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엔터테인먼트 주제 - 히치콕의 작품을 평가해 보세요

히치콕의 작품을 평가해 보세요

남자, 1899 년 8 월 13 일 영국 런던

1980 년 4 월 29 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별자리: 사자자리

기타 번역:

알프레드 히치각/알프레드히구 콕

알프레드 히치콕

더 많은 이름

Sir Alfred Hitchcock

본명: Alfred Joseph Hitchcock

별명: Hitch/The Master of Suspense

전기

영국에서 미국으로 옮긴 감독, 공인된 서스펜스 대가는 심리 스릴러를 잘하며 후세에 깊은 영향을 남겼다.

많은 사람들에게' 히치콕' 이라는 이름은 더 이상 이름이 아니라 영화 수법의 정신을 대표하며 미스터리 스릴러의 대명사가 되었다. 히치콕의 유명한 인두상은 실루엣뿐 아니라 단순한 실루엣일 뿐만 아니라' 히치콕 정신' 의 토템 의향도 되었다.

영국에서 할리우드에 와서 발전한 이 감독을 공포의 대가라고 부르는 것은 부끄럽지 않다! 심리스릴러 공포극을 좋아하는 관객이라면 히치콕이라는 이름에 익숙해질 것이라고 믿는다. 거장 이후 같은 장르의 드라마들이 많든 적든 히치콕과 연구를 비교하는 데 쓰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히치콕,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독서명언) 이 세계가 공인한 공포의 대가는 사실 그가 스릴러 문예류 영화 (the thriller genre) 라는 영화 유형을 발명한 것이다. 알프레드 히치콕 (Alfred Hitchcock) 은 섹시함, 미스터리, 유머를 모두 한 영화에 융합하는 훌륭한 기술자이기도 하다.

작은 나사못에서 큰 감독까지

히치콕의 영화사업은 1919 년 파라마운트에서 가장 유명한 플레예스-라스키 스튜디오를 위한 머머 영화 설명 삽화로 시작됐다. 이 직업으로 그는 작가의 글쓰기, 편집, 예술지도에 대한 지식을 습득했고, 1922 년에 보조 감독의 지위에 올랐다. 그해 그는 미완성 영화' 13 호' 를 연출하거나' 피버티 부인' 을 번역했다. 그의 첫 번째 완전 감독 영화는' 즐거운 정원' (The Pleasure Garden, 1925) 이었다. 이 경험과 독일 UFA 에서 보조 감독으로 일한 경험을 통해 그의 영화에는 시각적인 디자인과 언어 구조상 표현에 대한 표현파 작풍의 특성이 드러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투숙객 (The Lodger, 1926) 영화계에서 명성을 떨친 이 영화는 히치콕식 영화 스타일의 전형적인 표본을 창조한 것이다. 무고한 주인공이 음양차에 누명을 씌워 일련의 음모에 휘말리게 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무심코 얼굴을 드러내는 감독

히치콕은 표현욕이 매우 강한 감독이라고 할 수 있다. 자신의 영화에 자주 등장하는 것 외에도 포스터에도 그의 실루엣이 자주 나타난다.

커크 팬들이 이러한 관성을 알아차리자, 사람들은 첼로와 같은 뚱뚱한 인물인 나비몽 (Rebecca, 1940) 의 전화 부스 옆, 전화 살인사건 (Dial M for Murder, 1954) 을 영화에서 찾아다녔다. (1959) 처음에 그는 첼로 상자를 들고 버스 문을 필사적으로 두드려 차에 타려고 했다.' 경혼기' (Phycho, 1960) 가 부동산회사,' 군새' (The Birds, 1963) 에 나타났다.

