 아이는 팔을 내려놓고 멈춰 서 있습니다. 땅은 움직이지 않습니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