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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타 중혈마는 어떻게 하나요?

1 단계: 1 ~ 7 급 혈마의 첫 체크 강인공 의다리

무작위로 시작된 혈마는 벌거벗은 채 흑점 노선 (자연재해하로 근위길) 을 걸어 치료 반지를 직접 살 수 있다. 손을 꼽으면 두 그룹을 데리고 나무를 먹고 치료 반지를 저축할 수 있다. 여기 많은 사람들이 혈마가 이미 혈욕이라는 초강력 회복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왜 반지를 치료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근전 애자일 영웅으로서 전기 압박을 받는 국면은 거의 바꿀 수 없기 때문에, 치료 반지가 제공하는 회복은 혈마가 더 과감한 보칼을 만들 수 있고, 억압으로 인해 경제가 따라잡지 못하고, 압축 효과가 현저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상적인 상태에서 7 급 혈마는 의족+강인구를 가질 수 있지만, 이런 상황은 흔하지 않기 때문에 혈마는 치료반지를 마친 후 바로 신발을 사서 의다리, 허무보석을 살 수 있다

기타 옵션 장비: 손목 보호대 유령 스트랩

코멘트: 높은 속성을 지탱하는 것은 결코 틀리지 않을 것이다. 필자는 비교적 경향과 손목을 보호하는 경향이 있다. 던 할아버지는 "피가 많은 것이 강경한 이치" 라고 말했지만, 손목띠가 최대 두 개를 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너무 많은 작은 물건은 혈마가 너무 중용하고 중용의 끝은 왕왕 포회이다.

권장하지 않는 품목: 마술 병 sanhua

코멘트: 순수 학대는 말할 필요도 없고, 실력이 비슷한 경기 중 초반의 혈마는 보조형 건크 영웅과 홍혈 종결자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직접적인 상해 기술과 통제 기술이 부족해 혈마의 살육력이 매우 약하다. 병의 가장 큰 장점은 단기간에 생명과 법력을 빠르게 회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혈욕의 존재로 인해 혈마 자체는 이미 단기간에 대량의 생명을 회복할 수 있는 능력과 혈마의 능력을 갖추고 있다 CD 가 길다. 드물게 나타나지만 파란 상황이다. 더 중요한 것은 독룡도살꾼과 같은 중장기 GANK 능력이 매우 강한 팀원에게 부적을 맡길 수 있다는 것이다. 산화는 좋은 생명값을 제공했지만 서브효과가 너무 폐지되어 트리거 확률이 너무 낮아 공속으로 밥을 먹지 않는 혈마에게는 큰 작용이 없다.

2 단계: 8 ~ 12 급 혈마의 두 번째 격자무늬 토마 호크

그 자리에서 모든 영웅들의 평균 등급이 7 급에 도달한 것은 우리가 가장 무서운 건기에 진입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높은 수준의 경기에서 혈마는 단독 건크 능력을 갖추지 못했고, 게다가 혈마는 어떤 생명탈출 기술도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어떻게 자신의 안전을 더 잘 보장할 수 있는지, 팀원들을 효과적으로 도울 수 있는지, 어떻게 피의 난폭한 침묵과 중단을 이용할 수 있는지를 언급했다. 언제 분열을 이용해 상대방의 움직임을 제한해야 하는지는 모든 혈마 사용자들에게 필수 과목이다. 확대된 사왕에 대한 피의 난폭함, 도망가는 영웅에 대한 분열 사용, 여왕에 대한 분립 가혈의 난폭함 등 실전에는 무궁무진한 변수가 존재한다. 여기서 필자는 결코 일일이 열거할 수 없다. 여전히 대량의 대전에서 축적된 경험과 시기의 파악에 의지하고 있다. 장비 측은 광토마 노선을 추천하고 합성한다

기타 옵션 장비: 헬멧 로사의 공격수

헬멧을 통어하는 것은 무슨 소용이 있는가, 어떻게 그를 운용할 것인가, 어떻게 하면 그의 필자가 혀를 낭비할 필요가 없다. 인터넷상에서 이 물품에 대한 연구에 대한 문장 동영상 한 무더기, 모르는 자기 수색. 위대한 기사 로사의 생전 무기는 유명한 알 형제회의 검이었지만, 어찌 된 일인지 얼음 개구리는 그를 도끼로 주조했고, 이 도끼는 여전히 질주하는 도끼였다. 로사 도끼는 어떤 생명도 늘리지 않았지만 질질질했다

장비 추천 안 함: 터번 선봉에 도전하는 방패 점프칼

혈마는 육방패형 영웅이 아니기 때문에 200 선봉방패를 사서 두건에 도전하거나 공격력을 더하지 않는 점프칼은 분명 너무 사치스럽다. 가크에게 참담하지 않으면 추천하지 않는다.

또 야괴구역도 섞일 수 있어, 건크에게 죽을 확률이 살아있는 것보다 높다.).

