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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스 신화 초창기는 어느 시대부터 시작되었는가?

그리스 신화 (Greece Foundation) 은 유럽 최초의 인민 구두 창작으로, 기원전 12 세기와 기원전 8 세기 사이에 생겨났다. 그것은 고대 그리스 사람들의 100 년 입소문을 거쳐 대대로 이어져 끊임없이 예술 가공을 하여 이후의 각종 문학 역사 철학 저작에 보존되었다.

고대 그리스는 세계 문명의 고국 중의 하나이다. 고대 그리스인들의 활동 범위는 주로 오늘날의 발칸 반도 남부, 소아시아 서부 연해 지역, 지중해 동부 섬들을 포함한다. 또한 그들은 일찍부터 흑해 연안 지역 주민들과 교제해 이탈리아 반도 남연해와 시칠리아 섬 등 지역으로 이민을 갔는데, 서부 지중해와 북아프리카까지 발자취가 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고대 그리스인들은 생존과 발전 과정에서 찬란하고 다채로운 문화를 창조하여 풍부한 유산을 물려받았는데, 신화 전설이 그 중 하나이다.

고대 신화 의 발생 역사 는 오래다. 그것 은 바로 생산력 발전 수준 이 낮은 시기 에 처해 있는 고대 인류 가 상상력 으로 자연력 을 정복한 산물 이다. 따라서 고대 신화 은 반드시 신의 이야기 와 사람 과 신 간 의 관계 와 충돌 의 이야기, 즉 영웅 전설 두 방면 을 포함해야 한다. 신의 이야기는 고대 인류가 강대한 자연현상을 형상화한 풍부한 상상력을 더욱 뚜렷하게 반영하고, 영웅전설은 주로 어떤 역사적 전설과 관련 사건을 가질 수 있는 숭배와 이상화를 반영하고 있으며, 고대 인류의 생존 활동과 자연과의 완강한 투쟁을 반영하고 있다. 고대 그리스 신화 역시 이 두 가지 측면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

고대 그리스 신화 이야기의 형성 시기는 매우 이르며, 고대 세대의 집단 창작의 결정체이다. 신화 () 는 처음에는 구전 () 을 했지만, 나중에 서면 문자 () 에서 보았다. 그것의 최초의 전세 서면문헌은 호머 서사시가 되었다. 서사시에는 주체 이야기 외에도 다른 많은 신화 이야기들이 언급되었는데, 그 이야기들은 당시 이미 널리 알려지고 널리 알려져 있었던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서사시명언) 호머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고대 그리스 시인 헤시오드의 장시' 신보' 가 많은 신화 이야기를 간략하게 기술하고 그 이야기들을 계보화하였다. 고대 그리스의 비극의 제재는 기본적으로 모두 신화 취재로, 신화 이야기에 대한 작가의 현실적 이해에 대한 극적인 표현이다. 기원전 3 세기 이후 헬레니즘 시대 알렉산드리아 학자들은 고전 작품의 수집과 주소중에 고대 그리스 신화 수집과 보존에 큰 기여를 했고, 일부 시인들은 학식성 원칙의 지도 아래 거의 알려지지 않은 신화 전고를 발굴했다.

고대 로마의 신화 () 는 물물물유영론의 영향을 받아 신령에 대한 형상적 사유가 부족하고 신화 이야기가 빈약하다. 영웅전설도 주로 역사 이야기로 표현된다. 이야기 속 인물들은 슈퍼맨성보다는 현실성이 더 많다. 고대 로마인들은 고대 그리스 신화 접촉 후 곧 감동적인 그리스 신화 에 끌려 고대 그리스 신의 이미지와 이야기를 광범위하게 흡수하여 고대 그리스 로마 신화 전설 특유의 융합이 나타났다.

고대 그리스 민족은 발전 과정에서 한때 변천하였다. 그들의 신화 관념도 이런 변천 속에서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이런 변화의 기본 특징은 자연 숭배에서 인성 숭배로 바뀌는 것이다. 사람들이 잘 알고 있는 이 시기 그리스 신화 의 기본 특징 은 사람 이 자신 의 이미지 에 따라 신 을 창조 하 고 신 에게 인간 형, 인성 을 부여 했 다. 심지어 사람 의 사회 관계 다. 하나님과 사람의 기본적인 차이점은 신이 강하고, 늘 죽지 않고, 생활이 한가하고 즐겁다는 것이다. 인간은 약하고, 죽고, 생존하고, 힘들고, 항상 신에게 도움을 청해야 하지만, 종종 신을 저주하여 악행을 한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신을 숭배하지만, 동시에 사람을 찬양하고, 사람의 용기와 진취정신을 찬양한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교만, 잔인함, 허영심, 탐욕, 폭력, 고집 등의 생격적 약점을 비판했고, 흔히 이러한 성격약점이 인생의 비극을 초래한다고 생각했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신을 숭배하지만, 신에게 지나친 숭고성을 부여하지도 않고, 신을 도덕적 측정의 기준으로 삼지도 않고, 그들을 인생의 굴절로 삼았다. 고대 그리스 신화 는 바로 이런 인본 정신 으로 감동적 인 이야기 와 깊은 사상 내신 으로 예로부터 많은 독자 를 끌어들여 놀라운 힘 을 보내, 사람들 을 읽 지 않고 후대 문학 예술 창작 의 풍부한 재료 원천 이 되었다.

그리스 신화 (Greece Foundation) 에는 신의 이야기와 영웅 전설의 두 부분이 포함되어 있다. 신의 이야기는 우주와 인류의 기원, 신의 탄생과 그 계보 등을 다룬다.

고대 그리스에는 신들의 주 제우스, 천후 헤라, 해왕 포세이돈, 지혜의 여신 아테나, 사술신과 광명신 아폴로, 사냥의 여신과 월신 아르테미스, 사랑과 아름다움의 신 아프로디테, 전신아레스 그들은 자연과 생활의 각종 현상과 사물을 관장하며 제우스를 중심으로 한 올림푸스 신계와 생활의 각종 현상과 사물을 구성해 제우스를 중심으로 한 올림푸스 신계 체계를 구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제우스, 제우스, 제우스, 제우스, 제우스, 제우스, 제우스, 제우스)

영웅전은 조상에 대한 숭배에서 유래한 것으로, 고대 그리스인들의 고대 역사와 자연계에 대한 투쟁에 대한 예술적 회고이다. 이런 전설의 주인공은 대부분 신과 사람의 후손, 반신반인의 영웅이다. 그들은 체력이 뛰어나고, 용감하고 비범하며, 인류가 자연을 정복하는 호매와 완강한 의지를 반영하여 고대 인민들의 집단력과 지혜의 화신이 되었다. 가장 유명한 전설은 헤라클레스의 12 가지 큰 공로, 이아송은 금양털 등을 취한다.

그리스 신화 속의 신은 사람과 동형성이다. 어떤 사람의 체태미도 있고, 또 어떤 사람의 칠정육욕도 있고, 희로애락과 참여인의 활동을 알고 있다. 하나님과 사람의 차이는 단지 전자가 영생하고, 죽음의 시기가 없다는 데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후자는 생명이 제한되어 생로병사가 있다. 그리스 신화 속의 신은 개성이 뚜렷하고 금욕주의 요소도 없고 신비주의 색채도 거의 없다. 따라서 그리스 신화 (그리스 문학) 는 그리스 문학의 토양일 뿐만 아니라 이후 유럽 문학에도 깊은 영향을 미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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