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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갈공명의 후손 결말은 어떤가, 어느 곳에 분포되어 있는가

제갈공명의 후손 결말은 어떤가, 어느 곳에 분포되어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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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갈량은 지금 자손이 있습니까? 있을 거예요. < /p>

하지만 제갈즈치 씨의 주장은 청두 무후사 박물관 연구부 매청 주임에게 의문을 제기했다. 사료의 결핍으로 인해 제갈량 후세의 행방은 아직 정론할 수 없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바로 한 가족의 족보이며, 여성의 이름을 기록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제갈자치가 제갈량의 후손이라고 자칭하고 배우자가 아니기 때문에, 족보에 어떻게 그녀의 이름이 있을 수 있겠는가? -응? < /p>

사실 제갈즈치 씨의 신세는 매우 복잡하다. 그녀는 캐나다 국적으로 처음에는 일본인인 줄 알았지만 실제로는 중일 혼혈, 본적 산둥, 베이징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 가족과 함께 캐나다로 이주했다. 자라서 귀국한 후, 스카우트에 의해 발굴되어, 따끈따끈한 부드러운 모델이 되었다. < /p>

< P > 제갈즈치 씨의 신분도 마찬가지로 헷갈렸다. 언론은 그녀의 과거를 파헤쳐 그녀가 말한 명교를 졸업한 것이 아니라 6 개의 신분증을 바꾼 것을 발견했다. 각각 다른 이름과 다른 생년월일이었다. < /p>

그래서 제갈즈치 양은 그녀를 제갈량의 후손이라고 불렀는데, 모두들 잘 들으니 깊이 연구할 필요가 없다. < /p>

제갈량의 후손들의 행방에 대해서는 절강란계시의 제갈촌에 거주하는 것으로 인정된다. < /p>

란계시 제갈량 연구회 부회장 겸 서국평 사무총장은 마을의 촌민이 정통 제갈량의 후예라고 말했다. < /p>

이렇게 긍정적인 이유는 란계제갈마을에 명대에 건립된 제갈대홀과 승상 사당이 보존되어 있기 때문이다. 대공당의 보물 위층에는 또 한 편의' 제갈씨 계보' 가 소장되어 있다. 이 계보는 15 회 개정되었고, 처음으로 남송 초년, 마지막으로 1947 년에 진과프가 서문을 썼다. < /p>

계보에 따르면 차차 질서, 맥락이 분명하고 또렷하다. < /p>

그중에는 랑야 제갈씨가 진 말 농민 의군 장창 아기의 후손으로, 이후 제갈이라는 이름을 바꾼 것으로 분명히 기재되어 있다. 한원제 시절, 그 선조 제갈풍은 실리 교위였다. < /p>

이 기록들은 모두 진수' 삼국지' 의 기록과 일치한다. < /p>

촉한 후주가 한 번 말했다:? Ge 에서 정치, guaren 에서 희생. -응? 이것은 제갈량의 성이 원인이라는 것을 증명합니까? 가? 성이 변천하다. < /p>

배송지는' 삼국지 오서 제갈근전' 을 주면서 특별히 언급했다. 그 첫 번째 창, 이 langxie 주홍 카운티 사람들, 이주 양 후. 양두가 먼저 성을 가진 사람이 있는데, 인위적으로 제갈을 만들 때, 왜냐하면 씨인 줄 알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 /p>

\ "제갈씨 종보 \" 에는 남송 소흥 4 년, 송고종 조구조가 당시 대리사에 제갈휘하의 취지를 평가해 팔진도를 남겨 달라고 요청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이 정보로부터 사양할 수 있다. 송나라 때 란계제갈마을은 줄곧 제갈량의 직계 후손으로 존재하고 있었다. < /p>

' 제갈씨 족보' 에 실린' 명정덕년 동안 그린 고륭 팔경도' 는 구궁팔괘의 현묘함을 노래한다. 청강희년 동안 그린' 고룡족 거도' 는 그 평면 레이아웃의 8 진도가 더욱 완전하게 증명되었다. < /p>

가장 좋은 것은 1992 년' 고륭제갈씨족 계보' 를 발굴한 것으로, 이 계보는' 제갈씨 계보' 의 고본으로 볼 수 있다. 남송의 이전 계보는' 제갈족보' 와 동일하다는 것이다. < /p>

바로 그해 9 월 청두에서 전국 제 6 차 제갈량 학술 세미나가 열렸다. 제갈촌 노인들은' 제갈씨 종보' 등의 자료를 가지고 중국 전체의 사학계와 언론계를 진동시켰다. 이에 따라 불과 한 달 만에 전국 제 7 차 제갈량 학술 세미나가 란계에서 열렸다. 12 개 성시 전문가와 학자들이 제갈촌에 모여 엄밀한 고증을 진행했다. < /p>

저장성 인민정부 정보처 대외교류처 부국장인 진준이 이후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기뻐하며 발표했다. 후경사학계 고증으로 이 마을은 제갈량의 후예의 정착지이다. -응? < /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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