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대 수호자는 초기 버전에서는 비용이 너무 비싸고, 체력 수치가 너무 낮고, 공격 방식이 공성 모드여서 단순했습니다. 공격 거리 문제. 공성전을 수행할 때를 제외하고는 그를 전쟁의 최전선에 두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블리자드는 고대 수호자의 데이터를 수정하여 비용을 240/100에서 160/80으로 줄이고 체력을 600으로 늘렸습니다. , 최소 사거리가 200에서 0으로 감소하고 공성에서 관통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예전에는 데몬헌터+드라이어드+정글가디언+고대수호자의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며, 이제 다크나이트 플레이어들도 고대수호자를 사냥에 활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진설명: 10레벨 드래곤을 죽이려면 대공군이 많이 필요하다. 고대의 수호자를 이용해 사냥하면 오크타워와 같은 기능을 얻을 수 있다) (꿰뚫는 공격, 거리 0, 겁낼 필요 없음) 민병대) 2. 헌트리스 바다 많은 나이트 엘프와 나이트 엘프 사이에서 헌트리스와 헌트리스 사이의 선택을 자주 봅니다. 사냥꾼을 더 잘 조종하고 더 많은 병사를 남겨둔 사람이 승자가 됩니다. 헌트리스의 높은 체력과 빠른 속도, 튀는 공격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궁수를 건너 뛰고 헌트리스를 직접 공격합니다. 초기 단계에서는 언데드 구울, 인간 보병, 오크 전사를 상대할 때 모두 확실한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헌트리스는 은신 스킬을 타고나기 때문에, 어두울 때 상대의 문 앞에 헌트리스를 배치하면, 상대가 사냥하러 나가는 동안에는 측면에서 공격해 상대를 집에 가두어 사냥할 수 있다. 영웅의 레벨과 보물이 유리해집니다. 103 이후에는 부엉이를 2레벨 기지에서 연구해야 합니다. 연구를 하더라도 부엉이는 여전히 분산되어 한 번의 공격 후에 날아갑니다. 물론, 헌트리스의 가장 큰 결점은 공중 공격이 불가능하다는 점이다. 다수의 적 공군과 조우할 경우 매우 불리할 것이며, 변신하는 것도 골치 아픈 일이 될 것이다. 따라서 순수한 헌트리스 바다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예전처럼 아름다웠어요. 3. 궁수 + 헌트리스 Battle.net에서는 순수 궁수는 많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 많은 나이트 엘프 마스터들이 이 조합을 좋아합니다. 헌트리스는 좋은 인간 방패이고, 궁수는 헌터의 부족한 공격력을 보완할 수 있고, 경제적인 측면에서도 서로 협력할 수 있다. . 특히 3레벨 베이스 이후에는 업그레이드된 궁수의 공격력과 사거리가 대폭 강화된다. 초반에는 정글 가디언이 나무 정령의 기능과 궁수 몇 명을 활용해 기지에 있는 몬스터들을 처치할 수 있다. 이후 가시 스킬은 상대에게 10%, 20%, 30% 데미지를 줄 수 있다. . 달의 주술사를 사용한다면 강력한 오라로 궁수의 공격력을 대폭 강화할 수 있습니다. 궁수 자체는 그다지 강하지 않고 정면 근접전에는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근접 부대, 예언자의 사슬 번개 또는 언데드의 죽음의 서리 별은 그녀에게 큰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이 전술을 사용하려면 포메이션이 매우 중요합니다. 4. 드라이어드 해 현재 배틀 온라인에서는 지식의 고대목 2개를 보유한 단일 기지나 지식의 고대목 3개를 보유한 2개 기지가 매우 인기 있는 전술이 되었습니다. 나이트 엘프 플레이어들이 가장 높이 평가하는 유닛은 바로 이 유닛일 것입니다.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170/60) 대량생산이 가능합니다. 연구 후에는 1초마다 8점의 피를 감소시킬 수 있는 독 속성을 가질 수 있으며, 또한 상대의 방어구 유형을 무시하며, 또한 전투 중 후퇴하는 기술을 사용하여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상대의 저레벨 고기추구 부대는 결국 손해를 보지 않았다. 그리고 기사, 불헤드, 아이스 드래곤과 같은 중장갑 유닛에 대한 공격력은 125%입니다. 마법 면역이란 눈보라나 지진, 연쇄 번개와 같은 강력한 마법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는 뜻이며, 더 유용한 것은 퇴마술이다. 물의 정령, 늑대, 선지자에 대해 치사율 300에 도달할 수 있으며 적의 효과적인 마법(피에 굶주린 또는 내면의 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 (실제로 나이트 엘프 플레이어들이 집에서 이동하는데 꼭 필요한 유닛입니다.) 이 유닛은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지만 방어력이 좋지 않고 체력이 낮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 클로 드루이드와 짝을 이루는 드라이어드 또는 워 트리와 짝을 이루는 드라이어드는 이 전술의 변형으로, 강력한 인간 방패를 사용하면 드라이어드의 기능이 더욱 강력해집니다. 드라이어드 바다는 마법사 바다에 비해 매우 강력하지만, 반대로 인간 기사, 오크 황소 머리, 언데드 가속 구울, 암흑의 궁수 모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근접 공격은 드라이어드에게 150%의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초반에 주 병력을 건너뛰고 바로 기지로 업그레이드하기 때문에 초기 방어력이 상대적으로 취약하고 쉽게 인간이나 오크 화살타워의 공격을 받을 수 있다. 5. 키메라+빌딩 유명한 TS이다. 최고 속도 대 상영 시간.