배우의 까다로운 개성을 취하다

히치콕의 영화에서 그가 금발 미녀를 편애하는 것 같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휘장 의혹' (Suspicion, 1941) 의 조안 폰틴 (Joan Fontaine),' 뒷창' (Rear Window, 1954)' 전화 살인 사건',' 전화 살인 사건' 1958) 에서 가짜 신분으로 가짜 점프를 한 김 노바 (Kim Novak), 이상한 시신기 (The Tronble with Harry, 1955) 에서 자신이 남편 살인범을 살해한 샐리 맥린 (Shirley Maclak) 이라고 생각했다 (1956) 도리스 데이 (Doris Day),' 북서북' 의 에바 마리 (Eva Marie Saint),' 경혼기' (Phycho, 1960) 에서 욕실에서 살해된 제니 1964) 의 티비 하이들리 (Tippi Hedren),' 철막 돌파' (Torn Curtain, 1966) 의 줄리 앤드루스 (Julie Andrews). 이것들은 모두 영화계에 있습니다 그는 또한 "금발 미녀는 살인에 가장 적합하다! 새빨간 피가 그녀의 하얀 피부에서 흘러내리고 반짝이는 금발머리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상상해 보세요! " 。 그 중에서도 모로코 왕비 그레이스 켈리의 난감한 선택으로 히치콕의 사랑을 받아 3 회 연속 영화에 출연했다.

이 전형적인 금발 미녀들 외에도, 그는 잘생기고 준수한 남자로 이 냉염한 미녀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는데, 정말 좋은 한 쌍의 준남미녀로 구성된 영화로,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제임스 스튜어트 (James Stewart) 가' 뒷창',' 영혼 빼앗기' (Rope, 1948),' 혼기',' 탈진기',' 게리 그랜트' 에서 또' 놀라움' 에서 청초하고 아름다운 정신분열증 킬러 안토니 퍼킨스 (Anthony Perkins),' 철막 돌파' 에서 폴 뉴먼 (Paul Newman) 이 맡은 과학자,' 염적' 이 점점 늙어가고 있다는 점도 잊지 마세요

죽음을 무릅쓰고 목숨을 갚지 마라!

청자를 즐겁게 하는 준남 미녀 그룹-대가는 거장이다-히치콕은 이런 조합을 심리적 전율 영화로 바꿀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이는 현대 과학기술 효과로 드러난 미스터리 긴장과는 전혀 다른 말이다. 그는 메스꺼운 렌즈와 사법과 과장된 선동에 의지하지 않지만, 영화 속 한 주인공이 끊어지기 전에 관객의 뇌세포를 한 무더기 죽이고 긴장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경혼기' 는 당시 방영된 이후 여주인공인 제니 리가 욕실에서 죽은 사법이었지만 미국 관객들이 욕실에 들어가 목욕을 할 엄두를 내지 못했다. )

히치콕의 이론에 따르면, 소위 서스펜스는 관객층을 주선으로 가정하고, 시청자들의 극중 캐릭터가 위기에 처한 줄거리를 제공함으로써 발전해야 하지만, 시청자들은 이런 캐릭터와 위험이 누구인지, 또 어떤 위험을 초래할 수 있는지를 알 수 없는 긴장감이다. 그러나 인상적이고 감정적 인 인상을 얻으려면 무고한 사람들이 해를 입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래서 남녀 역할 간의 상호 작용이 모두 관중 앞에 드러납니다. 극중 남녀 주인공만 서로 알지 못합니다. 우리는 이야기의 서술 발전을 통해 남녀 배우들 사이의 복잡함을 이해할 수 있지만, 우리는 다음 단계를 추측할 수 없습니다. 히치콕이 그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게 할 것인지 추측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영원한 스릴러 대명사

이런 성동격서의 게임 수법은 후세 사람들에게 끝없는 연극 장력을 되새기게 하는 것이다. 그의 여러 편의 영화는 모두 고전적인 대표가 되어 많은 후배 감독들을 위해 모방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그 중 세 편의 순순한 영화 걸작:' 뒷창',' 북서북북',' 경혼기',' 경혼기',' 경혼기',' 경혼기',' 경혼기',' 히치콕' 을 떠올리게 하는 요소: 수완이 많은 촬영 수법, 불가사의한 남녀 캐릭터 관계, 극적인 진실, 밝고 선명한 색채, 내향적인 농담 이러한 요소들 때문에' 히치콕' 이라는 서스펜스 긴장과 동등한 대명사인 무력감, 놀라움, 기도, 그리고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또는 하지 않음), 이것이 바로 히치콕입니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