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줄거리는 남매 세 사람의 부모가 일찍 사라졌기 때문에, 그들 세 명의 고명한 세 자매는 어려서부터 서로 도우며, 세 사람의 감정은 특히 두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둘째가 가혜는 집안의 기둥이었다. 그녀는 온 집안을 메었다. 그녀는 큰언니의 혼인 대사를 처리했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자신의 세 자매의 일을 안정시키기 위해 자신이 좋아하는 연극을 포기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주요 줄거리는 남매 세 사람의 부모가 일찍 사라졌기 때문에, 그들 세 명의 고명한 세 자매는 어려서부터 서로 도우며, 세 사람의 감정은 특히 두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둘째가 가혜는 집안의 기둥이었다. 그녀는 온 집안을 메었다. 그녀는 큰언니의 혼인 대사를 처리했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자신의 세 자매의 일을 안정시키기 위해 자신이 좋아하는 연극을 포기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주요 줄거리는 남매 세 사람의 부모가 일찍 사라졌기 때문에, 그들 세 명의 고명한 세 자매는 어려서부터 서로 도우며, 세 사람의 감정은 특히 두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둘째가 가혜는 집안의 기둥이었다. 그녀는 온 집안을 메었다. 그녀는 큰언니의 혼인 대사를 처리했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자신의 세 자매의 일을 안정시키기 위해 자신이 좋아하는 연극을 포기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주요 줄거리는 남매 세 사람의 부모가 일찍 사라졌기 때문에, 그들 세 명의 고명한 세 자매는 어려서부터 서로 도우며, 세 사람의 감정은 특히 두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둘째가 가혜는 집안의 기둥이었다. 그녀는 온 집안을 메었다. 그녀는 큰언니의 혼인 대사를 처리했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자신의 세 자매의 일을 안정시키기 위해 자신이 좋아하는 연극을 포기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주요 줄거리는 남매 세 사람의 부모가 일찍 사라졌기 때문에, 그들 세 명의 고명한 세 자매는 어려서부터 서로 도우며, 세 사람의 감정은 특히 두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둘째가 가혜는 집안의 기둥이었다. 그녀는 온 집안을 메었다. 그녀는 큰언니의 혼인 대사를 처리했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자신의 세 자매의 일을 안정시키기 위해 자신이 좋아하는 연극을 포기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주요 줄거리는 남매 세 사람의 부모가 일찍 사라졌기 때문에, 그들 세 명의 고명한 세 자매는 어려서부터 서로 도우며, 세 사람의 감정은 특히 두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둘째가 가혜는 집안의 기둥이었다. 그녀는 온 집안을 메었다. 그녀는 큰언니의 혼인 대사를 처리했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자신의 세 자매의 일을 안정시키기 위해 자신이 좋아하는 연극을 포기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주요 줄거리는 남매 세 사람의 부모가 일찍 사라졌기 때문에, 그들 세 명의 고명한 세 자매는 어려서부터 서로 도우며, 세 사람의 감정은 특히 두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둘째가 가혜는 집안의 기둥이었다. 그녀는 온 집안을 메었다. 그녀는 큰언니의 혼인 대사를 처리했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자신의 세 자매의 일을 안정시키기 위해 자신이 좋아하는 연극을 포기하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주요 줄거리는 남매 세 사람의 부모가 일찍 사라졌기 때문에, 그들 세 명의 고명한 세 자매는 어려서부터 서로 도우며, 세 사람의 감정은 특히 두터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둘째가 가혜는 더욱 집안의 기둥이었는데, 그녀는 스스로 온 집을 메었다. 아마 이렇다, 야옹 야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