werra에서는 showttimewerra가 사용하는 전술입니다. 초반에는 전쟁나무를 이용하여 기지에 있는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기지를 건설해 보세요. 그런 다음 베이스를 업그레이드하고 나무의 이동성을 연구하세요. 중기에는 여전히 전쟁나무에 의존하여 사원 근처의 몬스터를 처치하고, 전쟁나무에 피가 없으면 103 이후에도 나무를 먹게 하여 건물의 생명력을 계속 회복할 수 있습니다. 10초 동안 나무를 심습니다. 집에 두 개의 전쟁 나무를 만들고 방어를 위한 고대 수호자를 만드세요. 그리고 고대 바람나무를 만들고 기지를 3단계로 업그레이드하세요. 레벨 3에 도달하면 키메라가 빠르게 나타납니다. 그리고 밖에서는 데몬헌터+정글가디언+워트리의 사냥이 멈추지 않아야 한다. 키메라가 5~6마리 있으면 공격할 수 있습니다. 키메라의 부패 기술을 사용하여 건물을 공격하고 고대 수호자와 랩터 드루이드가 공중 보호를 제공합니다. (사진: 키메라 5,6명 + 영웅 3명 + 4명, 워 트리 + 소수의 랩터가 언데드 기지 근처에 도착했습니다.) 사슴+곰의 전술은 궁수+사냥꾼의 조합과 매우 유사하지만, 곰의 포효는 군대 전체의 공격력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단, 이 전술은 1.00 버전부터 사용되었기 때문에 더 이상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7. 빌딩 + 헌트리스 + 드라이어드 자, a. 요즘 많은 나이트 엘프 전술은 건물을 인간 방패로 사용합니다. (전쟁 나무는 1000의 체력을 가지고 있으며, 싸우는 동안 나무를 먹을 수 있으며, 시작 방어는 7입니다. 정말 어렵습니다.) 움직임이 느리지만, 속도를 업그레이드한 후에는 이 결함이 커버됩니다. 드라이어드는 매우 취약하기 때문에 강력한 인간 방패를 커버로 삼아 강력한 공격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8. 드라이어드 + 키메라에서 흔히 사용되는 전술입니다. Battle.net의 나이트 엘프 대 언데드. 초기 단계에서는 지식의 나무와 드라이어드를 건설하세요. 상대의 좀비와 유령. 상대가 순돌 코끼리 유령이라면 키메라보다 드라이어드의 비율이 더 높기 때문에 언데드의 포탑을 파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인간과 인간 양을 상대하는 데는 전술이 적합하지 않습니다. 권력 싸움을 거부하면 키메라를 복원할 수 있지만 오크를 상대할 때는 더 이상 오크가 전부가 아니기 때문에 여전히 많은 작전이 필요합니다. 무당님, 효과가 별로 좋지 않네요. 상대가 페이롱하이를 쓴다면 그게 더 손해겠죠... 결국 키메라 수가 적으면 공격력이 강하지 않거든요. 9. 영웅의 BT 스킬은 초반에 달사제의 유성 스킬을 주로 사용합니다. , 궁수들과 협력하여 사냥하세요. 중간 단계에서는 영웅을 가능한 한 빨리 레벨 6으로 변신시키고, 메테오 샤워 스킬을 배우고, 병력을 몇 병 구입하세요. 상대 기지로 달려가 메테오 샤워를 시전합니다. 팝비는 각각 50포인트의 데미지를 줄 수 있고, 팝비는 45초 동안 지속되기 때문에 유닛 전체에 많은 데미지를 줄 수 있지만 건물에 미치는 영향은 그렇지 않습니다. 매우 좋습니다. 드워프 언덕으로 인해 King과 Dreadlord의 수면을 모두 주문을 시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므로 전투가 혼란스러울 때 시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한국 플레이어도 Priestess를 사용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첫 번째 영웅, 주로 그의 강력한 공격 오라에 관심이 있지만 중국에서는 그녀를 첫 번째 영웅으로 사용하는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