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의 요소는 무엇입니까: 1*** 동감관심사 주제 2 는 * * * 동호인 3 과 같은 처지를 가진 사람입니다.
그럼 당신이 이야기하고 싶은 내용은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이라면 여기 있는 사람은 * * * 같은 화제의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사건이 의론의 초점을 얻을 수 있는지 알고 있다면 * * * 같은 화제를 불러일으킨다.
1 상대방의 처사 이해 2 사건 자체의 가치 3 결과, 후속 연관
가설 1. 게임을 하는 사람은 누구나 통속적인 상황에서 함께 이야기할 수 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은 1 단의 희귀도, 2 무기의 난이도 3 게임 자체의 더위 때문이다.
검증 1 의 가설은 다른 사람과 대화할 때 상대방의 취향을 알 때 게임부터 시작해 게임으로 관계에 끌어들여 앞으로 더 많은 교류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이 게임을 더 이상 모르는 상태에서 어떻게 소통할 수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첫째, 게임의 외관상, 2 게임은 난이도, 3, 그리고 그의 조작난이도가 있다.
생활 방면에서 어떻게 채팅의 화제를 포착할 것인가.
첫째, 나이상의 화제. 예를 들어 또래들의 취미로 문제를 고려하다.
젊은이들이 현재 가장 많이 먹는 것은 닭, 중국 틱톡(더우인), 농약, 브러시극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을 알고 싶다면, 완전히 그들의 동그라미에 녹아들어 볼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재미있고, 예쁘고, 웃기고, 충분히 꺼내서 공유할 수 있어요.
애초의 적이 없다면, 이왕이면 그렇게 우호적인 교류는 반드시 당시의 서클에 녹아들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방법에주의를 기울이고, 의도적으로 다른 사람들의 생각을 과소 평가하고,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들의 생각을 이해하지 마십시오.
그래야 친구를 더 잘 사귀고 자기도 말을 많이 할 수 있다.
순수한 손놀림으로 이치에 맞는 것 같으니 받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