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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이 사는 거리'의 창작 배경과 곡의 전반적인 의미를 아시는 분 계신가요?

독특한 음악적 이해와 예리한 음악적 감각을 지닌 일본의 신세대 피아니스트 이소무라 유키코가 얼후 연주자 사카시타 마사오와 함께 '바람이 사는 거리'를 작곡했다. 2003년 그녀의 동명의 앨범에 수록된 곡이다.

3살 때부터 클래식 음악을 연습해 온 이 여성은 피아노의 깊이와 여성 특유의 섬세함을 결합시켰고, 얼후의 여운 속에 묵묵부답이기도 하고 반응하기도 한다. 약간 맑고 따뜻해요. 진정하세요. 사카시타 마사오의 얼후 역시 우아하고 차분한 기질을 갖고 있으며, 애틋함과 부드러움, 그리고 마음을 감동시키는 아름다움입니다.

추가 정보

음악 감상

사랑의 꽃은 눈부시지만 펑이 사는 거리의 연인들은 아직 정식으로 끝나지 않았습니다. 청중은 한숨을 쉬며 세월이 지날수록 세월이 늙어갑니다. 그러나 그 타오르는 사랑은 여전히 ​​조용히 그 사람이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노래 속 연인들은 평생 동안 서로의 소식을 듣지 못했다.

전체 노래에는 움직임과 고요함, 부드러움과 낮음이 가득하며 서로 얽혀 있습니다. 두 연인처럼 서로를 존경하고 그리워하지만 그들은 하나이며 장강 남쪽에 있고 다른 하나입니다 북쪽에서. 수천 개의 산과 강, 수천 개의 안개와 비 소리, 우리는 세월의 먼지 속에서 멀리서만 서로를 바라볼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애정과, 얼마나 많은 우울함을, 생각 없이도 잊을 수 없는가.

이 노래를 들을 때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바람의 자유로움을 부러워하면서도 그 노래 속 연인들이 그러하듯이 운명에 따라 표류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잊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랑의 소용돌이에 갇힌 그는 사랑의 간절함을 잃었지만 운명의 연인을 지키지 못한다. 그것은 바람처럼 이리저리 돌아다닐 수 있을 뿐, 결코 머물 수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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