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엔터테인먼트 주제 - 수묵연꽃에 대한 자세한 설명 - 중국전통화 속의 연꽃 감상

수묵연꽃에 대한 자세한 설명 - 중국전통화 속의 연꽃 감상

여름 연꽃

?

연꽃은 관상용과 식용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누어집니다. 아시아의 열대 및 온대 지역이 원산지이며 중국에서는 일찍이 주(周)나라 때부터 재배되었습니다. 연꽃에는 보물이 가득합니다. 연근과 연씨는 먹을 수 있습니다. 연잎, 뿌리줄기, 연잎, 꽃씨는 모두 약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진흙 속에서도 얼룩지지 않고 나올 수 있는 그의 성격은 늘 세상의 칭찬을 받아왔다. "하늘에 닿은 연잎은 한없이 푸르르고, 태양을 반사하는 연꽃은 유난히 붉다"는 말은 연꽃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표현한 것이다. “가운데가 곧고 바깥쪽으로 곧고, 기어오지도 가지도 가지도 않고, 진흙에서 나오되 더럽혀지지 않고, 맑은 물결을 씻어 악하지 아니하다”는 연꽃의 고귀한 품성은 늘 화제의 하나였다. 시인과 시인의 시와 그림.

?

?

자리에 진 마스터가 있고 모두가 친구입니다.

산에는 달력상의 날짜가 없으며 봄과 가을에 꽃이 피고 집니다.

?

?

오후 꿈에는 배에 꽃이 가득하고 서호의 연기와 물이 향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차양에 부딪히는 폭우 소리는 꿈의 시작이다. ?하지만 빗속을 뛰어다니는 치허이고, 흩어진 진주들은 다시 만나게 된다.

수은 둥지에 모여 맑은 파도를 뿜어낸다.

?

?

?

남송의 "연꽃과 게"에 대한 익명의 그림 스케치 왕조

사진 속 망가진 연잎은 시들고 노랗고 얼룩덜룩해 물 속에 반쯤 잠겨 있었고, 그 잎 위에 암게 한 마리가 걸쇠를 흔들며 누워 있었다. 붉은연잎, 부들풀, 부들풀, 해조류 등

잎의 가장자리가 노랗게 변해 가을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려주며, 연잎의 쇠퇴는 싱싱함과 뚜렷한 대조를 이룹니다. 암컷 게.

연잎의 힘줄과 무늬, 가시 등을 이중고리 방식으로 표현하였으며, 암게의 펜도 꼼꼼하고 정확합니다.

북송 마흥조의 '연꽃과 모래새' 화조화 스케치

남송 왕조 우빙의 '물속의 무궁화'

Ming Chen Hongshou의 "연꽃과 원앙"

p>

"연꽃과 원앙 그림"에는 작가의 서명이 있습니다. "서산의 오래된 연꽃, Chen Hongshou가 Qingyi Hall에서 썼습니다. " 아래쪽 인장에는 "Chen Hongshou Seal"(흰색 텍스트), "Zhanghou"(Zhu Wen)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번 사진은 연꽃을 주제로 연꽃 봉오리부터 꽃봉오리가 시작되는 순간까지, 아침 이슬부터 만개하는 모습까지를 담았다. 연잎의 비스듬한 덮개는 "진흙에서 나오되 더럽혀지지 않고 푸른 연꽃을 씻어도 악하지 않다"는 의인화된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연꽃 잎 사이에 태호석이 서 있습니다. 두 마리의 화려한 나비가 공중에서 춤을 추며 움직이고 고요하며 서로 메아리를 쳤습니다.

우아한 연잎과 연꽃의 섬세한 아름다움이 고대 돌의 얇고 단단한 층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원앙 한 쌍이 맑은 물의 고요함을 깨뜨리며 물 위에서 유유히 놀고 있었습니다.

작가의 붓놀림은 꼼꼼하지만 딱딱하지 않고, 채색은 부드럽지만 기름지지 않고, 화풍은 깨끗하고 밝습니다.

Qing Yuzhi ? ? 청나라의 세심한 연꽃 화조도 스케치 "꽃새 앨범" 제4호

이 앨범은 단순하고 우아한 구성, 밝고 아름다운 색상, 단정하고 섬세한 12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붓놀림, 날아다니는 나비, 메뚜기, 새의 모양이 정확하고 생생하며, 작가의 탄탄한 스케치 실력이 있습니다. 이번 앨범에는 난초, 모란, 현화, 백합, 연꽃, 가을 국화, 복숭아꽃, 게사과, 목련, 매화, 개나리 등이 그려져 있다.

"Shiqu Baoji"에 녹음되었습니다.

명나라 Wei Xuexian의 "연꽃과 백로"

화가는 스플래시 잉크를 사용하여 연꽃 잎을 쓰고 무거운 잉크를 사용하여 힘줄의 윤곽을 그리고 이중 고리를 사용하여 연꽃을 썼습니다. 백로는 백로와 비슷합니다.

청나라 오영진의 『연꽃그림』

작가는 의도적으로 그림에 물을 묘사한 것이 아니라, 물고기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통해 교묘하게 맑은 물웅덩이를 암시했다. 연꽃 덤불 사이로 나옵니다. 원거리 또는 근거리 물고기들의 엇갈린 헤엄을 통해 그림의 원거리 공간이 미묘하게 확장된다. 그림에 그려진 꽃과 잎은 화사하면서도 기름지지 않고, 그 색들이 섬세하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청나라 이산의 '연화 두루마리'는 화조화의 세로 두루마리이다

그림에 작가의 비문은 "진흙을 더럽히려면 물 덮개를 막고, 그러면 잉크가 날아가고 색이 사라질 것이다." (li) 어젯밤에는 검은 구름이 하늘을 끌어내렸고, 초가집에는 비와 바람이 가득 찼습니다."

비문에는 "옹정 의마오(富葉)시대 중기에 겨울에 북으로 여행하다가 대나무 산집에 눈물자국과 먹으로 글을 썼다"라고 적혀 있다. 리웨이'. 흰색 텍스트 "Mo Mo Ren"으로 봉인하세요.

몇 송이의 꽃이 떨어지고 물 근처에 그림자가 생기고 붉게 변하고 녹색으로 떨어지는 것은 끝없는 가을 물과 일치합니다.

청나라 주다? 수묵연화 두루마리

현대? 장대건의 '물에서 나오는 히비스커스' 연꽃과 새 그림

p>

제목 지식: 한때 백옥판이라 불리던 밝은 달, 옥난간 위에 감상적인 달이 빛났다. 서풍이 밤을 향기롭게 가득 채웠고, 물의 궁전에 있는 옷들은 놀라며 추웠다. 민국 56년에 정위하가 결혼하였다.

이 프레임 "물에서 나오는 히비스커스"는 떨어지는 잉크로 만들어졌으며 풍부한 레이어, 자유롭고 제한되지 않은 연꽃 잎 및 작은 스트로크로 구성됩니다.

?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