3 단계: 13 ~ 16 급 혈마의 세 번째 체크무늬 휘광

휘요는 모든 추격형 영웅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장비다. 35 시/초의 상처는 연대전에서 보잘것없지만, 추격할 때는 치명적일 수 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혈마가 휘요를 받은 후에는 유령처럼 질적인 도약을 할 수 없습니다. 벌거벗은 피마는 여전히 다른 사람과 단독으로 맞설 자격이 없습니다. 둘째: 벌거벗은 휘요의 진공기간이 너무 길어서 혈마가 유령보다 훨씬 쉽게 잡을 수 있고, 벌거벗은 휘요의 난이도도 유령보다 훨씬 어렵다. (만약 내가 말하지 않았다면). 셋째 충분히 높은 토마호크를 공격하는 효과는 휘요보다 높다. 그리고 토마호크를 가지고 돈을 저축하면 휘요를 저축하는 것이 훨씬 쉽다. 필자가 여기서 언급한 것도 비교적 이상적인 상태다. 실전에는 많은 변수가 있다. 16 급에서 의다리+토마호크+휘요를 가지기는 매우 어렵다. 때로는 20 급으로 끌더라도 반드시 함께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공격력을 높이는 두 가지 큰 것이 있을 때 휘요+광전도끼 합계 125 시 공격력을 높이면 너에게 침묵한 지적 영웅 애자일 영웅, 심지어 힘 영웅이 너의 발톱 아래 망령이 될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여기에 혈마를 사용하는 상식이 하나 더 첨부되어 있다. 살인을 하기 전에 미리 생각해 봐야 한다. 그가 나를 죽이기 전에 내가 그를 죽일 수 있는지 아닌지는 매우 중요하다. 많은 초심자들은 충동이나 오평가 형식으로 사람을 죽이는 것이 역활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 또 다른 점은 목표를 확정하고 손을 댄 후에는 절대 뒤돌아 보지 말고, 죽이지 않고 맹세하는 정신을 안아야 한다는 것이다. 영웅을 죽인 후에 당신은 대량의 생명가치를 회복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이미 홍혈 상태에 있다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많은 초심자들은 늘 망설이고, 결단력이 부족해서 헛수고로 돌아가거나 심지어 역살당하는 경우가 많다. 기타 옵션 아이템 흑황전 뱀파이어 선물

상대의 제한 기술이 너무 많거나 스킬이 매섭다면 BKB 는 좋은 선택이다. 10 초의 마법 면제 시간은 어지러운 군대에서 수급을 받고 소탈하게 떠날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연대전에서도 충분한 출력 (맹남 유랑검객이 가장 좋아하는 것, 쉽게 위X 를 연상시킬 수 있다) 흡혈고리가 후기에 부대에 미치는 역할이 뚜렷하고 혈마 자체에 대한 지지도 크지만, 이 물건은 일반적으로 피를 흘려서는 안 된다.

아이템 쌍칼 스니커즈 추천 안 함

쌍칼은 피를 가미하고 공격하지만 많이 넣지 않는다. 서브효과는 일반적으로 방아쇠 확률이 낮고, 약간의 이동 속도를 더하면 된다. 하지만 혈마 4 급 피의 갈망에 의족 공격 속도를 더하면 충분하다. 더 빨리 그 10 의 의미는 크지 않다. 합성평활을 제외하고는 아무 소용이 없다. 비행화는 혈마에게도 실질적인 작용이 없고, 의족이 제공하는 이동 속도는 이미 충분히 빠르며, 그리고 또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4 단계: 17 ~ 25 급 혈마의 4, 5 개 체크사탄의 악력 나비

혈마가 충분히 높은 공격력을 가지고 있을 때, 다음 고려 사항은 어떻게 오래가는 출력이고, 모든 법구에서 +25 힘을 가진 사탄의 악력은 절대적으로 혈마의 선택이며, 높은 공격으로 인한 고회복은 혈마의 강살능력을 극지까지 발휘한다. 그리고 +60 시 공격력, +60 공격력, +30 기회를 피하는 나비는 더욱 모든 민첩한 영웅 * * * 이 추구의 궁극적인 목표이다. 이 다섯 번째 체크 아웃 이후 혈마는 이미 신 같은 괴물이다. 도타에는 유령 허공 등 소수의 영웅들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도살할 수 있는 어린 양이 될 것이다. 환상계의 유령 창 작은 나가가와 같은 영웅들은 울음을 터뜨리고 눈물을 흘리지 않고 1 적으로 즐기게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타 권장 사항: 깨진 뼈 해머

나비 의족을 가진 혈마 공격

속도가 매우 객관적이다. 쇄골망치의 기절 효과는 완전히 제어 기술로 쓸 수 있고, 단일 능력도 큰 도약을 할 수 있지만, 이를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RP 가 필요하다.

추천하지 않는 물건: 링컨 서브 빙안 팬텀도끼, 칼신의 망치

+15 점 모든 속성, 쓸모 없음; +6 시/초 생명 회복 속도, 쓸모가 없다; +150 마법 회복 속도, 소용없다. 약간의 역할을 하는 유일한 부정적인 마법은 60 초의 CD 시간이 필요하다. 혈마에게 5500 금의 링컨 서브는 3800 금 BKB 만큼 현실적이지 않다. 후자의 몇 가지는 우리가 이미 사탄의 악력이 피를 빨아먹는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서브 효과는 겹칠 수 없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는다.

5 단계: 25 급 이후 전설의 혈마의 여섯 번째 체크. 원숭이 왕봉 대포가 장갑 성검을 강습했다

이 여섯 번째 격자는 더 이상 큰 의미가 없다. 이길 수 있는 공백은 그가 이긴다. 이길 수 없는 또 다른 격자는 여전히 이길 수 없다. 너에게 그의 가장 큰 의미는 상대에게 네가 얼마나 돈이 많은지 보여주는 것이다. 여섯 칸은 네가 큰 옷을 입기에 충분하지 않다.

마지막으로 모든 영웅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것을 덧붙여 이 공략의 끝으로 그는 귀성 두루마리

이다

마지막으로, 많은 사람들이 필자가 왜 휘요+광전도끼의 조합을 내는지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후단전이 되면 모든 병사가 너의 혈병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AOE 의 강약은 너의 생존능력과 직접 연계되어 있다. 위기 때 강력한 청병 능력이 너를 살릴 수 있을 것이다. 광전도끼의 역할은 팬텀계의 영웅을 효과적으로 억제할 수 있고, 휘요는 주로 추격에 반영되기 때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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